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의 아름다움에 관한 시

노년의 아름다움에 대한 시 1. 노년의 아름다움에 대한 시 1. 노년의 아름다움에 대한 시 1. 노년의 아름다움에 대한 시 1. 나. "수회왕서기"(당나라) 백발이 이제 머리에 가득하고 이룬 것은 아무것도 없다.

라이는 베이징에 살기 때문에 모든 꽃 앞에서 홀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읽기:이 시는 마음의 양식을 키우는 것에 관한 시입니다. 처음 두 줄은 우리에게 초월적인 자세를 취하고 질문을 멈추라고 조언합니다. 마지막 두 줄은 '병의 조기 예방', 마지막 두 줄은 '병의 조기 치료', 마지막 두 줄은 '고립되고 사회와 단절되지 말고 대인관계를 강화하라'는 내용입니다.

둘, "짧은 노래"(위) 조조가 술에 맞춰 부르는 노래, 인생 기하학? 예를 들어, 아침 이슬, 일본에 가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관대하고 잊을 수없는 슬픔, 슬픔을 덜어주는 방법, 오직 두강.

녹색은 당신의 칼라, YY는 내 생각입니다. 그러나 당신을 위해 나는 깊이 생각했습니다.

사슴 떼, 요, 그 잎이 무성한 평원에서 쑥을 먹었어. 손님이 많으니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치세요.

달처럼 맑은 날, 언제 잊을 수 있을까? 문제는 이것에서 비롯되며 깨뜨릴 수 없다.

낯선 사람일수록 더 쓸모없다. 옛 호의를 그리워하며 연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달에는 별이 몇 개 없고, 아구창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를 세 번 돌면 따라오는 나뭇가지가 없다.

산은 너무 높지 않고 바다는 너무 깊지 않다. 주인이 음식을 뱉어내면 세상은 다시 돌아온다.

독서:인생의 발자국은 굴곡이 있고 인생의 길은 꿈과 같다. 술에 취하면 잠시 모든 것을 잊을 수 있지만, 시인은 더 높은 목표를 가지고 경력을 쌓으며 자신을 위로하고자 한다. 셋째, 하나님의 해석 (동진 왕조) 타오 위안밍 쇼비니즘과 동기 부여, 세 가지 재능 중 왜 나를 데려 가지 않겠습니까! 당신은 외국인이지만 당신은 붙어 태어났습니다.

제토는 똑같이 좋아하지만 서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노란 세 명의 위대한 성자, 이 복원은 어디에 있습니까? 펭주는 용련을 사랑하지만 머물고 싶어도 머물 수 없다. 노인과 젊은이는 함께 죽고, 덕이 많은 어리석은 사람은 복수가 없습니다. 술 취함이나 건망증은 노화를 촉진하지 않습니다! 선행은 항상 높이 평가됩니다. 누가 당신을 존경해야합니까? 나는 내 목숨을 해치고 싶은 유혹이 있으니 당신에게 맡겨야 합니다.

긴 파도 속에서도 기뻐하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 안에서 살며, 걱정하지 말라. 설명:존칭인 <준>은 원로에게 쓰는 존칭입니다.

"모리 대나무"는 여러 가지로 다양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읽기: 이 시는 도원명의 '형과 그림자 신'에 실린 세 편의 시 중 하나입니다. 이 시 앞에는 "당신은 고귀하고 겸손하지만 무지하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기 위해 사업을 운영해야 하는데, 당신은 혼란스럽습니다.

자연히 천인의 쓴소리는 신에 빗대어 설명되었습니다. "신사는 좋은 사람이다, * * * 그의 마음을 가져라." "나는 정말 내 몸을 다치게 하고 싶으니 위탁해야 한다."

명예와 재물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많이 신경 쓰는 사람은 반드시 몸과 마음을 해치기 때문에 초월적입니다. 부적절한 추구를 버리고 사물의 법칙에 순응해야만 문제를 없앨 수 있습니다.

이 시는 지셴린 사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의 80여 편의 수필에서 여러 번 언급되는데, 특히 마지막 네 줄은 다음과 같다."

성난 파도 속에서는 그것을 좋아하지도 않고 두려워하지도 않는다. 최선을 다해야 하며, 그것에 대해 초조해해서는 안 된다." 삶과 죽음의 개념에 관해서는 삶과 자연에 무관심하고 자연으로 돌아간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넷째, '술을 마시며'(동진시대) 도원명이 집을 짓는데 인간적인 조건은 갖추어져 있지만 마차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마음은 자기 편견과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쪽 산을 바라본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왔다.

