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조 서문: 유학을 잘해서 시험을 치르던 중 바위를 불쌍히 여기며 큰 길을 닦으라고 지시하는 정양선생을 만나 명성을 잃었다. . 처음에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나중에 Meng이 지적하고 깨달았습니다. 나는 다시 성사를 찾아갔고, 산에 오르고, 강을 건너고, 중난까지 헤엄쳐 가서 근본 원인을 물었습니다. 그는 이전의 잘못을 비난하지 않고 우에게 "무량경"과 "연금술실의 비밀"을 가르쳤고, 정닝에게 반복해서 경고하고, 비길을 닦고, 비약을 수집하고 정제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삶과 죽음에서 탈출하여 서의문에 들어가 불멸의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나는 그 말을 듣고 기뻤고 존경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절하고 감사했습니다. 그는 거룩한 스승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전 세계를 여행하며 수백 명의 사람들이 깨달음을 얻고 참된 바람을 따르도록 맹세했습니다. 뜻밖에도 이 세상의 미혹된 제자들은 죽음을 미워하고 생명을 구하지 않을 줄만 알며, 비밀을 깨닫지 못하고 기이한 이치를 모르기 때문에 비방과 비방을 받습니다. 고집이 세고 악한 생각을 품은 사람도 있고, 금, 돌, 풀에 중독된 사람도 있을 수 있으며, 그들은 늙어서 죽어도 여전히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나는 그 사람이 불쌍해서 도와줄 수가 없어서 《지현변》이라는 특집을 써서 청성(靑成)의 석실에 두고 머리를 숙이고 소매를 가볍게 치켜들고 떠났습니다. 후세의 신사들이 이 책을 접하게 된다면 그것은 삼생에 걸친 운명이 될 것입니다. 내 비밀을 받으려면 단정하게 옷을 입고 향과 등불을 가져오고 조용한 밤에 북두칠성을 마주하여 매일 고진에게 경건하고 불멸의 성인들에게 감사를 표해야 합니다. 단순함의 미묘함, 물과 불의 전진과 후퇴, 약의 무게를 분석한 스승이 계시다. 깨달은 후 그는 투명해지기 시작했고, 용호약을 행하고, 인간의 몸에서 나오며, 그리고 수명을 연장합니다. 마귀를 물리치고 요괴를 베고 삼천줄을 마음껏 가꾸고 하늘을 날며 자유롭고 태평하며 하늘처럼 늙어가는 것이 나와 다름이 없느니라. 순서입니다. 1.
이 세상의 평범한 사람들이 깨달음을 얻지 못하고, 영웅들에게 선물로 꽃과 술에 집착하는 것이 한탄스럽습니다.
봄밤이 새어나와 기쁨이 영원히 조장되고, 세월이 길고 공격이 제한된다.
장난을 치는 것은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과 같고, 시간은 화살이 활을 떠나는 것과 같다.
영혼이 지쳤을지는 모르겠지만, 몸을 땅에 묻고 싶습니다. 유찬이 말했다: 춘양선사님은 자비로우시고 마음이 열려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그러므로 세상 사람들이 위험하고 혼란스럽고 목숨을 잃고 있다는 사실이 한탄스럽습니다. 나중에 책을 읽는 사람들은 불멸자가 말한 것이 사실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되돌아보고 진실을 깨달아야 할 때입니다. 때를 놓치지 마세요. 큰 자비 없이 누가 다른 사람을 기꺼이 설득하겠습니까? 둘째:
과거에도 시험장에 갔다가 우연히 불멸의 스승을 만난 적이 있다.
소매에 향긋한 바람이 흩날리고, 수천 개의 구름이 화려한 옷을 둘러싸고 있다.
그는 문장마다 미스터리를 이야기하고, 동굴 장을 노래해 세상을 설득한다.
내 명예와 영광을 부러워하지 않기 때문에 노란 집 연습 방법을 몇 번이고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Yu Chan은 말했습니다: 이 시는 Zhongli 총대주교를 만나는 것에 관한 것이며, 또한 설교하고 설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Yuxiu와 함께하는 Yun Shang은 Immortal 가족이 입는 옷이고 Xuanli Dongzhang은 Immortal 가족이 육성하는 산업입니다. 노란 방은 세상의 노란 방이 아니라, 그 중심은 황제가 사는 땅에 속한다. 세 번째
현편은 음양을 다양한 방식으로 이야기하는데, 두 글자 이름이 만달마왕이다.
기장 한 알 속에 세상이 숨어 있고, 반 리터 냄비에 산강이 익는다.
청룡은 불을 타고 연꽃방 주위를 돌고, 백호는 파도를 일으키며 신방을 떠난다.
