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꽃을 묘사한 시
국화 운율] - 리리광 - 가을 서리가 국화를 만들고, 저녁 해는 지치지 않고, 말도 안되는 말을 할 의도가 없으며, 자연의 매력은 천에 들어갑니다. [가을의 소리]-바람-수안 앞의 금 한 조각, 향기로운 소리가 관광객을 휩쓸고 있습니다. 영웅이 되기 위한 서리, 량원 동리 고대와 현대. [주청노래] - 왕루팅 - 사자와 용의 날씨가 치솟고 찬란하다! 가벼운 골목과 두꺼운 거리에는 향기가 가득하고 책상에는 9 월의 뚱뚱한 국화가 가득합니다. 타오 진 위안 밍 "그리고 국가의 주요 책":사각 국화 오픈 야오 린, 송칭 얀 관 연습. 이 아름다운 외모로 서리에 탁월합니다. 당태종의 "남은 국화 부여" :테이블 난초는 여름 서리를 응축하고 은행 국화는 아침 햇살에 빛납니다. 이슬은 두껍고 미소 짓고 바람은 가볍고 향긋합니다. 얇은 잎은 연한 녹색이고 둥근 꽃은 연한 노란색입니다. 여전히 올해의 색을 간직하고 있으며 재회 후에도 향기롭습니다. 탕두푸, "위난의 아홉 날":차가운 꽃이 끝나고 국화가 가지를 채운다. 노인은 종종 다르며 은은한 향이 나는 와인이 당분간 이어집니다. 당백주이의 "국화":밤새 신선한 서리가 기와에 가볍게 내리면 바나나가 새롭게 패배합니다. 유일하게 강건한 국화는 동쪽 고슴도치 국화이며, 하늘이 막 동틀 무렵에는 황금 기장이 더욱 그렇습니다. 탕원전의 국화는 가을의 도교 사제처럼 울타리 쪽으로 점점 더 기울어져 있습니다. 꽃 중에서 국화가 선호되는 꽃은 아니지만 이 꽃은 더욱 꽃이 없습니다. 당무 루레이의 '국화'는 우아한 설화 석고 피부의 금빛 드레스입니다. 알고 보면 추위만큼이나 오래된 듯 매우 색다른 느낌입니다. 땅에 떨어지기가 어렵고 죽는 것이 낫습니다. 당리상인 "국화" 보라색 어둡고 녹는 노란색. 타오 위안밍의 "녹색 울타리"의 색과 로한푸의 향기가 있습니다. 국화는 젖은 이슬방울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석양을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부자의 잔치에 오기를 바라며 기꺼이 물가에 머물며 앵무새의 잔을 마신다. 소송시의 '조밭의 차가운 국화'는 근육을 밝게 하고 뼈를 약화시켜 황금빛 심장을 빛나게 합니다. 노화를 늦추는 약을 알고 싶어 백 송이의 꽃이 피고 백 개의 학파가 경쟁합니다. 송판 청다 "중양절 후 국화"는 고독한 동쪽 울타리 젖은 이슬을 보여주고 황금 집 앞에서 모래 빛을 발합니다. 세상의 몇몇 소녀들은 높은 운율이 없지만 청양 축제에서만 꽃을 볼 수 있습니다. 송 화백의 '구월 12일 국화 접기'는 노란 꽃과 분홍빛 가루로 유명하고, 청양은 층층나무로 곡예를 펼친다. 늦게 시작할수록 차오를 더 많이 볼 수 있는데, 그 구식 아이들의 모습에 웃음이 나옵니다. 송메이야오첸의 '남은 국화'는 황금 수술이 흩어져 있고 시들었지만 그 향기는 변하지 않습니다. 산속 깊고 숲속에서 외로울 때는 깨끗한 차가 더 좋습니다. 송 주수 핀의 '국화'는 흰색이나 빨간색이 될 수 있으며 밤에도이 작품을 여전히 좋아할 수 있습니다. 가을바람에 노란 잎사귀로 춤추는 것보다 향기로운 가지를 안고 늙어가고 싶다. 김원호는 "후각 10월 국화"를 물었다 가을 향기의 시인 후각은 늙어 저녁에 좋은 작가에게 넘어갑니다. 서풍이 손님을 지키지 않았다면 매화는 썩어 오래도록 쉬었을 것입니다. 저우의 국화는 가을에 피기 시작했지만 추위에서 번영으로 이어졌습니다. 서풍의 문간에는 향기가 가득하고 도씨 일가가 우리 집에 온다. 송양완리의 날개 달린 국화는 항상 그 자체의 물리적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위를 탐하고 날씬함을 추구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국화백은 국화 밖의 봄이 아닌 서리가 내린 나라를 선택합니다. 음명탕의 "국화"고향은 풀밭의 세 길을 뱉어 내고 밤새 서리가 푸른 하늘에 떨어졌습니다. 세상 끝으로 돌아 오지 않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을 바람을보기 위해 울타리를 빌 렸습니다. 동씨의 '국화 감상'에는 100여 종의 유명한 국화가 있지만, 피는 국화는 아름답고 화려합니다. 정원 밖의 가을 색은 가볍고 봄 색은 눈앞에서 소용돌이칩니다. 행운은 누가 책임질까요? 근면, 지성 및 자기 전문성. 초대 손님 * * *; 노래하는 음악은 1 년 동안 연장됩니다. 