지방을 아름답다고 묘사한 시

지방에 관한 시 1. 지방에 관한 시 2. 지방에 관한 시 1. 고대인들이 지방에 관한 시문 기사 등이 있었나요? 지방의 아름다움에 대해?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미의 기준은 키가 크고 뚱뚱한 것이라고 고집스럽게 믿어 왔습니다. <시경>에서 노래하는 미인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키가 크고 뚱뚱한 사람이며, <리>에서는 아름다운 무희를 칭찬하며 "스승은 뚱뚱하고 스승은 키가 크니, 키가 크고 뚱뚱한 것이 미의 기준임이 분명하다"고 했고, <풍위수련>에서는 여인을 칭찬하며 "수련은 아름답고 옷을 잘 입었네"라고 했습니다. "키가 큰 사람은 키가 크고 뚱뚱한 사람입니다.

얼마나 뚱뚱한가? -- "부드러운 손, 젤리 같은 피부. 바퀴벌레 같은 옷깃, 코뿔소 같은 이빨."

"부드러운 버드나무"는 식물 싹이고 "응고된 지방"은 응고된 돼지기름입니다. "칼라"는 목이고, 나중에 "그리핀"으로 발음되는 "대매"는 대매의 유충으로 하얗고 뚱뚱합니다.

생각해 보세요: 뚱뚱한 벌레, 목이 튀어나오고 손가락이 부은 이 이미지가 '기름 바구니'라는 별명에 걸맞을까요? 나중에 차이융의 '서추부'에서 "보름달 같은 얼굴, 태양처럼 밝은 얼굴, 연꽃 같은 색, 꿀 같은 근육"이라는 은유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전체적인 이미지는 여전히 "기름 바구니"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고대에 이 '기름 바구니'는 마돈나처럼 사람들이 절대적으로 숭배하는 우상입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여성 비만을 옹호했을뿐만 아니라 뚱뚱할수록 더 아름답다고 생각했습니다. 당나라 스타일의 후추 채팅은 "그의 아들은 서투르고 거대하며, 그의 아들은 어색하고 거대하고 서투르다"라고 말하며 여성을 칭찬했습니다. 고대인의 눈에는 '거인'이라고도 불리는 거대하고 친구도 없는 여자가 아름답게 보였던 것입니다.

서경을 읽다 보면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거의 모든 문장이 '말하다'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천풍제피": "거대하고 곱슬거리는 아름다운 사람이 있다", "책 뒤의 바람과 늑대". "수컷의 피부, 약간의 붉은색"; "펑치이": "이창시, 수오창시"; "펑웨이가 말하는 남자": "남자의 자존심을 말하다" 등이 모두 그 예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시들은 모두 북방의 시인데 남쪽의 미적 기준이 다를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살과 뼈는 약하고 오직 오락을 위한 것이다"

라는 추사에 묘사된 아름다운 여인들을 보세요.

"살과 뼈", 즉 '뼈'가 요구하는 현대의 미인 선정과는 정반대인 뼈의 모양을 보기 위해 빛을 비추고, 아래를 내려다보며 "볼이 귀에 기대어 있었다. "귀에 기대어있는 큰 뺨, 눈썹 만 긍정적 인", 이것은 훨씬 더 마술 적입니다. 소위 "쩡 뺨"은 "이중 뺨", 즉 외국 방송국의 남성 진행자처럼 얼굴과 목의 모양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름을 잊어 버렸습니다). 이것은 『시경』에서 노래한 아름다움과 같은 것으로, 풍위는 "거대하고 우아하다"고 칭찬했고, 『태평유편』 368권에서는 "거대하고 아름답다"고 인용했습니다.

주: "이, 무겁고 편하다", "무겁고 편하다"와 "쩡 뺨"은 동의어이며 이중턱이기도 합니다. 이 또한 이중턱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턱이 하나 더 있는 것은 고대 위나라와 초나라에서 보기 드문 미인이었습니다.

