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 뒤 노을에 관한 시는 1. '비온 뒤 노을'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봄비 속 푸른 물줄기, 반은 맑고 반은 석양이다. --청나라 차경석의 '사쿠지' 중에서.
우리말 해석: 개울의 푸른 물은 모두 봄비가 내려 맑고, 개울 양쪽의 푸른 언덕은 대부분 석양의 빛에 젖어 있다.
2, 비는 옅은 붉은 색으로 내렸고 연한 녹색의 몇 가닥이 연기와 함께 산재 해있었습니다. 해가 지기 전에 영혼은 사라졌다. --청나라 시인 날란 세이데의 '너구리 개울 모래, 동정 없이 방황하는 사람'
번역:봄비에 붉은 꽃이 막 젖었고, 연한 버드나무가 어둠 속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해가 지기 전의 아름다운 풍경이 이 소녀를 괴롭힌다. 봉황산에는 비가 촉촉이 내리고, 물은 맑고, 바람은 청명하고, 석양은 밝다. --송나라 때:수서 "장청지장경"
모국어로 해석:봉황산 아래에 방금 비가 내렸다. 비가 내린 후 구름은 가볍고 저녁 해는 밝다.
4. 비가 내린 후 작은 가게의 녹색 커튼, 외딴 마을의 맹그로브 숲의 석양. --청나라 차의 '샤쿠지' 중에서.
우리말 해석: 비가 온 후 작은 가게에 앉아 초록색 커튼 너머로 외딴 마을의 단풍나무 숲 노을을 바라보는 모습.
5. 구름이 비를 팔다 지, 색이 맑다. 노을과 가을이 한데 어울려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해안의 소리는 가난하고, 추위의 엄격한 형성, 소리가 깨진 헝양푸. --당나라 시대:왕보의 왕텅팅 서문
원문 해석:비가 그치고 무지개가 사라지고 해가 밝게 빛나고 석양은 외로운 기러기와 함께 날고 가을 물은 하늘과 같은 색이다. 저녁에는 어선의 노래가 호수를 따라 울려 퍼지고 기러기들은 흥양 덤불까지 차가워지고 경적을 울렸다.
2. 저녁노을에 관한 시
1, 해가 지자 기러기 남쪽으로 날고 위하가 동쪽으로 흐른다.
해 질 무렵,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위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니 슬프구나.
2. 석양과 쓸쓸한 물결, 가을 물 * * * 하늘도 같구나. --당나라:왕보 '왕등정 서문'
석양은 외로운 기러기와 함께 날고, 가을 물은 하늘과 같네.
3. 비가 그치고 나면 푸른 연기와 밝은 햇살이 흩어진다. 봄이 되면 산들바람이 돌아와 마당에 꽃을 피우네. --당나라:이백 '산의 색을 비추는 저녁 햇살'
비 온 뒤 황야는 푸르고 연기는 흐릿하며 맑은 하늘의 여운은 오색 태피스트리와 같다.
4. 진령의 저녁, 풀은 평평하고 석양은 밝으며 물은 거침이 없다. -오양종 "진링의 저녁, 강변의 잔디가 평평하다"
원문 해석: 옛 수도 진링에 석양이 비스듬히 비치고, 강변에도 푸른 봄풀이 무성하다. 저녁 해가 강 하늘을 태우고 동쪽에는 큰 강이 가차없이 흐른다.
5, 짙은 녹색 산색 붉은 안개, 광활한 강 동쪽 음표. 소유는 진기를 흩뿌리고 연기 파도 길을 향해 걸어갔다.
노래:차오 "신선과 여신을 매혹하고, 유시를 강처럼 애도하네"
번역:푸른 산은 서서히 어스름이 감싸고 서쪽으로는 붉은 해가 천천히 지고 동쪽으로는 드넓은 양자강이 흐른다. 하늘에는 저녁 햇살이 무늬가 있는 로제트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뒤돌아보니 연기와 물결이 너무 광대해서 긴 여정을 가릴 정도였습니다.
3. 봄비가 내린 후의 석양을 묘사하는 문장은 몇 개입니까?
1, 거의 해질 무렵이 되자 아름다운 저녁 해가 시야에 들어왔다. 처음에는 태양이 여전히 온몸을 드러내고 있고 빛이 여전히 따뜻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음으로 태양이 천천히 지면서 하늘을 황금빛으로 물들이고 땅을 반짝이게 하는 황금빛 빛을 발산했습니다. 그리고 태양이 조금 남았을 때 마지막으로 눈부신 빛을 발산하여 온 하늘을 붉게 물들였어요.
