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송씨저자:루케이
산만 바라보려고 담장에 기대지 말고, 그래도 먼 두 산을 미워하지 마라.
무한한 관심 속에 깊이 앉아 반쯤 평평한 강과 산만 바라본다.
한고조(漢高祖)의 시적 운율
시대:청나라저자:간룡(簡龍)
봄 구름은 돌고 또 돌고, 남녘의 백 헥타르 양조하고 싶다.
매화꽃과 구별할 수 있을 정도로 푸른 버드나무에 매혹되어 뒤를 돌아보네.
노란 진흙의 그림이 아니라 안개와 비입니다.
철 피리, 밝은 달 명두취수 수정궁을 가진 어떤 것을 원한다.
연기와 비 건물
시대:송작가:팡후이
호수에 건물이 매우 무겁고 건물 앞의 그림은 매우 몽환적입니다.
갈매기들이 해변에서 연기를 피우기 위해 출격하고 제비가 레이스에 비를 굴렸다.
류이 근처의 다리로 둘러싸여 있고 두 개의 탑 * * * 최웨이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시를 촉구하는 장소에 기대어있는 기둥 줄기는 화창한 날에 서너 번 와야합니다.
연기와 비탑
시대:송저자:당천림
백발의 높이가 눈을 즐겁게 하니, 옛 승선을 기억하리라.
햇빛과 비, 고대의 호수나 현대의 호수는 없다.
탑은 멀리 있고, 구름은 사원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고, 배는 류주 마을 깊숙이 들어간다.
일몰 경치를 보는 것은 낚시 노래와 저녁 노래를 지불합니다.
연기와 비 건물
시대:노래작가:
위험한 건물은 일곱 부분으로 나뉘어 평일 여행의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천년 전 징타이 다섯 호수, 초나라 네 가지 봄빛.
연기와 비 건물
시대:송저자:예롱리
가족 근처의 정자는 호수의 동쪽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외로움은 루공의 이웃입니다.
대나무 숲이 장애물이라면 모든 것이 끝이 없을 것이다.
푸른 눈동자 속으로 멀리 보이는 탑의 그림자는 밤이면 붉게 빛난다.
연기가 자욱한 풍경에 그림을 그려주세요.
지아허 백용위안 저택
시대:송작자:통
밥을 짓고 머리를 염색하고 담배를 빗고 비를 맞고 있는 남자.
사람들이 건물에 기대어 있을 때 피리가 늦게 도착한다.
연기와 비 건물
시대:송작가:
그림 액자는 쌀쌀하고 차갑고, 타워 시티는 표식이 없다.
연기 자욱한 비를 보았고, 남동쪽의 천 개의 산을 보았습니다.
연기와 비 건물
시대:송작가:
하늘에 계단이 쌓여 있고 연기와 비가 산의 색을 덮고 있다.
인간은 지켜야 할 신이고, 모든 것은 항상 좋은 것이다.
속삭이는 보라색 옥이 노래를 부르며 때때로 노인을 돕는다.
귀신을 위해 울고 파도가 샤오 샹을 미워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사람이 아닙니까?
불멸자의 거처는 공오이며, 더 가파르고 비어 있습니다.
동굴 서쪽 안개, 강남 비가 내린다.
꽃무릇 유세 서쪽은 기쁨에 휩싸여 어부는 웃지 않았다.
밤이 아니며 누구와 함께 행복할 것인가.
연기와 비 건물
시대:노래저자:주난제
진수 캡슐은 카이청자오의 동쪽에 있으며, 연향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다.
한 정자는 매화 달을 차지했고, 두 길은 신풍 밖의 대나무를 더했다.
산에는 연기와 비뚤어짐이 없고, 호수에는 비가 가득하다.
난간은 방금 집으로 달려가고 갈대밭에서 피리 소리가 들린다.