이 스킬은 정말 우연이고, 순조롭게 천국에 갈 수 있다. 유찬은 “음(陰)과 양(陽)이라는 두 단어는 아주 놀라운 의미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형태를 보고자 하면 용과 호랑이는 같다. 한 알갱이는 혼돈의 시작에 있는 타고난 기입니다. 그러므로 하늘과 땅을 포괄할 수 있고 모든 중생을 살릴 수 있다. 반리터 가마솥은 쇠가마솥이 아닌 약 가마솥이다. 청룡은 동쪽에 있고, 동쪽은 나무에 속한다. 나무는 불을 낼 수 있어서 '불을 다스리는 것'이라 불린다. 특별한 물과 불. 훌륭한 약을 구하면 넉넉한 양의 약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연화실은 연금술실이 있는 곳이다. 백호는 서쪽에 있고 서쪽은 금에 속한다. 보피 바닷물에 있는 금은 특별합니다. 금물을 원한다면 손으로 잡을 수 있고, 그것도 생물입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물, 불 등 평범한 것에 집중하고, 금속, 돌, 풀, 나무를 단련하여 몸을 가꾸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신부의 방은 불로장생약이 나오는 곳입니다. 아아! 이 책을 읽는 사람들은 신들이 위대한 비약을 칭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얻을 수만 있다면 하늘로 올라가고 땅에 들어갈 것인데, 이는 측량할 수 없다. 넷째
하늘을 보고 땅을 찔러 하늘의 빛을 보고 황금빛 꽃과 열매를 심는 것이 좋다.
세상의 배고픈 귀신이 두렵다면 왜 지하의 늙은 지옥왕을 걱정하겠는가.
솔직한 마음으로 황룡수를 받고, 입을 열어 백호묵을 삼켜라.
오늘의 스승님의 지시가 아니라 할 수 있는 사람이 저자입니다. Jade Chan이 말했습니다. Laozi는 말했습니다: 천지에서 자연적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그것을 보려면 하늘을 찾아 땅을 파야 한다. 찾을 수 있다면 왜 귀신과 신을 두려워하겠습니까? 용수와 호랑이 젤리는 약의 이름입니다. 춘양은 중리의 전기를 접하고 신비를 이해할 수 있었기 때문에 훌륭한 비약시를 지어 세상에 남길 수 있었습니다. 독자들은 신비한 말씀을 연구하고 믿게 될 것입니다. 다섯개
숫자 1, 3, 5는 언제나 봄인데 앞으로 노군을 뵙겠습니다.
서강에는 아름다운 꽃이 피어나고, 북해에는 달이 밝게 빛나서 바람과 구름을 축하한다.
여기서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이 더 낫다. 화려하려고 하지 말고 캠프에 나가라.
세상은 사라지고, 침묵 속에 또 다른 우주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유찬은 “1, 3, 5는 양수이고, 2, 4, 8은 음수이다. 둘이 태어나고, 둘이 셋을 낳고, 셋이 만물을 낳는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불멸의 수련자는 가장 귀한 보배인 돌아오는 불로초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땅이 생기고 나서 땅에는 양기가 있어 하늘로 올라가고, 음기가 있어 땅으로 내려오는데, 두 기가 만나서 만물을 낳는 것이 태(印)이다. 두 기가 교차하지 않으면 푸 헥사그램입니다. 진음(眞陰)과 진양(眞陽)은 천지(天地)에 보이지도 않고 보이지도 않는 것이니, 잡을 수 있으면 꽃과 달빛과 같아서 항상 한마음이니라. 봄에는 꽃이 피고 보름날은 달이 밝다. 불로장생을 하고 약을 제련할 때에는 때를 알아야 한다. 진정한 스승을 만나지 않으면 종이에서 찾기가 어렵습니다. 주인의 인도를 받으면 가산을 버리고 때를 따라 지체하지 말고 속히 고치라. 지연이나 지연이 있으면 약이 고갈되어 쓸모가 없게 됩니다. 약을 닦을 때에는 마음에 새기고 도교의 마음을 철과 같이 지키라. 세속적인 환경에 산만해지지 말고 움직임 속에서 고요함, 곧 미묘함을 찾으라. 진행 중인 작업이 있고, 아직 작업이 남아 있다고 합니다. 아아! 정말 멋진 아이디어네요! 도를 배우는 데에는 시작도 없고 끝도 없습니다. 새 죽순은 오래된 죽순만큼 키가 큽니다. 여섯째
세상에는 기뻐할 일이 없습니다.
현실을 활용하려면 서로의 조화를 추구해야 합니다. 루안과 펑.