이것은 고대에 지방의 미의 기준이 남녀뿐만 아니라 북쪽과 남쪽에도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고대에는 지방이 가장 중요했기 때문에 "수오렌"이라는 단어는 "아름다움"의 동의어가되었습니다. Xiaoya Baihua : "다른 사람을 위해 상처받은 감정을 노래하다"; Cai Yong "Qing -푸이": "촉촉한 촉촉함, 바퀴벌레 같은 칼라.

길고 가는 란란, 위대한 사람", 첸린 "아는 푸가": "색이 밝고, 사람보다 더 아름답다" 등이 모두 이러한 사용 사례입니다. 주역에서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는 "리와 화리"라고 하며, "화리"는 수오원에서는 "좋고 길다", 즉 아름답고 높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말 그대로 "옌"이라는 단어는 "펑"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자체가 뚱뚱하고 통통하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시마샹루의 미인 푸가, 거홍의 시경 잡가, 차이융의 시추 푸가, 샤오옌의 예징 푸가 등이 있습니다. 이들 모두 아름다움을 묘사할 때 '근육질'이라는 용어를 직접 사용합니다.

"E"는 또한 아름다운 소녀의 좋은 이름이며, "I"에서 유래한 "E"는 나를 위한 문자에서 파생되어 높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에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얀"과 "아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얀"과 "아이"는 무엇인가요? 샤웬은 "얀 얀, 긴 외모", "아이, 잘 생긴", "관 뤄"의 시 "공녀"는 아름다운 여성의 가장 고전적인 이름이라고 말했습니다. 소위 "마이 페어 레이디"는 펑웨이의 "슈오렌"의 형용사 "아오 아오"가 "아오 아오"로 변경된 것입니다. "마오추안". 또한 "아오 아오"라는 단어가 겹쳐진 단어가 이중음 "E E"로 변경되었습니다: "정웨이의 어머니의 집,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나중에 변경된 단어는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E-E-E"와 "추 수사학 - 리사오": "많은 여성들이 질투하는 - E-E-E-E-E".

원래 아오아오, 마이 페어 레이디, 에-에-에, 에-에-에가 키가 큽니다. 나중에 소위 "슬림"은 또한 "슬림", "슬림"에서 옮겨졌으며, 그 긍정적 인 의미는 키만 크고 현재의 "얇은"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얇은"의 현재 의미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고대의 유메이는 성장을 중요한 조건으로만 강조했습니다. "어야", "아름다움으로 위임", 순연은 "아름다움으로 성장" "온헹": "세상이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지 - 수진 리좐: "아름다운 여자가 있다."

소금과 철 논어 - 가시의 힘: 중산의 채소부인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긴 흰 옷을 입은 여자도 있다."라고 말합니다.

이런 예가 많이 있습니다. 고대에는 "아름다운 몸매"라는 용어가 남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되어 "뚱뚱함"도 남성 아름다움의 주요 조건이었음을 나타냅니다.

진나라 전기에 유명한 미남 두 사람이 있었는데, 하나는 자자(子子)와 자충(子充)이었습니다. 첫 번째는 자자, 두 번째는 자충, 그리고 다른 하나는 자충이라고 불렸다.

이름을 보면 덩치가 커서 잘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름에 관해서는 고대인들의 이름을 떠올리게 되는데, 그들이 선택한 '이름'과 '성격'은 당시 성장하는 것이 아름다운 것이라는 개념을 강조합니다.

주안-음공원(周安-음공원)은 정공자 루(郑公子)의 이름에 봉(封)자를 붙인 이름으로, '봉(封)'이라는 글자가 들어갑니다. "루"라는 단어는 고대 중국어로 "푸"라고도 불렸습니다(상서, 예기, 효경의 "루 형벌" 참조).

그리고 어야는 "푸, 다 스승님"이라고 말합니다. 회남자-천문(淮南子-天文): "충루(忠鲁者), 대부, 난루(南吕), 인바오다(仁宝达)"; 방언(方言): "루, 창야(昌野)".

루송 루유에, 길고도 큰". 그의 "캐릭터"로서 "펑"은 또한 큰 것을 의미합니다. 마오쩌둥의 전설인 "시경-상송연야"의 "펑젠주푸"는 "펑은 크다"라고 말합니다.

