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 사건을 묘사한 서정적 산문.

낭만적인 풍경은 처음에 시에 묘사된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키며, 뒤이어 공허하고 화려한 시를 가리키며, 풍류와 방탕한 생활을 가리키며, 문맥에 따라 좋은 의미로 쓰일 수도 있고, 나쁜 의미로 쓰일 수도 있다. 다음으로, 낭만적 인 일을 묘사 한 서정적 인 산문 내용을 가져 오십시오. 당신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풍화설월을 묘사한 첫 서정 소품: 풍화설월은 깊고, 하늘은 슬프고, 꿈은 부서지고, 붉은 쌀화장, 남지절, 거문고 소리는 눈, 달빛 추위, 서리잉크, 성우부드러움, 다음번, 외로움, 별빛 사진, 취몽사, 겨울바람 휘파람, 겨울바람 휘파람

난간에 기대고, 뭇별 독창 사곡, 꽃그림자가 서글프고, 청주가 꿈의 음료를 초대하며, 구름비가 뚝뚝 떨어지고, 빙월만은 차갑고, 먹옥주가 뚝뚝 떨어지고, 햇빛이 사라지고, 가루의 눈물은 소소하고, 필묵음, 미인은 복숭아꽃 꿈에 빠져들고, 결국 텅 비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앙만 부러워하고 선비, 꽃비, 마음, 그윽한 것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매화 한 송이가 정원에 피고, 새가 가지에 떨어져 부서진 빗소리를 듣고, 얼룩덜룩한 별들이 와타나베 한 나무 뮤지션의 잉크에 반해 요염한 바이올린 소리가 독차지했다. 눈 어려운 한 쌍의 그림자, 눈 분말 노트, 연꽃 꿈 후 불면, 피리 겨울 안개 감기, 붉은 보서 부드러운 여자 눈물, 반월금 꽃 술에 취해 가는 펜 천산, 창랑권 잉크.

배꽃과 비가 눈물을 흘렸는데, 누가 풍채가 우아하냐? 한 잉크 산수, 한 잉크 하늘, 한 잉크 난세, 한 잉크 가는 조각, 한 잉크 꽃비, 한 잉크 이슬, 한 잉크 걱정, 마지막 밤, 응결된 잉크 비

빈 침묵, 외로움, 무기력, 춤 잉크, 산 흐르는 물 연주, 바람, 눈, 눈,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궁전 깊이, 머리핀 머리, 차가운 연기 커버, 겨울 바람 연습, 진 떨어지는 눈, 심장 실크 얼룩, 황사 청소, 도시 비바람, 묵옥눈물, 미인 독창, 도도한 강물 줄지 않는다. 나는 어제 복숭아꽃이 만발하던 것을 기억하는데, 오늘은 어찌 졸린 배밭이랴. 나는 원래 실망한 손님이었지만, 아름다운 연꽃물 때문에 담소를 떠올리며 나를 취하게 했다, 호나이.

꽃 가슴, 추위, 따뜻한, 금소매 춤 잉크, 나비 한 마리가 그림 속에 있고, 먹에는 하늘이 있고, 붉은 비는 붉은 먼지에 있고, 눈향은 잉크 속에 있고, 글은 현묘하고, 문자는 얼음을 포함하고, 산은 산이 아니다. 물은 물이 아니다. 감정이 분명하지 않다. 매화는 눈 속에 있다. 손가락은 모래, 빛은 생각으로 가득하다.

구름가요가요, 흐르는 물정, 망망한 바다, 청영단단, 인도 없음, 무신, 머나먼, 복숭아꽃 꽃잎, 누가 내실, 바람 혼란, 단견새 그림자, 눈썹잠추, 바다에 기대고, 남산은 노래하지 않고, 집착, 하나이, 초창기

안개 속에서 꽃 찾기, 구름 운율 노래, 장미장, 피리 소리, 천산만수 시간이 흐르면, 나는 너와 오랫동안 함께 있고 싶다. 달이 내 마음을 안다면, 나는 사랑과 사랑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겨울의 푸른 꽃, 가을의 노란 잎, 길만 평범하고, 먹이슬을 마시고, 노래를 다 부르고, 비가 내리고, 겨울이 길고, 우수수 부슬부슬 내리는 비, 붉은 화장을 추가하고, 눈물 자국을 감추고, 이인 독창 달빛, 달빛에 취해, 서풍을 부드럽게 마시고, 연꽃을 거닐고, 눈그림자가 출렁이고 있다

