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수양을 향상시키는 시

1. 수양 향상에 관한 시

2. 자강불식한 시편

시 1 논수양. 자기 수양 강화에 관한 명언 경구.

1 ..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2.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3. 한나 백천, 기력이 크지만 욕심이 없으면 강건하다.

4. 가만히 앉아서 늘 자신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말하지 마라. 5.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합니다. 비용은 고요하지 않고 멀고, 담박하지도 않고 의욕도 없다.

6. 가난하면 혼자 있고, 부자면 세상을 구제한다. 7. 마음의 수련, 마음의 수련과 단련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체험하기 위한 준비입니다.

8. 잠시 참으시고 3 일 동안 휴식을 취하세요. 9. 뼈는 강해야 하고, 가스는 부드러워야 하고, 뜻은 크고, 담력은 작고, 마음은 텅 비어 있어야 하고, 말은 참이어야 한다.

10. 하늘에 맞지만 사람에게 떳떳하다. 1 1 정직한 사람은 개방적이고 태연자약하다. 마음이 좁은 사람은 초조하고 걱정이다.

12. 선을 작게 하지 말고 악을 작게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13. 경건함은 목적이 아니라, 마음의 가장 순수한 평온을 통해 최고 수련에 도달하는 수단이다. 14. 성현들 사이에서도 분노라는 단어가 있다. 만약 네가 잠시 참을 수 있다면, 목숨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15. 겸손은 사람을 진보하게 하고, 교만은 사람을 뒤처지게 한다. 16. 선현국을 돌아보고 근검하고 사치스럽다.

17.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18. 그의 몸은 질서가 없지만 그의 몸은 질서가 없다.

19. 만약 생활이 너를 속이면, 좌절하지 말고, 화를 내지 마라! 문제가 생겼을 때 잠시 참으세요: 편지! 즐거운 날이 올 것이다. 20. 의리염치는 국가의 4 차원이다. 20- 1. 근면은 좋은 훈련이고, 한 푼의 노력은 천부적인 재능이다.

2. 개인의 수양에 관한 명언

때가 되면 국가에 보답할 생각을 하고, 칼을 뽑아 쑥을 때린다고 생각한다. (첸 지앙)

흉내를 내기가 어렵다 (시경)

날카로운 도구는 일을 잘 할 수 있다. (공자)

옛일에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주가 있을 뿐만 아니라, 한결같은 마음도 가지고 있다. (소식)

관중들은 훌륭한 장인이고, 관중들은 좋은 의사이다. (돌)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니, 해와 달이 쏜살같이 흐른다. (명나라 "더 넓은 문헌")

장강을 굴리며 동쪽으로 흐르고, 물보라가 영웅을 샅샅이 뒤졌다. ("삼국연의")

바다는 물고기에 의지하여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고시와 시)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왕보"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장구령)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삼삼)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두보)

불행은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각 방면의 의견을 청취하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 정책)

정의는 용감하지 않다. (논어)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조 이순신)

김옥 외에, 그 속에 패장하다. (유길)

가까운 물망대는 먼저 달을 얻었고, 햇빛 아래 꽃나무는 봄이 되기 쉽다. "수린"

너는 절름발이와 함께 살면 절름발이를 배울 것이다. (푸 시안)

깨진 거울은 빛을 바꾸지 않고, 죽은 난초는 향을 바꾸지 않는다. "맹교"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후에 이미 죽었다. (제갈량 "출사표")

사생은 국난을 잊고, 갑자기 생사를 느꼈다. (조지)

미덕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그들의 사악한 행동이 아니라 그들의 도덕적 완벽을 이루도록 돕는다. (논어)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장척척이다. (공자)

군자는 도를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논어)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물처럼 달다. (장자)

노익장 () 은 백두 () 의 마음을 아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늙은 말은 잠복하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이화원은 달을 녹이고, 버들개지는 그윽한 바람이다. (연 슈)

롤링 스톤은 이끼가 끼지 않는다. (여춘추)

멀리 수리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이다. (굴원)

한 사람은 그의 동반자가 긴 여정과 작은 여관에 있다는 것을 안다. (원곡은 상환을 구한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공 지젠"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보"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책)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로메보"

퇴폐는 시작이 없고, 신선한 인재는 끝이 있다. ("시경")

그는 사유가 민첩하고 지식욕이 강해서 하급자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고석)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지만, 여전히 황혼빛이 가득하다. (유우석)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악비"

숲 속의 목미는 바람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조금 짙은 녹색, 약간의 붉은 색, 너무 많은 감동적인 봄빛은 필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왕안석)

