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건을 쥐고 야망을 표현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2. 6학년 학생들을 위해 물건을 쥐고 야망을 표현하는 시
물건을 제자리에 붙잡아 야망을 표현하는 시 1. 물건을 받치고 열망을 표현하는 고대 시
1. "청송"
현대·첸이
청송은 눈이 많이 쌓여 있고, 청송은 곧고 꼿꼿하다.
소나무가 순수한지 보려면 눈이 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2. "묵매화"
원나라 왕면
우리 집 벼루 씻는 연못 옆 나무에는 은은한 먹물을 머금은 꽃이 피어 있다 점수.
색감이 좋다고 누가 칭찬하지 말고, 우주를 가득 채울 순수한 에너지만 남겨주세요.
3. '대나무와 돌'
청나라 정시에
푸른 산을 놓지 않겠다고 고집하며 그의 뿌리는 여전히 남아있다 부서진 바위에.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4. '석회 노래'
명나라 우천
수천 개의 망치가 산에서 쳐지고, 불은 아무 것도 아닌 것처럼 타올랐다 .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이 세상에 순수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5. "국화를 그린다"
송나라 정육초
피는 꽃은 남들과 같지 않고 독립의 재미는 끝나지 않는다 .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6. "국화"
당나라 황초
9월 8일 가을이 오면 꽃이 피고 다 죽여버릴 것이다.
향배열은 장안을 관통하고, 도시는 황금빛 갑옷으로 뒤덮인다.
7. "친위안 봄·눈"
현대·마오쩌둥
북쪽 나라의 풍경은 수천 마일의 얼음과 수천 마일의 얼음으로 덮여 있다. 수 마일의 눈.
만리장성의 안과 밖을 보면 광활함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갑자기 강물이 흐르지 않습니다.
은뱀은 산에서 춤을 추고, 원래의 밀랍 인형은 신과 경쟁하고 싶어한다.
화창한 날인데, 사복에 빨간 드레스를 감싼 모습이 유난히 매혹적이죠?
무수한 영웅들이 절을 하게 될 만큼 나라는 너무 아름다워요.
진시황과 한무가 문학적 재능이 약간 덜한 것이 아쉽습니다.
당종과 송조가 약간 덜 우아했습니다.
당대 천재 칭기스칸은 활을 휘두르고 독수리를 쏘는 줄만 알았다.
다 없어졌으니 유명인을 세어보자 현재를 살펴보자!
2. 사물을 지지하고 야망을 표현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라임 송 [명나라] Yu Qian 수천 개의 망치가 깊은 산을 깎고 불이 그것을 태워 버린 것처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뼈가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이 세상에서 순수함을 지키고 싶은 당신. 번역: 돌은 수천 번의 망치질을 거쳐 채굴됩니다. 성난 불 속에서 타는 것은 정상적인 일입니다. 조각으로 부서져도 그들은 순수한 세상에 머물기를 원하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수천 번 두드리고 두들겨서 산에서 캐낸 것이고 불에 태운 것뿐이었습니다.
뼈가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이 세상에서 순수함을 지켜야 합니다. [간단한 분석] 야망을 표현한 시이다.
작가는 강인하고 불굴의 성격과 악의 세력에 끝까지 맞서 싸우려는 생각과 감정을 라임을 비유로 표현하고 있다. 몸이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녹색과 흰색(돌처럼 맑은, 지금은 흔히 "순진"이라고 사용되는) 조각을 세상에 간직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물에 대한 시로서, 작가의 깊은 뜻을 전달하지 못하고 단지 사물의 기계적인 기록에 불과하다면 별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이 시의 가치는 석회를 활용하여 곳곳에서 자신을 묘사하고 있다는 점에 있다.
첫 번째 문장인 "깊은 산을 깎으려면 수천 개의 망치가 필요하다"는 석회암 채굴의 어려움을 설명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불은 아무 것도 아닌 것처럼 타오른다"이다.
'불에 탔다'는 것은 물론 석회암을 제련하는 것을 의미한다.
'루오 태평'이라는 세 글자를 덧붙인 것은 석회석 제련에 관한 글일 뿐만 아니라, 고상한 이상과 자비를 지닌 사람들이 어떤 가혹한 시련 속에서도 태평하고 태평함을 상징하는 것 같습니다. 얼굴.
세 번째 문장은 '뼈와 몸이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이다. '으스러진 뼈와 부서진 몸'에는 석회석을 태워 석회가루를 만드는 모습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고, '아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말에는 그 속에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 담겨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일깨워준다.
마지막 문장인 "나는 세상에 푸르고 하얀색으로 머물고 싶다"는 작가의 마음과 순수하고 순수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 문장의 녹색과 흰색은 돌의 색깔에 비유되는데, 이것이 현재의 의미인 초기 매화 시대: 당나라 작가: 유종원 장르: 오로 카테고리: 정물 초기 매화는 키가 큰 나무에서 자랍니다. , 푸른 하늘을 반영합니다.
이른 아침에는 밤향기가 불어오고, 서리가 하얀 새벽을 자양분으로 삼는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나에게 선물을 주고 싶다면 산과 강이 갈라져 있을 것이다.
