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미국 의회 상원동 LBJ룸에서 6명의 막강한 짐꾼들이 조심스럽게 걸어나왔다. 그들은 장갑을 끼고 플라스틱으로 싸인 기념비적인 캔버스를 들고 100파운드, 11x7피트 높이의 그림을 웅장한 브루미디 복도에서 이어지는 계단 쪽으로 옮겼습니다. 마침내 이삿짐을 옮기는 사람들이 힘들게 포장을 제거하자 남북전쟁 이전 몇 년 동안 전투로 단련된 상원의원들의 판테온이 드러났습니다. 그림 중앙에는 동료들 위로 우뚝 솟아 있는 켄터키 출신의 헨리 클레이가 걱정스럽고 당당한 모습으로 서 있는데, 분명히 그의 유명한 은은한 연설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약 150년 전에 Phineas Staunton(1817-167)이 완성한 미국 상원의 Henry Clay 그림은 거의 잊혀졌으며 뉴욕 북부의 지하실에서 썩어가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이제 17개월의 복원 끝에 국회의사당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에 집을 찾았습니다. 미국 상원 큐레이터 다이앤 스카발라(Diane Skavala)는 “이런 날 보게 될 줄은 몰랐다”며 “우리는 이 그림을 재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그 아름다움도 재발견했다”고 말했다. Richard Allen Baker는 "Clay는 법안이 약속한 예술과의 시대를 초월하고 합당한 연결로 인해 이러한 표창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전직 미국 상원 역사가.
클레이의 의회 경력은 거의 40년에 달했습니다. 그는 1825년부터 하원과 상원 모두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켄터키주를 섬겼습니다. 그는 또한 4년 동안 5번이나 대통령 선거에 출마했습니다. 존 퀸시 아담스(John Quincy Adams)가 국무장관이었을 때 우회하여 1824년, 1832년, 1844년에 세 번 당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연방 권력 확대를 옹호한 최초의 주요 정치인 중 한 명인 창립자는 ***의 역할 확대가 클레이는 그의 연설을 듣기 위해 상원 회의실을 가득 채웠고, 그의 웅변, 재치, 선율적인 목소리로 유명했습니다. 올리버 다이어(Oliver Dyer) 기자는 다음과 같이 회상했다. "그가 점점 더 커지는 에너지와 열정으로 하나의 제안을 할 때 그의 키가 큰 자세. 초자연적인 높이에 도달할 때까지 각각의 새로운 제안이 점점 더 높아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의 눈은 반짝였고, 그의 머리카락은 거칠게 흔들렸습니다. 그의 머리, 그의 긴 팔은 대사 하나하나에서 그의 얼굴 표정이 빛났고 구경꾼들은 그가 불타오르는 위대한 영혼을 보았다고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클레이의 정치적 천재성은 처음부터 분명했습니다. 1806년, 아직 법적 나이인 30세보다 어린 29세의 나이로 상원의원에 당선되었을 때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켄터키 주의회 의원이었고, 1811년에는 성공적으로 하원의원에 출마했습니다. 미국 하원 역사가인 로버트 V. 클레이(Robert V. Clay)는 "가장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이며 미국 역사상 유일하게 의회 첫날 의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원의원이자 "연방 정치가"의 저자인 레미니는 "설립자들은 연사를 '교통경찰'로 여겼다"고 말했다. 클레이는 이를 대통령 다음으로 강력한 지위로 삼아 입법을 통제하고 장갑을 통제하며 권력을 행사했다. 실제로 임무를 수행하는 기관입니다. 약속을 만들어내는 그의 재능은 1820년에 국가를 지역 위기와 붕괴 가능성으로부터 되돌려 놓았고, 잠재적으로 연방을 불안정하게 만드는 것이 문제의 핵심이었습니다. 노예 소유자였지만 그는 원칙적으로 노예 제도의 확대에 반대했습니다. 노예제도는 남부 경제에 합법적이고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즉각적인 해방을 옹호하는 사람들을 "감정적"이라고 일축했습니다. 그는 노예들이 아프리카로 다시 보내지는 것을 믿는다고 공언했습니다. 미주리주 사람들은 북부가 반란을 일으키자 남부는 탈퇴와 심지어 내전까지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뉴햄프셔 하원의원 윌리엄은 그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Plummer Jr.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는 위협이나 모욕을 사용하지 않고 온화함과 겸손, 설득력을 가지고 우리에게 미주리 주민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달라고 간청하고 지시하고 간청했습니다.