피부가 없으면 머리카락은 어떻게 부착됩니까? (좌전)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다니 가소롭다. "한유"

그 곡은 높고 과부적이다. (송우)

그것은 정직하고, 명령하지 않는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기필에 대한 감상 분석. (도연명)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일이 기승을 부리고, 유유자적하여, 끝없이 장강이 굴러가고 있다. "신 기아"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아무도 고대 왕의 고대 지혜를 볼 수 없고, 내세를 볼 수 없는 현자만 볼 수 있다. 끝없는 우주만이 끝없이 슬픔으로 가득 찬 눈물을 막을 수 없다. (첸 지앙)

과거의 교훈은 미래의 교훈이다. (한서)

전사를 잊지 않고 후사의 사단 (전국 정책)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견자 설득)

녹색, 파란색에서 꺼내면 녹색은 파란색이다. (순자)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신 기아"

물의 연꽃처럼 자연의 조화가 있다. (이백)

가난하면 고치고, 고치면 지나고, 통칙은 길다. (변화의 책)

가난은 그 몸을 독선하고, 선함은 천하를 겸비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맹자")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벼우니, 사용하는 것이 다르다. (사마천)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문천상)

아무도 실수를 한 적이 없지만, 그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고칠 수 있는 것도 별거 아니다. (좌전)

어진 사람은 인자로 여기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로 여긴다. (주역)

3. 근학 수련에 관한 명문.

오이는 영양비료 중에서 가장 달고 천재는 악독한 토양에서 가장 잘 자란다. 베이컨

생활은 마치 모루 같다. 두드릴수록 불꽃이 튀어나온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갈릴레오

천재란 다른 사람의 일에 모든 시간을 쏟고 커피를 마시는 것에 불과하다. -루쉰

교만하지 않으면 교만하고, 교만하지 않다. -제갈량

자부심, 갈망, 행복, 야망. 정위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

사람의 일생은 늘 기복이 있다. 영원히 욱일동승처럼 되지도 않고, 영원히 비참하지도 않을 것이다. 반복적인 부침은 한 사람에 대한 시험이다. 그러므로 위에 떠 있는 사람은 교만할 필요가 없다. 밑바닥에 가라앉은 사람은 비관할 필요가 없다. 꼭

우리는 솔직하고 겸손하고, 낙관적이고 진취적이며,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그래서 하늘은 대임해야 하기 때문에 (스리랑카) 사람들은 먼저 마음을 쓰고, 근골을 쓰고, 피부를 굶기고, 행동을 어지럽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맹자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견자 설득"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은 수냉보다 낫다. -"견자 설득"

식견이 있는 사람은 겸손하지 않다. 식견이 넓고 능력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겸손하다. -시에 juezai

생활은 바다와 같다. 의지가 강한 사람만이 건너편에 도착할 수 있다. 마크

성공은 한 사람의 지위로 측정할 수 없고, 그가 성공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어려움을 극복했는지에 달려 있다. 부커 워싱턴

성공하려면 끈기를 좋은 친구, 경험을 참고로, 신중을 형제로, 보초병으로 삼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에디슨

어떤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것은' 지' 이고, 중도에 멈추지 않는 것은' 기' 이다. 양자를 합치면 바로' 야심' 이다. 모든 사업의 성패는 바로 여기에 있다. 카네기

대단한 일을 하는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다. -스시

그러므로, 뜻을 세우는 자도 배움의 마음이다. 학자로서, 이것도 결심의 문제이다. -왕양명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부축을 깨고 침몰한다면, 120 진관은 결국 초국의 것이다. 노력하는 사람, 천도가 근근에 보답하는 사람, 그들은 용기를 맛보았다. 삼천여 갑은 오씨를 삼킬 수 있다. -푸송령

이상적인 인격은 물질적 수요의 만족뿐만 아니라 정신적 취지의 만족에도 나타나야 한다. -헤겔

제비가 숲에서 놀고 있는데, 그들은 백조와 함께 수영하는 방법을 안다. -조식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한 사람이 사회에 투신해야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4.' 개인수양' 에 대한 명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자연은 언제나 감언이설보다 낫다. -레싱

사기꾼은 그가 진실을 말해도 아무도 그를 믿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얻었다. -이솝

3. 진정한 겸손은 허영심에 대한 깊은 사고의 산물일 뿐이다. -퍼거슨

4. 인생은 거짓말에서 찬란한 꽃을 피워서는 안 된다. 하이네

5. 위선은 영원히 권리의 증가로 진실이 되지 않는다. 테고르

6. 위선과 모순되는 모든 것은 매우 중요하고 가치가 있다. 골키

7. 나는 특기는 없지만, 나는 충성스럽고 성실하여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 나는' 솔선수범' 으로 사람을 키우는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다. -우