한잉이 폐허가 되었을 때 멀리 있는 손님을 위로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조기 매화 시대 : 당나라 작가 : 장 웨이 장르 : Qijue 린린 마을 다리 옆에는 백옥 매화 나무가 서 있습니다. 수꽃이 먼저 피는지는 모르겠지만, 겨울 눈이 내린 후에도 매진되지 않았나 의심됩니다.
주석 시 설명 추운 날씨에 일찍부터 매화가 피고 가지가 옥처럼 하얗게 피어난 나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드나드는 마을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시냇물다리와도 가깝습니다.
사람들은 겨울 매화가 냇물과 가까워서 일찍 피는 것을 모르고, 겨울이 지나도 녹지 않은 하얀 눈이라고 생각한다. 단어 설명: 멀리 있습니다.
퐁: 젠장. 파: 열려요.
징둥: 겨울을 보내세요. 핀: 얼음과 눈이 녹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 감상 시 전체는 '아침'이라는 단어를 쓰는 것으로 구성된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아직 꽃이 피지 않았을 때, 아직 얼음과 눈이 녹지 않았을 때, 세상에 생명과 희망을 가져다주는 것은 겨울 매화 한 송이뿐이어서 수많은 문인과 시인들이 찾아다녔습니다. 추위 속에서 홀로 피어난 이 이른 매화를 찾으러 눈이 찾아왔다.
길에서 멀리 떨어진 시냇물 다리 옆에서 시인은 마침내 눈처럼 옥빛인 이른 매화를 보았습니다. 초기 매화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운치가 넘치며 시인의 정신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시인들은 매화의 우아함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썼고, 매화의 매력을 찬양하는 이 시는 '아침'이라는 단어에 주목합니다. . 첫 번째 문장은 겨울 매화의 백색을 옥으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차가운"이라는 단어를 반영합니다.
추위 속에서 홀로 피어나는 초기 매화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에는 이 나무의 매화는 사람들이 오가는 마을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시냇물과 다리에 가깝다고 적고 있다.
'지옹'과 '팡'이라는 단어는 '차가운 매화나무'가 홀로 피어나는 환경을 뜻한다. 이 문장은 앞문과 뒤문을 연결하며 시 전체의 전개에 필요한 전환점이다. '서교'라는 단어는 다음 문장으로 이어진다.
세 번째 문장은 나무에 찬 매화가 일찍 피는 이유가 '물 근처'이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네 번째 문장은 첫 번째 문장에 응답하며 시인은 찬 매실이 아닐까 의심한다. 겨울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은 하얀 눈이다. "모르겠어요"와 "용의자"는 눈이 눈처럼 보이지만 눈이 아닌 시인의 혼란스럽고 황홀한 상태를 설명합니다.
마침내 자세히 보니 이것이 물가에 먼저 피어난 차가운 매화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시인의 의심은 해소되었고, 이른 매화의 '조기'도 지적되었다. 매화와 눈은 종종 시인의 글에서 불가분의 유대를 형성합니다. 예를 들어 Xu Hun의 시 "Early Plum Blossoms"에서는 "평야의 눈이 나무에 응결됩니다"라고 말하며 매화를 눈과 같다고 묘사하고 있으며 Zhang Wei의 시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매화는 초점이 다른 것으로 의심됩니다.
많은 시인들이 옥처럼, 눈처럼 아름다운 매화에 대해 비슷한 오해를 품고 있었습니다. 송나라의 왕안석(王熙夫)은 “멀리서 보니 눈이 아닌 줄 알았다”고 했고, 그도 처음에는 눈인 줄 알았으나 향기가 나서야 깨달았다. 눈이 아니라 매화였다는 점이다. 이 글의 예술적 발상은 이 글의 그것과 유사하다.
장씨는 이 시에서 옥처럼 보이지만 눈이 아닌 물에 가까운 매화에 대해 썼다고 말하면서 동시에 초기 매화의 형태와 정신에 대해 썼다고 말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는 시인의 탐색과 탐색의 인지 과정에 대해서도 썼습니다. 그리고 그 표면을 통해 시인과 한명 사이의 정신적 일체감이 쓰여진다.
독자들은 시가 엇갈리는 전환과 글쓰기의 시작과 끝을 통해 시가 지닌 여유로운 매력과 무궁무진한 함의를 감상할 수 있다. 조기 매화 시대 : 당 작가 : 기위 장르 : 오로 카테고리 : 정물 수천 그루의 나무가 추위로 인해 부러지지만, 고독한 뿌리는 따뜻하고 따뜻합니다.
나무 앞 깊은 눈 속에 어젯밤 가지 하나가 꽃을 피웠습니다.
바람은 은은한 향기를 실어가고, 새들은 아름다움을 보러 옵니다.
내년에는 독립해서 잉춘타이에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메모 시 설명: 만 그루의 나무가 혹한을 견디지 못하고 가지가 부러지느니라.