천이 "가을 국화" 가을 국화는 서리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으며 바람과 서리는 긍정적으로 사악합니다. 이 공연은 추위에 강하고 바람과 서리는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붉은 방의 꿈에 나오는 국화 시는 명작입니다. 서풍을 바라보며 명상하는 국화를 떠올리며 붉은 방 아트 갤러리에서 국화 시를 감상해 보세요. 가을의 빈 울타리에는 옛 정원의 흔적은 없고, 꿈은 희미하고 달은 맑고 서리는 서늘하다. 내 마음은 돌아오는 기러기를 그리워하고 저녁에 모루에 앉아 모루 소리를 듣습니다. 누가 나의 황화병을 불쌍히 여겨 정영제에서 다시 만나자고 위로해 주겠는가. ---헝은 국화를 방문하여 서리를 이용하여 시도하고 와인 잔에 모가 오랫동안 머물 렀습니다. 서리가 내리기 한 달 전에 누가 심었나요? 울타리 밖의 가을은 어디에 있습니까? 왁스는 멀리 떨어져 있고 차가운 노래는 너무 많지 않습니다. 노란 꽃이 시인에게 도움이된다면 오늘 막대기의 머리를 가져 가지 않겠습니다. --홍이 공작이 국화를 심고 괭이로 울타리 바로 앞 가을 정원으로 옮겼습니다. 어젯밤에 내린 비를 견딜 수 없을 것 같았는데 오늘도 서리가 내린다. 가을 풍경의 천시, 아이스 와인 한 잔을 마신다. 샘을 보호하기 위해 진흙으로 샘을 채우면 우물길이 먼지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공지천 국화밭은 금보다 비싸고, 조금 얕고 한 덩어리 깊다. 울타리 옆에 앉아 머리를 숙이고 차가운 향에 무릎을 꿇어라. 수운은 더욱 거만하다. 그녀를 이해하는 사람은 나뿐인 것 같습니다! 음의 구석구석을 소중히 여기는 것보다 그를 실패시키는 데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낫다. --국화를 바치고 진을 연주하며 술잔을 기울이는 여름 노인의 모습. 눈에는 매우 즐겁고, 몇 가지 팅팅거리는 경우가 당신을 장식합니다. 향기에는 세 가지 길이 있으며 책 사람들을 가을에 던집니다. 새로운 꿈을 꾸는 서리 투명 종이 텐트, 과거를 기억하는 보육원의 차가운 노을. 같은 향기 때문에 세상을 자랑스러워하는 봄바람은 오래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국화를 노래하는 여름의 오랜 친구, 불량 시인의 마법의 황혼 무지, 울타리 주변의 조용한 목소리. 나는 연극이 끝날 때 서리 속에, 달의 향기에 입을 대고 글을 씁니다. 단어로 가득 찬 종이는 그들 자신의 슬픔이며, 누가 언어를 통해서만 그들의 내면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오늘 긴 바람이 말한 타오의 한 문장. --샤오샹 공주는 국화와 시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다. 화가와 서예가 사이의 경쟁인가요? 나뭇잎을 따서 천 개의 먹물을 만들고, 꽃은 남겨서 몇 개의 서리 흔적을 물들인다. 가볍고 두꺼운 신은 바람 앞에 그림자, 가을 상이 손목 아래 향기 앞에 그림자가 될 것입니다. 동리가 한가한 것을 인정하지 말고 화면에 집착하여 청양과 대화하고 위로하십시오. --헝은 국화에게 가을의 감정을 알고 싶다고 물었고, 부정적인 손 노크 동리 :누가 외롭고 자랑스러워? 꽃이 늦게 피나요? 정원은 왜 외로운가요? 붉은 월계수가 사랑병에 걸릴까요? 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잠시 이야기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샤오샹 공주 머리핀 국화 꽃병매일 울타리 심기에 바빠서 거울에 비친 내 화장을 알아보려면 잠시 쉬어야 해요. 장안 공작은 꽃에 중독되어 있고 펑제 씨는 와인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짧은 사원은 세 갈래 이슬에 차가워지고 칡 스카프는 아홉 가을 서리에 물들었네. 기분이 좋으면 길가에서 손뼉을 치며 웃는다. -가을 빛, 국화 그늘 아래 바나나, 겹쳐서 세 가지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희박한 램프에서 멀리 떨어진 창문, 헤지 스크린 깨진 달 자물쇠가 절묘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차가운 향기가 영혼을 머물러야하고, 서리가 비어있는 하나님의 꿈을 통과해야합니다. 희미한 향기를 돌보고 밟지 마십시오. 