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에 관한 시

장에 관한 시

장에 관한 시는 1. 장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장"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정령

원나라:작가 미상

옥사다리를 도운 술에 취한 초월자 이한중

. 수염을 기르고 피부가 붉은 구름처럼 붉다. 누군가와 동행하다

차, 약, 거문고, 체스입니다. 머리를 쓰고 있나? 머리띠를 두르고 옷을 입은 채 위엔롱야오치에게 갔다. 노동빈

술에 취한 영혼은 광한궁에 작별을 고하고 야오타이 열두 봉우리로 날아갔다. 불멸의 영혼이 행운을 얻게 된 것은 꿈으로 가득 찬 베개 덕분이었다. 약; 모든 곳에서; 약

옥녀, 황금 소년, 요정의 약을 먹고 천 년을 살고, 연금술 9를 모래로 되돌려 놓습니다. 일일 가격은 호랑이에게 떨어진다. 란채허

서풍은 녹색 옷을 입고 춤을 추고, 매일 계단 앞에서 술에 취해 쓰러진다. 검은 모자를 머리에 쓰고 손에 돈을 쥔 채로. 싸우다

조조를 때려 죽이고, 미친 듯이 노래하고, 백단향을 두드리며 여포를 기다리느라 바쁘다. 쉬신굉

나는 도둑을 위해 아내와 노예를 사랑하지 않지만 흐리고 추운 곳에서 살고 있으며 금은보화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온몸은 끊어진 밧줄, 케이블

깃털 옷입니다. 조용한 것이 올바른 길이며, 등에 조롱박을 짊어지고 여유롭게 땅을 거닐고 있습니다. 장

낙타의 허리는 구부러지고 등은 육십이 높고, 머리는 희고 수염은 늙어서 붉은 먼지를 헤치고 다닌다. 흰 구름을 뒤집어쓴 당나귀를 타고 높이 날아올라 돌다리를 건너 조조 앞에 이르렀다. 점박이 대나무 막대기와 거친 옷을 입고 술에 취해 복숭아를 먹으러 갔다. 조궈주

금빛 말의 옥관을 쓴 궁녀로, 곤륜의 화신인 주인의 꼭대기에 있다. 허리에 황금 인장을 차고 있지 않으며, 여동빈과 린콴과 한가롭게 시간을 보냅니다.

자연과 진리를 수양하기 위해. 금메달 벨트, 헤지 핸드 메모리, 주 황제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리월

펜의 끝은 공식적인 업보가 침범하지 않고 영생의 둥지로 뛰어들지 않습니다. 비단 셔츠를 입고, 손에 쇠를 잡아당기고, 지저분하다.

송케처럼. 다시 누워서 하얀 이빨의 노래를 좋아하지 않고 매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한 샹지

제약 용광로가 원인이며, 가신과 총리를 사랑하지 마십시오. 눈 푸른 관습은 바람의 돌풍, 차가운 향기로운 말에 동상, 반쯤 비어 있습니다.

창사 혼돈, 먹구름, 찬바람이 불고, 산 꼭대기에 꽃이 핀다.

2. 장자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장"에 대한시에는 원나라의 "물속의 님프"가 포함됩니다 : 저자는 알 수없고, 신성한 도달 할 수없는, 옥 사다리를 도울 사람에 취해 있습니다.

콧수염을 부채질하고 붉은 구름처럼 붉은 피부. 차, 약, 지더, 체스를 동반합니다.

머리를 쓰고 있나요? 머리띠를 두르고 옷을 두른 채 위안랑 야오치에게 갔다. 넋을 잃은 노동빈은 광한궁을 떠나 야오태의 열두 봉우리로 날아갔다.

불로장생이 행운을 얻게 된 것은 꿈이 담긴 베개 덕분이었다. 좌우 옥녀와 황금 소년이 나열되어 있고 불사의 약은 수천 년 동안 사용되며 연금술 모래는 공덕으로 바뀝니다.

일일 가격은 호랑이에게 떨어집니다. 란카이허 서풍무 녹색 가운, 매일 계단 앞에서 술에 취해.

검은 모자를 머리에 쓰고 손에 돈을 쥔다. 조나라를 죽이느라 바쁘게 노래하고 백단을 두드리며 소년은 그저 기다리며 행복해합니다.

서선웅은 아내와 노예를 도둑처럼 사랑하지 않고, 연기와 보물 구름에도 무관심합니다. 몸 전체에 밧줄이 끊어지고 밧줄이 옷을 끊지 않습니다.

박을 등에 짊어지고 땅을 여유롭게 산책하는 것이 여전히 올바른 길입니다. 예순 살, 허리를 구부리고 구부린 장은 머리가 하얗고 수염이 덥수룩한 채 붉은 먼지 속을 걷고 있었다.

하얀 당나귀를 타고 높은 곳에서 조저우 시로 이어지는 돌다리를 내려다보았다. 점박이 대나무 지팡이를 들고 거친 옷을 입은 그는 술에 취해 증에게로 갔다.