하늘과 땅의 두 세계를 일치시킬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신비한 내부 사정을 이해한다면 도중에 늑대와 자칼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Yu Chan은 말했습니다: 세상의 번영과 부는 모두 하늘을 채우는 거미줄입니다. 모든 중생이 그로 덮여 있기 때문에 행복할 수 없습니다. 높고 진실하며 큰 지혜를 지닌 최고 성자만이 허영심을 쓸어버리고 보답의 비약을 정제하며 삼계를 초월하여 근심이 없을 수 있다. 그러므로 진정한 불멸자는 세상에 자신을 폐허에 묻지 말라고 충고합니다. 아아! 진정한 선생님을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하늘과 땅의 음양을 누가 알겠는가? 그 의미는 신비스럽습니다. 오직 신만이 원본을 고갈시키고 반환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데 왜 호랑이와 늑대가 차지할 것을 걱정합니까? 뱀과 곤충이 도처에 있습니까? 자유롭고 행복하게 천국에서 오래오래 사세요. 아아! 신은 평범한 사람들이 만들었지만,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믿음이 없습니다. 7.
앞끈은 뒷끈 뒤에 있고 뒷끈 앞에는 원이 빠져 있고 가운데가 완성되어 있습니다.
전투에서 서둘러 호랑이와 용을 잡고, 물과 불이 담긴 가마솥에 서둘러 튀겨보세요.
때가 되면 황금불상을 보게 될 것이다. 그 이후에는 Jasper Immortal을 보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성 선생님의 참된 지시를 이해하면 교원 아래에 푸른 하늘이 있습니다. 유찬이 말했다: 연금술을 하는 사람들은 끈이 앞에 있는지 뒤에 있는지 물어보지 말고 달이 없고 보름달이 뜰 때만 물어야 합니다. 달이 가득 차서 옥술이 자라고 달이 없어지고 금빛 꽃이 풀린다. 그는 태어났을 때 함께 일하기가 쉬웠습니다.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동쪽의 용과 서쪽의 호랑이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학자들은 그 격차를 이용하고 그것을 잡아서 싸운다. 물과 불은 용과 호랑이의 생명력을 덮는다. 황금 삼각대에서 꺼내 조심스럽게 요리하세요. 물이 차가우면 불을 피워야 하고, 물이 끓으면 불을 꺼야 합니다. 전진과 후퇴의 원칙이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그러자 불멸의 스승은 "때에 따라"라는 말을 하고 정녕(丁寧)을 반복하면서 후세 성인들에게 보름달을 이용하여 적절한 시간에 일을 수행하라고 지시했는데, 이는 이례적인 일이었습니다. 황금 불상은 시 가문의 위대한 깨달음의 황금 불멸자입니다. 실제 몸의 키는 6피트입니다. Da Danli와 동일합니다. 주역의 숫자는 심오하고 미묘합니다. 불로불사 위보양(魏百陽)이 세상에 전해지는 비약을 얻고 『신통기(Shen Tong Qi)』를 썼다. 그의 말은 "변화의 책"을 설명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것은 위대한 비약의 비밀입니다. 아직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완고한 바위 속에 보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Bian과 Ruo가 만났을 때 어떻게 소개팅을 하지 않을 수 있었나요? 나중에 달이 지고 있을 때 보기 힘든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집 밑에 천국이 있다는 것은 피상적인 것이 아니라 세속적인 원리에 기초한 비유이다. 하늘에 있는데 어떻게 집 밑에 숨길 수 있겠습니까? 신들의 길은 여러 면에서 반전되어 있습니다. 연꽃은 불 속에 심고, 호랑이는 물 속에 갇히며, 죽은 자리에 생명이 있으니 하늘로 가는 영적인 사다리가 있는 것입니다. 8.
불멸을 잘 키우는 사람은 집착하지 말고 빨리 기회를 보는 것이 좋다.
머리에 꽃을 조심스럽게 꽂고, 보름달 감상을 지체하지 마세요.
출근할 때는 부지런히 요리를 하고, 퇴근할 때는 묵묵히 유지할 수 있다.
이제부터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징계도 원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Jade Ch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꽃이 피고 달이 밝아 앞이 새었습니다. 산에는 꽃이 없고, 하늘에는 달이 없습니다. 그 글(악보)이 참되고, 집집마다 있고, 누구나 실천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물과 불이 조화되지 않으면 육각형과 선이 이루어지지 않고, 물과 불이 조화를 이루면 도가 발휘됩니다. 일을 잠시 쉬고 묵묵히 연습하여 원래의 상태로 돌아가세요. 하루가 꽉 차서 일이 끝나면 우리는 모두 불멸자들과 함께 야오치 성지에서 연회를 벌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꽤 가치 있는 일입니다. 아아! 동빈은 주도권을 잡자마자 박주머니를 버리고 진을 부러뜨려 후대 제자들에게 물려주고 굳게 읽는 법을 배웠으나 귀가 여섯 개라 소리를 듣지 못했다. 9.
훌륭한 약은 단지 평범한 모래와 수은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세상 모든 약재는 가짜이고, 물과 불을 끓이는 사람도 진짜가 아니다.
실질적이고 질적인 것이라면 왜 다듬어야 합니까? 이미지도 없고 이름도 없고 자신과 가까운 사람도 없습니다.