2. 서서히 구름이 다시 걷히자 태양은 전혀 눈부시지 않은 부드러운 햇살을 대지에 반사했습니다. 꽃과 나무와 풀이 모두 주황색으로 물들었고, 저 역시 저녁 햇살을 받으며 주황색으로 물들었으니 정말 상쾌했습니다!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목을 열고 노래를 부르고 싶었습니다. 저녁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작은 시를 읊고 싶었습니다.
3. 시골의 저녁노을은 아름답다. 원래 하늘은 파랗고 흰 구름 몇 개가 떠 있었습니다. 점차 하늘이 조금 더 어두워졌어요. 어머니 달이 무대에서 공연할 것을 본 손 할아버지의 얼굴이 빨개지고, 눈부신 햇살은 어둡고 시적이 되었어요.
4. 해가 서서히 지자 아름다운 노을이 하늘을 파랗게 물들였어요. 아, 노을은 정말 다양한 색으로 변하네요! 주황빛 석양은 하늘을 금빛으로 물들인 듯 하늘에 떠 있었어요. 시간이 흘러 보라색 저녁 해가 하늘에 모습을 드러냈어요. 주황색 저녁노을과 함께 하늘에 광채를 더했습니다.
5, 저녁노을도 다양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데, 때로는 아직 피지 않은 산벚꽃처럼 분홍색과 흰색으로, 때로는 만개한 차가운 벚꽃처럼 온통 붉은 빛으로, 그리고 지는 벚꽃과 물든 눈꽃 조각처럼 작은 빛 조각이 있어 매우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그게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아니었어요.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저녁 해가 사라지려고 할 때였습니다. 하늘 가장자리에 황금빛 연꽃이 피어나는 것 같았어요.
일몰은 저녁 해가 질 무렵 수평선에 색색의 구름이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저녁 노을은 공기에 의한 빛의 산란으로 인해 형성됩니다. 햇빛은 대기 중으로 들어와 대기 중에 떠다니는 대기 분자와 입자를 만나면 산란됩니다. 이러한 대기 분자와 입자는 스스로 빛을 방출하지는 않지만 햇빛을 산란시키기 때문에 각 대기 분자는 산란광의 원천을 형성합니다.
4. 저녁 햇살을 묘사한 시
1, 채상자, 서호의 저녁 햇살.
송나라:오양서
저녁 햇살이 서호에 비치고, 꽃밭은 아름답고, 10헥타르가 평평하며, 야생 둑에는 배도 없네.
남서쪽 달이 떠 있고 현관 아래에서 시원합니다. 향기가 맑다. 물 위의 바람이 와인을 깨운다.
서호 경치가 좋다. 노을에 반사되는 석양을 바라보며 호숫가의 꽃이 만발한 선착장과 수생식물이 가득한 작은 대륙이 주황빛으로 물든다. 넓은 호수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보트는 고요하고 황량한 해안에 기대어 있습니다. 구름이 갈라지고 남서쪽에 밝은 달이 떠올랐습니다. 물가의 난간 가장자리로 시원한 바람이 부드럽게 불어와 싱그러운 연꽃 향기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물가에 부는 시원한 바람이 관광객들의 잠을 깨운다.
2. 천진 모래 위의 가을 생각
원나라:마지원
죽어가는 덩굴,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옛길의 가느다란 서풍.
해가 지고,
상심한 자들은 세상의 끝자락에 있다. 해질 무렵 까마귀 떼가 넝쿨이 시든 고목나무에 내려앉아 슬프게 울었다. 작은 다리 아래에서 흐르는 물이 찰랑거리고 다리 옆 농가에서 연기가 피어올랐다. 옛길 위에는 마른 말 한 마리가 서풍을 맞으며 힘겹게 걷고 있다. 석양은 서서히 광채를 잃고 서쪽에서 떨어졌습니다. 추운 밤에는 외로운 나그네들만 멀리서 방황하고 있었다.
3. 가을의 천진 모래
원나라:백포
외로운 마을의 석양, 고목 서쪽의 차가운 까마귀의 옅은 연기, 그늘 아래 홍페이가 조금 보였다. 푸른 산과 푸른 물, 하얀 잔디, 붉은 잎과 노란 꽃.