로맨틱한 풍경을 묘사한 서정적 산문 2 부: 로맨틱한 풍광을 마셔도 천애귀인은 보이지 않는다. 저자: 맑은 물에 물고기가 없다

이것은 늘 있는 일이다. 번화 속에서 자고 황량한 꿈을 꾼다. 기억 속에 사는 화권은 결국 운무가 감돌고 허무맹랑한 먼 산이다. 꽃이 피고 달이 지고, 꽃이 떨어지고 그림자가 어지럽고, 기복이 심하고, 애환이 이별하고, 해가 거듭된다. 물 한 파도, 복숭아꽃 한 송이. 원인에 대한 사고, 결과에 대한 사고. 시는 말했다: 고대와 현대에는 풍류가 없고, 정이 얕고 정이 깊다. 서풍이 혼자 차갑다는 것을 누가 보아도, 다 닦았는데도 여전히 꽉 찼다. 더 이상: 아카시아 깊은 뼈, 상처는 숨길 곳이 없다.

-제목

나는 푸른 배가 빗나간 연근 깊은 곳에서 너를 만났는데, 그것은 내가 탐구하고 싶지 않은 복숭아꽃 한 송이였다. 순식간에 만나고, 순식간에 떠나다. 나는 너의 손바닥에 바람이 잘 통하지 않는 한 단락이다. 불평시간이 너무 짧고, 탄식하고, 늦게 만나며, 우리는 이생의 하늘과 땅을 만날 겨를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밭을 통해 너를 보는 것은 마치 네가 거기에 있는 것처럼 멀지 않다. 내 손을 벌리고 싶어, 너의 품과 너의 따뜻함이 그립다. 그렇게 생각해요. 비바람 소리를 들었거든요. 바람은 말했다: 거울 속의 꽃이고, 비는 말했다: 물 속의 달이다. 물보라의 이야기는 이미 결말을 알고 있다.

붉은 먼지, 백년 풍류, 영원히 반복되는 만남과 이별일 뿐이다. 이른바 영생이란 시간 중 잠시 지나가는 순간일 뿐, 따뜻함은 언제나 끊임없이 자욱하고 미련을 품고 있다. 이미 녹아 날눈이 되어 봄진흙으로 변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뜻함을 유지하는 것은 단지 자기 위로일 뿐이다. 매번 환생할 때마다 다화 사건은 잊혀진 강을 건너 건너편으로 끝났다. 영원히 이런 감정이 있다고 믿는다: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비록, 항상 내 귀에 속삭이는 또 다른 목소리가 있지만: 세상의 모든 것이 결국 공허해질 것이다. 한 계절과 또 한 계절,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지만 세월에 의해 축소되어 쓰다듬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연전 첫눈에 반했고, 연후 마음이 아팠다. 만나고, 결국 놓치다. 어느 날 다시 만나는 것은 어떤 모습일까, 어쩌면 예상치 못한 순간일지도 모른다. 어떻게 만났는지, 어떻게 떠났는지, 그 따뜻한 추억들만, 하나는 너의 손바닥에 있는 밝은 달, 하나는 네 볼의 스모그. 아직 시간이 있다면, 강에 대해 이야기하고, 풍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축복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끔 침묵할 때 가볍게 한숨을 내쉬세요. 다만, 가볍게, 샘물로 가득 찬 강이 너의 눈앞에서 넘칠 수 있을까?

누군가 내가 항상 이런 꿈을 꾸는지 물었다. 복숭아꽃, 흐르는 물, 너의 이야기와 결말에 대해서 나와 그녀는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 너는 나의 강남의 연우이고, 내가 너를 위해 피어야 하는 봄이다. 꽃이 피면 시들고, 시들면 뒤척이는 것은 가을과 가을바람이다. 예, 당신은 단지 나의 봄이고, 당신은 번화함만 책임지고, 나는 만개만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한 차례의 꽃일이 결국 그것을 망칠 것이다. 마침내 술에 취한 밤에 깨어났을 때, 나의 오래된 꿈은 마치 시간 현에 깃털처럼 눈꺼풀을 뜨자마자 병으로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디로 가는지, 어디서 상륙하는지, 나는 생각이 없다. 너는 알 필요가 없다. 번잡한 등불 밖에서는 긴 물만 보고 뒤돌아본다: 작은 건물은 하룻밤 가을바람이 춥고, 한가한 연못은 떨어지는 꿈이 점점 옅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와 너의 사랑을 돌아보는 것은 꿈이 될 운명이다. 아무리 아름다운 꿈이라도 잠에서 깨어나면 찾을 수 없다.