이것에는 진실이 있고, 나는 논쟁하고 싶을 때 그것을 말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독서; 어떤 마음가짐입니까? 시끄러운 교통 체증 속에서도 나는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사는 것처럼 차분하고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귀를 막습니다.

자연과의 평화와 숭고한 영적 상태의 성취가 넘쳐납니다. 오직 자신만이 그것을 음미할 수 있다.

동사 (동사의 약어) 장춘 (당) 두 푸 칭장 마을 개울을 품고 장춘 마을은 긴 아래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나는 량에 간 이후로 물속에서 갈매기와 데이트를 하고 있다.

노파는 장기를 두고 있고, 어린 아들은 바늘로 갈고리를 만들고 있다. 하지만 오랜 친구가 밥을 주는데 더 바랄 게 뭐가 있겠어요?

독후감 : 시인은 시골에 살면서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사는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특히 세속을 초월하고 냉담한 정신세계가 돋보인다. 나이가 들어도 우울해하지 마세요. 삶의 기쁨을 찾고 몸 밖의 것을 추구하지 말고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여섯째, '가을바람에 날아간 초가집'(당나라) 8월 가을바람이 휘파람을 불며 우리 집의 세 머리카락을 말아 올렸다. 머리카락은 강을 가로 질러 날아가 강 바깥 가장자리에 쏟아졌습니다. 가장 큰 것은 긴 숲 끝에 매달렸고, 작은 것은 쉔탕 아우로 떠올랐다.

바람이 구름과 먹물을 지게 만들었고 가을의 우울함은 어두웠다. 천은 오랜 세월 쇳덩이처럼 차가웠고, 주울은 눕혀져 갈라져 있었다.

침상에는 마른 곳이 없고, 비발은 삼과 같았다. 지저분하고 잠이 부족한데 어떻게 밤새도록 젖을 수 있습니까?

그리고 안데에는 수천만 채의 건물이 있어 세상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합니다! 폭풍은 산처럼 잔잔합니다. 우와! 갑자기 눈앞에 이 집이 보이면 혼자 얼어 죽겠어! 독후감 : 시 전체가 4연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첫 5연은 휘파람 부는 가을바람을 묘사하고, 다음 5연은 시인의 늙고 병약하여 왕따를 당하고 의지할 사람이 없는 처지를, 마지막 8연은 비가 계속 내리는 비극적인 장면을, 마지막 6연은 세상 가난한 사람들의 같은 경험을 자신의 처지와 연관시켜 세상 가난한 사람들이 열악한 환경을 바꾸도록 강하게 호소하고 있어 국가와 백성들을 걱정하는 시인의 숭고한 정서가 담겨져 있다.

일곱 번째, '월양탑 오르기' (당나라) 두보 나는 동팅호에 대해 오랫동안 들어왔고 이제 마침내 그 건물에 올라갔습니다. 광활한 호수는 마치 해와 달과 별이 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오나라와 촉나라를 가로지른다.

친구와 친척들의 소식은 없었다. 나는 늙고 병들어 배를 타고 표류하고 있었다. 북문 전투가 다시 시작되었고 나는 난간을 바라보며 울었습니다.

서기 768년, 57세의 나이에 두포는 사천의 동하를 떠나 월양에 이르렀다. 그는 동팅호의 광활함을 찬양하면서도 몸이 아파 울음을 참을 수 없다고 한탄하면서도 나라와 백성을 걱정했다. 1년여 후 시인은 세상을 떠났습니다. 여덟, "장한"(당) 두 푸 장한은 귀국자 간군을 부패한 학자로 생각했습니다.

하늘 한 조각 * * * 외로운 밤과 달을 전합니다. 석양의 마음은 여전히 강하고 가을 바람병이다.

예로부터 늙은 말은 지혜가 있어 힘을 다 쓰지 않으니, 비록 늙고 병들었지만 여전히 할 수 있네. 읽기:시인이 죽기 2년 전에 지은 서정시로, 그의 짝사랑하는 야망을 표현한 시입니다. 늙음과 질병도 그의 야망을 꺾을 수 없었습니다.