그는 그것을 얻자마자 삼계를 초월해 루안을 타고 학을 건너 풍진을 방문했다. Jade Chan이 말했습니다: 가장 영적이고 신성한 것은 금속, 돌, 식물, 흑연, 수은 또는 용광로, 가마솥, 물 및 불이 아닙니다. 비약은 하늘과 땅을 생성하는 조상의 기(氣)로서 눈에 보이지 않고 그림자도 없으며 잡기도 어렵고 보기도 어렵고 신비의 공허 속에 숨겨져 있다. 음양의 창조를 이해하고, 양동이를 비틀고 돌리고, 하늘과 일치하고, 오행을 모으고, 사상을 조화시키고, 용호를 울부짖고, 천지를 움직이는 신만이 얻을 수 있다. 원조의 기를 기장으로 변하여 하늘에 떨어뜨리고 그것을 받아 다시 살려내고 불멸의 손님이 되므로 무궁무진하다. 변경되며 무료이며 쉽습니다. 후세의 학자들은 그들의 삶을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기 위해 사악한 교사들의 말을 들어서는 안 되며, 어둠과 주의 깊게 상의하고 버려야 합니다. 아아! 헷갈리는 사람은 스스로 헷갈리게 되므로 모두가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계란을 이용해 닭을 덮어야 한다. 10.
천국의 비밀이 밝혀지기 전까지는 알기 어렵다.천국의 비밀이 밝혀지면 시를 써라.
귀신을 쫓아내기 위해 같은 종류의 검을 주조하고, 침대는 천국으로 가는 사다리로 사용된다.
인간은 이 세상 너머에서 살아야 하고, 용은 진흙을 넘겨주어야 한다.
단지 대중을 구하기 위해 진실을 말한다고 비난하지 마세요. 옥찬이 말했다: 같은 종류의 하늘은 땅과 같고, 해는 달과 같고, 여자는 남자와 같고 양은 음과 같다. Qiyun: Gou Chen Teng She. 청룡과 백호는 서로 부르며, 서로를 받쳐주고 춤추며, 거꾸로 서로를 고치며 장애를 메워준다. 춘양의 시는 참으로 천국의 비밀을 드러낸다. 두꺼비는 이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나는 미래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불멸의 영역에서 가능한 한 빨리 배우고 실천하여 이생에서 그것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11
원점복귀가 최고조에 이르렀고, 상승하거나 하강하여 비행불사가 될 수 있습니다.
1양파는 일을 시작하는 날이고, 9주는 깨달음의 해이다.
약을 정제하려면 수은을 구해야 하고, 용광로를 세우려면 먼저 땅과 하늘을 세워야 한다.
이것은 환단리이지 모랑의 실제 이야기는 아니다. 옥선이 말했다: 근원으로 돌아가려면 천지 조화, 용호합이 필요하므로 장작불은 쇠퇴하고 금속수는 솟아오른다. 양이 태어난 시기를 알아보기 위해 화로와 가마솥을 설치하고, 땅을 파서 하늘을 찾고, 비약을 모아 운명을 받아라. 아는 사람은 함부로 퍼뜨리면 안 됩니다. 도교의 마음이 강하지 않으면 비록 금과 옥으로 둘러싸여 있을지라도 그것을 떠다니는 구름으로 여길 것입니다. 죽음의 죽음을 과소평가한다면 신은 반드시 갚아줄 것이고 아홉 조상은 멸망할 것이다. 환단의 비보 "사람을 구하는 책"에는 전송 당 4만 번의 움직임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춘양은 경고한다. 12
하나가 태어나 삼재가 되고, 음양이 상호 작용하여 성스러운 태아를 이룬다.
용과 호랑이가 앞으로 가면 어둠의 귀신이 나오고, 거북이와 뱀이 뒤로 가면 불의 신이 온다.
아기의 노란 엄마 골수 일식, 백옥잔에 담긴 어린 소녀의 식사.
공덕을 성취하면 자연계 밖에서 살 수 있고, 세상의 추위와 더위도 환생하게 된다. Jade Ch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 가지는 실제 리드입니다. Gaizhen Lead는 하늘과 땅보다 먼저 태어나 Yuanshi Yiqi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을 낳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찾아와서 음양의 상호작용을 이용하여 창조를 역전시켜야 불멸이 될 수 있고 부처가 될 수 있다. 현자는 수은이 날기 쉽고 납과 접촉하면 매듭을 형성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진짜 납을 제련하고 진짜 수은을 제압하는 것은 마치 어머니가 아들이 빠져나오지 못하도록 제압하는 것과 같으니, 그래야만 불멸의 불사신이라 믿는 거룩한 태아가 생길 수 있다. 13
본질적인 기(氣)를 무(無)라고 하는데, 그 작용으로 뼈가 시들지 않도록 가르칠 수 있다.
