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거리 풍경을 묘사한 문어문

1 .. 고대의 번화한 시장이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조명과 소리가 가득한 문장을 묘사한다.

당당하다. "새해 종소리가 울리면 불꽃놀이 폭죽도 함께 울린다. 나와 아버지는 이미 준비한 불꽃놀이를 꺼내 불꽃통에 불을 붙였다. 우리는 큰 소리만 들었다. 예화탄 하나가 공중으로 솟아올라 순식간에 폭발했다. 폭발하는 불꽃놀이는 아름다운 연꽃처럼 보이고 꽃잎은 공중에서 날고 있다. 이때 불꽃은 불꽃통에서 뿜어져 나오는데, 무수한 밝고 눈부신 유성처럼 하늘에서 반짝이고 있다. 하늘에는 또 다른 불꽃놀이가 있는데, 그 중 일부는 우렁찬 폭죽 소리, 찬란한 불꽃놀이, 하늘에서 날고, 다양한 색깔로 하늘을 꽃으로 장식하고, 밤하늘이 갑자기 눈부셨다. 이때 현장은 웃음소리, 폭죽 소리, 고함소리, 음악소리의 멜로디로 둘러싸여 있었다. 정말 시끌벅적하다.

2. 정인의 신발 구입에 관한 문어문:' 성어사전' 은' 화남자' 를 인용한다 사전 편찬가 왕광한의' 사전 문제 연구-성어 추적 기준 약론' 은 성실한 사람도 없고 신발도 없는데 어떻게' 원' 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 어록은 "한비자외저축설" 에서 나온 것이다. "정인은 신발을 사려고 하는데, 먼저 발을 재어 앉는다. 그들이 도시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것을 하는 것을 잊었다. 그들은 이미 해냈지만, 그들은' 나는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고 말했고, 가져갔다. 만약 네가 그것을 어기면 시장이 파업할 것이기 때문에 너는 그것을 집행할 수 없다. 사람들은' 왜 한번 해보지 그래?' 라고 말하죠. ♫ 고 말했다:' 더 나은 신뢰성, 자신감이 없다. 클릭합니다 원문: 정씨가 신발을 사고 싶어하는 사람은 먼저 발을 모두 ü 하여 앉게 했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하면서 그는 "나는 견지하는 것을 잊었다. "반대로, 그것을 잡아라.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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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인이 신발을 사고 싶어합니다. 그는 먼저 자신의 발을 재어 보고 나서 그것들을 자리에 놓았다. 그가 시장에 도착했을 때, 그는 좋은 사이즈를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그는 신발을 가져다가 말했다: "나는 적당한 한 켤레를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그래서 나는 돌아가서 사이즈를 가지러 갔다. 그가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흩어져 신발을 파는 사람도 갔다. 그는 마지막에 어떤 신발도 사지 않았다. 누군가 물었다: "왜 발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내 발보다 측정된 사이즈를 믿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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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춘추시대의 한 소국의 이름은 허난성 신정현에 있습니다. 면접관:. 。 사람들. 욕망: 생각. 첫째, 우선. 도: 측정된 길이입니다. 그리고: 그리고. 넣기: 넣기, 넣기. 첫째: 대명사, it, 여기서 측정한 치수를 말합니다. 그: 그의. 앉아: 가짜 단어: "좌석" 과 동일; 자리. 받는 사람: 받는 사람. 하나: 까지. 。 가자. 체조: 들고 있어, 메고 있어. 이미: 이미. Get: 획득; 알겠습니다. 신발: 신발. 예: 만. 들고 있어요. 도: 측정한 치수. 반대로: 가짜 단어: "또한"; 돌아오다. 도시: 장터, 시장. 중지: 헤어지고, 끝내고, 멈춰라. 수: 마지막으로. 고 말했다: 예. 。 말해봐. 닝: 차라리. 없음: 자신감이 없습니다: 자신을 믿으십시오. 그리고: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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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앉히자" 에서 "앉다" 와 "자리" 라는 단어는 자리를 가리킨다. 그것의 걸상 위에 놓다. 2. "가져가세요. "반전" 의 "반전" 과 "돌아가기" 는 반환을 의미합니다. 측정을 수행하여 반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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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음화: L ࿭ 측음, 제 3 독음: 두익복음자, 제 2 독음: N-NG 비음, 제 4 독음: 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새 단어, 제 4 독음.

3. 고대 시장을 묘사하고 북송 도쿄의 상업, 오락, 풍속을 묘사할 필요가 시급하다.