백주이와 유유시 해설시 (1): 다음 두 시는 유명한 시인 백주이와 유유시의 시입니다. 백주이와 류유시는 모두 말년에 눈과 발 질환을 앓아 글을 읽거나 움직이기 어려웠습니다. 그들은 시를 통해 질문에 답했는데, 이는 흥미로우면서도 말년의 마음 상태를 충분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9. '늙음을 체념하고 꿈을 꾸다'(당나라) 백주이, 준이 모두 늙었으니 나는 무엇이 늙었는지 스스로에게 묻는다. 밤이 되면 눈이 건조해져 머리를 빗지 않고 먼저 누워버린다. 때로는 목발을 짚고 하루 종일 문을 닫고 너무 게을러서 거울을 새로 보지 않고 작은 글씨를 읽지 않습니다.

고인에 대한 사랑은 매우 무겁고, * * * * 십대의 흔적은 매우 드물지만 수다 만 떨고, 충분히 만난다. 설명 : "수렴성", 매끄럽고 광택이 없습니다.

"부주의", 졸음. 읽기 :이시의 처음 8 줄에서 시인은 자신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2. 노인에 관한시

1, Leyou 무덤

당나라 :리 상인

저녁에 불쾌한 기분으로 고대로 운전했습니다.

한없이 아름다운 일몰, 황혼에 가까운 일몰.

번역:

밤에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구위안으로 운전했습니다.

석양은 무한히 아름다웠지만 이미 해질 무렵이었다.

2, "음주, 다섯 번째"

웨이와 진:타오위안밍

집을 짓는 것은 호의인데 마차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 마음은 자기 중심과는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남쪽 산을 편안하게 바라본다. 산이 좋아지고 새들이 돌아왔다.

이제야 말이 되네, 무슨 말을 하려던 건지 잊어버렸네.

번역:

자동차와 말의 번잡함이 없는 세상에서 산다는 것은.

왜 내가 이렇게 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목표를 높게 잡으면 자연스레 제 자리에서 한적함을 느낍니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한가롭게 먼 남쪽 산이 눈에 들어온다.

산 냄새와 저녁의 경치도 좋고, 새들이 동료들과 함께 돌아오는 모습도 좋다.

삶의 진정한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그것을 확인하고 싶지만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3."거북이는 비록 오래 살지만"

한나라:조조

거북이는 비록 오래 살지만 그 순간이 있다. 독사는 안개를 뚫고 날아가다 결국 먼지 속에 묻힌다.

늙은 말이 숨어 있다가 열망한다. 순교자는 말년에 용기가 넘칩니다.

풍요와 빈곤의 시기는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자양분이 되는 은혜의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의 그리움을 이 시로 표현하게 되어 기쁘다.

번역:

거북이가 아무리 오래 살아도 인생의 끝은 있다.

독사가 안개 속을 날아다닐 수 있어도 결국은 죽어서 먼지로 변한다.

천리마는 마구간에 누워 있지만 그 야망은 여전히 천리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큰 야망을 가진 사람은 말년에 이르러서도 발전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습니다.

사람의 수명은 단순히 하늘이 정해 주는 것이 아니다.

몸과 마음을 잘 관리하면 더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이 시를 통해 내면의 야망을 표현한 것 같아 기쁘다.

4."가을바람에 날아간 초가집"

당나라:두보

8월과 가을, 바람이 울부짖으며 우리 가족의 세 머리카락을 휩쓸어 갔다. 머리카락은 강을 가로질러 날아가 강 바깥쪽 가장자리로 흘러내렸다. 가장 큰 것은 긴 숲 끝에 매달렸고, 낮은 것은 쉔탕 아우에 떠올랐다.

바람을 돌리면 구름 먹색이 고착되고 가을 우울증은 어두워진다. 천은 오랫동안 쇳덩이처럼 차가웠고, 줄은 눕혀져 갈라져 있었다. 침대 옆 탁자에는 마른 곳이 없고 비는 발과 같습니다. 긴 밤에 젖으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그리고 안데에는 수천만 개의 건물이 있고,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의 모든 미소를위한 큰 보호가 있으며, 폭풍은 산처럼 고요합니다. 와우! 갑자기 내 앞에이 집이 보이면 혼자 얼어 죽을 것입니다! (죽으면 충분하다:죽으면 충분하다)

번역:

여덟 번째 가을, 깊은 바람이 울부짖고 강풍이 내 집 지붕에서 여러 겹의 초가를 휩쓸어 버렸다. 초가는 너구리 강 위로 날아가 강 건너편으로 흩어졌다. 높이 날아간 초가는 키 큰 나무 꼭대기에 몸을 감았고, 낮게 날아간 초가는 날개를 펄럭이며 연못과 움푹 패인 곳에 가라앉았다.