해가 서쪽에서 서서히 가라 앉고 하늘의 저녁 태양도 점차 사라지고 어두운 색의 몇 가지 스플래시 만 남기고 멀리 조용한 마을이 얼마나 외롭고 긴 그림자를 끌며 얼마나 외로운 지 반영합니다. 안개가 희미하게 드리우고 검은 까마귀 몇 마리가 흔들리는 고목에 앉았고 멀리서 큰 거위 한 마리가 날아와 하늘을 가로지르며 날아갔습니다. 서리가 내린 풀, 불타는 붉은 단풍잎, 황금빛 꽃들이 바람에 흔들리는 아름다운 풍경은 황홀하기까지 했습니다.
4. 려유원 풍경구/여유묘
당나라:리상인
저녁이 되면 분위기는 고대로 향하는 듯 불쾌합니다.
일몰,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 근처에서만.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구로 운전했습니다. 일몰,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 근처.
5. 물건
당나라:왕웨이
국경을 방문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고 주얀현을 지나갔다.
한(漢)나라를 떠난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도 하늘을 날았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가 있는 곳에 이르렀을 때 우연히 기사를 기다리던 첩자를 만났는데, 두후가 이미 연나라에 와 있다고 말했다.
나는 국경 횡단까지 타고 싶었고, 지나가는 나라는 거주지를 통과했습니다. 수천 마일의 비행 처마도 사이한에서 떠올라 하늘에서 치솟는 거위의 북쪽으로 돌아 왔습니다. 광활한 사막 위로 외로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의 석양은 둥글다. 샤오관에서 탐정 기사를 만나면 고독한 호랑이가 이미 양시안에 있다고 말해주십시오.
5. 저녁노을을 묘사한 시
1, '산행' 청:시
야생 사원은 해나무를 갈라놓고, 산 정자는 석양 너머에 있다.
깊은 봄에는 손님이 없고, 소나무 꽃은 끝까지 떨어진다.
산과 산사는 숲으로 나뉘고, 산사는 저녁노을을 입는 듯하다. 봄은 깊었는데 손님은 오지 않고, 가는 길에 소나무 꽃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2.청나라 소후지:이이
도시는 이제 막 동이 트고 물가에 서 있으니 조금은 고요해졌다. 안개가 하늘과 연결된 것처럼 물을 덮고 있었다.
물속 갈대 풀이 휘어져 소리를 내고 저 멀리 푸른 언덕이 구름처럼 희미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는 것 같았다. 곧 아침 해가 시작되고 멀리 배와 팬이 물속에 있습니다.
저 멀리 맑은 그림자를 따라가는 청둥오리를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요.
도시 밖에서 막 새벽이 밝아오고 있었고, 물가에 서 있으니 마음이 조금은 고요해졌다. 안개가 하늘과 연결된 듯 물 위를 가득 채웠다. 물속 갈대들이 몸을 구부려 소리를 냈고 멀리 보이는 푸른 언덕은 희미한 그림자조차 보이지 않았다. 잠시 후 이른 아침이 되자 멀리서 배 두세 척이 물살을 가르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청둥오리처럼 멀리 보이는 맑은 그림자를 쫓아갈 수 있을까요?
3."산을 기억하는 석양" 당나라:이백
비가 그치고 푸른 연기, 밝은 화창한 날이 흩어졌다. 봄바람이 돌아와 마당에 꽃을 피운다.
꽃이 떨어지고 시드는 것을 보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명산에 가서 단사 날리는 법을 배우고 싶다.
비 온 뒤 황야는 에메랄드빛으로 푸르고, 연기는 뿌옇고, 맑은 하늘의 여운은 화려한 태피스트리 같다. 동풍이 봄의 소녀와 함께 돌아와 우리 집의 꽃을 피우라고 재촉합니다. 이제 꽃이 떨어질 때가 되었으니 사람들이 한숨을 쉬게하지 않겠습니까? 나는 유명한 산과 강에 가서 신을 만나고 연금술과 사탄의 기술을 배우고 싶습니다.
4. 송나라:강자
해가 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위하가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
해가 질 무렵,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위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면 슬픈 마음이 든다.
