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시대 암살자 아리아케

전주 - 오왕 요왕 섭정 - 한나라 재상 하뢰(별명)가 떠나고 싶어 - 오왕 요왕의 아들 청기, 전주, 전주 , 춘추시대 사람들이 오국당(지금의 강소성 류허 북서쪽)에 설립한 곳입니다. 오공자광(오나라 합로왕)은 요왕을 죽이고 스스로 독립하고자 했기 때문에 오자희는 그를 공자광에게 추천했다. 기원전 515년, 광왕은 오나라의 공허함을 틈타 전주와 공모하여 오왕 요왕을 위한 연회를 주최한다는 명분으로 물고기 뱃속에 단검을 숨겨 오왕 요왕에게 바쳤다. 그는 오왕 요왕을 그 자리에서 암살했다. 전주는 오왕 요왕의 경호원들에게 살해당했다. 광태자는 자신을 왕으로 삼았고, 그는 오왕이 되었으며, 전주의 아들을 신하로 삼았다. 보충: 춘추시대에 오국인(吳國仁)은 오국공자광(훗날 오왕 합로)에게 고용되어 왕위 경쟁자인 오왕요(吳王遼)를 암살하였다. 사건 당일 광왕자는 요왕을 위한 연회를 베풀고 실내에서 기갑군인들을 몰래 매복시켰다고 한다. 요왕도 조심해서 길을 따라 병사들을 배치하라고 명령했고, 그의 신임하는 추종자들도 문 좌우에 배치되었고, 길을 따라 서 있는 경비병들은 모두 긴 베릴륨을 들고 있었다. 술에 취해 귀가 뜨거워지자 광태자는 아픈 척하며 안방으로 들어갔다. 이때 Zhuanzhu가 데뷔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상상력과 주관적 주도권을 마음껏 발휘하여 창의적으로 물고기 뱃속에 단검을 숨기고 요왕에게 요리를 대접하는 척했습니다. 그가 Wang Liao에 왔을 때 그는 너무 늦을 것이고 더 빠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huan Zhu는 갑자기 물고기의 배를 찢고 단검을 꺼내 왕랴오를 찔렀습니다! 왕랴오는 그 자리에서 살해됐다. 불행히도 Zhuanzhu도 경비원에 의해 즉시 살해되었습니다. 광태자는 적에게 지도자가 없다는 점을 이용하여 신속하게 병사들을 매복시켜 요왕의 수행자들을 공격하여 모두 죽였습니다. 무합로왕은 주안주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주안주의 아들에게 상칭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Nie Zheng Nie Zheng(기원전 397년)은 전국 시대의 편협한 기사였습니다. 그는 한국 지(현재의 계원 남동쪽) 출신이며 편기사로 유명했습니다. 전국시대의 4대 암살자. 그는 정치에 있어서 젊고 의협심이 강한 사람이었는데, 사람을 죽이고 사람을 죽였기 때문에 그와 그의 어머니, 누이 잉은 제(지금의 산둥)에서 어려움을 피하고 도살을 직업으로 삼았습니다. 한나라의 의사 안종자는 한나라 재상 하뢰(夏夷)와의 불화로 인해 부양으로 도망쳐 정하의 이름을 듣고 어머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거액의 돈을 기부하게 된다. Zheng과 함께 복수를 요청했습니다. 섭정은 어머니의 죽음을 기다리며 애도한 지 3년 만에 안중자의 선을 기리고 흰 무지개의 힘으로 홀로 궁중의 수도인 양제(지금의 우주)에 들어갔다. 태양, 그는 계단에서 Xia Tired를 암살하고 수십 명의 기사와 경비원이 그를 죽였습니다. 자신과 닮은 여동생 잉을 해칠까 봐 칼로 얼굴을 자르고 눈을 뽑고 배를 적출했다. 그의 여동생은 한시에서 남동생의 시신을 발견하고 그 시신에 누워 통곡하다가 섭정의 시신에 달려가 그 앞에서 죽었습니다. 그의 행적은 『사기·암살전설』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o Moruo는 이를 바탕으로 사극 "Tangdi Flower"를 집필하여 Nie Zheng의 기사도 정신을 칭찬했습니다. "니정자매" 암살자는 아주 일찍부터 중국에 등장했다. 사실 초기의 중국 순찰자는 기본적으로 둘 다 무술의 산물이며, 둘 다 무술시대에 등장하고 활동했다. * 그들은 생존 기반이 다르며 도덕적 기준과 영적 기질면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나 레인저와 암살자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점이 있습니다. 레인저는 주로 기사도를 수행하고 약자와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다는 점입니다. 암살자는 특정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살자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이름을 희생하여 다른 사람의 생명을 앗아가는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역사 평론가 Wu Jiansi는 "역사 수필: 암살자의 전기"에서 암살자를 "세계 최초의 흉포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춘추시대는 중국 역사상 자객이 가장 활발하게 활동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역사상 수많은 영웅적 이름을 남긴 자객들이 대부분 이 시기에 등장했다. 당시 암살자들은 기본적으로 Xia와 동일한 기질이나 동일한 도덕적 지향을 가졌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강간에 저항하거나 호의에 보답하는 데 용감합니다(이는 암살자의 경우 가장 분명합니다). 일반적으로 레인저와 암살자는 명성을 얻으려는 심리를 갖고 있지만, 암살에 목숨을 걸고자 하는 이유는 주로 친한 친구를 위해 죽는다는 이른바 '선비'의 심리 때문이다. ." 이 점에서 레인저와 어새신은 모두 동일하며 동일한 기사도 이상을 공유합니다. 춘추말, 한의사 염중자는 한애후의 총애를 받고 있는 한상하뇌를 질투했다. Yan Zhongzi는 Xia Lei에게 피해를 입을 것을 두려워하여 한국을 떠나 전국을 여행하며 고향을 떠나고 Xia Lei를 암살하는 것에 대한 증오를 복수하기 위해 기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듣자하니 위주(魏州) 절(浦)나라 사람 섭정(寂政)이 보복을 피하기 위해 사람을 죽여 어머니, 누나와 함께 제나라에 숨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그를 알아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