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중옌
가을 백로가 오면 풍경이 달라지고, 헝양의 기러기들은 눈에 띄지 않는다. 사방에서 경적 소리가 울려 퍼지고 천리 밖에서는 긴 연기가 밤에 가까워진다. 한 잔의 흐린 술은 천리 밖의 고향에 있고, 란옌은 아직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다. 강관은 서리로 덮여 있고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습니다. 장군의 백발과 눈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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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중옌 하면 사람들은 그의 유명한 수필 '위양저택의 기록'을 쉽게 떠올리지만, 그의 말을 떠올리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그의 글 때문에 사람들은 대부분 그를 문관으로 인식하지만 군 장군으로 생각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이 단어는 이러한 이해 부족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판중연은 송나라 강덕 원년(1040년)부터 이청 3년(1043년)까지 산시 징류와 연주의 부제독으로 임명되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그는 서북쪽 국경을 지키고 있을 때 병사들을 엄하게 다독일 뿐만 아니라 모든 강나라 사람들이 그를 받아들이도록 유도하여 "뱃속에 수만 명의 갑옷 병사가 있다"고 할 정도로 서하가 깊이 두려워했다고 합니다. "가을 생각"이라는 제목의 이 시는 어부의 자부심으로, 그가 군대에 있을 때 쓴 감상적인 글입니다.
마지막 그림은 가을 풍경의 자연을 묘사한 작품입니다. 이른 가을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 뿔이 섞인 바람과 말의 휘파람 소리, 산에서 피어오르는 긴 연기, 한낮에 문을 닫은 쓸쓸한 도시, 가라앉는 배 등 모든 풍경의 특징을 '다름'이라는 단어가 지배하고 있다. 작가는 거의 투박한 기법을 사용하여 외롭고 황량한 국경 요새의 조감도를 묘사합니다. 특히 "긴 연기와 붉은 노을"이라는 시구에서 "사막은 외롭고 곧고, 해는 긴 강에 지네"라는 왕웨이의 "요새로"의 유명한 대사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합니다. --국경 지대는 역사의 긴 강물에 씻겨 내려갔지만 고대 시인들의 펜 아래 여전히 같은 흔적을 남겼습니다.
다음 노래는 국경 수비대의 슬픔을 표현한 서정적인 곡입니다. 흐린 포도주 한 잔을 들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고향을 생각하지만 아직 문제가 가라 앉지 않았는데 어떻게 집에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게다가 사방에 서리가 내리고 강피리 소리도 끊어졌는데 어떻게 잠들 수 있겠습니까? 병사들은 검은 머리카락을 걱정하며 진흙탕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작가는 마음의 직접적인 서정성과 풍경의 서정성을 결합하여 국경 지역의 병사들이 무언가를 얻기 어렵고 조국에 대한 향수를 느끼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