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나는 봄의 목련 나무 아래에 있고 싶다
나무와 나뭇가지로 가득 찼다
잉크 풍수에 담근다.
사물의 원격 지원을 이해하다
봄바람 속에는 항상 좋은 말 한 마디가 있다.
묘필화신의 사자,
집집마다 반사되는 미풍.
펜촉의 처리량을 반영합니다.
예전에 아성에 가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꿈을 찾고, 놓아주세요.
압운을 쓰면 한눈에 알 수 있다.
바람 속의 꽃 향기
한 송이의 시화가 수태되고 있다.
승리를 세고 완곡하게 말하다.
봄빛이 언뜻 새어 나오는 놀라운 문필;
덕몽 관악기의 학술적 추적.
정신은 그 사이에 강하다.
현기를 빌려 호정을 부리다
미풍의 경치는 나무에서 나온다.
그 꿈이 땅에 떨어지는 시를 숭배하다.
설립자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마음이 옥으로 가득 차다.
누가 펜을 가지고 여행할 것인가?
멋스럽게 피어나다.
미명 나무가 가득 새겨져 풍채의 날로 돌아가다.
항상 새로운 마음
꼭 읽어야 할 것처럼,
예를 들어, 좋은 정책,
데이드가 말했듯이,
취관으로 일찌감치 한쪽에 오르다.
연꽃왕좌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의식과 음악,
이 시와 이 그림은 하나의 보물이다.
도시는 매우 조용하다
가지가 자연스럽게 넘칩니다.
한 번에 하나의 힘, 모든 힘
내 가슴에 있는 서산,
이상력으로 가득 찬 하늘이 준 물건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유명 인사가 고대와 현대 노래를 쓰더라도:
인걸지령, 시대가 지은 꽃이 크다!
제 2 장: 난초 같은 너.
외롭고 긴 겨울을 보내다
올해 3 월,
나는 만나고 싶다.
너는 난초를 좋아한다.
비록 네가 산간 지방에서 왔음에도 불구하고.
이 꽃들은 예쁘고 향기롭다.
이것은 꿈속에 있다.
나도 멀리서 너를 보고 있어.
꽃은 사람이 아니다.
사람은 단순한 꽃이 아니다.
어디에 있든
가족을 사랑하는 것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낫다.
제 3 장: 난초가 만개하다.
외로운 계절마다
항상 한두 가지 슬픈 일이 있을 것이다
우리가
세상에는 결국 결함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난초가 피었다.
그것은 도시의 한 구석에 있다.
천진난만하고 낭만적이다
타인의 즐거움을 누리다
타인의 슬픔
너무 작아요.
가랑비 한 방울처럼.
바다에 가라앉아 소리 없이.
모든 것
단지 반 시즌의 개막을 위해서일 뿐이다.
누가 그것에 감동받을 것인가?
나는 항상 이런 추측이 있다.
내가 이 때문에 눈물을 흘려도.
그것 때문에 슬프다.
이런 요구는 결코 지나치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반 시즌의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도 우리 일생의 추구와 희망을 가지고 있다.
예, 우리는 아직 갈 길이 멀다.
네가 떠나기 전에 난초가 다시 피는 것을 지켜봐라.
우리에게 희망과 축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도시의 모든 구석에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제 4 장: 난초
작가: 늦가을에 가까워요
나는 그 중 한 송이의 꽃이었다.
그 황량한 계곡에서
너는 내 곁을 지나갔다.
어쩌면
나의 향기가 너로 하여금 그만둘 수 없게 한다.
어쩌면
너는 우연히 나를 발견했다.
너는 너무 놀랐다.
친구
나를 깨우지 마세요.
이 일출과 일몰의 척박한 산비탈에서
맑은 달빛을 동반하다
좀 조용히 해 주세요.
조용히
널 위해 열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