매화나무의 고독한 뿌리가 땅의 온기를 흡수하며 생명력을 되찾았습니다. 어젯밤 추운 날씨에 눈이 많이 쌓인 Qiancun에 매화 한 송이가 홀로 피었습니다.
그 향기가 바람에 퍼지고, 새는 이 밝은 초기 매화를 놀랍게 바라봅니다. 매화꽃이 내년에 피어나면 먼저 왕춘다이로 와주세요.
왕춘타이(王春台)의 설명 : 수도를 뜻하며, 봄을 기원한다는 뜻도 있다. 시 감상 치(節)는 시골 가난한 집의 아이로 어릴 때부터 소를 치며 열심히 공부했다.
몇 년 후 그는 시를 낭송하고 지을 수 있게 되었고, 절의 장로에게 발각되어 절에 들어가 승려가 되었다. 어느 겨울, 눈이 많이 내렸는데, 아침 일찍 나갔다가 눈 앞에 있는 하얀 눈을 보고 매화 주위에 앵초꽃이 모여 노래를 불렀습니다. 나는 이미 그 풍경에 매료되어 절로 돌아온 후 즉시 "이른 매화"라는시를 썼습니다.
사물에 대한 시입니다. 시 전체의 언어는 화려함 없이 가볍고 매끄러우며, 매화의 당당하고 차가운 성격과 소박하고 아름다운 매력을 함축적인 붓터치로 표현하여 높은 수준을 만들어낸다.
3. 사물을 지탱하고 염원을 표현하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모 메이 왕 미안 우리 집 벼루 연못 옆에 희미한 잉크 자국이 나는 꽃이 피어 있습니다. 누구도 색상을 칭찬하지 말고 순수한 공기가 우주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놔두세요. Zheng Banqiao의 Bamboo and Stone은 녹색을 고집합니다.
사물을 통해 자신의 야망을 표현한 고대시
구얀우의 "징웨이" 모든 것이 불공평하다면 왜 스스로 고통을 받아야 합니까? 그는 길이가 1인치이고 시간이 끝날 때까지 입에 나무를 물고 있습니다. 나는 동중국해에 평화를 가져오고 싶다. 내 몸과 마음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바다에는 평화가 없습니다.
자신의 야망을 표현한 고대시
"가을 밤에 혼자 날아가는 기러기를 바라보며" Geng Xin은 양떼를 잃고 차가운 기러기가 불쌍한 소리를 내며 그 옆에 혼자 날아갔습니다. 한밤중의 달. 무기력하게도 사람들의 마음은 다시 추억을 갖게 되고, 어둠 속에서도 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사용.
사물을 사용하여 사람을 묘사하고 사물을 통해 염원을 표현하는 4개의 고대시
저자: 두보시대: 당오대 주제 카테고리: 사물을 사용하여 염원을 표현함 주제: 오- 캐릭터 고대시 운율 카테고리 : aoㄠ Bo Dai Zongfu.
사물을 이용해 사람을 교육하고, 사물을 통해 염원을 표현하는 고대시 4편이 시급하다! ! ! !
저자: 두보 시대: 당오대 주제 카테고리: 사물을 지원하고 야망을 표현 주제: 오자 고대 시 운율 카테고리: aoㄠAo Dai Zongfu.
묵묵히 고시를 써서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다
연꽃 당나라 연천 새로운 연꽃은 녹색 연못 동쪽으로 지나가는 두보를 반영합니다. 고요한 그림자가 달을 흔들고, 차가운 향기가 물바람을 반사한다. 암술에서 금가루가 떨어지고, 옥이슬이 남은 붉은색을 씻어냅니다. .
물건을 지지하여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는 고대 시
한문
"가을밤에 혼자 날아가는 기러기를 바라보며" Geng Xin은 양떼를 잃고 차가운 기러기는 한밤중에 달 옆을 홀로 날아가며 불쌍한 소리를 냈다. 무기력하게도 사람들의 마음은 다시 추억을 갖게 되고, 어둠 속에서도 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감옥에서 매미를 노래하다' 나빈왕
서대륙에서는 매미가 노래하고, 남왕국의 손님은 침략을 생각한다. 신비한 사원을 가진 그 그림자가 백두에게 노래를 부르러 옵니다.
이슬이 무거우면 날기 어렵고, 바람이 세면 가라앉기 쉽습니다. 자신의 진심을 표현할 수 있는 Gao Jie를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까?
매화 왕 안시
구석에 매화 여러 송이가 있고 링한이 홀로 피어 있습니다. 희미한 향기가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청송 첸이
폭설이 청송을 짓누르고, 청송이 우뚝 솟아 곧게 서 있다. 눈이 녹을 때까지 소나무는 고귀하고 순수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모메이왕미안
우리 집 벼루 씻는 연못 옆 나무에는 옅은 잉크 자국이 있는 꽃이 피어 있다. 다른 사람들이 좋은 색을 칭찬하도록 두지 말고 순수한 공기를 우주에 가득 채우십시오.
대나무와 돌 Zheng Banqiao
녹색 산을 굳건히 주장하고 긴장을 풀지 마십시오.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 속에 있습니다. 바람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아무리 불어도 수천 번의 망치와 타격은 여전히 강력합니다.