주안-향공 22.

2. 고대인들이 지방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것에 대한 시, 문장, 기사 등이 있었나요? 뚱뚱한 것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것에 대한 내용이 있나요?

'펑웨이슈오렌'은 현대 미인대회에서 요구하는 '뼈가 있는' 모습과는 정반대인 여인을 찬양하고, 그 아래에는 '볼이 귀에 기대고 눈썹이 휘어진', '볼이 귀에 기대고 눈썹이 휘어진'이라는 더욱 놀라운 표현을 담고 있습니다. "아오 아오"라는 단어는 "볼트, 마스터"라는 뜻입니다.

"돌을 채우다"는 큰 아름다움을 의미하므로 군주는 키가 크고 긴 여성을 선택할 것입니다." "펑 웨이 말했다 사람들": "말했다 사람들 아오" 등, "이창 바이 여성도": "남자, 긴 밤"입니다. 고대에는 "만 춤"이라고 불리는 일종의 "완 춤"이 있었고, 댄서들은 어른이되어 만과 카이 용의 "시추 푸"라고 불렀습니다. 얀시구 노트: "짧은 것은 잠이라고 하고, 중간은 모두 크고, 난루, 렌보다도"; 방언, 나중에 "에메이"로 변경: "에메이를 질투하는 많은 여성! ", 그리고 높은 (화교, 옷."

비틀어지지 말고 성장하세요. "차오라고 하면 자라고, 다치라고 하면 자란다"라는 속담도 있는데, "차오"와 "자"는 모두 자란다는 뜻입니다.

3. 뚱뚱한 사람에 대한 시

뚱뚱한 사람을 좋아하는 10가지 이유. 첫째, 그의 뚱뚱한 팔을 베개로 사용하는 것이 인체 공학적이고, 그의 몸은 편안하게 잠을 잘 수있는 최고의 큰 베개이며, 둘째, 넓은 가슴은 당신에게 최고의 피난처입니다. 당신은 피곤하고 피곤하고 화가 났으며 그의 가슴에서 위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셋째, 일반적으로 뚱뚱한 사람들은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러한 남자는 당신에게 최고의 행복한 열매입니다. 넷째, 그가 부드러운 입술로 당신에게 키스하면 당신의 마음이 떨어질 것입니다. 다섯째, 고기 맛이 좋고, 여섯째, 고기 목은 얼굴을 묻기에 충분하므로 그의 향기를 맡고 기분을 완화하며 스트레스 해소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일곱째, 둥근 배는 당신이 놀기에 좋은 곳이며, 여덟째, 그는 뚱뚱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의 움직임은 부드럽지만 그의 손이 당신의 몸 위로 미끄러지면 뼈가 바삭 바삭해질 것입니다; 아홉, 뚱뚱하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특징이 있습니다. 겨울은 이불로 사용할 수 있고 여름은 에어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약 모두; 열, 그런 종류의 따뜻함과 부드러움은 뚱뚱한 사람 만이 나를 믿을 수 있고 정말 지쳤지 만 찾지 못했습니다.

4. 고대 사람들은시와 문장 기사 등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름다움으로 뚱뚱한 것에 대해?

"풍위수련"은 현대 미인대회에서 요구하는 '뼈가 있는'과는 정반대의 여인을 찬양하는데, "볼이 귀에 기대어 있고 눈썹이 휘어져 있다", "볼이 귀에 기대어 있고 눈썹이 휘어져 있다", "볼이 귀에 기대어 있고 눈썹이 휘어져 있다"는 더욱더 놀라운 표현을 볼 수 있습니다. "아오 아오"라는 단어는 "볼트, 마스터"라는 뜻입니다.

"돌을 채우다"는 큰 아름다움을 의미하므로 군주는 키가 크고 긴 여성을 선택할 것입니다." "펑 웨이 말했다 사람들": "말했다 사람들 아오" 등, "이창 바이 여성도": "남자, 긴 밤"입니다. 고대에는 "만 춤"이라고 불리는 일종의 "완 춤"이 있었고, 댄서들은 어른이되어 만과 카이 용의 "시추 푸"라고 불렀습니다. 얀시구 참고: "짧은 것은 잠이라고 하고, 중간은 모두 크고, 난루, 렌보다도"; 방언, 나중에 "에메이"로 변경: "에메이를 질투하는 많은 여성! ", 그리고 높은 (화교, 옷."