연기와 비 건물
연도:명나라작가:게이롱
햇살에 연기와 비 건물, 새와 꽃의 호수 위에 원앙이 있다.
부유하는 조각들은 삼면이 비어 있고, 천 조각을 대각선으로 들고 도시의 절반을 자르고 있습니다.
어망은 태양에 따라 변하고 와인 보트는 파도를 흔든다.
저무는 해는 담장 위의 창녀를 보는 데 익숙해져 먼 산에서 희미한 차 향기를 실어 나른다.
"창과 양시지의 만다린의 흐린 연기에 대한 네 편의 시"
시대:송저자:장텔리
여행에 성공한 사람은 짐을 잘 싸서 좋은 평판을 남기지 않는다.
오늘은 정기의 일곱 번째 달로, 어둠을 걷어내기 위해 떠난다.
2. 연기가 자욱한 비 건물 1, 산에 가득한 연기가 자욱한 비 (송 오양 시우 "량주 - 쿠이 위안 - 붉은 송곳니 - 맑은 눈") 2. 건물 밖의 연기가 자욱한 비 (송 허주 "불멸의 몸짓을 기억 / 꿈꾸는") 3. 강 건물 근처의 유안 (송 자오산 전 "금을 쌓아 / 보살") 유안 (송 - 아이 신푸 "봄 산") 7. * 건물에 올라 (공의 등, 세상의 정의에서 시보훈, 짧은 작곡시 발표") 8. 서호에있는 사람들 유원루 건설 (송우원, "금성벽에 선물") 9. 연기가 자욱한 대나무 칼 루(?)는 무엇입니까? 술 취한 눈 두 가오 유얀 루 (송 리 추관, 루지셩에게 보낸)11, 유얀 녹색 비단과 백치 용 루 (송 리시, 팬시)12, 백치 용과 강남 유얀 루 (송 수오 리, 팬시)65438+. 건물을 바라보며(스, 여인숙을 그리며) 15, 건물 앞의 깊은 물(스, 이문수지를 그리며) 16, 건물 안의 희미한 연기와 안개(송유량넝, 임금에게 바치는 두 운율).
3. 연기와 비 건물 1, 언덕과 산에 가득한 연기와 비 (송 오양 시우 "량주 - 쿠이 위안 - 홍팡 - 맑은 눈") 2. 건물 밖의 연기와 비 (송 허주 "불멸의 몸짓을 기억 / 꿈") 3. 연기와 비 속에서 (송 자오산 전 "금을 쌓아 / 보살" 강 건물 근처의 유얀 (송 - 아이 싱푸 "봄 산") 7. 건물에 올라 (공의 등, "세상의 정의에서 시보 훈, 짧은 시 작품을 발표") 8. 서호에있는 사람들 쪽을 짓고 위옌루(송위안, "금성벽에 선물") 9."연기와 비 대나무 칼 건물(?)"은 무엇인가요? 술 취한 눈 두 가오 유얀 루 (송 리 추관, 루 지셍에게 보낸)11, 유얀 녹색 비단과 백치 용 루 (송 리시, 팬시)12, 백치 용과 강남 유얀 루 (송 수오 리, 팬시)65438+. 건물을 바라보며(스, 여인숙에 작별 인사) 15, 건물 앞의 깊은 물(스, 이문수지에 작별 인사) 16, 건물 안의 희미한 연기와 안개(송유량넝, 왕의 뜻을 알기 위해 두 운을 지불하는 두 운).
4. 강남의 봄 연기와 비를 묘사한 문장 1, 강남의 봄 절대문장 - [당] 두무 수천 리의 산천이 푸르고 붉고, 수향에는 술 깃발이 가득하다.
남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찰과 비바람에 가려진 무수한 탑을 남겼다.2; 연기가 자욱한 비가 내릴 때 나는 서서 뒤를 돌아보리라.
수많은 과거의 사건들. 말굽은 부러질 수 없고, 채찍은 흔들릴 수 없으며, 구르는 불화는 남는다.