누가 술에 취해도 알아볼 수 있을까요? --자전 고인 주몽 울타리 가을은 맑고 구름과 달은 맑지 않다. 불멸을 얻는다는 것은 무장에서 나비를 낳는 것이 아니라 뒤돌아보고 도를 찾는 것입니다. 거위와 함께 잠을 자고 놀라고 짜증이납니다. 일어나, 누가 불평 할 것인가 :풀은 시원하고 연기는 무한합니다! --샤오 샹 공주는 잔류 국화 이슬 서리와 점차적으로 가을, 잔치는 작은 눈이 내린 후에 만 있습니다. 나뭇가지보다 틸리에는 향기로운 금이 더 많습니다. 떨어지는 달의 반 침대, 만 마일의 추위, 늦게. 내년에 가을바람에 만나자, 당분간 그리울 거야! -조시악 국화에 대한 고대와 현대의 시와 노래는 그 색깔이 매우 다양합니다. 어떤 이들은 국화의 색을 노래하고, 어떤 이들은 국화의 자세를 찬양하고, 어떤 이들은 국화의 의지를 노래하고, 어떤 이들은 국화의 풍경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는데, 그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국화를 노래한 많은 시인들 중에서 도원명은 자연스럽게 선두에 서게 됩니다. 소개에 따르면 동진 시대 시인 도원명은 쌀 다섯 되를 위해 몸을 굽히지 않고 갑옷을 입고 밭으로 돌아가 '땅을 두드리며 즐기는'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여가 시간에는 특히 국화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국화가 고상한 품격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했고, 눈과 서리에도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꽃을 피웠습니다. 국화는 매달려 있지만 여전히 향기롭고 풍성합니다. 타오위안밍은 국화의 우아함과 고집을 이용해 자신의 신사적인 태도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집은 루산 아래 릴리촌에 있었습니다. 가을의 계절마다 산의 남쪽 경사면 곳곳에 야생 국화가 피어나 서로 아름다움과 향기를 놓고 경쟁을 벌였습니다. 그는 "가을 국화는 색이 곱다"는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꽃잎을 따서 집으로 가져와 국화주를 담가서 자주 따라 마셨다고 합니다. "세 길은 황폐하지만 소나무와 국화는 여전히 존재한다", "동쪽 담장 아래 국화를 따며 남산을 한가롭게 바라본다"는 자유롭고 여유로운 삶의 태도를 노래한 시입니다. "그리고 국가 수석 책"의 시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사각 국화 꽃 야오 린, 송칭 얀 관주. 이러한 태도로 그녀는 서리에서 탁월했습니다. 시인은 "서리 아래 여름 지에"를 높이 평가하고이 국화의 성격과 기질로 자신을 격려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영광을 탐하지 않고 은둔하는 그의 성품 때문에 타오위안밍을 징지에로 추앙했습니다. 국화를 좋아했던 도원명은 너무 가난해서 중영제 때 마실 술이 없어서 정원에 있는 국화를 많이 꺾어 먹어야 했다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갑자기 그의 친구 왕홍이 그에게 와인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이 이야기를 "백주"라고 합니다. 도원명은 깊은 산속 황야에서 밤낮으로 수고했습니다. 그는 도끼로 잡초를 베고 마음속의 온갖 우울증을 이겨냈습니다. 그제야 그는 자신이 남산의 아들이자 국화의 친구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옳고 그름에 귀를 기울이지 않으니 숨을 아끼고, 나는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귀환의 동산과 복숭아꽃입니다. 국화 이름의 유래 예로부터 사람들은 국화의 효용성과 우아함, 그리고 서리를 이겨낸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며 국화를 사랑하고 아껴왔습니다. 국화 이름의 유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예기』에는 "가을 달에 국화가 노란 꽃을 피운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즉, 국화는 매년 늦가을과 9월에 피기 때문에 국화는 '가을 꽃'이라고도 불립니다. 