너무 갑작스럽게 거절할 수 없고, 너무 아름다워서 사랑에서 강해질 수 없어, 그래서 너는 들 수 없어, 나는 들 수 없어, 불빛 아래 빛나는 아름다운 순간들은 결국 실망할 거야. 강호를 독립적으로 걸어도 상대방과 함께 지키고 싶었던 적이 있다. 그러나 이 세상은 원래 잊혀진 강호였다. 무엇이 불멸할 수 있고, 무엇이 영원할 수 있는가? 생활은 영원히 피어날 수 있는 기회일 뿐이다. 어떤 사람들은 한 계절에 꽃이 만발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한 곳에 비가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하늘은 수운묵향이고, 너는 나의 빈 인생 중 하나이며, 페이드아웃. 알록달록한 그 부분은 이미 종이의 뒷면을 관통하여 내 여생의 창백한 날을 오염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무리 가늘고 부드러운 펜이라도 선지 한 장이 그려진 고통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명월은 또 이끼를 비추고, 맑은 샘물은 여전하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나는 안이루라는 여자가 생각났다. 사랑은 창해일속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낡은 옷 더미에서, 나는 내가 미처 바꿀 수 없었던 희미한 시간을 파냈다. 그때 위에는 나의 기쁨과 아름다운 꿈이 묻어 있었다. 이때 세상 밖의 꿈인 것 같지만 나와 무관하다. 낡은 옷, 낡은 풍경, 그 옷들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산뜻하다. 그리고 나는 이미 그 부귀영화를 벗어나 점점 더 깊어지는 하얀 골목으로 들어가 당신의 유년 동안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너는 어떻게 내가 청춘을 놓쳤다고 탓할 수 있니? 어떻게 불평하고 좋은 시간을 저버렸습니까? 한 마디 읽기:? 새마르고, 술을 안 하고, 슬프지 않은가? 한숨 한번:? 나는 내 품을 떠나는 것이 두렵다. 얼마나 많은 말을 하고 싶으세요? 。 누가 당신의 인생에서 아무도 소중히 할 시간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어떤 꿈도 완성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누가 감히 자신의 일생이 시간 동안 지불하고 소유했다고 말하는데, 여태껏 놓치고 후회한 적이 없다. 그럴까? 누가 이렇게 완전한 삶을 살 수 있을까?

이번 회의는 그것의 회의와 일치한다. 삼천 피트의 따뜻함과 따뜻함은 손끝의 부드러움에 비할 수 없다. 그래서 네가 키스로 봉함을 해서 나는 슬프다. 얼마나 많은 허영심, 얼마나 번화한가, 모두 먼지 한 개를 지불할 것이다. 네가 아침 이슬 속에서 노여워할 때, 내가 너를 어떻게 소장해야 하는지, 내가 어떤 펜으로 너를 묘사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몇 년 전, 너는 내 글에서 도망쳐 혼자 추락했다. 만나기보다 만나는 게 낫다고, 만나는 것보다 놓치는 게 낫다. 붉은 먼지 속에는 천만 개의 길이 있다. 사랑의 힐끗, 이 장면이며, 이 생의 처량함을 운명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번 만남이 아니었다면, 이야기는 이렇게 우여곡절이 없었을 것이고, 인생의 출발점과 종점에는 이렇게 많은 이별의 고통이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을 소모하는 사랑에서 낯선 사람, 떠오르는 태양부터 지는 달, 미모에서 백발까지, 과거부터 미래까지 가을의 낙화처럼 꽃은 떨어지지 않고 열매는 맺지 않는다. 가을이 오면 매우 서두르는데, 겨울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어떤 사람들은 오고 또 갔다. 어떤 사람들은 오지 않는다. 시간이 끝이 없기 때문에, 나는 단지 한 조각, 꽃이 피거나 떨어지는 계절을 기다리며, 우리를 만나고 이별하게 하고, 눈물을 머금고 아름다운 중국 세월을 즐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너는 내 손을 잡고 그윽하고 조용한 오솔길을 천천히 걸어갈 수 있고, 밤에는 서로 기대고, 나비 한 마리도 방해하지 않고, 잠든 사람도 깨우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건너편이라 불리는 꽃은 사실 더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 휘영청 밝은 달빛처럼 하얗고 만돌라 꽃이라고 합니다. 난로 속의 불처럼 빨갛고, 이름은 슈만 사화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꽃 한 송이가 슬픔과 추억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응? 다른 해안화는 천 년 동안 피었다가 천 년 동안 떨어지고, 잎과 꽃은 영원히 만나지 않는다. 사랑은 인과가 아니라 운명의 생사다. -응? 꽃이 필 때, 단 한 덩어리만 빨갛다. 꽃이 피면 잎이 없고, 잎은 자라도 꽃이 없다. 서로 그리워하지만 만날 수 없어 혼자 건너편에 있다. 사실, 네가 이렇게 나를 사랑하면, 너와 나는 결국 건너편에서 외롭고, 피곤하고, 소중히 여길 것이다.