그러나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를 '천둥'이라고 부르며 클레이의 분노를 경험했고, 클레이는 매사추세츠의 다니엘 웹스터(Daniel Webster),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존 C. 칼훈(John C. Calhoun)과 싸웠다** * 미주리주를 노예로 인정하는 협정 초안 작성 주와 새로운 자유 주인 메인에 의해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미주리주와 루이지애나주 사이에 선이 그어질 것입니다. 즉, 북부 주는 자유 주로 인정되고, 남부 주는 노예 제도를 허용하게 됩니다. 클레이의 업적은 의회와 언론의 추종자들로부터 "위대한 평화주의자"이자 "제2의 워싱턴"으로 환호를 받았습니다.
1831년부터 1852년까지의 긴 상원의원 경력 동안, 그는 1840년대에 7년의 공백기를 갖고 "그는 미국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이었다"고 베이커는 말했다. "그는 보기 드문 조합인 비전과 지능, 개성을 갖고 있었습니다. "1833년 클레이는 비준하지 않은 연방법을 '폐지'하겠다고 위협했던 연방 정부와 사우스캐롤라이나 사이의 갈등을 완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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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입법 단계에서 클레이의 가장 위대한 순간은 캘리포니아가 자유 주로 인정했기 때문에 남부 주들이 탈퇴 직전에 있었던 것처럼 보였고 남부에서 처음으로 상원의 균형이 기울어졌던 1850년이었습니다. -늙어서 몸이 굽고 결핵에 걸려 2년 안에 목숨을 잃을 뻔한 클라인은 이틀에 걸쳐 장엄한 연설을 하면서 모든 당사자로부터 양보를 이끌어내기 위한 복잡한 "인수 계획" 제정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나는 탈퇴나 분리의 어떤 목적에도 반대한다"고 열정적으로 호소하며 마무리했다. "나는 여기 서서 죽을 것이다." 유일한 대안은 전쟁, 그리고 모두를 위한 자유의 죽음입니다. "그는 북부인과 남부인 모두에게" 아래 심연으로 끔찍하고 비참한 도약을 하기 전에 절벽 가장자리에서 엄숙하게 잠시 멈추기를 간청합니다.
클레이 자신은 자신이 옹호한 조치가 시행되기 전에 지쳐 쓰러지겠지만, 캘리포니아는 광활한 영토인 남부를 달래기 위한 환상적인 약속의 틀을 만들었습니다. 노예제도 폐지론자들이 바라던 대로 유타와 뉴멕시코 주는 노예제를 금지하거나 명시적으로 합법화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며 노예 무역은 워싱턴 D.C.에서 끝나게 될 것입니다. 클레이는 "나는 이 법안이 온 영혼을 다해 믿는다"고 주장하며 노예 제도 문제에 대한 최종 해결책으로 널리 간주되었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는 향후 10년 동안 분열을 막았습니다. "클레이가 1860년에 살아 있었다면 남북전쟁은 없었을 것입니다." 그는 항상 양측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무언가를 잃어도 모든 대리석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Phineas Staunton은 필라델피아에 있는 Pennsylvania Academy of the Fine Arts에서 훈련을 받았지만 1865년까지 Clay를 만났습니다. 예술가는 그가 제안했을 때 상원의원의 초상화를 만들었습니다. Staunton은 1850년 타협 논쟁 중 Clay를 묘사한 선언문입니다. Staunton은 4대 3으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Staunton이 북부 상원의원을 흡수하여 그를 패배시켰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그림은 아메리칸 항공 K에 의해 뉴욕주 로체스터 근처의 Staunton으로 배송되었습니다. 동시에 Stanton은 9월에 Smithsonian Institution이 후원하는 남미 화석 수집 탐험에 일러스트레이터로 참여했습니다. 1867. 49세의 나이로 에콰도르에서 열대열병으로 사망
1901년까지 미국 상원의원인 헨리 클레이(Henry Clay)는 르로이(Le Roy)의 미술 학교에서 일했고 나중에는 지역 미술 학교에서 수십 년 동안 일했습니다. 1950년대 르 블루(Les Bleus)로 보내진 캔버스의 달빛 풍경에 찌그러짐과 찢어짐을 남긴 콩, 스핏볼, 농구공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철제 난로와 1908년형 캐딜락.