8. 수치심은 수치심보다 더 크다. -왕통

9. 허영심은 일종의 악행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모든 악행은 허영심을 둘러싸고 태어난다. 허영심을 만족시키는 수단일 뿐이다. -퍼거슨

10,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평온하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한광신

1 1,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12, 정직한 사람은 개방적이고 태연자약하다. 마음이 좁은 사람은 초조하고 걱정이다. 공추

13, 사람은 생각이 개명하고, 도덕이 깨끗하고, 몸이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

14,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마르크스

15, 성실은 인생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다. -초서

5. 독서와 심신 수양 강화에 관한 시

1.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공자

2, 산업 정밀 근면, 불모지; 사고에서 완성한 일은 추종에서 파괴된다-한유

3,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고 배우면 위태롭다-공자

4.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악자보다 못하다-공자.

5,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선함을 택하고 그로부터 잘못을 고치다-공자.

6, 싱 \ "시 \", 의식, 음악-공자

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공자

8, 만 권의 책을 읽고, 신처럼 글을 쓴다-두보

9, 독서는 세 가지, 즉 마음, 눈, 입-주입니다

10, 기초는 먼저 학문을 세우는 것이고, 학문의 건립은 독서를 기초로 하는 구양수이다

1 1.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유일.

12, 흑발은 일찍 배우고, 백발은 늦게 배운다-안진경

13, 책은 예전처럼 다정하고, 매번 소개팅할 때마다 우울하고 즐겁다-우겸

14, 책이나 약, 좋은 독서는 어리석음을 치료할 수 있다-류시앙

15, 젊은 사람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프다-'한악부'. 장가행

16, 빈둥거리지 말고 백년해로, 상심-악비

17. 세계의 모든 인물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세계의 모든 책인 스시를 읽기로 결심했다.

18, 새가 먼저 날고 싶어, 사람은 진보하고 싶어-이고선.

19, 진정한 인품을 원한다면 최선을 다해 책을 읽어야 한다-응우엔

20. 담백하면 분명하지 않고, 정적이면 멀지 않다-제갈량.

2 1, 작은 악 때문에 하지 말고, 작은 선 때문에 하지 마라-진수' 삼국지'

22. 당시 300 곡을 숙독하고 시를 쓰지 않으면 외울 수 있다-손주' 당시 300 곡' 입니다

(23), 책 사용, 당신은 덜 미워,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기 위해 가본 적이 있습니다-육유

(24), 질문 수로가 이렇게 맑은 이유는 여기에 생수-주씨가 있기 때문이다

25.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자세히 읽어 보면 나를 안다-스시.

26. 서권기가 있는 사람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예술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숙련되어야 한다-포송령.

27, 백 번 읽고, 그 의미는 자명하다-\ "삼국지 \"

28.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노자

(29),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굴원.

30. 기문에 대한 감사-도연명

3 1, 공부하는 방법, 차근차근, 친숙하고 주도면밀하게-주

32.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장자.

33.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기개가 없으면 배울 수 없다-제갈량

(34),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배우지 않는 사람들은 모른다-"의식"

시 1 자강불식 정보. 자신의 작문 수준을 높이려면 네티즌들에게 우수한 현대시집을 추천해 달라고 했다.

아아, 지금 사회에서 시를 쓸 수 있는 사람이 점점 적어져서 정말 슬프다. 모처럼 자신의 시가 작문을 향상시키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다!

나의 경험으로 볼 때 고시와 근체시는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했다. 그러므로 나는 개인적으로 새 시를 쓰는 것이 고시를 떨어뜨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고시 작문 수준을 높이는 방법은 비교적 진부하고 느리지만, 일단 버티면 효과는 절대 만만치 않다. 이걸 가져가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300 곡? 시의 리듬에 따라 원시 시 옆에 하나 이상의 자신의 시를 쓴다. 다 쓴 후에 원시와 비교해서 어디가 부족한지 보고 수정해도 무방하다. 만약 네가 이렇게 당시 300 곡을 전부 베껴 써서 수정할 수 있다면, 너 자신이 시를 쓸 때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내가 그때 한 것처럼, 베껴 쓸 때 속도를 추구하지 마라. 한 달에 한 곡이라도 베끼면 자기가 직접 쓰면 다른 사람이 만족하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시에 관한 다른 책들은 사실 쓸모가 별로 없다. 만약 네가 독서면을 넓히고 싶다면, 나는 네가 그것들을 읽을 것을 건의한다? 고문관정? 。

그런 다음 새로운시가 있습니다. 우선 국내 현대시를 말해 보세요. 한 번 써봤어요? 시는 천성적으로 꿈이 있습니까? 안에 있는 시가 배우기를 좋아하고 클래식하다고 느끼다. 그들은 중국 국제방송출판사에서 출판한다. 너는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도 무방하다. 신시의 저자 풍격이 다르고, 그들의 특징도 크게 다르기 때문에, 나는 네가 너에게 적합한 시인을 선택하여 그의 시를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정도의 향상은 비교적 분명해야 한다.

