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을 묘사한 시

1, 당나라 두보,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강가의 봄꽃이 사방에서 나를 괴롭힌다.

술 마시는 사람을 찾아 남쪽으로 와서 열흘 전에 술을 마시고 나갔다.

강가의 봄꽃이 나를 괴롭히는데, 이 기분에 대해 이야기할 곳도 없고 미치도록 취하는 것 외에는 할 말이 없다. 술을 좋아하는 반쪽을 찾아 남쪽 이웃집에 갔어요. 그런데 뜻밖에도 열흘 전에 술을 마시고 나간 제 침대는 비어 있었습니다.

2.당나라 두보의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꽃은 강물처럼 지저분하고, 내 발은 그 사이에서 비틀거리고, 내 마음은 정말 봄이 두렵다.

그러나 이제 시와 술은 대머리에 대한 심리적 부담 없이 내 말을 들어준다.

꽃과 풀이 화사한 꽃처럼 강을 휘감고, 그 사이로 발이 비틀거리니 마음은 정말 봄이 두렵다. 하지만 시와 술은 아직 내게서 멀어질 수 있으니 심리적으로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다.

감상: '강을 무서워하는 꽃'은 첫 번째 곡인 '강을 무서워하는 꽃'에서 따온 곡입니다. 꽃과 시와 포도주, 꽃은 청춘을 길게 만든다. 철학적이고 합리적입니다.

3.당나라 두보의 '강가의 고독한 꽃 찾기'

강변 옆 대나무 숲에는 도발적인 붉은 꽃이 흰 꽃을 비추는 가운데 두세 가구가 살고 있다.

봄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인 조안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깊은 강둑 옆 고요한 대나무 숲에는 두세 가구가 하얀 꽃을 비추는 도발적인 붉은 꽃을 바라보며 살고 있습니다. 봄을 갚을 곳이 있으니, 호텔 만나로 세월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감상:

"깊은 강가에 조용한 두세 가족이 살며, 붉은 꽃이 흰 꽃을 비추네."

. 이 두 줄은 첫 번째 줄 "꽃들은 강을 무서워하며 무질서하다"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시의 첫 줄은 고요함에 대한 내용이며, 붉은 꽃과 흰 꽃도 공통적으로 등장합니다. "귀찮은"이라는 단어가 추가되어 시가 매우 활기차게 느껴집니다. '귀찮다'라는 단어는 첫 줄의 귀찮은 꽃에서 유래했으며, 그 호기심은 앞뒤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4. 당나라 두보의 '홀로 강변의 꽃을 찾아서'

동쪽은 꽃 연기가 덜한 도시 쪽을 바라보고, 서쪽의 높은 흰 꽃은 질투를 해소하는 시간이다.

누가 나를 데려가서 술을 마시고, 아름다운 여인을 부르고, 노래하고, 웃고, 춤을 추고, 유생?

동쪽을 바라보면 작은 도시가 꽃으로 가득하고, 식당의 키가 큰 하얀 꽃이 더 식욕을 돋운다. 누가 술을 가져와서 나를 불러서 마시고, 아름다운 사람들을 불러서 설날에 노래하고 웃고 춤추게 할 수 있습니까?

감상:

"동쪽을 바라보니 도시는 연기로 가득하고 꽃이 만발한 높은 건물은 더욱 불쌍하다." 이 연시는 한 단계 더 나아가 화시 가장자리의 화려한 꽃, 마을 주민들이 보는 꽃에 대해 쓰는데, 이때 작가는 몇 안 되는 도시 중 하나인 청두의 꽃을 상상하며 "꽃이 있는 높은 건물은 더욱 불쌍하다"고 말합니다. 이 대사는 나중에 "내 창문만큼 높은 꽃은 나그네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와 매우 유사합니다. 두 문장의 앞부분은 매우 비슷하지만 마지막 세 문장은 매우 다릅니다. "얼마나 불쌍한가"는 얼마나 사랑스러운가라는 뜻입니다.

5.당나라 두보의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

황하 앞의 강은 푸른 물결로 동쪽으로 흐르고 봄이 되면 봄바람에 졸음을 쫓고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에게 나른함을 준다.

강가에 피어난 복숭아꽃 송이가 눈에 들어옵니다, 진한 붉은색인가요, 연한 붉은색인가요?

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옐로우스톤 탑 앞 강 동쪽 강변에 도착했을 때는 피곤하고 졸음이 밀려왔다. 주인 없는 복숭아꽃이 피었습니다. 진홍색과 연홍색 중 어느 것을 좋아해야 할까요?

"강가의 황석탑 앞, 물은 동쪽에 있다"라고 적고 정확한 위치를 적습니다. "봄은 게으르고 졸려서 바람에 기대어 있다"는 사람의 노동에 대해 씁니다. 봄에 따뜻한 사람들은 게으르고 피곤하기 쉬우므로 바람에 의지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꽃을 더 잘보기위한 것입니다."복숭아 꽃에는 주인이없고 사랑스러운 진홍색 사랑은 연한 빨간색"이라는 문장을보십시오. 다음 줄은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고시는 자수와 같습니다.

6. 당나라 두보 "강가에서 꽃을 찾다"

노란 네 처녀 꽃이 수천 개의 꽃이 절하고 가지가 낮은 길에 번성합니다.

노란 네 처녀의 집 꽃이 길을 닦고, 천 송이 꽃이 가지를 낮게 누른다. 향기로운 꽃들 사이로 이따금 날아다니는 형형색색의 나비가 그립고, 자유롭고 행복한 꾀꼬리가 그립다.

7. 당나라 두보, '강가에서 꽃을 찾다'

꽃에 대한 사랑이 죽는 것이 아니라 꽃에 대한 두려움이 오래도록 남아 있기 때문이죠.

꽃은 절정에 이르렀다가 쉽게 지는 법이니, 아가씨야, 천천히 생각해 보거라.

꽃을 죽도록 사랑해서가 아니라 꽃이 지고 시들어 버릴까 봐 두려워서입니다. 만개한 꽃은 떨어지기 쉬우니, 새싹아, 천천히 논의하고 천천히 열어라.

감사 : "꽃을 죽음에 사랑". 행복하고 건조하고 숨기지 마십시오. 다음 두 문장은 풍경에 대한, 꽃은 떨어지기 쉽고, 꽃은 천천히 열리고, 깊은 사랑의 풍경의 꽃은 쌍으로 표현하는 방법으로, 그것은 이중 연설, 밀도, 애정에 더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