라임은 Yu Qian에게 노래를 부릅니다.
수천 번의 망치와 타격은 여전히 강합니다. 산에서 던져져 불이 유유히 타는 듯이 산산조각이 날까 두려워하지 말고 인간 세상에서 순결을 지키라.
Zheng Sixiao의 "국화 그림"
꽃이 피고 수백 송이의 꽃이 이어지지 않고 독립의 즐거움이 끝나지 않습니다.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국화' 황초
9월 8일 가을이 오면 꽃이 피고 다 죽여버릴 것이다.
향배열은 장안을 관통하고, 도시는 황금빛 갑옷으로 뒤덮인다.
국화 황초에 새겨져 있다
바스락거리는 서풍이 안뜰을 식물로 가득 채우고, 꽃은 차갑고 향기로우며, 나비는 찾아보기 힘들다.
만약 내가 그해 청나라 황제라면 복숭아꽃을 선물로 받을 것 같다.
친위안 봄. 눈 마오쩌둥
수천 마일의 얼음, 수천 마일의 눈이 떠다니는 북쪽의 풍경.
만리장성의 안과 밖을 보면 위아래로 흐르는 강물이 갑자기 멈춘다.
은뱀은 산에서 춤을 추고, 원래의 밀랍 인형은 신과 경쟁하고 싶어한다.
화창한 날인데, 사복에 빨간 드레스를 감싼 모습이 유난히 매혹적이죠?
무수한 영웅들이 절을 하게 될 만큼 나라는 너무 아름다워요.
진시황과 한무제는 문학에 대한 재능이 조금 덜했고, 당종과 송나라의 우아함은 조금 덜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당대 천재 칭기스칸은 활을 휘두르고 독수리를 쏘는 줄만 알았다.
다 없어졌으니 유명인을 세어보자 현재를 살펴보자! 조기 매화
시대: 당나라 저자: 장웨이
백옥 매화가 핀 나무,
린린 마을의 강 다리 옆에 서 있습니다.
물꽃이 먼저 피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봄눈이 내린 뒤에는 안 팔렸나 봐요.
4. 자신의 염원을 사물을 통해 표현한 시는 무엇입니까?
사물을 통해 자신의 염원을 표현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청송』 현대·첸이중 눈은 곧고 곧은 푸른 소나무에 무게를 두고 있다.
소나무가 순수한지 보려면 눈이 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2. "묵매화" 원나라 왕면 우리 집 벼루 씻는 연못 옆 나무들에 희미한 먹자국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색감이 좋다고 누가 칭찬하지 말고, 우주를 가득 채울 순수한 에너지만 남겨주세요. 3. 청나라 Zheng Xie의 "대나무와 돌" 그는 푸른 산은 쉬지 않을 것이며 그의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4. 명나라 우첸의 '석회송(Ode of Lime)' 수천 개의 망치가 산에서 떨어져 나와 불이 타올랐다.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이 세상에 순수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5. 송나라 정육초의 '국화그림' 꽃이 핀 뒤에는 항상 수백 송이의 꽃이 뒤따르지는 않지만, 독립하고 희박해지는 재미는 지치지 않는다.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6. "국화" 당나라 황조 9월 8일 가을이 오면 꽃이 피고 다 죽여버릴 것이다.
향배열은 장안을 관통하고, 도시는 황금빛 갑옷으로 뒤덮인다. 7. "친위안 봄·눈" 현대·마오쩌둥 북쪽 나라의 풍경, 수천 마일의 얼음, 수천 마일의 눈이 표류하고 있습니다.
만리장성의 안과 밖을 보면 위아래로 흐르는 강물이 갑자기 멈춘다. 은뱀은 산에서 춤을 추고, 원래의 밀랍인형은 신과 경쟁하고 싶어한다.
화창한 날인데 사복에 빨간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유난히 매혹적이죠? 나라에는 미인이 너무 많아 수많은 영웅들이 절을 하게 됩니다. 나는 진시황과 한무가 문학에 약간 덜 재능이 있었고, 당나라와 송나라의 황제가 약간 덜 우아했던 것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당대 천재 칭기스칸은 활을 휘두르고 독수리를 쏘는 줄만 알았다. 다 사라졌어, 유명한 사람들을 세어보자, 현재를 보자! 8. 송나라 왕 안시의 "매화"모퉁이에 매화가 여러 개 있고 링한이 혼자 피어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닌 걸 알 수 있어요. 은은한 향기가 나거든요. 9. 당나라 나빈왕의 "감옥에서 매미가 노래하다" 매미는 서쪽에서 노래하고 남관의 손님은 깊은 생각에 잠겨 있습니다.
사찰에 드리운 그림자가 참을 수 없어 백두를 부르러 왔습니다. 사물을 지지하고 염원을 표현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청송' 현대·진의 폭설이 청송을 짓누르고 청송은 키가 크고 곧다.