비틀어지지 말고 성장하세요. "챠오라고 하면 지자, 다치라고 하면 지"라는 속담도 있는데, "챠오"와 "지"는 모두 자란다는 뜻입니다.

5. 비만을 설명하는 문장

쉬운 블록: "어퍼 나인: 뚱뚱한 블록, 불이익이 없다."

"시 - 샤오야 벌목":

"뚱뚱한 아버지와 빠른 아버지가 모두 있다."

"시 - 샤오야 벌목":

"뚱뚱한 아버지와 빠른 아버지가 모두 있다."

"주안 - 환공 6년":"왜 내 짐승이 뚱뚱하고 부자라는 것을 믿지 않느냐?"

"공자 논어 - 용예":"붉은색은 제나라에 어울리며, 뚱뚱한 말을 타고 가벼운 옷을 입는다."

"공자 논어 - 용예":"붉은색은 제나라에 어울린다."

"맹자 - 혜량 - 왕상": "입과 배에는 지방이 부족해서? 가벼운 온기가 몸에 충분하지 않아서?"

한비자 양관: "남편은 향기롭고 바삭하고, 술은 두껍고 뚱뚱하며, 입은 달콤하고 아프다."

한비자 유라오: "여름에 쩡쯔를 만났을 때 쩡쯔가 '왜 뚱뚱해? 맞아요: "살 좀 빼세요." 증자가 말했죠: '뭐 때문에?' 소자(昭子)가 말하기를 '전 임금의 의로움을 만나는 것은 영광이 아니요, 재물을 보고 존경하는 것은 즐거움입니다'라고 했다. 두 사람이 가슴을 놓고 싸웠을 때 승부가 분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승리했습니다. 현재 왕의 의로움이 승리했으니 살찐 것이다." "

화남자(華南子)"

"뚱뚱하고 부서지기 쉬우니 아름답지 않다."

수문은 그저 뚱뚱한 배일 뿐이다. --고집 센 왕은 한 뼘 이상 매달려 있다.

삼국지 지위지강, "황문랑의 향자": "보수는 뚱뚱하고 신은 맛있다."

"보수는 뚱뚱하고 신은 맛있다."

삼국지 지위지강, "황문랑의 향자": "보수는 살쪘다."

조소천: 왕망이 혼란스러운 상태였을 때 사람들은 서로를 잡아먹었습니다. 자오샤오디의 선물은 배고픈 도둑이 가져온 것이었다. 그는 그 말을 듣자마자 도둑에게 몸을 묶고 "오랫동안 굶주리는 것보다 효도하고 살찌는 것이 낫다"고 말했습니다. 도둑은 겁을 먹고 그를 풀어주었다. 근면한 마을 사람들은 의로움을 실천한다.

북부 위지아시풍 "기-야민 희박한 잡기": "가짜 양초법: 지방을 자르고 느슨하게, 심장처럼 손가락만큼 크게 자른다."

태평광기(太平廣記) 260권에는 수후백(隋后白)이 기루전암(齐陸埮隐庵)에서 "귀지방은 오늘날까지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한 것을 인용했습니다.

북제 악왕의 전기:

"북제 악왕은 젊었을 때 창자에 기름진 뇌가 가득해 몸이 가벼웠다."

탕한유, 「관리들의 투쟁에 대하여」: "사람들은 정치적 손익을 볼수록 진나라 사람들의 살찐 모습만 보고 그들의 마음은 돌보지 않는다."