5, "확산 팡팅" 송나라:진관
산투위윤, 하늘이 희미해지고 페인트 뿔이 문을 부수는 소리가 났다. 부과를 중단하고 동상에서 물러나 이야기 * * * 동상에서 물러나십시오. 펑라이의 과거 사건은 얼마나 많은지, 공허한 표정으로 뒤돌아보고 혼란스러워합니다. 기울어지는 태양 밖에서 만 점의 서쪽 차가운 까마귀, 외로운 오두막 주위에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후이산, 구름은 한 폭의 수묵화처럼 옅고, 위저우 시 외곽에는 잡초가 무성하다. 성문 위의 나팔소리가 간헐적으로 울려 퍼진다. 북으로 돌아가는 여객선 안에서 나는 기생들과 술잔을 들고 작별 인사를 나누며 수다를 떨었다. 돌이켜보면 얼마나 많은 남녀의 정사가 한 줄기 연기로 변해 사라졌을까. 해가 지자 까마귀가 하늘에 점점이 떠 있고 흐르는 물줄기가 쓸쓸한 마을을 감싸고 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형성의 원리
저녁놀은 공기에 의한 빛의 산란으로 인해 형성됩니다. 햇빛은 대기 중으로 들어와 대기 중에 떠다니는 대기 분자와 입자를 만나면 산란됩니다. 이러한 대기 분자와 입자는 자체적으로 빛을 방출하지는 않지만 태양광을 산란시키기 때문에 각 대기 분자는 산란광의 원천을 형성합니다.
레일리 산란 법칙에 따르면 태양 스펙트럼에서 보라색, 파란색, 청록색과 같은 짧은 파장의 빛은 가장 쉽게 산란되고 빨강, 주황, 노랑과 같은 긴 파장의 빛은 투과성이 더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푸른 하늘을 볼 수 있고 수평선 위의 유일한 빛은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의 긴 파장의 빛입니다. 이 광선들은 공기 분자와 수증기와 같은 불순물에 의해 산란되어 하늘이 다채롭게 빛납니다.
"아침 해는 지지 않지만 저녁 해는 천리를 간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즉, 아침에 밝은 붉은 빛은 대기 중에 물방울이 많다는 것을 나타내며 날씨가 곧 비가 내릴 것이라는 신호입니다. 저녁 노을이 붉거나 황금빛으로 물든다면 서쪽에 구름이 없고 햇빛이 투과하여 저녁 노을을 형성할 수 있으므로 날씨가 맑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일출과 일몰 무렵 수평선에는 때때로 다채로운 색상의 구름이 나타납니다. 일출 무렵 동쪽 하늘에 보이는 안개를 아침 안개라고 하고, 일몰 무렵에 보이는 안개를 저녁 안개라고 합니다.
6. '일몰'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채식주의자 바람밥의 여정은 어떤가요? 해가 지기 직전에 나는 출항했다. -왕륜, '진포에서 잠들다'
감상: 해질녘에 맞춰 바다 위를 표류하는 모습을 묘사한 시입니다. 왕륜의 향수를 표현하고 있다.
2. 비가 그치고 석양이 밝아지면 야경이 맑다. -류위시, '가을밤, 신선한 노을, 밤달, 수행하면 행복해진다'
감상: 오랫동안 비가 내렸지만 마침내 그쳤습니다. 저녁노을이 아름답고, 날씨가 맑고, 바람이 불고, 밤은 청명합니다.
3.개막일은 석양의 색채와 바람과 가을 물의 모티브로 가득하다. -백주이, "유순자는 사기의원으로부터 시를 받고 시로 답했다"
감상: 저녁 해는 석양에 의해 붉게 반사되고, 가을 물은 바람에 의해 주름진다는 시입니다. 우정을 잘 나타내고 있다.
4. 용은 보물을 새겨 아침 해를 가리고, 봉황은 저녁 해와 함께 술을 뱉어낸다. --- 루, "장안의 고대의 의도"
감상:이 시는 "고대의 의도"와 현재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주제와 언어는 소강(蘇康)의 <우치구>와 같은 제나라 및 양공(梁公)의 시와 매우 비슷하지만, 생각과 감정은 상당히 다르다. 그 단어는 화려하지만 부유하는 아름다움을 해치지 않습니다. 시의 문체는 한시와 비슷하며, '한 사람을 풍자하기 위해 많은 사람을 설득한다'는 약간의 의미를 담아 묘사 대상의 진실을 널리 알리려고 노력했다.
5. 소녀는 원앙 브로케이드를 자르고 저녁 해를 중류에 놓았다.