그래도 당신을 위해, 온갖 애환과 이별을 겪은 후, 봄강으로 먹실을 뿌리고, 강남의 연우로 우리의 경험을 물에 잠기고, 당신과 나의 이야기.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연민을 품고 있습니다. 만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바퀴 돌고 나서 모두 독립된 자세를 유지하러 갔다. 그것은 구시대에 둥지를 짓는 소리였다. 뒤에서 노래를 불렀다. 만약 네가 너의 눈에 증오가 없다면, 너는 세상에 백두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불꽃놀이와 메이크업으로 몸을 돌려 스매싱 행사에 참가하다. 외로운 밤, 나는 옛 꿈과 네가 흩날리는 그림자를 주웠다. 맑은 바람은 예전과 같고 밝은 달은 여전하다. 평화롭고 조용하며 현란하고 화려하여, 이미 봄빛을 헝클어 놓고, 반벽강산에 취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세상은 크고, 인심은 작으며, 사상은 강하고, 인연은 얕다. 너는 나의 세계를 언뜻 보았고, 나의 생명은 네가 지나간 그 순간에 얼어붙었다.

로맨틱한 사랑에 대한 서정적 산문: 너의 로맨틱한 사랑은 나를 만날 운명이다. 작가: 안개가 노래하고,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고 있다

샤하대교 반대 방향으로 헤엄치는 물고기

나 혼자 혼잣말을 한다.

그것은 리드 나루터에서 너를 본 적이 있다.

저녁 바람이 피리 한 자루를 메고 있다

잊혀진 강가에 환생의 복선을 묻은 사람은 누구이며, 누가 삼생석에 재회의 맹세를 새겼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총명한 나는 천년의 약속에서 너의 외로움을 해석해야 한다. 몇 단락이 떠나지 않으면 버리지 않고, 느낌이 들수록 출렁이게 된다.

그때 너는 건너편에서 수천 년을 기다렸다. 황혼의 장강은 한광을 내뿜으며 너의 정교한 얼굴을 비춘다. 너는 저녁 바람에 피리 한 자루를 기다리고 있다. 천돛은 없어졌지만 난주는 없어졌다. 밤만 있고, 흐르는 물 건너편에서. 바람이 흐르는 물과 함께, 마치 소리 없는 목소리처럼, 그 거리를 잃을까 봐,' 물 한쪽에서' 한 곡을 가볍게 연주하며, 너의 가슴을 관통하고, 사랑과 추억을 하나하나 채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붉은 먼지가 나룻배를 타고, 고독한 등불을 휘저어, 이 세상의 흩어지는 것을 비춰 줍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바람이 고요함 속에서 배회하다. 샤하교에서 살구꽃 비 속에서 누가 피리 소리를 듣고 있습니까? 고요한 푸른 강, 살짝 솟아오르는 파도, 너의 수많은 외로움처럼, 너의 마음을 침범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수수한 유년 동안, 나는 붉은 먼지 속에 앉아 자신의 그림자를 세었다. 매번 나 혼자였다. 단명 한 약속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너를 보고, 달빛이 물밑에 얽힌 얼굴, 너의 미간을 걱정하지만, 너의 마음을 걱정하고, 손끝이 인간사이를 헤매고 있으니, 너는 틀림없이 극도로 괴로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이 피는 나무는 단 한 그루뿐이다. 봄에 피어나고, 세월의 적막을 녹이고, 미소를 짓고, 마침내 마음을 가볍게 내려놓는다. 나비처럼 가볍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의 세속적인 세상에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쉽지 않다.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 지난 일은 모두 무거운 화제이다. 이 비시 시대에, 한 단락의 사랑은 몇 마디 할 만하다. 우리는 이 세상의 우여곡절 속에서 휙휙 지나가고, 항상 보이지 않는 보리가 있고, 항상 보이지 않는 미소가 있다. 꽃 한 송이, 나비 한 마리, 비 한 가닥, 이것은 내 일생의 저축이고, 전생의 기대이며, 이생은 손끝에 적혀 있는데, 당신은 감동할 수 있습니까?