당리상음 기타 편집: "위에: 위샤 뚱뚱한 한"

초예군수, 권4: "당나라 의례부, 주, 역사에 상당히 관여하고, 부유하고 뚱뚱하고 고집스럽고 의심스러운 시사 문제를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당 리와 "야생 산 노래": "마이이 검고 뚱뚱하고, 북풍을 달리고, 밤에는 술을 마시며 노래하는 들판". 왕치는 "검고 뚱뚱하고 더럽고 기름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선송종전의 고동잡가:

"구자돈은 뚱뚱하고 힘이 세서 이름이 구투였으므로 동포의 고별시에는 '돼지와 염소에게 칼을 갈아주며 놀았다'는 대사가 있다."라고 했다.

송우양 시우 "왕제가 장치셴을 풍자한 시": "장치셴의 몸은 통통하고, 그의 식단에는 여러 사람이 있다."

송유의 '닭갈비 조림' 편: "저장성에는 비누 꼬투리가 부족해 기름 구슬로 얼굴을 씻는다. 나무도 높고 잎은 얇고 가늘고 뿔이 달려 있습니다. 장로들은 3 인치에 불과합니다. 아들은 둥글고 뚱뚱하고 두꺼운 고기, 비누 꼬투리에 크림이 촉촉해서 비누입니다."

남송 시대에는 동짓날에 가족끼리 서로 제사를 지내는 동지제를 여러 번 지내는 것이 우디족의 풍습이었습니다. "살찐 겨울 날씬한 겨울"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송익명의 '돈표범의 숨겨진 삶에 대한 이야기'와 송판청다의 '우쥔의 풍습'을 참조하세요.

호뎬, 8번째: "미스라는 이름을 가진 지 사부의 딸은 머리와 귀가 뚱뚱하고 손과 발이 굵게 태어났다."

단어: 통통하다, 부유하다, 상냥하다

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 고대인들이 뚱뚱함을 아름답게 여긴 시, 문장, 기사 등이 있었나요?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미의 기준은 키가 크고 뚱뚱한 것이라고 고집스럽게 믿어 왔습니다.

<시경>에서 노래하는 미인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키가 크고 뚱뚱한 사람이며, <리>에서는 아름다운 무희를 칭찬하며 "스승은 뚱뚱하고 스승은 키가 크니 키가 크고 뚱뚱한 것이 미의 기준임이 분명하다"고 말하고, <풍위수련>에서는 여성을 칭찬하며 "수련은 아름답고 옷을 잘 입었으니..."라고 말한다. "키가 큰 사람은 키가 크고 뚱뚱한 사람입니다.

얼마나 뚱뚱한가? --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탱탱하고. 바퀴벌레 같은 옷깃, 코뿔소 같은 이빨."

"부드러운 버드나무"는 식물 싹이고 "응고된 지방"은 응고된 돼지기름입니다. "칼라"는 목이고, 나중에 "그리핀"으로 발음되는 "대매"는 대매의 유충으로 하얗고 뚱뚱합니다.

생각해 보세요: 뚱뚱한 벌레, 목이 부풀어 오른 손가락, 이 이미지가 "기름 바구니"라는 별명에 걸맞은가요? 나중에 차이융의 '서추부'에서 "보름달 같은 얼굴, 태양처럼 밝은 얼굴, 연꽃 같은 색, 꿀 같은 근육"이라는 은유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전체적인 이미지는 여전히 "기름 바구니"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고대에 이 '기름 바구니'는 마돈나처럼 사람들이 절대적으로 숭배하는 우상입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여성 비만을 옹호했을뿐만 아니라 뚱뚱할수록 더 아름답다고 생각했습니다. 당나라 스타일의 후추 채팅은 "그의 아들은 서투르고 거대하며, 그의 아들은 어색하고 거대하고 서투르다"라고 말하며 여성을 칭찬했습니다. 고대인의 눈에는 '거인'이라고도 불리는 거대하고 친구도 없는 여자가 아름답게 보였던 것입니다.

서경을 읽다 보면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거의 모든 문장이 '말하다'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천풍제피": "거대하고 곱슬거리는 아름다운 사람이 있다", "책 뒤의 바람과 늑대". "수컷의 피부, 약간의 붉은색"; "펑치이": "이창시, 수오창시"; "펑웨이가 말하는 남자": "남자의 자존심을 말하다" 등이 모두 그 예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시들은 모두 북방의 시인데 남쪽의 미적 기준이 다를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살과 뼈는 약하고 오직 오락을 위한 것이다"

라는 추사에 묘사된 아름다운 여인들을 보세요.