나는 늙고 힘이 없다고 남쪽 마을 아이들이 나를 괴롭혔고, 나는 '도둑놈'이 되는 것을 참지 못하고 눈앞에 있는 것을 움켜쥐고 대나무 숲으로 초가집으로 뛰어들었다. 나는 그 이야기를 멈출 수 없어 목발을 짚고 집에 돌아와 혼자 한숨을 쉬었다.

바람은 곧 멈추고 하늘의 구름은 먹물처럼 검어졌고 가을 하늘은 어둡고 흐릿해졌다. 오랫동안 덮어두었던 천 이불은 쇳덩이처럼 차갑고 딱딱했다. 아이는 나쁜 자세로 잠을 자서 이불이 찢어졌습니다.

5. 장촌

당나라:두푸

맑은 강이 마을을 휘감아 돌고, 긴 여름 동안 마을의 모든 것이 우아해 보인다.

보 위에는 제비들이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물결은 비슷하고 정겹다.

노파는 장기를 두고 있었고, 어린 아들은 바늘로 갈고리를 만들고 있었다.

옛 친구들이 돈을 조금만 주면 안 될까요?

번역:

긴 여름날 모든 것이 우아해 보이는 마을을 맑은 강물이 굽이굽이 흐른다.

보 위 제비들은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물속의 흰 갈매기들은 서로 가까이 다가가서 서로를 지켜주었다.

노파는 종이에 체스판을 그리고 있었고, 어린 아들은 낚시 바늘을 만들기 위해 바늘을 두드리고 있었다.

오래된 친구가 돈과 음식만 준다면 더 바랄 게 뭐가 있겠습니까?

3. 노년이나 노인을 찬양한 시

노년이나 노인의 삶을 찬양한 시로는 도원명의 동진(東晉)나라 때의 술자리,

거북이는 살아 있지만,

당하오란의 대유사 선방,

웨이의 여름날 청룡사 선사를 찾아간 일,

웨이의 남산 말기 나의 안식처 등이 있다.

1, 동진 왕조의 도원명이 술을 마시는 모습

집은 인간의 영역에 있지만 차는 없다, 636 f 7079 e 79 fa 5 e 981933133365666262.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당신의 마음은 자기 편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국화를 따고 남쪽 산을 봅니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왔다.

이것에는 진실이 있고, 나는 논쟁하고 싶을 때 그것을 말하는 것을 잊었다.

토속적인 해석:

집은 땅 위에 지어졌고, 외딴 곳에 있지만 마차나 말이 없다.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세상의 일부입니다.

건강을 돌보고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세요. 산에는 안개가 끼고 석양이 좋고 새들은 함께 둥지로 돌아갑니다.

이것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으며, 나는 내가 구별하려는 것을 말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2. 조(曹)의 <돌아오는 거북이>

거북은 비록 오래 살았지만 아직 때가 있다. 뱀은 안개를 타고 결국 먼지로 변한다.

늙은 말은 숨어 있다가 열망한다.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잉여와 디플레이션의 시기는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지속될 수 있는 행복을 키우는 행복에도 있습니다.

내 마음의 그리움을 이 시로 표현할 수 있어 행복하다.

번역:

거북은 아무리 오래 살지만 언젠가는 수명이 다하고, 텅뱀은 구름을 뚫고 안개를 뚫을 수 있지만 언젠가는 죽어서 먼지가 된다.

천리마는 비록 구유 곁에 웅크리고 있지만 그의 야망은 여전히 천리를 질주하고, 야망이 큰 사람은 늙어서도 앞을 향해 나아가는 노력을 멈추지 않으리라.

사람의 수명은 하늘이 정해 주는 것이 아니니 몸과 마음을 잘 관리하면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축복. 노래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세요.

3. 당맹하오란, '대유사 공이의 선방'

의로운 군중들이 참선을 하고, 그 인연은 텅 빈 숲을 기반으로 합니다. 야외 경치가 아름답고 계단 앞쪽이 깊습니다.

비스듬히 비치는 태양이 비를 비추고 하늘은 창백하고 뜰은 흐리다. 연꽃을 보고 마음을 더럽히지 않음을 알라.