뒤틀리고, 뒤틀리고, 뒤틀리고, 영원히 뒤틀리고. 연기와 비가 내릴 때마다 나는 서서 뒤를 돌아볼 것이다.
무수한 옛 꿈과 새로운 걱정. 뿌리를 찾을 수 없고, 머리도 보이지 않고, 밀려오는 사랑과 미움만 보인다.
3;창샹시(백주이)는 수라바야의 비안수이에서 흘러 과저우의 고대 나룻배 머리로 흐른다. 우산은 조금 슬퍼한다.
오랜 미움의 생각은 길고, 돌아올 때가 될 때까지 미워합니다. 달은 밝고 사람들은 건물에 기대고 있습니다.
4; 강남 (류 유시)을 회상하며 로스 앤젤레스 사람들 덕분에 봄이 갔다. 약한 버드나무 의심 바람, 스카프 같은 정글 이슬.
혼자 앉아있는 것도 찡그린 얼굴을 담고 있다.5;서문:노래저자:스타일:가사남아있는 추위는 병든 술을 속이고 향 수 놓은 가정을 덮는다.
연은 늦게 와서 서쪽 도시로 날아갔고, 봄이 늦게 왔다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칠한 배, 맑은 하늘, 맑은 연기, 란 우공 나무.
바람과 함께 가벼운 무리가 되어 방황하는 생각. 10년의 서호, 버드나무에 묶인 말, 먼지와 부드러운 안개.
홍색으로 서서히 돌아와 불멸의 흐름에 합류한 진은 몰래 소를 보낸다. 은색 스크린에 기대어 봄의 넓은 꿈이 좁고 붉은 젖은 휴식, 금을 노래합니다.
제방은 비어 있고 일몰은 항상 갈매기를 돌려줍니다. 난초는 고대이고, 두루는 여전히 살아 있으며, 물의 도시는 여전히 관광 명소입니다.
나중에 방문하지 않고 편지가없는 6 개의 다리, 꽃위원회, 옥 매장, 몇 번의 폭풍우로 이동합니다. 긴 파도 부러움, 먼 산 수줍음, 강변을 반사하는 낚시 불빛, 시간과 짧은 복숭아 뿌리 나룻배를 기억합니다.
녹색 건물은 패배, 눈물, 먹물 비극적 먼지의 시와 같습니다. 내가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것 같고, 할 수 있을 것 같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암점 검사, 침을 흘리며 흔적에서 벗어났지만 여전히 염색? 피닉스 팬이 돌아와 혼돈의 춤 혼돈의 춤. 부지런한 글쓰기, 책 긴 증오, 청샤 주름진 얼굴, 사랑병으로 가득 찬 정을 애도하는 대열에 뛰어 들었습니다.
슬픔, 양쯔강 남쪽 수천 마일, 불평의 노래, 상한 영혼이 없다?6; 양산보와 주영타이 시대 저자 : 송 저자 : 얀 스타일 : "황금 가위"두 단어는 향기를 움직이고, 오프닝이 춥고 무겁지 않을 때 색을 입히고, 춥고 무겁지 않습니다.
하늘은 맑고 눈이 내리고 화장은 선명하고 얼어붙었다. 열두 층에는 두 개의 에메랄드 봉황, 미묘한 노래가 있습니다. 강남 레인을 기억하세요.
봄바람에 취해 춤을 추고, 누가 * * *, 진운은 신혼여행의 꿈을 꾼다.7 양산보와 주영태의 시대:노래작가:얀스타일:가사강남로의 연기가 자욱한 물에 들어가는 꿈, 강남으로 가는 길, 떠난 사람과 만나지 않기를 꿈꿉니다.