"살과 뼈", 즉 '뼈'가 요구하는 현대의 미인 선정과는 정반대인 뼈의 모양을 보기 위해 빛을 비추고, 아래를 내려다보며 "볼이 귀에 기대어 있었다. "귀에 기대어있는 큰 뺨, 눈썹 만 긍정적 인", 이것은 훨씬 더 마술 적입니다. 소위 "쩡 뺨"은 "이중 뺨", 즉 외국 방송국의 남성 진행자처럼 얼굴과 목의 모양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름을 잊어 버렸습니다). 이것은 『시경』에서 노래한 아름다움과 같은 것으로, 풍위는 "거대하고 우아하다"고 칭찬했고, 『태평유편』 368권에서는 "거대하고 아름답다"고 인용했습니다.

주: "이, 무겁고 편하다", "무겁고 편하다"와 "쩡 뺨"은 동의어이며 이중턱이기도 합니다. 이 또한 이중턱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턱이 하나 더 있는 것은 고대 위나라와 초나라에서 보기 드문 미인이었습니다.

이것은 고대에 지방의 미의 기준이 남성과 여성뿐만 아니라 남북으로 나뉘었음을 보여줍니다. 고대에는 지방이 가장 중요했기 때문에 "수오렌"이라는 단어는 "아름다움"의 동의어가되었습니다. Xiaoya Baihua : "다른 사람을 위해 상처받은 감정을 노래하다"; Cai Yong "Qing -푸이": "촉촉한 촉촉함, 바퀴벌레 같은 칼라.

길고 가는 란란, 위대한 사람", 첸린 "아는 푸가": "색이 밝고, 사람보다 더 아름답다" 등이 모두 이러한 사용 사례입니다. 주역에서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는 "리와 화리"라고 하며, "화리"는 수오원에서는 "좋고 길다", 즉 아름답고 높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말 그대로 "옌"이라는 단어는 "펑"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자체가 뚱뚱하고 통통하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시마샹루의 '미인 푸가', 거홍의 '시경 잡가', 차이융의 '셰추 푸가', 샤오옌의 '예징 푸가' 등이 있습니다. 이들 모두 아름다움을 묘사할 때 '근육질'이라는 용어를 직접 사용합니다.

"E"는 또한 아름다운 소녀의 좋은 이름이며, "I"에서 유래한 "E"는 나를 위한 문자에서 파생되어 높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에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얀"과 "아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얀"과 "아이"는 무엇인가요? 샤웬은 "얀 얀, 긴 외모", "아이, 잘 생긴", "관 뤄"의 시 "공녀"는 아름다운 여성의 가장 고전적인 이름이라고 말했습니다. 소위 "마이 페어 레이디"는 펑웨이의 "슈오렌"의 형용사 "아오 아오"가 "아오 아오"로 변경된 것입니다. "마오추안". 또한 "아오 아오"라는 단어가 겹쳐진 단어가 이중음 "E E"로 변경되었습니다: "정웨이의 어머니의 집,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E", 나중에 변경된 단어는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E-E-E"와 "추 수사학 - 리사오": "많은 여성들이 질투하는 - E-E-E-E-E".

원래 아오아오, 마이 페어 레이디, 에-에-에, 에-에-에가 키가 큽니다. 나중에 소위 "슬림"은 또한 "슬림", "슬림"에서 옮겨졌으며, 그 긍정적 인 의미는 키만 크고 현재의 "얇은"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얇은"의 현재 의미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고대 사람인 유메이는 성장을 중요한 조건으로만 강조했습니다. "어야", "아름다움으로서의 위임", 순연은 "아름다움으로서의 성장" "온헹": "세상이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지 - 수진 리좐: "아름다운 여자가 있다."

소금과 철 논어 - 가시의 힘: 중산의 채소부인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긴 흰 옷을 입은 여자도 있다."라고 말합니다.