이 생에 너는 꽃이고, 나는 나비야, 나는 너를 위해 천구야, 복숭아꽃 한 송이를 찾아, 내 십리 홍진을 만들어 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생에 천 년 늦었다. 다행히도 아직 시간이 있어서 성연은 계속되고 있다. 모든 꽃은 가설에서 함께 피어나거나, 깊거나, 밋밋하거나, 수줍거나, 울창하고, 마치 취한 것처럼 피어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 번화한 중국인이 만났으니 묻지 말고 원망하지 말고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꽃이 구석의 나뭇가지에 걸려 있기 때문에 너는 단지 내 눈에 들어가기 위해서이다. 그때는 꽃이 좋고 꽃향기가 좋아서 이렇게 함께 기대고 있었다. 아무리 좋더라도 시대가 아무리 변해도. 나는 어리석고, 어리석고, 웃었다. 이것은 나의 느낌이다. 그래서 나는 마음껏 흥청거린다. 모든 꽃을 수집하고, 모든 새소리를 수집하고, 봄 전체를 수집하고, 당신의 생명으로 당신의 이름, 우리의 이야기 등을 진술합니다.

아무도 이 세상의 사랑을 막을 수 없다. 낭만적인 재난은 어떤 서늘함이 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다. 너를 만난 가장 깊은 붉은 먼지 속에서 천 년 전의 맹세를 들고 평생의 마음을 돌렸다. 내가 말한 모든 글자는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어쩌면 어느 평온한 날, 나는 너를 알게 될 것이고,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것을 보고, 피리 한 곡을 듣고, 천 마디 말을 할 것이다. 너와 함께 핑안 노래하고, 푸른 바람이 지나가는 것을 듣고, 모든 꽃잎을 바람 속에서 보내며, 영원히 땅에 떨어지지 않는 기쁨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평생 나와 함께 할 수 없어도 건너편의 불꽃을 잘라서 세상이 너의 반짝임과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염한 복숭아꽃, 욕망이 가득한 복숭아꽃이 문 아래 완벽한 이야기로 비집고 들어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월은 꽃이 피고 지는 순간 흘러가고, 꿈이 꽃이 지는 순간으로 돌아간다. 꽃이 피면 너는 행복하다. 꽃이 시들면 너는 포기할 것이다. 이렇게 눈을 감고, 붉은 먼지를 다투고, 침묵이 서늘하다. 네가 취했든 깨어 있든, 너는 네가 꿈의 손님이라는 것을 모른다. 너는 아침에 게걸스럽게 먹고, 해가 지면 깨어나지 않고, 황혼 커튼은 말리지 않는다.

나비 게으른 꾀꼬리가 무심코 봄을 하고, 비가 한바탕 내리고, 바람이 불고, 마당이 온통 붉게 물들었다! 원래 침묵 속에서 꽃은 이미 피었다. 세월이 흐르고, 시간이 흐르고, 나는 돌이킬 힘이 없다. 응집이 날고, 우르르 쓰러지고, 후자의 눈은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너는 반드시 몸을 돌려 모든 근심과 기쁨을 없애야 한다. 다시 길을 가고 이별을 하는 것은 밤 강 위의 등불과 같고 또 다른 등불은 흩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