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별자리 두 개와 성격 두 개가 있는 남자입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이나 동물이 된 망상은 인격전환으로 여겨진다. 정신과학 연구는 이중 또는 다중인격이라고 하지 않나요? 나는 무슨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다! !

이중 인격 (이중 인격 참조)

두 개의 다른 인격이 연이어 같은 사람에게 나타났고, 각 인격의 완전성은 당시 파괴되지 않았다는 것을 일컫는 것은 통일의식 장애의 표현이다.

환자는 동시에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인격을 나타냈다.

예를 들어 환자는 A, 어조, 행동으로 나타나고, 다른 한편으로는 B 로 나타난다. .....

히스테리와 정신분열증에서 많이 볼 수 있다.

다중인격이나 인격전환이란 여러 가지 다른 인격이 차례로 한 사람에게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며, 각 인격의 무결성은 변하지 않고, 고질병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정신분열증은 기존 인격을 부인하고 자신이 다른 사람이나 동물이 된 망상으로 보는 망상도 있다. 이런 망상은 인격전환으로 여겨진다.

인격 붕괴나 자기경계장애는 환자가 자신의 내면의 일부 체험이나 활동이 자기 것이 아니라 타인에 속한다고 느끼는 것을 말한다. 만약 환자가 자신의 머릿속에 많은 이기적 사상이 삽입되어 있다고 느낀다면, 다른 사람들은 얼굴로 웃으며 그의 신체 활동을 지배할 것이다. 이때 인격의 통일성이 심각하게 훼손되었다. 정신분열증에 걸리다

인격 해체는 이상한 복합체험이다. 자신이나 외부에 변화가 생겼다는 느낌이 이상하고 비현실적이다. 환경이 바뀌고, 진실하지 않고, 마치 꿈을 꾸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현실 해체' 라고 부른다. 몸의 일부가 커지고, 작아지고, 분리되고, 내장되고, 공허하다고 느낀다면, 이를' 해체' 라고 합니다. 감정을 체험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고, 울고, 사랑할 수 없고, 미워할 수 없다고 느낀다면,' 감정 해체' 라고 부른다. 인격해체의 경험은 묘사하기 어렵고 종종 오해를 받는다. 정상인의 피로나 수면과 같은 경우 불안장애, 우울증, 때로는 정신분열증이나 측두엽 간질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자의식 장애

야스퍼스는 자의식의 내포는 다음과 같다고 생각한다. 1 실존주의 의식: 사람은 자신의 존재에 대해 현실적이고 정확한 경험을 할 수 있다. ② 주동적인 의식: 자신의 정신활동이 자신의 지배와 통제를 받는다는 것을 깨닫는다. 3 정체성 의식: 자신이 서로 다른 시간에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④ 연대 의식; 당신이 동시에 독신이라는 것을 깨닫다. ⑤ 경계의식: 자신과 타인 또는 사물 사이에 일정한 경계가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서로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다른 개체이다. 1 또는 위 내포 중 몇 가지가 잘못되었을 때 자의식 장애가 발생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격해체는 자아와 주변 현실에 대한 비현실적인 느낌을 말한다. 자신의 정신활동과 물질적 존재에 대해 부정확한 이해나 현실감 또는 현실감을 잃는다. 예를 들어, 정신분열증에서 볼 때, 한 사람의 영혼은 육체에서 벗어나 존재하거나 육체의 양쪽이 같은 육체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중 성격은 통일 의식 장애의 징후입니다. 환자는 동시에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인격을 나타냈다. 예를 들어 환자는 A 의 신분, 어조, 행동으로 나타나고, 한편으로는 B 로 나타난다. 히스테리와 정신분열증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인격교체는 신분의식 장애의 표현이다. 같은 환자는 서로 다른 시간에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성격을 보이며 서로 다른 시간에 번갈아 나타난다. 히스테리와 정신분열증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이중인격은 일종의 다중인격이며 심각한 심리적 장애이다. "미국 정신의학사전" 은 다중인격에 대해 "한 사람이 두 가지 이상의 비교적 독특하고 독립적인 아인격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아인격은 바로 다중인격이다" 라고 정의한다. 히스테리의 심리적 장애입니다. 클릭합니다 다중인격의 기본 특징은 같은 개인이 두 개 이상의 완전히 다른 인격을 가지고 있지만, 어느 시점에서 그 중 하나만 뚜렷하다는 것이다. 모든 인격은 완전하며, 자신의 기억, 행동, 선호도를 가지고 있으며, 단일 병전 인격과 완전히 대립할 수 있다. 다중인격은 이중인격, 삼중인격, 사중인격, 최고 17 인격을 가질 수 있다. 이중 인격은 흔히 볼 수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우세하지만 둘 다 상대방의 기억에 들어가지 않아 상대방의 존재를 거의 의식하지 못한다. 한 인격에서 다른 인격으로의 전환은 보통 처음에는 갑작스럽고 외상 사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후 거대하거나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이 발생하거나 릴랙스, 최면, 환기와 같은 치료를 받을 때만 전환이 일어난다. 사실, 순수한 다중인격 현상은 매우 드물다. 지금까지 세계에서 보도된 병례는 50 건도 안 되지만 중국은 이중적 또는 다중인격에 대한 공식 보도만 있다. 해결 또는 통제 조치: 1. 개인 생활과 업무 환경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거나 완화하고 생활 조건을 개선하다. 본질적으로, 다중인격은 환경 압력에 대한 일종의 방어이다. 2. 다중인격으로 강한 열등감과 취약성이 있다. 그래서 차근차근 자신의 자신감과 자강의식을 키워야 한다.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점차 성공하는 느낌. 3, 환자에게 충분한 만족감과 안정감을 준다. 4. 환자와 많이 소통하고, 환자가 우호적인 사람과 우정을 쌓도록 지도한다. 5. 아이들에게 따뜻한 가정 환경을 주고 가정 폭력을 금지한다. 가족 관계의 불화는 아이의 인격장애를 초래하기 쉬우며, 심각한 것은 다중인격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의 인기도는 그의 성격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외향적이고 내성적인 사람은 모두 환영받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인간관계에서 인기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원칙과 기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 평등의 원칙: 사회주의 사회의 인간관계에서 먼저 평등의 원칙을 고수해야 한다. 공식이든 개인이든 고하 귀천의 구분은 없다. 우리는 친구처럼 소통해야 깊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짧은 근무 시간, 경험 부족, 경제적 여건 때문에 열등감을 느끼지 말고, 대학 졸업생이고 젊고 예쁘다고 자만하지 마라. 이런 마음가짐은 모두 인간관계의 순조로운 발전에 영향을 미친다.