감상: 강변의 풍경에서 작가의 시적 사상이 분리되어 있고, 그 대비에서 심오한 의미를 추출하고 있다. 처음 두 행은 금을 캐는 여인들의 일을 찬양하고 있으며, 계속 이어질 수도 있었겠지만 경찰관의 힘을 갖지 못했을 것이다. 시인은 상류층의 부와 사치, 명성과 권력을 표시하기 위해 보석과 금 인장을 선택하는 데 독창적이며, 고관들이 소유 한 금은 노동자들이 고된 노동을 통해 모래 바닥에서 얻은 것임을 지적합니다. 노동자는 세상의 모든 부를 창출하지만 정작 먹고 입을 것은 거의 없고, 일하지 않는 사람들은 노동자의 노동의 결실을 무한히 소유할 수 있다는 당시의 불합리한 사회 현실을 드러내면서 노동자 민중에 대한 시인의 깊은 동정심을 보여준다.
이 시는 고주오의 심오한 사상을 활기차고 완곡한 민요풍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언어는 단순하고 세련되고 정확하며 매우 특징적입니다. 첫 번째 행에서 '되다'와 '열리다'라는 동사는 시간의 흐름을 정확하고 위계적으로 묘사합니다. 두 번째 문장의 "가득 차다"라는 단어는 사람의 수와 골드러시가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모두 나타냅니다. 이 캐치프레이즈는 삶의 직관으로부터 추출되어 생생하고 역동적인 아름다움으로 시 속에 녹아 있습니다. 세 번째 행에서는 두 개의 명사구가 병치되어 있지만 너무 겹쳐져 있지 않습니다. 그 대신 생각이 날아가는 듯한 느낌을 주며 언어가 정확합니다. 네 번째 문장의 '하다'라는 단어는 당시 사회의 성격을 충분히 드러내며, 마지막 두 문장을 간결한 경고의 이야기로 만들어 줍니다. 광범위한 의미를 담고 있는 이 작은 은유적 시가 흥미롭고 감동적인 것은 바로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6. 저녁 해를 비추는 주홍빛 건물의 그림을 그리며 가오우두페이는 울부짖는다. -첸치, '리칭과의 인터뷰'
감상평: 저녁 햇살에 붉게 물든 건물에 올라 조각이나 페인팅을 하고, 높은 나무, 추운 날씨에 약해진 버드나무, 까마귀가 날아가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7. 석양도 타고, 석양은 장천을 비춘다.
감상 : 석양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 산과 강을 비추는 붉은 구름이 가득한 하늘을 보며 시를 읊었다.
8. 해안은 모래사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석양은 도로로 돌아간다. -오양종 "난샹지, 둑은 멀고 형상화"
감상:난샹지 안원형상화는 오나라 북송 시대 시인 오양종의 시입니다. 저녁 무렵 중국 남부의 물가 풍경을 노래한 시입니다. 첫 연은 어둠 속에 물이 있는 모래사장을, 두 번째 연은 저녁 햇살과 밝은 귀가객의 무리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 안에는 해변이 비어 있고 석양이 하늘을 가득 채우고 장면이 열려 있습니다. 마지막 세 줄에는 공작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안타까워하며 물가에서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작품 전체가 아름다운 분위기와 함께 고요하고 평화로운 그림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9. 비가 온 후 봉황산은 맑다. 물도 맑고 바람도 맑고 석양도 밝다. --수시 "장청지 봉황산 비추경"
감상:이 시는 비가 내린 후 봉황산 아래, 물이 맑고 구름이 가볍고 바람이 맑고 저녁 해가 밝다는 내용입니다. "모장만록 1권"에 따르면 동포는 항저우에 있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그는 서호로 가서 외로운 산의 대나무 정자 앞 호반 누각에 앉았습니다. 두 손님은 옷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선제공격을 했습니다. 한참이 지나자 호수 한가운데에 화려한 배 한 척이 정자로 다가왔습니다. 아름다운 화장을 한 여러 사람이 있었는데, 그중 한 명은 30 대의 우아하고 관대 한 네모난 북과 구정 인 율리였습니다. 두 손님은 허둥지둥 지켜보았습니다. 노래는 끝나지 않고 사라졌습니다. 공개 드라마는 하나의 긴 구절과 하나의 짧은 구절입니다. 가사에는 비가 내린 후 주청의 아름다운 호수와 산의 풍경 속에 거문고 연주자가 있어 등장인물들이 풍경을 반영하고 음악이 산과 강을 보완합니다.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에서 작가는 직유와 설정의 기법을 사용합니다.