통행금지의 취소와 시장 체계의 붕괴는 도쿄의 번영을 촉진시켰다. \ "도쿄 몽록 서문 \" 은 북송 말 도쿄를 묘사하며 말했다:

평화는 오래 지속되고, 사람은 많고 세력이 많다. 나는 아이들을 존경하지만, 나는 격려를 받는다. 반 (점) 이 늙어서 전쟁을 이해하지 못한다. 계절이 다르면 각자의 감상이 있다. 그날 밤 화등 초상,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고, 눈송이가 활짝 피었을 때,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면서 연못유원을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을 들어 청루 화정 자수 주렴을 보았다. 조각차는 천가를 겨루고, BMW 는 어도를 겨루며, 으리으리하고, 로지는 향기를 풍긴다. 새 소리는 유원에 대고 교묘하게 웃으며 찻집 술집에서 관을 따라 현을 조절한다. 팔황이 함께 싸우면 함통이 된다. 사해의 보물을 수집하고, 도시도 쉽다. 혜환 지역의 냄새는 주방에 기록되어 있다. 꽃 전체 도로, 무엇 무제한 봄 투어, 플루트 드럼 빈, 몇 밤 잔치. 교묘한 말은 놀라고 사치어는 영원하다 (참고: 도쿄몽중국, 39-40 면, 1, 14, 상하이 고전문학출판사, 1956) ) 을 참조하십시오

도쿄도시 번영과 문화 번영에 대한 개괄이라고 할 수 있다.

북송 말년이 되면 도시 안팎의 상업 활동이 더욱 활발해졌는데, 특히 송원서에 언급된 도쿄의' 포장석' 은 도시의 번화함을 알 수 있다. 장지성 감독의 장지성 감독은 "직원 장세련이 도쿄 변주 개봉부에 바느질가게를 열었다고 한다" 고 말했다. 이 회원의' 연지모점은 입구에 있고 양쪽 벽에는 찬장이 설치되어 있다' (참고: 베이징 통속소설, 44 면, 47 면, 상하이 고전문학출판사, 1954 판). ) 을 참조하십시오. 이와 관련된 것은 정개도' 공훈궁' (선생은 송원의 책인 줄 알았음) 의 기록이다. "송 () 송 () 성 도성 도쿄 개봉부 () 에 장 () 이라는 큰 부자가 있다고 전해진다. 이 멤버는 여름에 홍금텐트에서 겨울잠을 자고 파란 원사 주방에서 잠을 잔다. 구슬 에메랄드 두 줄, 한 쌍의 미인이 돕는다. 문 첫 벽에는 금과은 가게가 열려 있고 다른 쪽에는 창고가 열려 있다. " 여기에 묘사된 것은 도쿄의' 포장석' 장면이어야 한다.

"계체" 와 "침구" 에 대해 도쿄 화몽기록은 더 자세한 묘사를 가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볼륨 2' 동각루거리' 에 따르면 "선덕동에서 동각루까지 황성의 남동쪽 모퉁이이다. 거리를 건너 남쪽으로 Ji ng @ ④ 에 도착합니다. 고두거리는 북쪽으로, 세로사는 동화문가, 아침문, 육보 @ ⑤ 궁으로, 대추문까지 가는 것이 가장 번거로운 일이다. 선화 간 전시와' 가위가 끊이지 않고 어지럽다' 는 전시회. 동쪽은 판루가, 거리의 남쪽은 독수리점이라고 합니다. 독수리 황새만 팔고 나머지는 진짜 진주 실크 커버입니다. 남통골목은 항상' 계체' 라고 불리며, 금은, 채채, 실크 거래지가 아니다. 집은 웅장하고, 입면도가 넓고, 표정이 어렴풋하다. 모든 거래가 움직이고 있어 충격적이다. 판루 호텔은 북쪽 동가에 있는데, 오경시가 바다에 내려온 이래로 옷, 서화, 코뿔소옥을 거래해 왔다. " (참고: 도쿄의 중국꿈은 39-40 페이지, 1, 14, 상하이 고전문학출판사, 1956 입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도쿄에서 가장 번화한 시장 중 하나이며, 상품의 풍부함은 혀를 내두르게 한다.