외국시에 대해 다시 말해 봅시다. 나는 외국 시가 중국의 시와 다르다고 생각해서 여기에 본명을 제공한다. [외국 문학 감상 사전] 외국시 감상 사전? 상하이 사전 출판사 출판. 이 책에는 고대권, 현대권, 현대권의 세 권이 있다. 처음 두 권의 책을 통독하고, 후자의 책을 정독하여 대조할 것을 건의하다. 다행히 이 책은 비교적 투철하고, 설명하기도 좋으니, 너에게 더 적합해야 한다. 나는 여전히 너에게 적합한 외국 시인을 골라서 그의 시를 정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여기 하나 더 있어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와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 。 중국과 외국의 시사는 모두 이 책에 수록되어 있고, 게다가 비교적 싸다. 그것은 중국 출판사에서 출판한 것이다.

내가 말한 것이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네가 시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면, 나는 너의 시우 중 하나가 되고 싶다! Qq:1559151804

2. 어떻게 자신의 시 작문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시사산문은 영원히 느리고, 속성반은 사람을 속이고, 소양은 빨라질 수 있지만, 창작의 기본법칙은 영감 (또는 혁신 능력과 상상력) 과 노력 (읽기, 모방, 생활축적 등 포함) 을 더해야 한다. ), 이것은 거의 불규칙하며, 읽기와 모방으로만 요약할 수 있다. 대학의 문리학원은 이 부분만 가르칠 수 있다. 나는' 홍루몽' 48 회 대옥을 빌려 향릉 학습시를 가르치는 이야기 속 조설근의 시론이 이른바 기본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항상 전문가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홍학자는 진설선생은 위대한 소설가일 뿐만 아니라 걸출한 시 선생님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정말로 시를 쓰는 수준과 기교를 향상시키고 싶다면, 너는 이 이야기를 봐야 한다. 너는 이야기를 읽었을 뿐만 아니라, 시를 배우는 단계와 시를 써서 시를 고치는 방법도 배웠다. 일거양득이 아닌가? 세 가지 기본 내용이 있습니다.

첫째, 시를 읽는다. 시를 잘 읽다. 좋은 시는 무엇입니까? 왕 웨이 오율 고요하고 텅 빈 정신, 맑고 고결하다. 두보 칠율 창력이 심오하고 심오하다. 이백의 칠절낭만은 ... 이 세 사람은 그야말로 중국시 중 절미당시의 가장 아름답고 전형적인 대표이며, 그들의 시의 기초이나 직접적인 출처는 위진 남조 도연명, 안젤라베이비, 사령운, 청적, 경신, 보조의 시가이다. 오언시가 성숙하고 7 언시가 형성된 시기로, 한 가지 시 형식은 발전의 상승기에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임대옥 는 향릉 에게 시 를 가르칠 때 먼저 이 시 를 읽 고, 거인 의 어깨 에 서 있는 것 처럼 중국 시 보고 중 가장 정수 한 부분 에 다가갔다. 이것이 진정한' 지름길' 이다.

둘째, 느낌이 있으면 연습하고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나쁘면 고치고, 지루함을 두려워하지 마라. 이것은 확실히 약간의 가스장과 이해가 필요하다. 물론 삶의 열정과 경험의 축적도 있다. 아마도 전자가 더 중요할 것이다.

셋째, 비공식. 큰 기본 원칙 아래 (항상 산문으로 변할 수는 없다), 기발한 묘상은 말살될 수 없다. 마치 임대옥 가 향릉 에게 "기문이 있으면 이치도 맞지 않는다" 고 말한 것 같다.

위의 단계에 따라 하기만 하면, 자신이 시를 쓰는 수준과 기교를 점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단기간에 실현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이것은 불가능하다.

3. 나는 나의 문화적 내포를 높일 수 있는 시가 필요하다.

술에 취해 읊조리다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원히 슬프고, 머리도 점점 얇아지고 있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묵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당신 아들에게 보여 주세요.