수은의 뿌리를 알고 그 근본을 알고 싶다면 선녀이모에게 지도서를 달라고 하면 된다.
누구나 불멸의 비약을 마시고 불멸의 남편이 될 수 있다.
색은 비어 있고 동팅 호수 위로 색이 날아갑니다. Yuch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타고난 Qi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수은을 만들 수 있는 납입니다. 결핍과 과잉을 분리하면 모아서 보충하면 수은정이 날아가지 않아 태아를 이루고 신이 될 수 있다. 신기한 것은 마음이 너무 공허하면 색계도 잊어버리고 아무것도 잊지 않고 구한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흐름을 건너고 싶어도 결코 그것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열네
대도의 비밀이 뒤집어지고, 하늘을 찾기 위해 저승도 전복된다.
거북이와 파리의 굴을 누가 볼 수 있습니까? 누가 감히 같은 궁전에 용과 호랑이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아홉 번의 여름에는 산에 하얀 눈이 내리고, 세 번의 겨울에는 황금빛 연꽃이 핀다.
딩닝은 모든 신사들에게 털이 없는 호랑이를 이끄는 방법을 배운다. 유찬은 “전편에서 반전의 기회가 드러났다. 춘양은 후대에 믿음이 강하지 않을까 걱정하여 이 시를 다시 썼다. 털이 없는 호랑이를 이끄는 방법을 안다면 여행은 멀지 않습니다! 15
땅에 있는 영지(Ganoderma lucidum)는 하늘에서도 안전하며, 낮에 따면 순수하고 건조하다.
뿌리가 없으면 봄이 있고, 뿌리가 있으면 기맥이 얽혀 있다.
소녀는 놀 때 힘이 세고, 아기는 춤을 추면 힘이 세다.
세상에 지식이 없다는 것이 아쉽지만 영원히 살겠습니다. 옥찬이 말했다: 꽃과 열매는 하늘과 땅에 없으며, 인간의 몸과 분리되지 않습니다. 아기와 처녀는 중매 없이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깨달을 운명이라면 불멸자가 될 수 있습니다. 아아! 자개 꽃이 피고 황하의 물이 완전히 맑아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16
나는 당신의 음(陰)을 돌보고 이 마법의 비밀이 당신의 마음 속에 있다는 것을 깨닫기를 권합니다.
인간의 몸은 계속해서 움직일 뿐인데 왜 굳이 밖에서 찾아 헤매겠는가.
동산의 고목 뿌리를 관개하기 위해 북해의 제1조수를 구하느라 분주하다.
이러한 비밀은 계속해서 밝혀지고, 피아노를 치려면 친한 친구를 만나야 합니다. 유찬이 말했다: 위의 16시는 이백팔십일수로 간주됩니다. 고대 선인들은 은(陰)을 귀하게 여겼으나 오늘날 사람은 후회하지 않고 죽으니 반드시 악한 스승의 미혹을 듣지 말라. 갈 길이 멀다. 초월적인 법과 불로장생의 원리를 모르는 어리석고 평범한 사람들이 있어서 헛소리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너는 아내와 자식들을 버려야 할 것이다. 이 세대에게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제 두꺼비가 직접 가르키고 있으니 다들 인삼 공부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산의 주인, 초목의 주인, 동물의 주인은 모두 인간이 아닌데, 어떻게 불로장생약을 재배할 수 있겠습니까? "Wu Zhen"은 "비약을 정제하지 않고는 산에 들어가지 마십시오. 산 안팎에는 납이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런 보물은 집집마다 있지만 오직 어리석은 사람만이 그것을 다 알지 못합니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수은은 우리 가족의 독창적인 제품이고 납은 그의 가족의 죽음 방지 치료제입니다. 금속, 돌, 풀, 나무를 추측하면 헛된 일이 될 것이며 반드시 환생하게 될 것입니다. 진춘양윤은 “북해의 첫 번째 조수는 단징에서 나오는 싱싱하고 달콤한 샘물이다”라고 말했다. 가이초경(gai menarche)이라는 말은 선천적인 기, 진정한 납의 기(氣)를 의미하므로 가장 귀한 것으로 불린다. 귀중한 보물이자 위대한 비약의 어머니가 될 수 있습니다. 동쪽산의 죽은 나무는 북쪽의 샘물을 먹여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뿌리가 영원하다.
노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북쪽의 정의는 강 수레이고 동쪽과 동쪽은 진사입니다. 두 가지 감정이 한 몸으로 자양화되어 붉은 새가 황금빛 꽃을 조화롭게 표현합니다. "증서"에 따르면 진사나무 정수를 얻으면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태양은 구슬을 흘리며 종종 사람들을 떠나고 싶어합니다. 죽은 사람은 황금꽃을 얻었고, 이어서 그는 황금꽃을 얻었습니다. 그게 내 뜻이야. 위 연금술경 만권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두꺼비진도 주석을 달았습니다. 피아노 소리를 가리키며 세상에 대해 무지한 사람이다. 이 책이 어디에 있든 신의 지지를 받아야 한다. 선인에게서 배우는 사람은 선인을 만날 운명이 있고, 선인을 믿고 따른다면 선인이 될 것이다.