할 말 없이 잠을 자며 실망과 허탈감을 느낀다. 이 연애편지를 잘 활용하고 싶다면 결국 증거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해 마음을 다잡고 진정의 거짓말을 깨뜨렸다. 양산보와 주영태 저자:노래 저자:스타일:가사 첫 번째 메이 메이의 천 잎, 차가운 미소, 첫 번째 시험의 내면 화장.
달 얼굴 섬세한 얼음 근육 향기, 낭만적 인 바람 새로운 전화 동준 하나. --가벼운 봄빛을 비틀고, 큰 강과 남북은 풍미가 있습니다.
옥 소리가 온 땅에 불고, 좋은 가지가 오랫동안 아무도 보내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9 후 도련 년:노래 저자:얀 장르:가사 파빌리온은 처음으로 매화 가지를보고하여 강남의 부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유시 풍경, 수양 수평을 흔들어. 취할 때까지 이상한 향기, 향기 때문에 술에 취해 깨어난다.
선함은 옥의 아름다운 조합, 사람과 꽃은 옥을 위해 경쟁합니다.10;올해의 봄에 머무르다:노래작가:얀스타일:가사 그림 화면 하늘, 약으로 다시 꿈, 열 대륙 구름이 가득 찬 물로.
붉은 편지지를 비틀어 책을 보내는 손, 무한한 상처 봄을 씁니다. 베이푸의 높은 건물은 한때 수천 마일 떨어진 강남에 기대어 있었다.
아래층에서 흐르는 물소리에 낮의 눈물이 있고, 또한 엄청난 눈물이 있습니다.11;보살 야만인 시대:노래작가:얀스타일:단어 강남은 백인이 아닙니다, 여러분, 강남의 손님입니다.
오래된 만남, 달에 가벼운 연기를 기억하십시오. 유룡이 편지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화원 계단 위로, 밤 구름 거위 낮게.12;청상 적대 시대 저자 : 송 저자 : 얀 스타일 : 말, 꽃, 꽃은 여전히 얕고 옥 건물은 먼저 따뜻합니다.
봄의 꿈, 강남은 아직 멀다. 후이 웬진이 몰래 자르고 너무 늦게 보냅니다.
사랑병을 묻기에는 눈이 너무 짧습니다.13;생년월일변호사:송저자:얀스타일:단어봄은 어디에서 오는가? 시냇물에 물어보라.
은행 버드나무 노랑, 긴 밀 녹색과 촉촉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청년, 손가락 하나만 팡페이와 가깝다.
누가 강남에서 온 편지를 보고하라고 링투 소녀를 보냈나요? (이것은 시입니다 ~ ~ (얀의 문자가 더 어둡습니다 ~ ~)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_ *)).
5. 스모키 맨션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산만 보려고 담장에 기대지 말고, 먼 두 산을 미워하지 말라. 무한한 관심 속에 깊이 앉아 반쯤 평평한 강산만 바라본다.
연도:로기저자:로기 로기 시집 완간
추팅은 저녁 골목길을 들으려고 위옌 저택으로 발길을 돌렸다.
해안에서 두 사찰의 종소리가 울려 퍼지고, 무수히 많은 인적이 드문 마을이 보였다. 산은 저녁 햇살에 물들고 시냇물은 흔적도 없이 흐른다. 곤충의 깃털은 황량하고 녹색이며 별빛이 황혼을 희미하게 비춥니다. 더 많은 매화 상한 영혼, 위층으로 돌아가고 싶다.
연도:뤄지저자:뤄지록시전집
밤의 연기가 자욱한 건물에 앉아
어스름은 아직 걷히지 않았고 저녁은 가을로 가득하다. 구름 속에는 천 개의 달이 있고, 그루터기 뿔은 높이가 백 피트나 된다. 앉아서 * * * 텍스트를 위해 술을 마시 며 과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밤, 당신은 반쯤 취해 바람 땀 로밍을 빌리고 싶습니다.