(2) 호환성 원칙: 주로 심리적 호환성, 즉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가 조화를 이루고, 사람과 지낼 때 포용, 포용, 관용, 양보가 있다. 주동적으로 사람을 사귀고, 친구를 사귀고, 좋은 친구를 사귀고, 자신과 비슷한 사람과 교제할 뿐만 아니라, 자신과 반대되는 사람과도 사귀고, 공통점을 찾고,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보완하고, 경쟁과 호환되는 관계를 잘 처리하고, 자신을 더 잘 발전시킨다.

(3) 상호 이익의 원칙: 상호 이익을 의미합니다. 인간관계는 일종의 양방향 행위이기 때문에' 오지 않고, 무리하게 소란을 피운다' 는 말이 있어 일방적으로 이득이 되는 인간관계는 오래가지 못한다. 따라서 양 당사자는 물질적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유익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양 당사자는 모두 헌신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4) 신용원칙: 교제는 신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신용은 한 사람이 성실하고 정직하며 신용을 지키는 것이다. 고훈은 "일노천금, 일노천금" 이다. 이제 정직한 원칙이 있습니다. 쉽게 승낙하지 마라. 일단 약속을 하면, 약속을 어기지 않도록 노력하여 실현해야 한다. 친구 사이에는 말과 행동이 반드시 이루어지고, 행동이 반드시 이루어지고, 비굴하지 않고, 위엄이 있고, 점잖지 않고, 겸손하고, 꾸밈이 없고, 약자를 속이지 않고, 강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덕망이 높은 사람을 기쁘게 하고, 거만하게 자신의 자신감을 과시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는다.

(5) 관용 원칙: 무원칙한 문제에 대해 시시콜콜 따지지 않고 덕으로 원한을 갚고 관용을 베풀 수 있다. 인간관계에서 오해와 갈등이 자주 발생한다. 대학생은 개성이 강하고, 관계가 밀착되어, 갈등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를 위해서는 대학생들이 교제 중에 시시콜콜 따지지 말고 겸손하고 대범하고 자제하고 인내심을 갖고 상대의 태도와 말에 상관없이 자신의 행동 책임을 용감하게 감당해야 한다. "총리의 뱃속에서 배를 탈 수 있게 하라", 그는 싸우고, 너는 싸우지 않는다. 그는 매우 치열합니다,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욕을 하는데, 너는 욕을 하지 않는다. 우리가 마음이 넓고 남을 포용하는 한, 분노한 쪽은 지루함을 느낄 것이다. 관용과 자제는 연약함과 나약함의 표현이 아니다. 반대로, 그것은 측정할 수 있는 표현이다. 좋은 인간관계를 확립하는 윤활제로,' 적을 친구로 만들 수 있다' 며 더 많은 친구를 얻을 수 있다.

2. 대인 관계 기술:

(1) 다른 사람의 성이나 이름을 기억하고, 주동적으로 인사도 하고, 호칭도 알맞게 하고, 예의 바르고, 중시를 받고, 친근한 인상을 준다.

(2) 관대하고 태연하게 타인을 홀가분하고 편하게 하며 교제 동기를 자극한다.

(3) 밝고 활발한 성격을 길러 상대방이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을 기쁘게 합니다.

(4) 유머러스한 언행을 키우고, 유머는 분수를 잃지 않고, 유머는 경박하지 않고,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사람을 대할 때는 겸손하고, 착하고, 남을 존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를 낼 수 있다.

(5) 침착하고 투덜거리지 마라. 이렇게 하면 자신을 기쁘게 하고 자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다.

(6) 언어의 매력에 치중한다: 다친 사람을 위로하고 실패한 사람을 격려한다. 진정으로 성취한 사람들을 칭찬하고,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을 돕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7) 단호하고, 주견이 있고, 정력이 넘치고, 자신감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교제 동기를 자극하고,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고, 사귀고 싶은 매력을 갖게 된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