백위찬허
시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진실보다 거짓을 선호하며 장수하기가 어렵습니다.
천국의 비밀이 다시 유출될 수밖에 없는 상황, 비약은 바로 기(氣)와 정(智)뿐이다.
춘양선인께서 완전한 진리를 얻으셨고, 자비를 베풀어 상금경을 다시 설하셨다.
부지런함과 사랑을 배운 후에는 기(氣)와 정(智)을 기르는 것이 적절합니다.
두 번째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는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실천하면 향기가 입에 가득 차고 몸에도 가득 찰 것입니다.
묵묵히 천상의 태아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날아다니는 루안을 꾸준히 건너 옥황제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그는 “무에서 유가 생기고 서해의 금은 아름답고 물은 향기롭다”고 말했다.
다시 가져와 팬에 구워주세요. 화로의 비약이 요리되기를 기다리며 의식은 비어있습니다.
세 번째 시는 다음과 같다.
북서쪽과 남동쪽이 양쪽으로 있고, 긴 방이 중앙으로 오그라든다.
후손들은 마법의 방법을 배우고 싶어하고, 같은 진사로 패배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그는 “수호랑이와 암용은 각자 자기 방에서 생활한다”고 말했다. 언론을 통해 중앙정부로 유도됐다.
연습할 때 결혼 생활을 우습게 여기지 마세요. 그러면 한 순간에 훌륭한 스승이 될 것입니다.
네 번째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방법은 시작도 없고 꼬리도 없고 형태도 없이 참으로 놀랍고 진실합니다.
무아지경 상태에서 서로를 볼 수 있다면 당신은 특별한 사람입니다.
진리 가운데 거짓이 없고, 거짓 가운데 진실이 없으며, 듣는 것도 없고 소리도 없고 보는 것도 없느니라.
도를 배우고, 기능하는 방법을 알고, 열심히 일하면 필멸의 뼈를 불멸의 뼈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시는 다음과 같다.
목라오(Mu Lao)라는 늙은 불멸의 동화는 긴 방에 홀로 앉아 공덕이 없다.
갑자기 서왕황금모모를 만난 순간, 비약이 담긴 알약이 공중으로 날아갔다.
모든 가족에게는 탐욕스럽고 신성한 힘에 대해 무지한 주인이 있습니다.
뒤돌아서 일을 거꾸로 하면 진실을 지키려는 야망은 언제나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
여섯 번째 시는 이렇게 말한다.
하나의 방법이 연결되면 모든 방법이 연결되어 동서남북으로 나누어진다.
차오차오는 준의 집에만 있다. 알아야 할 것을 알고 싶다면 땅을 파고 있다. 그는 “현니의 문이 열리면 수백 개의 강과 수천 개의 종파가 항상 동쪽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때 진짜 소식을 사람들이 안다면 자정양은 달 한가운데에 탄생할 것이다.
일곱 번째 시는 다음과 같다.
황학루에서 피리를 불면 강물에 하얀 사과와 붉은 다각형이 피어난다.
진심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지는 아무도 모르고 오직 바람과 밝은 달만이 알고 있다.
철피리가 강을 건너면 장강(長江) 위에 밝은 달이 나타난다.
이게 사실인가요?
여덟 번째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은 미래에 영혼이 되기 위해 훈련될 타고난 기(氣)입니다.
판사는 천둥사자를 몰고 싶어하는데, 이를 연습해야만 유징으로 갈 수 있다.
그는 말했다:
Taiyi는 타고난 Qi를 담고 있으며 Lingyang은 정신을 저장하고 굳건히합니다.
두 명의 반야는 화합을 이루고, 제이드캐피털까지 날아간다.
아홉 번째 시는 다음과 같다.
스물여덟 명의 미녀는 날씬한 몸매를 갖고 있으며, 허리에 칼을 찬 채 어리석은 남자를 죽인다.
분명히 머리가 보이지는 않지만, 몰래 뼈가 시들고 있다. 그는 말했다:
당신이 무자비하다면 왜 당신의 몸이 비단처럼 부드러워서 당신이 남편이라는 것을 잊어버릴까 두려워하겠습니까?
딱딱함과 부드러움을 보완하는 방식을 이해한다. 양춘기(陽春氣)는 공허하고 시들었다.
열 번째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불멸경을 수천 권 읽었지만 모든 장마다 황하를 움직이는 방법만 가르칩니다.
그 중에 장수술 한 잔이 있는데 사람이 먹어도 되나요? 그는 말했다:
미스터리를 이해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우리 은하수를 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시다.