연도:로키 저자:로키 로키 전집 시조
한말의 시적 운율
봄 구름은 돌고 돌고 싶고, 백 헥타르의 남쪽 양조장. 매화와 구별할 수 있을 정도로 푸른 버드나무에 매료되어 뒤를 돌아본다. 나는 노란 진흙의 그림을 모르겠다, 그것은 정말로 안개와 비입니다. 철 피리, 밝은 달 밍두 쿠슈이 크리스탈 팰리스와 함께 특정하고 싶습니다.
연도:첸롱저자:첸롱시전집
연꽃은 연기와 비 건물을 반영한다
꽃은 늦게 피었고 땅은 화려한 옷으로 덮여 있었다. 이성을 믿는 것은 옳지만 여기서는 겸손해야 한다. 사슴 공원은 자유롭게 놀고 싶을 수도 있고, 호수는 고르지 않을 것입니다. 신사를위한 은유를 설정하면 향기로운 나무가 숨겨져 있습니다.
연도:첸룽 저자:첸룽시 전집
둥근 호수 연기와 비 옛것의 감각을 짓네
마름모 뿌리 꼬투리. 팔아라, 구스베리 오래된 술, 은선 신선한 오징어. 정전과 지전은 공연자와 하인들로 가득 찼던 기억이 납니다. 정원은 모두 물가의 숲 아래에 있었어요. 춘시는 밤 연회 때문에 문을 닫지 않았고 호수에 불이 켜졌고 우진은 두려워했습니다. 십만 개의 등불에 붉은 공이 매달려 있었다. 고향 사람들은 환희에 차 북제를 다시 찾았습니다. 텅 빈 웅덩이와 연기가 자욱한 그림 같은 풍경. 세상의 번영은 바람과 말보다 쉽습니다. 몇 번, 도시 시계가 울립니다. 원앙 호수 옆의 달만이 사랑스러운 사람들을 촬영했습니다. 대나무를 짜는 파도, 보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연도:천웨이송저자:천웨이송 전집 천웨이송
연기와 비 건물
호수 위의 건물은 매우 무겁고 건물 앞의 그림은 매우 몽환적입니다. 갈매기들이 해변에서 연기를 피우기 위해 날아다니고 제비들이 레이스에 비를 뿌렸어요. 류이 근처의 다리로 둘러싸여 있으며 두 개의 탑 * * * 쿠이웨이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기둥 마른 기대는시를 촉구하는 장소, 맑은 날은 서너 번 와야합니다.
연도:방희저자:방희방희시집 전집
창과 양시지의 공식 구름과 연기에 대한 네 편의 시
여행에 성공하는 사람은 누구나 짐을 싸서 좋은 평판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은 정기가 일곱 번째 달을 맞아 어둠을 걷어내기 위해 떠난 날이다.
연도:장터리저자:장터리장터리 시집
장터리 시집에 실린 네 편의 시 중 장시(張詩)의 '구름과 연기'
푸른 나무 몇 그루는 어둡고 멀고 가까운 빈 산은 얼마나 많은가. 왕의 아름다운 문장으로 옥쇄를 만들 만한 노래를 찾지 못하네.
연도:장테리저자:장테리장테리시집
창과 양시지의 구름과 연기 속 만다린 네 편의 시
과거에는 미움이 별로 없었고 시인들과 시인들은 어깨를 비비며 지냈습니다. 건물의 연기와 비를 견딜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만다린 양푸즈.
연도:장텔리저자:장텔리장텔리 시집
창과 양시지의 만다린의 구름과 연기에 관한 네 편의 시
잔치의 장막을 걷어 올리면 희미한 왕이 새로워진다. 비를 두려워하지 말고 봉황 연못으로 풍경을 가져와라.
연도:장테리저자:장테리장테리시
연기와 비 건물
백 피트 높이가 눈에 즐거우니 옛 선상도 기억하네. 네 점의 맑은 비, 고대의 호수도 현대의 호수도 없다. 저 멀리 탑, 구름은 사원이 숨겨져 있음을 알고, 배는 류주 마을 깊숙이 들어갑니다. 일몰 풍경의 수에 따라 낚시 노래와 저녁 노래를 지불하십시오.