번역:

공자가 대유사에서 명상을 하고 있었는데, 명상실은 탁 트인 산 숲 옆에 있었다. 창밖으로 보이는 것은 외로운 봉우리의 벽과 계단 앞의 깊은 계곡뿐이었다.

비가 그치고 해가 지자마자 정원은 초록빛으로 가득 찼습니다. 연꽃이 진흙탕을 벗어났지만 여전히 깨끗한 모습을 보면 공이의 깨끗한 마음을 알 수 있습니다.

4. 왕탕웨이, '여름날 선인을 양성하기 위해 청룡사에 가다'

용중은 노인을 마주하고 여유로운 걸음으로 선궁을 찾았다. 정신의 의로움에 대해 묻고 싶고, 병들고 공허한 공기를 멀리서 바라보고 싶었다.

산과 강의 눈에는 세상 법의 몸에는. 나는 땅의 바람을 낳을 수 있는 더위를 탓하지 않는다.

모국어 해석 :

우유부단함을 뜻합니다. 시인이 더운 날씨를 무릅쓰고 선사를 찾아갔다가 세상에는 서늘함과 더위가 도처에 있고, 더위는 마음의 문제일 뿐이니 마음이 고요하고 자연스러우면 더위에 집착하지 않고 갑자기 땅바람이 일어날 수 있음을 깨달았다는 시심이다.

5. 터미널 남산에 있는 나의 휴양지 웨이.

중년 이후에는 인생 후반까지 터미널 남산 가장자리에 정착하려는 강한 선의가 있습니다. 관심 집중은 종종 가서 놀기 위해 독특하고, 자기 감사를 즐기는 행복한 일이 있습니다.

선 끝에서 앉아서 떠오르는 구름을 바라본다. 가끔 숲속에서 마을 어르신 한 분을 만나면 집에 가는 것을 잊을 때까지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

모국어 해석:

중년에 저는 마음이 온화해졌고 말년에는 남쪽 산기슭으로 이사했습니다. 기분이 좋을 때 혼자 돌아다니며 나만 알고 있습니다.

물 너머를 한가롭게 산책하고, 앉아서 떠다니는 흰 구름을 바라보았습니다. 가끔 숲에서 노인을 만나 웃으며 돌아가는 것도 잊고.

연장 데이터:

하문유가는 동한 시대의 문인이자 정치가인 조조가 지은 네 글자로 된 악시입니다. 이 시는 "샤먼의 유령"이라는 시집의 네 번째 시입니다. 작가는 자신을 질주하는 늙은 말에 비유합니다. 비록 늙고 쇠약하여 낮은 지위로 강등되었지만 그의 가슴은 여전히 웅장함과 야망으로 가득 차 있으며 삶에 대한 긍정적 인 태도, 진정한 삶의 경험으로 가득 차 있으며 진지하고 강한 정서적 힘을 보여줍니다.

"지키면서도 돌아오다"의 시적 인식과 철학은 참신하고 독창적 인 의도, 명확하고 풍부한 언어, 철학적 사고, 관대함 및 예술적 이미지를 통합하고 구체적인 예술적 이미지에서 이성, 야망 및 감정의 완벽한 조합을 실현하는 것과 함께 혼합되어 있습니다.

참고자료:

바이두 위키백과_유령 바이두 위키백과_마지막 남산에서의 나의 피정 바이두 위키백과_제목 대유사 공이선방 바이두 위키백과_술 마시기

4. 노년에 관한 시를 찾아보세요. 노년에 관한 시가 있나요?

1."왕의 서자는 오래 살지만" (위) 조조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그 순간이 있다. 뱀은 안개를 타다가 결국 먼지로 변한다.

오래된 말은 숨어 있다가 열망한다.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잉여와 디플레이션의 시기는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지속될 수 있는 행복을 키우는 행복에도 있습니다.

내 마음의 그리움을 이 시로 표현하게 되어 기쁘다.

둘, 신의 설명 (동진 시대) 도원명

대군은 이타적이고 의욕이 넘친다.

인간은 세 가지 재능 중 하나이니 나를 핑계로 삼지 마라!

너는 비록 외국인이지만 애착을 가지고 태어났다.

제토는 같은 것을 좋아하지만 서로를 좋아하지 않는다.

황산의 위대한 성인, 이 고치는 곳은 어디죠?

펑주는 용연을 사랑하고 머물고 싶어 한다.

노인과 청년은 함께 죽고, 현명한 어리석은 자는 복수가 없다.

술 취함이나 건망증은 노화를 촉진하지 않습니다!