이런 예가 많이 있습니다. 고대에는 "아름다운 몸매"라는 용어가 남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되어 "뚱뚱함"도 남성 아름다움의 주요 조건이었음을 나타냅니다.

진나라 전기에 유명한 미남 두 사람이 있었는데, 하나는 자자(子子)와 자충(子充)이었습니다. 첫 번째는 자자, 두 번째는 자충, 그리고 다른 하나는 자충이라고 불렸다.

이름을 보면 덩치가 커서 잘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름에 관해서는 고대인들의 이름을 떠올리게 되는데, 그들이 선택한 '이름'과 '성격'은 당시 성장하는 것이 아름다운 것이라는 개념을 강조합니다.

주안-음공원(周安-음공원)은 정공자 루(郑公子)의 이름에 봉(封)자를 붙인 이름으로, '봉(封)'이라는 글자가 들어갑니다. "루"라는 단어는 고대 중국어로 "푸"라고도 불렸습니다(상서, 예기, 효경의 "루 형벌" 참조).

그리고 어야는 "푸, 다 스승님"이라고 말합니다. 화이난자 - 천문(淮南子-天文): "충루(忠鲁者), 대부, 난루(南吕), 인바오다(仁宝达)"; 방언: "루(魯), 창예(昌藝)".

루송루유에, 길고도 큰". 그의 "캐릭터"로서 "펑"은 또한 큰 것을 의미합니다. 마오쩌둥의 전설인 "시경-상송연야"의 "펑젠주푸"는 "펑은 크다"라고 말합니다.

주안-향공 22.

2. 이름에 지방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는 무엇입니까?

푸르고, 뚱뚱하고, 붉고, 가늘어야 한다 - 송리청조의 '꿈처럼, 어젯밤 폭풍처럼'

풀은 회색이고 타르타르 말은 뚱뚱하지만, 황금산 서쪽, 연기는 모이고, 오, 중군 장군, 진군을 시작하라! --가을바람 일어나고 나뭇잎 날리고 오장강 흐르고 농어는 살쪘네 - - 당나라 한장 - '오장강을 생각하는 노래'

포도는 새로 익어 산과 들로 돌아가고, 노란 닭이 가을 계곡에서 쪼아댄다. --탕리바이, '남능의 아이들은 수도에 가지 않는다'

매실과 금살구는 살찌고 밀꽃과 흰 콜리플라워는 부족하다 -송판청다, '여름촌의 잡다한 일'

비는 붉은색을 살찌우고 동풍의 악을 열어준다- -송판청다, '여름촌의 잡다한 일'

. -송장의 '복숭아꽃받침'을 기억하며

3. 뚱뚱한 사람에 대한 시

뚱뚱한 사람을 좋아하는 10가지 이유. 첫째, 그의 뚱뚱한 팔을 베개로 사용하는 것이 인체 공학적이고 그의 몸은 편안하게 잠을 잘 수있는 최고의 큰 베개이며, 둘째, 넓은 가슴은 당신에게 최고의 피난처입니다. 당신은 피곤하고 피곤하고 화가 났으며 그의 가슴에서 위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셋째, 일반적으로 뚱뚱한 사람들은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러한 남자는 당신에게 최고의 행복한 열매입니다. 넷째, 그가 부드러운 입술로 당신에게 키스하면 당신의 마음이 떨어질 것입니다. 다섯째, 고기 맛이 좋고, 여섯째, 고기 목은 얼굴을 묻기에 충분하므로 그의 향기를 맡고 기분을 완화하며 스트레스 해소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일곱째, 둥근 배는 당신이 놀기에 좋은 곳이며, 여덟째, 그는 뚱뚱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의 움직임은 부드럽지만 그의 손이 당신의 몸 위로 미끄러지면 뼈가 바삭 바삭해질 것입니다; 아홉, 뚱뚱하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겨울은 이불로 사용할 수 있고 여름은 에어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약 모두; 열, 그런 종류의 따뜻함과 부드러움은 뚱뚱한 사람 만이 나를 믿을 수 있고 정말 지쳤지 만 찾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