소나무가 순수한지 보려면 눈이 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2. "묵매화" 원나라 왕면 우리 집 벼루 씻는 연못 옆 나무들에 희미한 먹자국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색감이 좋다고 누가 칭찬하지 말고, 우주를 가득 채울 순수한 에너지만 남겨주세요. 3. 청나라 Zheng Xie의 "대나무와 돌" 그는 푸른 산은 쉬지 않을 것이며 그의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4. 명나라 우첸의 '석회송(Ode of Lime)' 수천 개의 망치가 산에서 떨어져 나와 불이 타올랐다.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이 세상에 순수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5. 송나라 정육초의 '국화그림' 꽃이 핀 뒤에는 항상 수백 송이의 꽃이 뒤따르지는 않지만, 독립하고 희박해지는 재미는 지치지 않는다.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6. "국화" 당나라 황조 9월 8일 가을이 오면 꽃이 피고 다 죽여버릴 것이다.
향배열은 장안을 관통하고, 도시는 황금빛 갑옷으로 뒤덮인다. 7. "친위안 봄·눈" 현대·마오쩌둥 북쪽 나라의 풍경, 수천 마일의 얼음, 수천 마일의 눈이 표류하고 있습니다.
만리장성의 안과 밖을 보면 위아래로 흐르는 강물이 갑자기 멈춘다. 은뱀은 산에서 춤을 추고, 원래의 밀랍인형은 신과 경쟁하고 싶어한다.
화창한 날인데 사복에 빨간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유난히 매혹적이죠? 나라에는 미인이 너무 많아 수많은 영웅들이 절을 하게 됩니다. 나는 진시황과 한무가 문학에 약간 덜 재능이 있었고, 당나라와 송나라의 황제가 약간 덜 우아했던 것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당대 천재 칭기스칸은 활을 휘두르고 독수리를 쏘는 줄만 알았다. 다 사라졌어, 유명한 사람들을 세어보자, 현재를 보자! 8. 송나라 왕 안시의 "매화"모퉁이에 매화가 여러 개 있고 링한이 혼자 피어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닌 걸 알 수 있어요. 은은한 향기가 나거든요. 9. 당나라 나빈왕의 "감옥에서 매미가 노래하다" 매미는 서쪽에서 노래하고 남관의 손님은 깊은 생각에 잠겨 있습니다.
사찰에 드리운 그림자가 참을 수 없어 백두를 부르러 왔습니다. 많은 이슬로 인해 비행이 어렵고, 강한 바람으로 인해 가라앉기 쉽습니다.
고귀함을 믿지 않는 사람, 누가 진심을 표현할 수 있겠는가? 10. 당나라 당연천(唐燈信)의 '연꽃'. 새로운 연꽃이 두보(多浦)를 반사하여 푸른 연못의 동쪽에 닿는다.
고요한 그림자가 태양의 파도를 흔들고, 차가운 향기가 물과 바람을 반사합니다. 암술에서 금가루가 떨어지고, 옥이슬이 남은 붉은색을 씻어냅니다.
Yu Fangshao를 보면서 아무도 묻지 않았습니다.
5. 사물을 통해 자신의 야망을 표현한 시
사물을 통해 자신의 야망을 표현한 시는 시인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고 상징을 사용한다는 점을 말하며, 정서 및 기타 기술 , 자신의 이상과 개성을 특정 사물에 통합하는 일종의 시입니다. 그렇다면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는 좋은 시는 어떤 특징을 갖추어야 할까요?
우선 사물에 관한 시이기 때문에 읊조리는 사물의 특징을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야 함은 물론이고, 그것에 깊이 파고들어 매력과 매력을 담아낼 수 있어야 한다. 대상의 성격, 즉 "정신이 유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남송(南宋)의 옛 대신 정육초(鄭十孝)는 '국화 그림'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꽃이 피면 수백 송이의 꽃이 서로 따르지 않고 독립하고 희박해지는 재미가 있다. 지치지 않았습니다.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국화는 독립적이고 향기로우며, 기꺼이 외로워하고, 허영심을 추구하지 않으며, '백화'와 연관되는 것을 경멸합니다. 성실함을 고수하고, 자부심을 갖고, 밝게 빛나며, 끝없는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국화는 어떤 매력이 있고, 동시에 시인의 자화상이기도 하며, 이에 상응하는 '백화'는 취지에가 원나라 관료가 된 송나라 관료들을 암시합니다.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은 주수진의 시 “서풍에 노란 잎사귀와 함께 춤추느니 차라리 머리를 잡고 나뭇가지 위에서 늙어가겠다”를 각색하여 국화를 세심하게 표현했다. 차라리 그 향기와 함께 나뭇가지에 죽고 결코 북풍에 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땅에 떠 있는 강인한 정신은 그의 충성심, 불굴의 힘, 그의 높은 성실성과 성실성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여기서 '북풍'이라는 말은 말장난으로 자연의 차갑고 휘파람 부는 북풍을 뜻하지만 실제로는 북쪽에서 온 원나라의 통치자들을 비유한 것입니다. 비록 강력한 힘으로 남송을 멸망시켰으나 시인과 같은 고독한 신하와 의인을 정복할 수는 없었습니다. 시인은 제목을 '국화'로 삼아 의인화 기법을 활용해 국화를 부르고, 사람에 대한 글을 쓰며 국화의 당당하고 강인한 성격을 칭송하며 자신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둘째, 사물에 관한 시를 감상할 때, 작가가 묘사하는 사물에 담긴 감정에 주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명나라 우천이 17세 때 지은 다음 시 '석회송'은 다음과 같다.