나는 내가 죽었을 때 지구상의 모든 것이 나와 무관하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내 가슴을 아프게 하는 유일한 것은 조국 통일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랑에 대해 불평하다

그해를 회상하면서, 공립업의 기회를 찾기 위해 외발로 변방군 양주에 갔다. 어디가 관하몽이고, 먼지는 어둡고 낡은 밍크는 여어다. 야만인 이 꺼지지 않았다, 귀밑머리는 이미 가을 서리, 다정한 눈물이 마르고 있다. 누가 이 생을 예상한 적이 있는가, 마음은 천산에 있고, 몸은 창주에 있다.

악양루에 올라 빗속에서 군산을 보다

절의 죽음을 통해 변두리의 황량함을 전달하고, 지금은 엄관의 구당협 밖에서 살고 있다. 강남은 웃으며 악양루 앞에 서서 군산으로 향했다.

4. 어떻게 자신의 문어문 수준을 높이고, 시를 좋아하고, 또 쓰고 싶은지,

시를 지어 글을 쓰려면 우선 필과 잉크가 있어야 한다.

네가 초심자이니, 나는 네가 어떤 무리나 무리와 함께 가는 것을 추천하지 않으며, 네가 포럼에 가는 것도 추천하지 않는다.

포럼에서도 용뱀이 뒤섞여 수준이 고르지 않다.

마음이 있는 이상 고서를 찾아 읽어라.

하지만 책을 읽기 전에 고대 중국어 사전 한 권을 사서 허사 (예: 무엇이고, 무엇이고, 남편 때문에, 무엇이고, 베껴 쓰는 것) 를 찾아본다.

그런 다음 "논어", "시경" 과 같은 간단한 문장 몇 장을 보세요.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번역을 찾아 당신의 번역의 대의가 같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고문을 보면 더 이상 이상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그런 다음 한비자와 같은 고급 문장 공부를 시작하거나,' 사기',' 삼국지' 를 직접 보면 관심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가슴에 잉크가 좀 있을 것이다.

앞으로 시사 문장 발전은 너 자신에 달려 있다.

읽기 능력 향상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공자

2, 산업 정밀 근면, 불모지; 사고에서 완성한 일은 추종에서 파괴된다-한유

3,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고 배우면 위태롭다-공자

4.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악자보다 못하다-공자.

5,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선함을 택하고 그로부터 잘못을 고치다-공자.

6, 싱 \ "시 \", 의식, 음악-공자

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공자

8, 만 권의 책을 읽고, 신처럼 글을 쓴다-두보

9, 독서는 세 가지, 즉 마음, 눈, 입-주입니다

10, 기초는 먼저 학문을 세우는 것이고, 학문의 건립은 독서를 기초로 하는 구양수이다

1 1.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유일.

12, 흑발은 일찍 배우고, 백발은 늦게 배운다-안진경

13, 책은 예전처럼 다정하고, 매번 소개팅할 때마다 우울하고 즐겁다-우겸

14, 책이나 약, 좋은 독서는 어리석음을 치료할 수 있다-류시앙

15, 젊은 사람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프다-'한악부'. 장가행

16, 빈둥거리지 말고 백년해로, 상심-악비

17. 세계의 모든 인물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세계의 모든 책인 스시를 읽기로 결심했다.

18, 새가 먼저 날고 싶어, 사람은 진보하고 싶어-이고선.

19, 진정한 인품을 원한다면 최선을 다해 책을 읽어야 한다-응우엔

20. 담백하면 분명하지 않고, 정적이면 멀지 않다-제갈량.

2 1, 작은 악 때문에 하지 말고, 작은 선 때문에 하지 마라-진수' 삼국지'

22. 당시 300 곡을 숙독하고 시를 쓰지 않으면 외울 수 있다-손주' 당시 300 곡' 입니다

(23), 책 사용, 당신은 덜 미워,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기 위해 가본 적이 있습니다-육유

(24), 질문 수로가 이렇게 맑은 이유는 여기에 생수-주씨가 있기 때문이다

25.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자세히 읽어 보면 나를 안다-스시.

26. 서권기가 있는 사람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예술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숙련되어야 한다-포송령.

27, 백 번 읽고, 그 의미는 자명하다-\ "삼국지 \"

28.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노자

(29),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굴원.

30. 기문에 대한 감사-도연명

3 1, 공부하는 방법, 차근차근, 친숙하고 주도면밀하게-주

32.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장자.

33.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기개가 없으면 배울 수 없다-제갈량

(34),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배우지 않는 사람들은 모른다-"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