연도:당천림저자:당천림당천림전체시
6. 문장 1의 강남 봄 연기가 자욱한 건물을 묘사하라; 강남 봄 연-[당] 두무 수천 마일의 전조 소리 추이 붉은, 수상 마을은 와인 깃발로 가득 차 있다.
남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찰과 비바람에 가려진 수많은 탑을 남겼다.2; 연기가 자욱한 비가 내릴 때 나는 서서 뒤를 돌아볼 것이다.
수많은 과거의 사건들. 말굽은 부러질 수 없고, 채찍은 흔들릴 수 없으며, 구르는 불화는 남는다.
뒤틀리고, 뒤틀리고, 뒤틀리고, 영원히 뒤틀리고. 연기와 비가 내릴 때마다 나는 서서 뒤를 돌아볼 것이다.
무수한 옛 꿈과 새로운 걱정. 뿌리를 찾을 수 없고, 머리도 보이지 않고, 밀려오는 사랑과 미움만 보인다.
3;창샹시(백주이)는 수라바야의 비안수이에서 흘러 과저우의 고대 나룻배 머리로 흐른다. 우산은 조금 슬퍼한다.
오랜 미움의 생각은 길고, 돌아올 때가 될 때까지 미워합니다. 달은 밝고 사람들은 건물에 기대고 있습니다.
4; 강남 (류 유시)을 회상하며 로스 앤젤레스 사람들 덕분에 봄이 갔다. 약한 버드나무 의심 바람, 스카프 같은 정글 이슬.
혼자 앉아있는 것도 찡그린 얼굴을 담고 있다.5;서문:노래저자:스타일:가사남아있는 추위는 병든 술을 속이고 향 수 놓은 가정을 덮는다.
연은 늦게 와서 서쪽 도시로 날아갔고, 봄이 늦게 왔다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칠한 배, 맑은 하늘, 맑은 연기, 란 우공 나무.
바람과 함께 가벼운 무리가 되어 방황하는 생각. 10년의 서호, 버드나무에 묶인 말, 먼지와 부드러운 안개.
홍색으로 서서히 돌아와 불멸의 흐름에 합류한 진은 몰래 소를 보낸다. 은색 스크린에 기대어 봄의 넓은 꿈이 좁고 붉은 젖은 휴식, 금을 노래합니다.
제방은 비어 있고 일몰은 항상 갈매기를 돌려줍니다. 난초는 고대이고, 두루는 여전히 살아 있으며, 물의 도시는 여전히 관광 명소입니다.
나중에 방문하지 않고 편지가없는 6 개의 다리, 꽃위원회, 옥 매장, 몇 번의 폭풍우로 이동합니다. 긴 파도 부러움, 먼 산 수줍음, 강변을 반사하는 낚시 불빛, 시간과 짧은 복숭아 뿌리 나룻배를 기억합니다.
녹색 건물은 패배, 눈물, 먹물 비극적 먼지의 시와 같습니다. 내가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것 같고, 할 수 있을 것 같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암점 검사, 침을 흘리며 흔적에서 벗어났지만 여전히 염색? 피닉스 팬이 돌아와 혼돈의 춤 혼돈의 춤. 부지런한 글쓰기, 책 긴 증오, 청샤 주름진 얼굴, 사랑병으로 가득 찬 정을 애도하는 대열에 뛰어 들었습니다.
슬픔, 양쯔강 남쪽 수천 마일, 불평의 노래, 상한 영혼이 없다?6; 양산보와 주영타이 시대 저자 : 송 저자 : 얀 스타일 : "황금 가위"두 단어는 향기를 움직이고, 오프닝이 춥고 무겁지 않을 때 색을 입히고, 춥고 무겁지 않습니다.