수천 개의 망치가 깊은 산을 깎고,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불이 그들을 태웠다.
뼈가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세상에 녹색과 흰색을 남기고 싶습니다.
라임의 힘들게 얻은 성공을 묘사한 시의 첫 번째 문장은 재능은 노력을 통해서만 창출될 수 있다는 심오한 의미를 전달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에 놀라지 않는 회수이의 남다른 태도를 의인화하여 표현하고 있으며,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는 어린 유천의 성격을 형상화하고 있다. 세 번째 문장에서도 시인은 다시 한 번 의인화를 통해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라임의 숭고한 정신과 기꺼이 자신을 희생하려는 덕목을 충분히 표현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음을 고향으로 삼는 시인의 영웅적 심정을 보여주기도 한다.
시의 마지막 문장인 '청백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는 첫 세 문장의 결론이자 종착지이자 시 전체의 마무리이다. 라임이 예전처럼 부를 수 있었던 이유는 '세상에 순수함을 남기고 싶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는 점인데, 이는 시인의 야망이자 이상이기도 하다. 저자가 라임에 대해 쓴 모든 문장은 그가 자신에 대해 쓴 것과 똑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사물을 노래하는 시의 글쓰기 능력에 대한 분석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기술의 차이는 종종 노래하는 대상과 시인의 자아상 사이의 통합 정도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황조는 패전 후 '국화'를 썼다.
9월 8일 가을이 오면 나는 꽃을 피우고 다 멸하리라.
향배열은 장안을 관통하고, 도시는 황금빛 갑옷으로 뒤덮인다.
작가는 '국화'를 '나의 꽃'이라고 다정하게 부르는데, 이는 분명히 억압받는 인민의 상징으로 받아들여진다. 그렇다면 그에 상응하는 '백화'는 당연히 반동적이고 퇴폐적인 봉건 지배 집단에 대한 은유이다.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줄은 국화가 피어나는 장엄한 광경을 묘사하고 있다. “향은 하늘에 닿아 장안을 관통하고 성 전체는 황금빛 갑옷으로 가득 차 있다.” 장안에는 황금갑옷을 입은 국화가 가득하여, 풍성한 향기를 뿜어내며 하늘로 솟아 도시 전체를 뒤덮습니다. 이곳은 국화의 세계, 국화의 왕국, 국화의 대축제이다. 그의 생각의 깊이, 그의 상상력의 기이함, 그의 은유의 참신함, 그의 어법의 장엄함, 그의 예술적 개념의 폭은 모두 전례가 없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작가가 묘사한 국화는 과거의 고독하고 우아한 정적인 아름다움에서 대담하고 거칠며 투지가 넘치는 역동적인 아름다움으로 변화되었다. 그것은 '고립된 표시'도 아니고 '국화송이'도 아니고, 도시 곳곳에 피어난 꽃들이 가을 빛을 차지하고, 풍부한 투지의 향기를 뿜어내므로 '향기의 배열'이라고 표현된다. 그러므로 이 시는 예술적 개념, 이미지, 언어, 기법 면에서 '이상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이는 시 속의 서정시인의 장대한 이미지를 읽게 하며, 이는 사람의 정신을 상쾌하게 하고 귀를 상쾌하게 한다.
물을 쥐고 야망을 표현한 초등학교 6시 1. 물건을 쥐고 야망을 표현한 4개의 고시
벼룻집 옆 나무에 매화왕이 왕관을 씌운다. 내 집, 그리고 희미한 잉크의 흔적으로 꽃이 피어있습니다.
색깔이 좋다는 칭찬을 듣지 말고, 우주를 가득 채울 순수한 에너지만 남겨주세요. 매미 저자 : 리상인 시대 : 당오대 주제 카테고리 : 사물을 지지하고 야망을 표현 주제 : 오자 시 운율 카테고리 : ingㄧㄥ英 이 책은 내용이 많아 채우기 어렵고, 소리의 낭비를 싫어한다. 헛된.
밤 오경에 헤어지려고 하는데 푸른 나무들이 무자비하다. 아직 줄기가 가늘고 고향이 납작해졌네요.
판준이가 제일 불안하고, 나도 온 가족이 청소를 하겠다. Wangyue 저자: 두보 시대: 당과 5대 주제 카테고리: 사물을 지원하고 야망을 표현 주제: 오자 고대 시 운율 카테고리: aoㄠAo 다이종푸는 아직 젊나요?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가슴에는 구름이 자라고 있고, 새들은 안구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명언: 산 정상에 오르면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참고: 1. 대종(大宗): 태산은 대종(大宗)이라고도 불리며 5대 산 중 1위를 차지하므로 대종(大宗)이라고도 불린다. 2. 종: 재능과 집중.
