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평론으로 볼 때 이 작품은 여러모로 베토벤 교향곡 중 최고는 아니지만 작곡가 본인은 여전히 그녀를 더 좋아한다. 사실' 전쟁 교향곡' 은 원래 평범한 음악 작품일 뿐이었지만, 음악회 무대에 당당하게 나타나게 하기 위해 베토벤은 오케스트라로 개편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심지어' 교향악' 이라는 칭호까지 붙였다. 베토벤은 나폴레옹의 혁명 배신과 이후 유럽 국가에 대한 침략에 대해 매우 분개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나폴레옹이 패배했을 때 작곡가들도 음악으로 이 순간의 격앙된 감정을 묘사하고 전달하려고 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전쟁 교향곡은 베토벤의 다른 교향곡의 깊은 사상 내용에 비해 너무 얕아 보인다. 그리고 몇 년 후, 베토벤 자신도 이 작품의 거칠음을 깨닫고, 심지어 자신도 검토했다. 이 작품은 당시 매우 빨랐지만 베토벤의 다른 9 편의 교향곡이 수백 차례 녹음된' 대우' 에 비해' 전쟁 교향곡' 녹화는 현재 비교적 드물다.
전쟁 교향곡' 은 단명 한 작품일 뿐이지만 그해 베토벤에게 더 높은 명성을 가져왔다. 18 13 12.8 베토벤 작품 특집 음악회에서 작곡가가 지휘자로 직접 출전했다. 두 편의 주요 작품을 상연했다. 전년도에 쓴' 7 번 교향곡' 은 오늘에야 진짜 초연됐다.' 전쟁교향곡' 은 베토벤의 신작으로 비엔나 관객들 앞에 처음 등장했다. 베토벤의 작곡과 지휘능력이 관객들 앞에서 충분히 드러난 매우 성공적인 음악회다! 7 번 교향곡은 더욱 호평을 받아 어쩔 수 없이' 작은 판자' 악장으로 연주해야 했다. 전쟁 승리의 기쁨에 젖어 있던 사람들은 전쟁 교향곡에 비범한 열정을 보였다.
말하자면 우습다. 많은 음악 평론가들이' 전쟁 교향곡' 의 예술적 가치를 경멸한다. 베토벤 자신도 이 작품에' 피상적' 이 많다는 것을 인정한다. 하지만 바로 이 작품 때문에 비엔나와 유럽 대중의 마음 속에 베토벤의 지위가 다시 한 번 새로운 높이로 올라간 것이다. 이 시점에서 베토벤은 거의 영광과 영광으로 가득 찼고, 마침내 생활이 어려운 작곡가를 위로해 주었고, 적어도 그의 음악은 더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이때 베토벤의 창작 욕망이 다시 한 번 격발되고, 또 한 편의 새로운 작품이 등장하고, 음악회는 또 한 차례 장소를 진행해야 한다는 요청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베토벤, 독서명언) 1865438+2004 년 2 월 7 일 콘서트에서 8 번 교향곡이 비엔나에서 초연되면서 청중은 5000 여 명에 달했다. 지금도 이 숫자는 놀랍다! 다음 한두 달 동안 전쟁 교향곡이 끊임없이 상연되어 모든 사람이 충분히 보지 못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이 모든 것이 베토벤의 휘황찬란한 시대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1865438+2004 년 5 월 베토벤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오페라' 페델리오' 가 대폭 개정돼 다시 한 번 성공적으로 상연됐다. 7 월 이후 베토벤은 고관 귀인과 정치가의 모임에 몇 번이고 초청되었다. 이때 나폴레옹은 이미 무너졌다. 유럽의 정국은 복잡하지만 표면적으로는 비교적 안정적이다. 이에 따라' 평화' 와' 축제' 시대에 음악가와 예술가의 가치가 다시 한 번 드러났다. 이 예술가들의 대표와 지도자로서 베토벤은 유례없는 대우와 관심을 받았다. 당시 베토벤은 오늘날의' 인기 톱스타' 와 같았다!
물론, 그의 가장' 휘황찬란한' 기간 동안 베토벤의' * * * 제도' 에 대한 이상은 사라지지 않았다. 하루 종일 봉건 통치자들과 함께 살았지만 베토벤은' 자만' 하거나' 자아 상실' 을 하지 않았다. 그는 여전히 자신의 본성을 유지하고 있고, 집안의 지저분한 상황은 조금도 개선되지 않았고, 그의 언행도' 상류사회의 유명인' 과의 교제로 타협하지 않았다. 그는 비교적 편안한 환경에서 그의 음악 창작과 보급을 계속할 뿐이다. 이런 안일함과 휘황찬란함은 18 15 까지 이어졌지만, 모든 사람들처럼 생활이 영원히 순조로울 수는 없었다. 오르가즘 이후 베토벤은 인생의 또 다른 슬럼프에 들어갔다.
저조함은 베토벤의 많은 걸출한 친구들의 죽음, 질병, 파괴에서 비롯된다. 완전한 가정이 없었고, 베토벤은 이때 다시 외로움과 외로움으로 돌아갔다. 낙성의 생활에도 햇빛이 찬란한 날이 있지만, 여전히 흐린 날이 맑은 날보다 많기 때문에 베토벤은 슬픈 인물의 캐릭터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이때 그는 이미 완전히 귀머거리가 되었다. 나이가 들면서 그의 성질은 점점 이상해지고, 성격은 더욱 종잡을 수 없고 친근하게 한다. 일부 외부인들에게 베토벤은 폭군과 미치광이와 별반 다르지 않다. 한편 베토벤의 건강은 또 그를 반대하기 시작했고 폐병과 장티푸스는 작곡가들을 괴롭히고 있다. 한편, 이 시점에서 유럽 대륙의 정세는 정치에 관심을 갖고 있던 작곡가 베토벤을 걱정하게 만들었지만, 어쩔 수 없었다. 이들 모두 베토벤이 큰 교향작을 열심히 창작할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18 14 부터 18 18 까지 베토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을 거의 만들지 못했습니다.
이 슬픈 날에 베토벤은 독서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각종 문장, 시, 연극을 읽었다. 호머와 괴테의 만년시,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 베니스 상인' 등을 포함한다. , 그리고 많은 의견과 노트를 썼다. 결국, 베토벤은 이 내포와 열정으로 가득 찬 글에서 다시 창작의 영감을 얻었다! 물질적인 생활이 아무리 어려워도 작곡가들은 정신세계에서 자신의 버팀목을 찾았다. 18 18 부터 베토벤은 침묵 속에서 깨어나기 시작했고, 또 한 편의 헤비급 작품이 끊임없이 쓰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