선행은 언제나 높이 평가됩니다. 누가 당신을 존경해야 합니까?

나는 내 인생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으니 당신에게 맡겨야 합니다.

나는 거친 바다를 좋아하지도 두려워하지도 않아요

끝난 일은 끝났으니 내버려 둬요.

셋, 술을 마시다 (동진시대) 도원명

마차 없이 집을 짓는 것은 호의를 베푸는 것이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그 마음은 자기 편견과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따고, 남쪽 산을 편안하게 바라본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왔다.

이것에는 진실이 있는데, 나는 논쟁하고 싶을 때 그것을 말하는 것을 잊었다.

넷째, "동산으로 돌아가다"(동진시대)도원명

전원의 풍습을 따르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자연을 사랑하는 것은 본성이다. 나는 서보 네트워크에 빠져 10년 넘게 현장을 떠나있었다.

새장 속의 새들은 종종 과거의 숲에 집착하고 웅덩이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갈망합니다. 저는 미나미노의 땅을 개간하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집은 약 10에이커의 대지에 초가 지붕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버드나무가 집 처마를 덮고 있고, 복숭아나무가 마당 앞을 덮고 있습니다, 리리만.

다섯째, '대유선원 선방에 대한 질문' (당) 맹하오란

의로운 회중은 선의 침묵을 실천하고, 인과의 인연은 텅 빈 숲에 바탕을 두고 있다.

야외 풍경이 아름답고 계단 앞이 깊다.

비스듬히 비치는 태양이 비를 비추고 하늘은 창백하고 법당은 흐립니다.

연꽃을 보고 있노라면 마음이 착색되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강가의 마을'(당나라) 두보

맑은 강물이 마을을 휘감아 돌고, 긴 여름 동안 마을의 모든 것이 우아해 보인다.

양(梁)에 간 이후로 나는 물속에서 갈매기와 사귀고 있었다.

할머니는 장기를 두고 있었고 막내아들은 바늘로 갈고리를 만들고 있었다.

그러나 오랜 친구가 밥을 주는데 더 바랄 게 뭐가 있겠어요?

세븐: 이국의 밤 (당) 두푸

잔잔한 바람이 풀밭을 흔들고, 위험한 벽은 외로운 배입니다.

내 예술이 내게 명성을 가져다주고 병든 노년의 사무실에서 나를 해방시켜주길 바란다!

왜 떠 있나요? 오히려 넓은 세상에서 샌드파이퍼!

여덟째, '늙은이의 체념과 꿈의 성취' (당) 백주이

당신들은 모두 늙었으니,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당신은 누구인가?

밤에는 눈이 건조하고, 누워서는 머리를 빗지 않는다.

때때로 목발이 나오고 하루 종일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새 거울을 구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면 작은 글씨를 읽지 마세요.

고인에 대한 무거운 감정, * * * * 십대의 드문 드문 흔적.

수다와 만남 그 이상.

5. 노인의 삶을 묘사하는 시와 사자성어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백발미인

중국 관용구: 머리는 희고 얼굴은 장밋빛이다. 노인의 빛나는 외모를 묘사한다.

중국 관용어 출처:송 익명의 "쑤안허화 - 도가 사":"(쉬즈창) 늙은 맛에는 고질병이 있고, 낯선 사람을 만나 힘을 기르고, 의사의 의술에 감사하며, 새해가 되어도 백발, 아름다움, 당신은 정말로 무언가를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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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서로 아는 백발백중

중국 사자성어 암시:백발백중:백발, 오랜 세월에 파생된 말입니다. 오랜 친구를 뜻한다.

관용구의 기원: "동지궈푸관롄(同志国富冠連)"과 같은 선밍런(沈明仁): "왜 가족의 친구들은 가라앉고 떠다니는 경우가 많고, 칼옷에 따르면 얼마나 많은 흰머리가 서로를 알고 있다"라고 말해야 하는가.

3, 마음의 흰 머리

중국 관용구 암시 : 늦은 야망.

중국어 관용어원:당나라 왕보 "왕텡팅 서문": "늙고 강하면 차라리 마음을 움직이고 싶다."

. 그리고 가난하고 강하면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기타 :노년, 백발, 노란 얼굴, 노란 머리, 늙은 홍합, 진주, 늙은 말, 늙은 말, 죽어가는 나이, 바람에 오래된 촛불, 노파는 아이의 머리카락의 얼굴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