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온라인 게임 클라이언트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수백 KB에서 수 메가바이트에 이릅니다. Contract OL과 같은 가장 큰 클라이언트는 16MB로 상당히 큽니다.
모바일 온라인 게임의 트래픽은 일반적으로 시간당 1MB 정도입니다. Zhushen, Fengshen, Tianjie, Kyushu 등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은 시간당 약 800KB로 제어됩니다.
Fantasy Westward Journey와 같은 WAP 온라인 게임은 시간당 약 수백 KB의 트래픽을 소비합니다.
계산에 따르면 이동 중에 Q를 사용하면 하루에 4~5MB가 되며, 이는 한 달에 150~200MB의 트래픽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Contract OL처럼 트래픽이 많은 일부 온라인 게임은 결국 게임 품질이 더 높아집니다. King과 Qianlong OL은 시간당 몇 메가바이트의 데이터를 소비합니다.
데이터 요금은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5위안이면 30MB, 20위안이면 150MB면 기본적으로 하루 2시간 정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초과 트래픽 수수료는 KB당 1센트입니다.
Dangle.cn은 이러한 클라이언트 온라인 게임의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