조국주 유탕 진마는 원래 궁녀였으나 곤륜산 정상에서 고승으로 화신했다. 허리에 황금 인장을 걸지 말고 루동빈을 따라 숲과 샘 아래에서 마음과 정신을 수양하고 진리를 수양하십시오.

금메달 벨트, 헤지 핸드 메모리, 주 황제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월은 자신의 경력을 침해하지 않고 영원한 행복의 둥지로 뛰어들었다.

실크 셔츠를 입고 소나무처럼 손에 철을 잡아 당깁니다. 다시 누워서 하얀 이빨의 노래를 좋아하지 않고 매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한 샹지 약로는 오랜 시간이 지났고 가신 총리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하늘에 날아가는 눈, 차가운 향이 즉시 동상, 공중 혼돈의 긴 모래, 어두운 구름 천, 차가운 바람이 불고, 산의 꼭대기 꽃이 피었습니다.

3. 팔선녀에 관한 시

팔선녀를 노래하다

중리관

한족인 왕씨가 한 장군에게 패했다고 합니다.

밤에는 동궁으로, 낮에는 세상 밖으로.

황량은 귀환을 꿈꾸며 칼을 들고 온 천하를 노래했다.

세상에 좋은 이야기를 남겼으니, 그것은 거친 역사에 비견할 만하다.

철제 목발 리

성 현준, 이름 수안, 얼굴이 변하지 않는 것에 지쳤다.

자신의 다리는 치료도 쉽지 않지만 약을 팔기도 쉽지 않다. 헛된 한숨을 쉬기 어렵다.

당신이 종이로 흰 당나귀를 자를 수 있는 늙은 박쥐의 정령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황우에게 들켜서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겠소.

한상자는 원래 장리의 아들이자 조카였으나 남쪽의 진실을 늦게 알아차렸다.

책 속의 란이 아니었다면 이 불멸의 이름은 결코 알려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조괄은 왕실의 친척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지 않고, 남쪽으로 가는 길에 관대하게 대해준 관리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천하의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전히 신을 섬깁니다.

란채허

백단향을 두드리며 신비로운 노래를 부르는 것은 생각만큼이나 오래된 일입니다.

돈은 땅을 보지 못하고 푸른 물결 속에 있네.

불멸의 수녀

열세 명의 처녀가 진실을 만나고, 운명을 헤아리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어느 날, 야오치는 오랫동안 불로장생을 퍼뜨리고 있던 왕태후를 찾아갔어요.

4. 술 취한 달에 관한 시

I. 이백의 달밤 세계

역사적으로 우리는 달을 유난히 좋아하는 민족입니다. 밤에 달을 보면 달에 사는 장의, 장자, 오강, 백토끼, 두꺼비 등을 떠올리고, 고전시에서 달에 관한 명대사를 떠올리기도 합니다. 이것도 일종의 민족 심성이라면 이를 가장 잘 표현한 시인은 이백입니다.

몇 편의 명시만 남긴 다른 시인들과 달리 리바이는 수많은 시로 특별한 세계를 구축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달을 모르고 백옥 원반이라고 불렀고, 청운산 저편에 야오타이징이 날고 있다고 의심하기도 했다."

"달은 달빛의 세계는 다양합니다. ("구랑위 섬")

"강 중력을 바라보며 계속 이동합니다. 갑자기 밝은 달이 서쪽에 떠 있고 옥고리가 푸른 하늘에 매달려 있다." ("서강에 매달려 달을 기다리며 와이오밍")

보름달은 거울과 같고 초승달은 갈고리와 같아서 달의 모양을 나타낸다.

"가을바람이 강을 건너 지난 달에 불어왔다. 주인은 술을 빚고 촛불은 꺼져 빛을 연장한다." ("진령유건지 보내기 - 추이")

"달은 푸른 언덕을 따라가고, 물은 하늘을 따라간다. 은하수와 같지만 조용하다." ("달밤에 강가의 살구에 구중지를 보내며")

이 곳은 달이 뜨는 장소와 그 주변을 묘사한 글입니다. 이백은 시야가 탁 트이고 달의 역동성이 신선하고 밝은 느낌을 주는 산의 달과 산의 달에 대해 가장 많이 썼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물 위의 달은 안개가 자욱한 얼음장처럼 보입니다."옥두꺼비는 바다에서 왔고, 천 년의 젖은 꽃나무입니다. 구름 옆의 바람은 발톱을 만들고 모래의 머리는 눈썹을 담근다." ("월초")

"교외는 흐리고 흩어져 있고, 계정은 반 두꺼비입니다. 만 쌍의 강, 한 강 건너." (비 온 뒤 달을 바라보며)

"송양 옥녀산이라는 고택이 있소. 한 달 동안 머물면서 동송과 서송에 매달려 있으라." (양산련을 송산에 보내며)

"돌거울이 마음을 맑고 깨끗하게 하고, 밝은 달이 푸른 장미에 걸려 있는 곳." (루산의 노래)

"암무 가지를 흔들며 푸른 하늘에 밝은 달을 반쯤 걸고." ('치우의 복숭아꽃 옛 유람을 회상하며')