그러다가 2006년 1월, 협회 이사인 린 벨루시오(Lynne Belluscio)는 미국 상원 큐레이터실의 미술사학자인 에이미 엘리자베스 버튼(Amy Elizabeth Burton)으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Burton은 Staunton의 후손들로부터 그림에 대해 배웠습니다. 협회는 상원의회에 클레이의 초상화를 전시했습니까? "
Burton은 곧 LeRoy로 가는 비행기에 탔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캔버스가 찢어지고 벗겨지고 더러워져 많은 사람들이 알아볼 수 없게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흙으로 덮여 있었습니다."라고 Burton은 회상했습니다. 찢어지고 얼룩덜룩해졌습니다. 하지만 클레이의 얼굴에는 치명적인 눈빛이 드러났다. 내가 생각할 수 있었던 것은 '아, 이게 진짜 미술사가의 꿈이구나!'라는 생각뿐이었다. ' 이 그림의 중요성은 분명합니다. 이 그림은 옛 상원 회의소를 기록한 몇 안 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1859년 국회 의사당이 확장된 후, 상원 의사당은 1935년까지 대법원이 차지했습니다. Burton은 역사적인 사회가 Staunton의 작업을 포기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까? Berlusio는 "예라고 대답하는 데 약 1나노초가 걸렸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복원 작업은 2008년 1월 시작돼 올해 5월 마무리됐다. “이건 내가 본 그림 중 가장 큰 그림이고, 최악의 상태, 아마도 내가 본 것 중 최악일 것이다. 메릴랜드 주 랜도버에 있는 복원 회사인 Artex의 수석 관리자인 Peter Nelsen은 "끔찍한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평방인치 정도의 작은 부품이 한 번에 하나씩 수리되었습니다. 넬슨은 "그것은 우리가 만든 작품 중 가장 도전적인 작품이었다"고 말하며 밤잠을 설쳐 불안에 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점차적으로 인물들이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전설적인 연설가 다니엘 웹스터; 노예 제도 폐지론자인 윌리엄 헨리 수어드; 일리노이주 출신의 위협적인 토마스 하트 벤튼; 켄터키주 상원의원이 몰락한 후인 1850년. 중앙에는 클레이가 서 있었는데, 그의 얼굴은 스턴튼에 의해 신격화되었으며 초자연적인 빛을 발산하고 있었습니다.
클레이가 오늘날 의회에서 열띤 논쟁을 벌이면서 무엇을 할 것인지 궁금합니다. "우리의 수사는 미국의 초기 역사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라고 평생 민주당 지지자인 미치 맥코넬(Mitch McConnell) 상원의원이 말했습니다. 전 켄터키 사람. McConnell은 14년 동안 Clay 상원의원 자리에 앉아 있었습니다. (켄터키주의 하급 상원의원인 짐 버닝(Jim Bunning)이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가 한 약속은 모든 사람이 국가가 살아남을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던 시대에 국가의 실존적 문제였습니다. 무언가를 얻거나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무언가를 원한다면 약속해야 합니다."
뉴욕주 상원의원 Charles Schumer는 Henry Clay의 탁월함에 동의합니다. 재난으로 인해 클레이의 그림은 가장 상징적인 순간에 멈춰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상원의 우리 모두에게 초당적 합의가 우리가 더욱 번영하는 국가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기를 바랍니다.
자주 기고하는 Fergus M. Baldwich의 가장 최근 저서는 Washington: The Making of America's Capital입니다. 휘그당 창당자인 헨리 클레이(Henry Clay)는 연방 권력 확대를 옹호한 최초의 주요 정치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의회 도서관) Phineas Staunton은 11 x 7 피트 크기의 캔버스에 자신의 주제인 Henry Clay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미국 상원 예술위원회) Phineas Staunton이 Clay를 만났지만 화가는 1865년 켄터키주의 Clay Book 추모식 선포식에 참석하기 전까지는 상원의원의 초상화를 믿지 않았습니다. (개인 소장품) Staunton 여사는 뉴욕 르로이에 Staunton School of Art를 설립했습니다. 이 1872년 입체 사진은 Staunton Art Institute에 설치된 Henry Clay의 새로운 초상화를 보여줍니다. (르로이 역사학회) 복원 전 헨리 클레이의 초상화. (미국 상원 예술위원회) 새롭게 단장된 헨리 클레이의 초상화. 보존가인 피터 넬슨(Peter Nelson)은 "이 작품은 우리가 작업한 것 중 가장 어려운 그림이었다"며 "불안함으로 밤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말했다. . (미국 상원 예술위원회) 헨리 클레이 초상화가 17개월간의 복원 작업을 거쳐 올해 5월 국회의사당으로 돌아왔습니다. (미국 상원 예술위원회) 17개월에 걸친 복원 끝에 이 그림은 액자와 다시 결합됐다.
(미국 상원 예술 위원회) 상원의원 에이미 E. 버튼(Amy E. Burton)에게 이 그림의 우연한 발견은 "미술사가의 꿈이 이루어진 것"이었습니다.(Suzanne Ra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