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두 가지 수사적 장치, 즉 은유와 직유.
패러디: 새끼 고양이는 발각될까 두려워하는 듯 작은 머리를 문 밖으로 천천히 내밀고, 개꼬리 풀처럼 바람에 펄럭이는 작은 꼬리를 조심스럽게 빼냈다.
'라일락 매듭'의 아노딘 대사
1.별 모양의 꽃이 달린 반송이 가지에 매달려 담장 밖으로 삐져나와 지나가는 행인의 뒤를 돌아보게 하는 집이 있다.
2. 많은 작은 꽃들이 군락을 이루고, 꽃이 만발한 나무들이 창문을 가리고 내 생각과 꿈을 비춘다.
라일락 매듭의 은유:
1. 인상주의 그림처럼 꽃의 벽에 두 개의 보라색 꽃이 흐릿한 선으로 창문의 흰색으로 똑바로 스며들고 있습니다.
2. 작은 꽃봉오리들이 드레스 단추처럼 둥글고 부풀어 있었다.
또 다음과 같은 은유를 넣어 보세요.
1. 어떤 정원에서는 나무의 절반이 화려한 안개 속에 피어 있었고, 불타는 꽃이 가지를 덮고 있었습니다.
2. 어떤 정원은 나무의 절반을 황금빛 자수로 뱉어내고 밝은 태양이 나뭇가지에 빛난다.
3. 일부 시골 지역에서는 나무의 절반이 만개하고 작은 별 모양의 꽃이 가지를 장식합니다.
4. 일부 공원에서는 이슬방울 같은 꽃이 가지를 장식하는 진주색 반나무가 있습니다.
은유와 직유의 차이점
첫째, 사물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은유적 수사법에서 사물 B는 사물 A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며, 사물 B는 사물 A와 공통점이 있는 모든 종류의 사람, 사물, 사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은유적 수사학은 의인화된 행동, 몸짓, 정신 활동으로 첫 번째 사물을 설명하고, 두 번째 사물은 일률적으로 '사람'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은유는 직유에서, 온톨로지는 의인화된 문장에서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피는 꽃은 옷을 입은 소녀만큼 아름답다."가 있습니다. 이 문장에서 온톨로지는 "꽃", 은유는 "소녀", 직유는 "이미지"로 직유에서 일종의 명시적 수사법입니다.
피는 꽃은 풀 드레스를 입은 처녀로 매우 아름답습니다. 이 문장에서 몸은 "꽃"이고, 은유는 여전히 "소녀"이며, 은유는 일종의 직유 수사법인 "이다"가 됩니다.
정원에 있던 사람들은 나뭇가지에 옷을 입은 소녀를 보고 감탄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예쁘다. 이 문장에서 차량도 '소녀'이며, 존재론과 은유만 생략되어 있습니다. 문맥을 통해 존재론적으로 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는 은유의 수사적 범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