상업 활동과 밀접하게 연결된 것은 피타고라스 아기인데, 이것은 도시 주민의 오락 장소이다. 도시 장터의 설정에서 송대는 점차' 울타리' 를 중심으로 한' 와' 를 형성하고, 도시 오락 활동은 관련 서비스업을 이끌고 상업무역을 촉진하며 규모가 큰 장터를 형성하고 있다. 대본의 관련 묘사를 살펴 보겠습니다. 송사공이 소란을 피우며 혼을 금지하다. 장은 옷을 속인 후 "도시로 다시 들어가 산가의 움푹 패인 곳, 한가한 걸음, 술간식을 사서 기와를 낸다" 고 썼다. \ "그래서 열정적 인 저우 shengxian \" 에서, 가방 은 무덤 도둑 을 잡으려고 사람을 보냈다. "당시 주근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지만, 그는 산가발리에서 놀고 있었다."

4. 옛날에 곽이라는 사람이 시장에 가서 신발 한 켤레를 사려고 했습니다.

그는 먼저 자신의 발 길이를 재어 자를 만들었다. 그러나 그는 떠날 때 자자를 집 걸상 위에 두고 왔다.

그는 시장에 가서 신발을 파는 곳을 찾았다. 신발을 사려고 하는데 자를 집에 두고 온 것을 발견하고 신발을 파는 것에 대해 말했다. "신발 사이즈가 집에 두고 집에 가서 사세요."

\ "완료, 그는 바쁘게 집으로 달려갔다. 그는 황급히 집으로 달려가 자를 하나 들고 허둥지둥 시장으로 뛰어갔다.

이때는 날이 이미 늦었고, 시장은 이미 흩어졌다. 그는 헛걸음을 두 번 했는데도 신발을 사지 않았다.

다른 사람들은 이 점을 알고,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그에게 물었다. "왜 집에 가서 자를 잡는 대신 자신의 발로 신발을 시험해 보는 게 어때?" 신발을 산 정국인은 "내 발보다 분수가 있는 자를 믿고 싶다" 고 말했다. 우의적: 관례를 고수하고 객관적인 현실을 무시하는 사람들은 종종 황당한 일을 한다.

원문: 정씨가 신발을 사고 싶어하는 사람은 먼저 발을 재어 앉게 한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내가 약속을 이행하는 날이다: "나는 견지하는 것을 잊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인민일보: "왜 충분히 시도해 보지 그래?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 "한비 \" 한비자는 왼쪽 \ "정인은 신발을 사고, 먼저 발을 재어 앉아 있다. (이 정도는 제 2 음, 동음 이의어로 읽힌다. ) 바로 이 날입니다: "나는 정도를 잡는 것을 잊었다.

"반대로, 그것을 잡아라.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인민일보: "왜 충분히 시도해 보지 그래? 클릭합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신뢰성은 자신감 보다 낫다." " (여기에 4 도가 있어 두통과 같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일반 동사 독작 (cait), 명사 독작 (Du) 을 설명할 것이다.

5. 문어문으로 장터로 번역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1 시장 시장. "목란시": "동 ~ 준마를 사다."

② 시장. 책타닭': "영웅을 부르는 사람 앞에 서게 하고, 반대로 픽업을 하고, 편히 마중 ~"

(c) 공개 집행 장소. 옥중의 잡기: "해마다 큰 결단을 내리고, 134 를 걸고, 167 을 남겨두고, 모두 서쪽에서 수수방관하고 있다."

4 건의 거래 장사' 요리전쟁': "정씨의 장사 기예가 뛰어나다 ~ 주중."

5 살 구매하다. "목란시": "나는 안마를 만들고 싶다. 이제부터 너를 위해 징발하겠다."

고대 도시에서 물건을 사고 파는 곳. 일반적으로 상점과 시장을 가리킨다. 시장; 도시. 3. 도시의 저속자도 행동이 저속하고 무뢰한 사람을 가리킨다.

6. 고시에서 시정을 묘사한 시구 1 밝은 달이 경성에 높이 걸려 만망치가 텅 비어 있다

향진이 장안 () 으로 가득 차 있고, 온 성이 금화로 가득하다.

3 월 3 일, 공기가 맑고 많은 미녀들이 장안 강변을 산책하고 있다.

4 노랫소리와 소리를 들으면 장안로임을 알 수 있다.

5,000 가구가 바둑 한 판과 같고 12 거리는 채소밭과 같다.

6 천국의 아홉 문은 궁전과 그 정원을 드러내고, 많은 나라의 외투가 진주 왕관에 절을했다

7 웨이 헤강 (Weihe river) 은 황혼의 비를 거두고 곳곳에 새로운 일이 있다. 궁전은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운무림은 하늘빛을 띠고 있다.

8 바람 춤 아카시아 꽃이 어구에 떨어지고 남산이 가을로 들어간다.