고대에는 '국화'라는 단어가 '가난하다'는 뜻으로 사용되어 한 해의 개화가 여기서 끝난다는 의미로 국화라는 이름은 개화 시기에 따라 붙여진 이름입니다. 9월은 태양이므로 국화는 1년 9개월 중 9일째 되는 날을 의미하며, 일 년 중 9일째 되는 날에 국화를 즐기는 풍습이 생겼습니다. '국화'의 '국(菊)'자도 '활 활(活)'자로 표기합니다. "주"라는 단어는 "고우"의 원래 문자입니다. "방"은 양손에 쌀 한 줌을 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국화 꽃머리는 너무 작아서 마치 공을 들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람들은 국화의 꽃잎이 촘촘하게 짜여져 있어 '국화'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국화라는 이름의 유래를 이해한 후 국화의 감상으로 돌아가 봅시다. 도원명이 국화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인 이래로 여러 시대의 문인들은 국화의 고귀한 성품과 고상한 정서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칭찬했습니다. '붉은 방의 꿈'이라는 책에만 10편 이상의 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에 나오는 임대유의 시 '인주'를 감상해 보시죠: 불량 시인, 악마의 무의식적 침입, 담장 주위에 몸을 던지다. 내 머리 끝에는 쌍둥이 영혼으로 글을 쓰고, 입에는 향기가 나고, 달을 향해 노래한다. 자기 혐오로 가득 찬 질문으로 가득 찬 나는 누가 큐 하트에게 말할 것인지 말해 주길 바랍니다. 타오, 긴 바람의 한 줄은 오늘 말합니다. 대유의 국화에 관한 세 편의 시는 정원의 자매 중 가장 높은 곳에 있으며, '귀도국화'는 세 편의 시 중 가장 높은 곳에 있습니다. "두 영혼이 쓴 천 개의 말이 있고, 입의 향기가 달에 노래하네." 아름다운 꽃,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감정, 능숙한 구성, 모든 아름다움이 문장에 담겨 있습니다. "종이는 자기 연민으로 가득하고, 평범하고 싶다"는 대유의 평소 슬픔과 자기 연민을, "치우신을 설명할 수 있는 구절"은 자신의 감정을 이해받지 못하는 씁쓸함을 표현한 글귀입니다. 마지막으로 국화와 가장 깊은 관계를 맺고 있는 도원명을 끌어내어 국화의 밝은 축제와 높은 바람을 찬양하는 것도 그의 고귀한 성품을 보여준다. 국화시에서 여자를 꽃에 비유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여자를 국화와 짝을 이루는 것은 이례적이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국화의 야생성, 무관심, 자존심, 탄력성, 고고한 자세는 도원명, 이백, 곡원, 황조와 같은 개방적이고 영웅적인 인물에 의해 표현되어 왔습니다. 조서친의 붉은 저택의 여인들도 국화를 찾아 국화에 대해 묻고, 국화를 추억하고, 국화를 사랑하고, 국화를 사랑하며 각기 다른 생각을 보냈습니다. 시샹윈은 국화를 좋아하고, 그의 이상은 달빛 아래 국화 그림자처럼 모호하고 환상적이며 캐주얼합니다. 지아탄춘은 영리하고 엄격하며 종종 열린 마음을 가진 척합니다. 국화의 영향을 받은 쉬바오차이는 부드럽고 우아하며 안정적이고 평화로운 여성으로 변해 감상적이고 슬픔에 잠기기도 합니다. 국화와 관련된 붉은 저택의 어떤 측면이든, 국화는 슬프든 행복하든 붉은 저택의 여성들이 겪게 될 삶의 경험을 예고합니다. 붉은 저택의 여인들, 특히 국화에는 "북풍에 날려 죽느니 차라리 가지에 향기를 붙잡고 죽겠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재능이 뛰어나고 개성이 뚜렷하며 모두 봉건주의에 반기를 들었습니다. 비록 징과 북을 치지는 못했지만 그들의 투쟁은 역사의 발전과 진보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였습니다. 국화는 꽃 중의 신사 중 하나이며 홍실의 여성들은 같은 세대의 국화와 친구입니다. 그들의 환희, 겸손, 아름다움은 여성의 시에 눈부신 황금빛을 더합니다. 앞의 두 국화 시를 즐겼다면 황초의 국화 시를 음미해 보시면서 색다른 맛을 느껴보세요. 서풍이 마당 곳곳에 심어져 있어 차가운 나비가 오기 어렵네. 내년에 내가 디칭이 된다면 복숭아꽃을 보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