하늘은 맑고 눈이 내리고 화장은 바삭 바삭하고 얼어 붙습니다. 열두 층에는 두 개의 에메랄드 봉황, 미묘한 노래가 있습니다. 강남 레인을 기억하세요.
봄바람에 취해 춤을 추고, 누가 * * *, 진운은 신혼여행의 꿈을 꾼다.7 양산보와 주영태의 시대:노래작가:얀스타일:가사강남로의 연기가 자욱한 물에 들어가는 꿈, 강남으로 가는 길, 떠난 사람과 만나지 않기를 꿈꿉니다.
할 말 없이 잠을 자며 실망과 허탈감을 느낀다. 이 연애편지를 잘 활용하고 싶다면 결국 증거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해 마음을 다잡고 진정의 거짓말을 깨뜨렸다. 양산보와 주영태 저자:노래 저자:스타일:가사 첫 번째 메이 메이의 천 잎, 차가운 미소, 첫 번째 시험의 내면 화장.
달 얼굴 섬세한 얼음 근육 향기, 낭만적 인 바람 새로운 동준 하나. --가벼운 봄빛을 비틀고, 큰 강과 남북은 풍미가 있습니다.
옥 소리가 온 땅에 불고, 좋은 가지가 오랫동안 아무도 보내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9 후 도련 년:노래 저자:얀 장르:가사 파빌리온은 처음으로 매화 가지를보고하여 강남의 부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유시 풍경, 수양 수평을 흔들어. 취할 때까지 이상한 향기, 향기 때문에 술에 취해 깨어난다.
선함은 옥의 아름다운 조합, 사람과 꽃은 옥을 위해 경쟁합니다.10;올해의 봄에 머무르기:노래작가:얀스타일:가사 그림 화면 하늘, 약으로 다시 꿈, 열 대륙 구름이 가득 찬 물로.
붉은 편지지를 비틀어 책을 보내는 손, 무한한 상처 봄을 씁니다. 베이푸의 높은 건물은 한때 수천 마일 떨어진 강남에 기대어 있었다.
아래층에서 흐르는 물소리에 낮의 눈물이 있고, 또한 엄청난 눈물이 있습니다.11;보살 야만인 시대:노래작가:얀스타일:단어 강남은 백인이 아니며, 그 사람은 강남의 손님입니다.
오래된 만남, 달에 가벼운 연기를 기억하십시오. 유룡이 편지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화원 계단 위로, 밤 구름 거위 낮게.12;청상 적대 시대 저자 : 송 저자 : 얀 스타일 : 말, 꽃, 꽃은 여전히 얕고 옥 건물은 먼저 따뜻합니다.
봄의 꿈, 강남은 아직 멀다. 후이 웬진이 몰래 자르고 너무 늦게 보냅니다.
사랑병을 묻기에는 눈이 너무 짧습니다.13;생년월일변호사:송저자:얀스타일:단어봄은 어디에서 오는가? 시냇물에 물어보라.
은행 버드나무 노랑, 긴 밀 녹색과 촉촉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청년, 손가락 하나만 팡페이와 가깝다.
누가 강남에서 온 편지를 보고하라고 링투 소녀를 보냈나요? (이것은 시입니다 ~ ~ (얀의 문자가 더 어둡습니다 ~ ~)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_ *)).
7. 스모키 타워라는 단어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분위기입니다. 당나라 두무의 7언절구 '강남의 봄'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천리 길 꾀꼬리 노래하는 초록은 붉은빛을 반사하고,
수촌과 산과 과일과 술 깃발은 바람에 휘날리네.
남조에는 사백팔십 개의 사찰이 있고,
연기와 비가 내리는 탑이 많다.
여기 '발코니'는 사원을 가리키고,
연기와 비: 연기와 안개 같은 비
시인은 봄날 강남의 아름다움을 아름다운 필치로 묘사하고 있다.