10, 비가 내린 후 정원은 푸르러지고 저녁 해가 지고 있다. -자오옌돤, '룬닝샤 비 정원 초록'
감상: 저녁 해의 아름다운 정취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11, 천 년이 남은 여름 더위를 모았고 맑은 바람이 저녁 해를 반사한다. -- 중수 "난거지"
감상:이 말은 처음부터 끝까지 풍경을 묘사합니다. 10마일의 푸른 언덕, 몇 마리의 새소리, 저무는 달과 흰 이슬, 맑은 바람과 석양. 강남의 여름 풍경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사 위아래의 결론적인 대사는 사람을 완곡하고 암시적으로 언급하며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전체가 신선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부드러우며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7. 저녁 해에 관한 시를 급히 찾아보세요.
이청을 만나러 가는데 실패했다.
저녁노을을 비추는 주홍빛 건물, 고우 추위, 까마귀 날아가는 유두. 서안관 앞의 문은 돌아오지 않고 가야하며, 도시는 일몰을 보는 것에 대해 걱정했다.
첸은 그날의 잔치 가오관으로 돌아간다
손셴은 친구들과 노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은 평양 손님이고 땅은 시종 가문이다. 수문은 오래된 덤불을 낳고 바람은 새로운 꽃을 채운다. 해질 무렵 석양이 장천을 비춘다.
류유시의 가을 밤은 밤달처럼 새롭고 맑고 낮에는 쾌적하고 밤에는 비가 내리고 밤 풍경은 맑습니다. 달은 약간 후광 구름 얇은 비늘. 곤충을 생각하는 이슬 풀, 치우 린 천 잎 소리. 한 걸음 한 걸음 서로를 바라보며 좋은 감정이 많이 있습니다.
주순은 예술 정원을 선물하고 시로 대답하여 사람들의 마음은 엄숙하고 향과 보라색의 한쪽 끝이 있습니다. 저녁 햇살을 반영하는 개장일, 가을 물줄기 가득한 바람. 매트리스를 위해 자비를 자르려면 모피가 꽃을 좋아할 것입니다. 실크 이불 침대를 꿰매는 것은 어떻습니까, 신사처럼 당신을 생각하십시오.
조옌두안 런닝샤 정원은 비가 온 후 더 푸르릅니다. 저녁 해는 찬란하고 구름은 무겁고 우리는 작은 다리 동쪽에서 다시 만납니다. 수면은 녹색 사원을 추가하지 않았고 땀이 약간 녹고 화장이 빨갛게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걱정이 사실이 아닙니다.
8. 저녁 태양을 묘사하는 오래된시는 무엇입니까?
1, 푸른 물은 봄날을 숨기고, 푸른 쉔은 은밀한 석양이다.
당나라 이백(李白)의 <도자정지연(桃子亭池戀)>
초록 물결은 봄날을 감추고, 초록색 창은 매력적인 저녁노을의 비밀을 담고 있다.
2. 용은 보물을 새겨 아침 해를 가리고 봉황은 술을 뱉어 저녁 해를 옮긴다.
당루자오린, "장안의 고대 의미"
용은 중국을 덮고 봉황은 술을 품고 있어 일출과 일몰을 반영한다.
3. 황혼의 그림자를 가슴에 품고 여유의 무덤을 여행했다. 한없이 아름다운 석양은 이제 막 황혼에 가까워졌다. -- "려유원 명승지" 당나라 - 리상인
밤이 되어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나는 구위안으로 차를 몰았다. 해질 무렵의 일몰은 무한히 아름답다.
4, 저녁 햇살을 반사하는 주홍색 건물의 그림을 그리며 높은 우두페이가 울고 있다.
저녁 해를 비추는 붉은 건물, 하늘 높이 솟은 나무, 추운 날씨에 약해진 버드나무, 까마귀가 날아가는 모습에 도착합니다.
5, 소녀가 자른 원앙 브로케이드가 중류의 석양을 붉게 물들인다. --류탕위시, '파도의 아홉 가지 노래'
소녀는 원앙 브로케이드 조각을 잘라 주진강 중류에 던지는데, 저녁노을보다 더 아름답다.