3. 주: 갈라지다. 4. 링: 도약.
논평 및 분석 : 시는 제목으로 'look'을 사용하여 동월을 찬양하고 자연을 찬양합니다. 희망은 꼭대기에 도달하고 야망을 표현하기에는 하늘이 작습니다.
2. 초등학생들이 자신의 열망을 뒷받침하기 위해 반드시 외워야 하는 고시 70편은 무엇인가요?
조기 매화 연도: 당 작가: 유종원 장르: 오고 카테고리: 정물 생명 이른 매화가 큰 나무에 피어 초천비를 비춘다.
이른 아침에는 밤향기가 불어오고, 서리가 하얀 새벽을 자양분으로 삼는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나에게 선물을 주고 싶다면 산과 강이 갈라져 있을 것이다.
한잉이 폐허가 되었을 때 멀리 있는 손님을 위로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조기 매화 시대 : 당나라 작가 : 장 웨이 장르 : Qijue 린린 마을 다리 옆에는 백옥 매화 나무가 서 있습니다. 수꽃이 먼저 핀지는 모르겠지만, 봄눈이 내린 뒤에는 판매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메모 시 설명 추운 날씨에 일찍부터 매화꽃이 피고 가지가 옥처럼 하얗게 피어난 나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드나드는 마을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시냇물다리와도 가깝습니다.
사람들은 겨울 매화가 냇물과 가까워서 일찍 피는 것을 모르고, 겨울이 지나도 녹지 않은 하얀 눈이라고 생각한다. 단어 설명: 멀리 있습니다.
퐁: 젠장. 파: 열려요.
징둥: 겨울을 보내세요. 핀: 얼음과 눈이 녹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 감상 시 전체는 '아침'이라는 단어를 쓰는 것으로 구성된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아직 꽃이 피지 않았을 때, 아직 얼음과 눈이 녹지 않았을 때, 세상에 생명과 희망을 가져다주는 것은 겨울 매화 한 송이뿐이어서 수많은 문인과 시인들이 찾아다녔습니다. 추위 속에서 홀로 피어난 이 이른 매화를 찾으러 눈이 찾아왔다.
길에서 멀리 떨어진 시냇물 다리 옆에서 시인은 마침내 눈처럼 옥빛인 이른 매화를 보았습니다. 초기 매화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운치가 넘치며 시인의 정신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시인들은 매화의 우아함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썼고, 매화의 매력을 찬양하는 이 시는 '아침'이라는 단어에 주목합니다. . 첫 번째 문장은 겨울 매화의 백색을 옥으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차가운"이라는 단어를 반영합니다.
추위 속에서 홀로 피어나는 초기 매화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에는 이 나무의 매화는 사람들이 오가는 마을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시냇물과 다리에 가깝다고 적고 있다.
'지옹'과 '팡'이라는 단어는 '차가운 매화나무'가 홀로 피어나는 환경을 뜻한다. 이 문장은 앞문과 뒤문을 연결하며 시 전체의 전개에 필요한 전환점이다. '서교'라는 단어는 다음 문장으로 이어진다.
세 번째 문장은 나무에 찬 매화가 일찍 피는 이유는 '물 근처'이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네 번째 문장은 첫 번째 문장에 응답하며 시인은 찬 매화를 의심합니다. 겨울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은 하얀 눈이다. "모르겠어요"와 "용의자"는 눈이 눈처럼 보이지만 눈이 아닌 시인의 혼란스럽고 황홀한 상태를 설명합니다.
마침내 자세히 보니 이것이 물가에 먼저 피어난 차가운 매화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시인의 의심은 해소되었고, 이른 매화의 '조기'도 지적되었다. 매화와 눈은 종종 시인의 글에서 불가분의 유대를 형성합니다. 예를 들어 Xu Hun의 시 "Early Plum Blossoms"에서는 "평야의 눈이 나무에 응결됩니다"라고 말하며 매화를 눈과 같다고 묘사하고 있으며 Zhang Wei의 시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매화는 초점이 다른 것으로 의심됩니다.
많은 시인들이 옥처럼, 눈처럼 아름다운 매화에 대해 비슷한 오해를 품고 있었습니다. 송나라의 왕안석(王熙夫)은 “멀리서 보니 눈이 아닌 줄 알았다”고 했고, 그도 처음에는 눈인 줄 알았으나 향기가 나서야 깨달았다. 눈이 아니라 매화였다는 점이다. 이 글의 예술적 발상은 이 글의 그것과 유사하다.
장씨는 이 시에서 옥처럼 보이지만 눈이 아니고 물에 가까운 매화에 대해 썼다고 한다. 초기 매화의 형태와 정신에 대해 썼다고 한다. 동시에 그는 시인의 탐구와 탐색의 인지 과정에 대해서도 썼습니다. 그리고 그 표면을 통해 시인과 한명 사이의 정신적 일체감이 쓰여진다.