강남은 넓은 땅으로 노래와 춤, 꽃과 버들이 있고 산과 물가의 성벽에는 술 향기가 바람과 함께 떠다닌다
고향의 향기가 바람을 타고 흘러간다.
강남은 광활한 땅으로 노래와 춤, 꽃과 버드나무가 만발하고, 산과 물가의 성벽에는 술 향기가 바람에 날리고, 금빛으로 치장된 화려한 불교 사원은 연무에 가려져 흐릿하고 안개 낀 환상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후손들은 뭐라고 말했나요
"테라스"의 의미는 훨씬 더 넓습니다 : 궁전의 정자, 여인의 자수 건물.... 등등.
"연기와 비"는 자연 경관의 묘사를 넘어 낭만, 미스터리, 변덕으로 가득합니다. 여러 가지 의미
8. 장 다이가 쓴 '연기와 비'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장 다이가 세상을 꿰뚫어 본 후 강남의 스모크 앤 레인 빌딩을 방문했을 때 쓴 에세이입니다. 당시 세상의 일부 나쁜 현상에 대한 아이러니를 표현하고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한 글입니다. 관련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작사 배경 :
자싱 사람들은 연기와 비 빌딩에 대해 침묵하고 세상은 조롱하지만 연기와 비 빌딩은 너무 좋습니다. "장대는 연기와 비 건물의 구체적인 날짜는 명확하지 않지만 도안 꿈 기억의 전체 작성 시간은 청순치 3년(1646년) 9월, 그는 군인들을 피하기 위해 시바이산 성셴현에 있었다. 이때는 올해가 50살이 됩니다. 명나라의 죽음의 아픔을 겪은 후 그는 세상을 명확하게보고 세상을 내려다 보았습니다. 동시에 미묘하고 결정적인 정신의 인도를 받아 석실 기록을 편집하는 동안 리 다오 위안의 보아오이기도했습니다. 류통런의 섹시함, 위안중랑의 아름다움, 왕지에의 유머가 이 짧은 기사를 썼습니다.
장대는 젊었을 때 호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여행을 좋아했고 베이징뿐만 아니라 랴오닝성, 허베이성, 산둥성, 안후이성, 후베이성, 장시성 및 기타 지방을 여행했습니다. 장쑤성과 저장성은 그가 자주 머물렀던 곳입니다. 항저우, 쑤저우, 우시, 젠장, 양저우, 난징 등 그의 발자취가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당연히 자싱에도 왔고, 한두 번 이상 온 것 같습니다. 이것이 그가 쓴 <연기와 비의 집>의 기초입니다.
장대는 매우 성실하고 진실한 사람이었고 위선을 싫어했습니다. 그는 아름다운 문체와 악을 숨기지 않고 선한 역사를 남겼다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을 위해 비문을 만들었고, 갑작스러운 무덤 주인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며, 진실을 말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친척을 위해 설교할 때에도 거짓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유생은 비문을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작가의 말이 시원해서 만족스럽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는 같은 방식으로 잡다한 에세이를 쓰면서 한 가지와 두 가지를 고집하고 좋은 말과 나쁜 말을 고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의 에세이는 진실하고 감동적이며 예술적 매력이 오래 지속됩니다.
둘째, 이 짧은 글에 대한 감상 :
장대는 진정으로 "세상이 비웃는다"고 말했는데, 이는 가흥 사람들이 연기와 비 빌딩을 자랑스러워하지만 너무 자랑스러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두가 자랑스러워하죠. 오랜 시간이 지나면 세상이 비웃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가흥 사람들의 대부분이 화려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장다이 말이 틀렸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오늘날까지도 그런 분위기가 여전히 우세합니다. 숨길 게 뭐가 있을까요?
진짜 자싱 사람들은 우 선생의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결국 스모크 앤 레인 빌딩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니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