9. 저녁노을을 찬미하는 시
1, 소녀는 원앙오리 브로케이드를 잘라 중류에 석양을 비추네.
당나라 '모래의 다섯 파도':유유시
금강 양쪽에는 꽃이 가득하고 봄바람이 모래에 파도를 날린다.
소녀가 원앙의 브로케이드를 자르면 강 한가운데 석양이 지고 있습니다.
해설:
마운섬강의 두 강둑에는 꽃이 가득하고 물에는 봄바람이 가득하며 파도가 모래와 자갈 위로 씻겨 내려갑니다. 소녀는 원앙 브로케이드 한 조각을 잘라 저녁 햇살보다 더 아름다운 주진강 중류에 던졌습니다.
2. 푸른 물은 샘을 숨기고, 청천의 비밀 석양을 숨긴다. 도자각의 밤 연회당나라:리바이
구불구불한 길이 있는 집은 귀족 학자의 저택입니다. 연못이 열리면 대담한 거울과 같고 숲은 꽃을 뱉어낸다.
녹색 물은 샘을 숨기고 녹색 복도는 저녁 해를 숨긴다. 현과 파이프가 훌륭하고 황금 계곡은 감히 자랑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해설:
구부러진 길 깊숙한 곳에 높은 대문과 넓은 정원이 있는 은자의 깊은 집이 있다. 마당에 있는 연못은 밝은 구리 거울 같고 숲에는 꽃이 가득합니다. 초록색 물은 봄의 반사를 남기고 소용돌이치고, 비수안 창문은 매력적인 저녁 햇살을 어둡게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집안의 밴드에 관한 한, 시총의 황금 계곡은 자랑할 가치가 없습니다.
3, 해안은 모래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태양은 경사진 회로에 빛납니다.
나남평 당나라:오양종
해안은 모래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해는 비스듬한 회로에 비친다. 공작이 자신의 황금빛 꼬리를 안타까워하며 물가에 있는 행인을 알아보지 못해도 놀라지 않는다.
해설:
강둑을 따라 멀리 떨어진 곳, 모래는 평평하고 석양은 밝게 빛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는 저녁 해가 밝게 빛납니다. 공작새 한 마리가 물가에서 에메랄드빛 꼬리를 활짝 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길 위의 발소리가 공작을 방해하는 것 같았지만, 공작새는 보행자를 알아봤어요.
4, 야생의 사원은 햇볕이 잘 드는 나무 사이를 갈라놓았고, 산의 정자는 석양을 지나고 있었다.
산길을 걷다:돌
야생 사원은 햇볕이 드는 나무를 가르고, 산 정자는 지는 해를 지나간다.
깊은 봄에는 손님이 없고, 소나무 꽃은 끝없이 떨어진다.
해설:
산야의 사찰이 나무를 가르고, 산정은 저녁노을을 지나가는 듯하다. 봄은 깊었지만 손님은 오지 않고, 가는 길에 소나무 꽃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5. 주청위, 물은 맑고 석양은 밝다.
장송:수시
봉황산은 날이 밝아 비가 내리고 물이 맑고 바람이 맑고 석양이 밝다. 연꽃은 아직 피었습니다. 두 마리의 왜가리는 어디로 날아가는지 궁금하다면 무평각으로 가보세요.
문득 강가에서 슬픔에 잠긴 정(鄭)의 애절한 소리가 들리는데, 씁쓸하고 깊은 감정이 느껴졌다. 누구를 보내서 듣게 한 것인가? 구름에 연기가 모이는 것은 샹링이라고 합니다. 나는 노래가 끝날 때 그것을 찾고 싶고, 봉우리를 세면서 그것을 보지 못합니다.
해설:
봉황산 아래, 주청의 비가 내린 뒤 구름은 옅고 저녁 해는 찬란하다. 연꽃은 지고 없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깨끗합니다. 백로 한 쌍이 어디선가 날아와 진나라 주인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려고 합니다. 갑자기 슬픔이 가득한 강가에서 슬픈 소리가 들리는데, 누가 그 소리를 들을 수 있겠는가?
안개는 떫고 구름은 물들었네. 이 노래는 마치 샹수이 여신이 거문고를 연주하며 슬픔을 쏟아내는 것 같습니다. 노래가 끝날 무렵, 그녀는 멀어지고 청풍은 여전히 호수에 조용히 서 있는데, 마치 슬픈 음악이 여전히 풍경 사이로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