곤륜산 정상에 세 송이의 꽃이 피어 있는데, 그것이 신이 아니면 무엇인가?
일레븐
아침에 북해를 여행하고 해질녘 하늘은 푸르고, 내 소매 안의 초록뱀은 용감하다.
웨양에서 술에 취한 세 사람은 이를 모르고 침착하게 동팅호 위를 날았다. 그는 “루안과 불사조 한 쌍이 함께 놀 때 성격이 착하고 거친 것 같다”고 말했다.
현종리를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산에 오르거나 호수에서 수영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 12편:
나의 운명은 언제나 자연스러웠고, 그것은 정말로 나에게 달려 있는 것이지 하나님께 달려 있지 않습니다.
황금 비약을 얻으면 성자가 되어 봉래랑원 불멸자가 될 수 있습니다.
도(道)는 말이 없고 자연스러울 뿐이다. 진정한 인도는 땅의 하늘을 아는 것이다.
하수레는 그것을 곤륜산 정상까지 운반한다. 성자가 되어 평범함을 초월하면 불멸자가 된다.
시 13:
불멸을 수양하는 데에는 남자인지 여자인지가 중요하지 않고, 약을 정제하는 데 있어서 부자인지 가난한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대로 할 수 있지만, 나는 세상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그는 말했다:
태후는 원래 인간의 여성이었고, 게홍의 집은 매우 가난했습니다.
모두들 두 불멸의 신에게서 배워 남을 두려워하지 말고 좋은 말을 해야 한다.
열네 번째 시는 다음과 같다.
신들의 노래는 하늘의 비밀을 드러내며, 세상의 혼란을 지적하기에 편리하고 자비롭다.
거꾸로 보지 마세요. 다들 메이크업에 열중하고 있어요. 그는 말했다:
모든 단어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으며,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뒤돌아보거나 집착해서는 안 됩니다.
훌륭한 약과 처방은 드물고 이를 실천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열다섯 번째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멸의 황금 비약이 흙과 모래에 심어지면 모두가 일찍 집을 떠나야 할 것입니다.
영생의 길만 바라보고 있다면 꽃을 사랑하는 벌처럼 되지 마세요. 그는 “금도 아니고 나무도 아니고 모래도 아닌데 이거 원래 고향에서 나온 거다.
시 가족은 태어날 때 누수로 가득했는데 왜 생의 마지막에 꽃을 꺾었나요?
열여섯 번째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진정한 납의 약은 보이지 않으며 오직 인간 마음의 어둠과 빛 속에서만 보입니다.
임신한지 10개월이었는데 장점이 완벽해서 정신을 차렸어요.
말 못하는 남자는 꿈에서 깨어나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입이 있지만 표현할 수는 없지만 자명하다.
풍요로운 피 가죽 가방은 다른 사람에게 반환되면 영매로 이어질 것입니다.
열일곱 번째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마솥이 그 심장을 지키고 있는데, 진사 여덟 냥과 금 여덟 냥이요.
화합의 균형이 잡힌 후에는 기복을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는 말했다:
어젯밤 나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완고한 구리를 붉은 금으로 단조해야 했습니다.
눈부신 빛이 푸른 산을 침범하고, 비약은 기복을 결정하는 마법의 공식이 된다.
열여덟 번째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진리를 실천하고 중립을 지키면 쇠봉은 숙고의 바늘이 됩니다.
이 문제에는 대단한 기술이 없습니다. 나는 매일 더 많은 것을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
모든 사람은 이러한 근본적인 조화를 타고났기 때문에 자신의 본성을 닦을 수 있다.
고대에 깨달음을 얻은 사람들은 모두 납을 많이 캐기 위해 땅을 파고 있다.
시 19:
양기가 풀리자마자 해와 달의 정수가 옥항아리에 빛난다.
동팅호에 빠지지 않으려면 여기서 성급하게 행동하지 마세요.
달마는 긴 갈대 위에 홀로 앉아 술병을 사용하며 열심히 일하며 그날을 보냈다.
쏟아지는 입문식을 받은 뒤 갈대를 따고 동호를 건넜다.
20시:
곡강의 달은 물이 맑고, 목욕할 때는 주빈을 지정해야 합니다.
물을 얻어 몸과 장소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다면 미래도 보장받을 수 있을 것이다.
약을 모을 때 탁한지 투명한지 잘 알아야 한다.
강한 불로 국물을 끓이는 곳이 아니라면 앉아서 공부를 멈추고 진행하세요.
스물한 편의 시:
용과 호랑이가 전장에서 만나면, 그들의 운명은 한 순간에 결정된다.
악하면 선을 행해야 하고 강해지려 하면 상처를 입게 된다.
원나라 때 제5대 때 도교사를 지었는데, 꼭대기에 세 꽃이 모여 악령이 모두 죽었습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실 때는 조심하시고, 다치지 않도록 위험을 피하세요.