위에 언급한 산과 물, 소나무, 소나무는 달이 뜨는 위치를 설명하기 위한 것으로, 이백의 달에 관한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으로 고요하고 시대를 초월하거나 오래된 절벽에 새겨져 동화적인 환상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마치 꿈속에서 본 듯한 현실적이고 특이한 풍경이 펼쳐집니다. 가끔 달빛을 받으며 움직이는 유인원이나 왜가리 같은 작은 생명체들을 볼 수 있는데, 이런 느낌도 듭니다."가을 수영장에서 하얀 유인원들이 눈 위를 날아다닌다면. 물속에서 달을 마신다." (치우푸의 노래, 5부)

"한 모금에 용의 가슴을 마셨더니 빛이 다시 차가워졌네. 술 취한 노래에 백로들이 놀라서 한밤중에 해변으로 날아오른다." (음수 보내기, 3부)

물에서 술을 마시는 백로와 겁에 질려 날아가는 백로는 현실에서 포착한 실제 역동성입니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역학은 흐트러지지 않고 오히려 달빛이 비추는 세계의 고요함과 마법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인간의 활동조차도 위의 분위기를 거의 깨뜨리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리바이의 달빛세계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모두 하층민 출신입니다."동양에서 온 채식주의자 소녀가 거랑을 기록할 것이다. 달이 아직 지지 않은 것을 보니 간과 창자가 헛되이 망가졌다." (위누의 말 중 네 번째 부분)

"거울의 조수는 달과 같고, 개울 소녀는 눈과 같다. 새로 만든 시나, 풍경은 두 배로 완벽하다"(同第五).

첫 번째는 달 아래에서 만남을 기다리는 남녀의 모습이고, 두 번째는 달밤 멀리서 바라본 호수 위의 무녀들의 모습인데, 모두 생동감이 넘치면서도 현실과 정적 속에 마법이 있는 듯한 인상을 준다. 마지막 시는 물을 달에 비유한 것뿐이지만 실제로는 달밤에 쓴 시입니다. 달빛 아래에서만 그러한 투명성이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이 마법의 세계에서는 가끔 노동자들의 노래가 들립니다."푸른 물은 달이 맑고, 밝은 달은 백로 날아가는 것이 맑다. 남자는 밤마다 노래를 부르며 돌아오는 연꽃 따는 사람의 딸의 노래를 듣는다." ('가을 교황의 노래'(xiii))

"하늘과 땅에는 불이 빛나고 붉은 별은 보라색이네.

5."장,, 뒤집어라"라는 노래 가사와 비슷한 장면이 있다."허베이 소떼"

언덕을 올라가는 게 뭐지? 언덕 아래에서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무엇일까요? 머리는 있고 꼬리가 없는 것은 무엇일까요? 머리가 없고 꼬리가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다리가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다리 없이 규슈를 여행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조주교는 누가 수리할까요? 옥 난간은 누가 떠날까요? 당나귀 다리에는 무엇이 있나요? 수레로 도랑을 굴리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누가 칼을 들고 다리 위에 서 있나요? 봄과 가을을 보기 위해 누가 고삐를 조이는가? 누가 백인인가? 누가 흑인인가? 콧수염이 많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하늘의 원은 무엇입니까? 당신 앞에있는 위안 위안은 무엇입니까? 어떤 둥근 바를 팔아요? 어떤 둥근 도로의 양쪽에? 어떤 꽃이 피었나요? 허리가있는 꽃은 무엇입니까? 전에 본 적이없는 꽃은 무엇입니까? 머리카락으로 가득 찬 입은 무엇이 꽃을 피우나요? 파란색과 흰색을 입는 새는 무엇입니까? 어떤 새가 비누 장화를 신나요? 어떤 새가 열 가지 종류의 브로케이드를 입나요? 어떤 새는 아마 주머니를 가지고 있나요?

이중문, 외문, 뭔가 부러졌나 봐요.

자동차는 언덕을 오르고, 절름발이는 언덕을 내려가고, 개구리는 머리만 있고 꼬리가 없고, 전갈은 꼬리만 있고 머리가 없어요. 벤치에는 집에 앉을 다리가 있지만 배에는 규슈, 조주 다리, 루반 수리, 옥 난간은 성도들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장은 당나귀 다리를 탔고 차이 왕의 수레는 도랑 위로 달렸습니다. 저우는 칼을 들고 다리 위에 섰고 관우는 고삐를 졸라 봄과 가을을 보았습니다. 루오, 징더전, 장비는 수염이 많았습니다. 하늘의 달은 둥글고, 내 앞에있는 잔은 둥글고, 둥글고 긴 거리는 탄 케이크를 팔고, 양쪽의 바퀴는 둥글다. 참깨는 점점 더 높이 피고, 목화는 허리 높이로 피고, 덩굴은 보이지 않게 피고, 옥수수 꽃은 약간 털이 있습니다. 까치는 청색과 흰색을 입고 까마귀는 비누 장화를 신고 꿩은 열 가지 브로케이드를 입고 아리엘은 리넨 주머니를 입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