독자들은 시가 엇갈리는 전환과 글쓰기의 시작과 끝을 통해 시가 지닌 여유로운 매력과 무궁무진한 함의를 감상할 수 있다. 매화초시대 : 당 작가 : 기위 장르 : 오로 카테고리 : 정물 추위로 인해 수천 그루의 나무가 부러지지만, 고독한 뿌리는 따뜻하고 따뜻하다.
나무 앞 깊은 눈 속에 어젯밤 가지 하나가 꽃을 피웠습니다. 바람은 은은한 향기를 실어가고, 새들은 아름다움을 보러 옵니다.
내년에는 독립해서 잉춘타이에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주석 시 해설 만 그루의 나무가 혹한을 견디지 못하고 가지가 부러지느니라.
매화나무의 고독한 뿌리가 땅의 온기를 흡수하며 생명력을 되찾았습니다. 어젯밤 추운 날씨에 눈이 많이 쌓인 Qiancun에 매화 한 송이가 홀로 피었습니다.
그 향기가 바람에 퍼지고, 새는 이 밝은 초기 매화를 놀랍게 바라봅니다. 매화꽃이 내년에 피어나면 먼저 왕춘다이로 와주세요.
왕춘타이(王春台)의 설명 : 수도를 뜻하며, 봄을 기원한다는 뜻도 있다. 시 감상 치(節)는 시골 가난한 집의 아이로 어릴 때부터 소를 치며 열심히 공부했다.
몇 년 후 그는 시를 낭송하고 지을 수 있게 되었고, 절의 장로에게 발각되어 절에 들어가 승려가 되었다. 어느 겨울, 눈이 많이 내렸는데, 아침 일찍 나갔다가 눈 앞에 있는 하얀 눈을 보고 매화 주위에 앵초꽃이 모여 노래를 불렀습니다. 나는 이미 그 풍경에 매료되어 절로 돌아온 후 즉시 "이른 매화"라는시를 썼습니다.
사물에 대한 시입니다. 시 전체의 언어는 화려함이 없이 가볍고 매끄러우며, 매화의 당당한 성격과 담백한 매력을 은근한 붓놀림으로 표현하여 심오한 뜻을 담아 자신의 이상을 맡길 수 있는 고상한 경지를 만들어낸다.
매화를 바라보다 시대 : 당나라 저자 : 허닝 장르 : Ci 봄 풀에 대한 소식은 없으며 밀랍 눈의 흔적은 여전히 있습니다. 산 너머의 차가운 나뭇가지에는 향기가 있고, 차갑고 아름다운 향기가 아쉽다.
피리를 불고 있는 수양은 왜 어디에도 없는 걸까요? 매화시대를 회상하다: 당나라 작가: 리상인 장르: 다섯 가지 독특함 세상의 끝에 머무르며 사물의 아름다움을 지향합니다.
겨울 매화는 가장 싫어하며 작년의 꽃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참고 참고: 이것은 Zizhou에서 Li Shangyin의 후기 작품입니다. 수백 송이의 꽃이 피는 봄에 썼고, 겨울 매화는 이미 피어났기 때문에 '매화를 기억하며'라는 제목이 붙었습니다.
처음에 시인의 생각은 매화에 대한 것이 아니라 이국 땅에 머무르는 고통에 있었다. 자주(현재 쓰촨 성 싼타이 시)는 장안에서 1,800마일 이상 떨어져 있으며, 당나라 시대에는 영토가 넓어서 '세상의 종말'이라고 불렸습니다. 지리적이라기보다는 심리적이었습니다.
리상인은 공직생활이 막히고 아내가 사망하자 유중영의 제안을 받아 쯔저우로 왔다. 외국 땅에서 혼자 살면서 막부에서 지내면서 나는 이미 몇 년 동안 그곳에서 살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세상 끝에 머물러라"는 이 괴로운 영혼의 목소리다. '치명적으로', '확고하게'와 같은 결심을 한 시인은 마치 이 이국 땅에 영원히 못 박혀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여기에는 극심한 우울함과 형언할 수 없는 지루함, 그리고 무기력한 슬픔이 있다. 취푸는 "'딩딩'이라는 단어는 시에 들어가는 속어인데 우아하다"고 말했다.
이 '우아하다'는 예술적 표현이 풍부한 것으로 이해되는 것 같다. 향수병과 갇혀 있는 슬픔에 시달렸던 시인은 정신적으로 위안을 구해야 했기 때문에 두 번째 문장으로 옮겼습니다. "이이는 사물의 아름다움을 바라본다.
"사물의 아름다움은 사물의 아름다움을 말한다. 그 앞에 아름다운 봄 풍경이 있습니다. 이이는 아름다운 봄 풍경을 바라보며 애틋한 여운을 느끼는 감정을 표현한다.
시인은 활짝 피어난 봄 풍경에 일시적으로 위로를 받은 듯,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아름다운 것에 대한 무한한 애착의 애틋함이 솟아올랐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에서는 감정이 완전히 반대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이 향무화"의 느낌은 "세상 끝에 고정되고 안정됨"이라는 두 가지 반대 감정에서 탄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