22시:
도(道)는 본래 말이 없고 법은 공(存)하다.
잠부에는 같은 종류 속에 자연물의 진정한 유래가 숨겨져 있다. 그는 말했다:
황금 비약은 비어 있지 않으며 성공하려면 호랑이와 용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자정에 곤륜산 정상으로 운반되어 오후에는 바다를 순환한다.
스물세 편의 시:
사람들은 내 길이 헛되다고 하지만 나는 세상의 무계획을 비웃는다.
장수약인 황금비약을 몰래 잃어버렸는데 어찌 걱정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비약을 만들려면 우여곡절을 알아야 하고, 비약을 정제하기 전에 되돌리려면 마음을 써야 한다.
미래 세대에게 성공하도록 가르칠 수 있다면 밤낮으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4편의 시에
용호의 금불약이 하늘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봄이 바람과 구름을 타고 흘러나오리라.
노인은 이것을 알고 젊음을 되찾아 수천년을 살 수 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황금 비약과 묘한 도는 원래 곤차원의 예권에 숨겨져 있는 본연의 것입니다.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자양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수년 동안 서리와 눈을 견딜 수 있습니다.
스물다섯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Lu Yan이고 모두가 Mo Hu Tan을 알아봅니다.
리 종의 힘은 물리치기 어렵고, 그는 세상을 어깨에 짊어질 수 있습니다. 그는 “복호는 호랑이 바위에 들어가서 소리를 삼키고 분노를 참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도록 가르쳐야 한다”고 말했다.
리후지는 그를 붙잡아야 하고, 그에게는 그를 데려갈 용이 있다.
26편의 시:
용을 제압하려면 하늘만큼 높은 의지가 필요하고, 호랑이를 제압하려면 연기 같은 마음이 필요하다.
어리석은 사람도 얻을 수 있고, 징계가 그를 신으로 만들 것이다.
불성실하고 불합리한 것은 하늘을 속이는 것이며, 네 가지 사물은 연기처럼 어둠으로 뒤덮인다.
이 세대도 짐승과 마찬가지인데, 옥천선을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
스물일곱 편의 시:
매화는 10월에 피어 이른 봄을 기다린다.
무웨이는 여전히 현재 상황을 알고 있지만 사람들은 뒤를 돌아보지 않으면 거기에 머물 수 없다.
죽은 나무도, 봄에 다시 피어나는 꽃도 모두 하늘과 땅에서 떠오르는 해 때문이다.
다들 젊고 늙어서 배려하기 힘든 사람들일 뿐입니다.
28시:
팡팡은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선녀의 노래를 불렀으나, 당대 사람들의 비웃음을 받는 악마였다.
진짜 금이 똥과 같은 줄 모르고 늙은 용은 그것을 독사처럼 다룬다. 그는 말했다:
도교 노래를 거꾸로 연습하고 부르며 매 장마다 괴물을 도살하고 악마를 쫓아냅니다.
봉래로를 걷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열심히 노력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스물아홉 편의 시:
과거 웨양 타워에서 뛰었을 때 아름다운 오리올스와 앵무새 섬이 있었어요.
오늘 나는 좋은 와인을 팔러 돌아 왔고 나의 오랜 친구들 대부분은 황추에 묻힐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모안에서 조용히 앉아 있으면 높은 건물을 정복하고 10대주를 완성하는 데 인내할 수 있다.
어당의 모든 선비들이 수놓은 물건과 함께 황폐한 산에 묻혀 있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서른시에는
10 년이 넘는 가을 동안 지구를 여행하며 수행을 거부하는 사람들을 설득했습니다.
진짜 미스터리를 알아보려면 이 글을 남겨두고 곧바로 펑린저우로 떠오른다.
여름은 추워지고 봄은 가을로 돌아간다. 인생은 꿈과 같아서 일찍 실천해야 할 때다.
불멸의 가족은 어떻게 공허한 말을하고 신비한 바람을 이해하고 열 대륙을 여행 할 수 있습니까?
시 31:
사람들에게 실천을 권유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은 친절을 증오로 바꿉니다.
이제 나는 이 땅에서 아무리 자유로워도 하늘을 바라보게 된다.
세상 사람은 일찍부터 마음수양을 시작해야 한다. 애정이 깊은 남편과 아내는 늘 미움을 품게 마련이다.
내 말을 믿을 수 없다면 왜 어지럽고 외우고 있는지 반성해 보세요.
서른두시:
유명하고 유익한 것은 바람과 같으니 여기 저기 떠다니는 것이 무슨 공로가 있겠는가?
누구나 세 가지 조정을 해야 하며, 요정의 처방을 당연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그는 “순양소매가 봄바람을 일으키고, 돌아오면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귀중한 미스터리를 남기고 평화를 향한 유찬의 해결책은 헛수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