9 장안 거리 더 좁은 악, 칠향차 (루 \ "장안 고대 의미 \")

10 장안은 눈 내린 후 회춘하는 것 같고, 원소의 축적에 꽃이 맺혀 있고, 심지어 서혜 (센삼' 조부 왕설 때 새벽이 될 것')

1 1 술을 파는 것은 은밀한 곳이며, 한때 100 피트 높이 (웨이의' 술가게') 였다

12 장안구성로, 칠리무후가 (황보란의 장안로)

13 장안은 자수가 쌓여 있고 산꼭대기는 천문 (두목' 청궁 3 곡' 중 하나)

7. 고대 장터 환경에 대한 첫 번째 묘사는 구경 시골의 봄빛이다.

소림 안개 속에는 초가집, 초교, 흐르는 물, 늙은 나무, 작은 배 몇 칸이 있다. 이삿짐꾼 두 명이 숯을 실은 당나귀 다섯 마리를 쫓아가서, 그들은 시내로 들어갈 것이다. 버드나무 숲이 막 녹색을 내뿜어 봄추위가 가파르게 느껴졌지만 이미 봄이 대지에 돌아왔다. 길가의 가마에서 한 여자가 안에 앉아 있었다. 가마의 꼭대기에는 버드나무와 꽃이 장식되어 있고, 가마의 뒷꿈치는 기수와 가마꾼과 함께 경교에서 성묘를 산책하고 돌아오며 곧장 강을 향해 나아갔다. 한편 환경과 인물에 대한 묘사는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기와 풍습을 지적하며 그림 전체를 위해 막을 올렸다.

중간, 바쁜 bianhe 부두.

Bianhe 는 북송 왕조의 국가 물 수송의 허브, 상업 교통의 주요 도로입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인구가 밀집되어 식량선이 많다. 어떤 사람은 찻집에서 쉬고, 어떤 사람은 점쟁이를 보고 있고, 어떤 사람은 식당에서 밥을 먹는다. 성묘 제물을 파는' 왕씨 종이마점' 도 있습니다. 강물의 배는 앞뒤가 연결되거나, 섬세한 사람이 견인하거나, 뱃사공이 노를 젓는 것을 오가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강명언) 어떤 것은 화물을 가득 싣고, 역류하여 올라가고, 어떤 것은 긴장하게 정박하여 하역한다. 강을 가로지르는 것은 대형 목조 아치 다리로 구조가 정교하고 모양이 아름답다. 무지개처럼, 옛 이름은 홍교이다.

큰 배 한 척이 다리를 건너기를 기다리고 있다. 뱃사공은 대나무 장대로 지탱한다. 긴 막대로 다리를 낚아채다. 삼끈으로 배를 끌고 있다. 몇몇 사람들은 배가 통과할 수 있도록 돛대를 내려놓느라 바쁘다. 이웃 배의 사람들도 무언가를 외치고 있는 것처럼 손가락질하고 있다. 배 안팎은 모두 이 배를 위해 다리를 건너느라 바쁘다. 다리 위의 사람들도 긴장된 나룻배 장면을 위해 손에 땀을 쥐고 있다. 이것은 잘 알려진 홍교 부두로, 칼가위, 포장마차, 각종 잡화노점이 다리 위에 널려 있다. 두 노점상이 앞다퉈 한 행인에게 그들의 상품을 보러 오라고 인사하고 있다. 이것은 명실상부한 수륙교통의 교차점으로, 화면의 * * * 단이라고 할 수 있다.

뒷부분, 바쁜 도시 거리.

큰 성루를 중심으로 양쪽에는 찻집, 술집, 발가게, 고기가게, 절, 공청 등이 줄지어 늘어서 있다. 실크, 보석, 향료, 향향, 종이말 등은 모두 전문적인 장사를 하고 있다. 또한 의료 클리닉, 자동차 수리, 점쟁이, 수리, 성형, 모든 업종이 다 있다. 대형 상점들도' 채루희임문' 을 묶고 현수막을 걸어 장사를 유치하고, 시장 내 행인들이 꼬리를 물고 있다. 장사를 하는 상인도 있고, 거리 풍경을 보는 사람도 있다. 바구니를 메고 다니는 스님, 외지에서 길을 묻는 관광객, 책을 들은 유랑아, 식당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부자의 아이, 도시 가장자리에서 구걸하는 장애노인, 남녀노소, 독서인, 농민, 노동자, 상인 등이 있다. 차량: 의자, 낙타, 소차, 인력거, 태평차, 스쿠터가 모두 갖추어져 있어 상업 도시의 번화한 광경을 사람들 앞에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