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속도, 열정, 투쟁
둘째, 활동의 목적
우리 공장 직원의 체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서, 직원들의 종합 능력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직원들의 좋은 운동 습관을 기르다.
셋째, 활동 시간
각 작업장은 먼저 등록을 조직하고, 경기 시간은 별도로 통지한다.
넷째, 행사장
공장과 식당 사이의 시멘트 도로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청중
구지사 전체 직원
여섯째, 프로세스
(1) 사전 준비
1. 홍보: 작업장 주임 구두 홍보, 서면 통지.
등록: 워크샵에 의해 균일하게 등록됩니다.
요구 사항: 집합 1: 팀 3 명 (* * * 12 명)
대회 2: 3 개 팀 (* * * 12 명)
최종 조립품 3: 두 팀 (총 8 명).
용접 3 피스 키트: 2 팀 (* * * 8 명)
사출 성형: 두 팀 (* * * 8 명)
참고: 팀당 4 명 (남녀 2 명), 팀당 스스로 리더를 선택하고 각 부서는 치어리더를 조직한다.
3. 추첨: 각 팀장을 조직하여-추첨을 하고, 12 팀은 추첨을 통해 다음 그룹으로 나뉜다.
1-6 팀 (A 1-A6, B 1-B6).
4. 경기 현장 직원 배치:
타이머와 출발원: 남풍
기록자: 호나비, 찰진
참가 선수 현장 배치: 단 금복, 조
주관자: 후제당충당 소귀마도 평호춘운.
현장 질서 유지원: 주봉란, 윤, 왕, 판립동.
5. 아이템 준비: 1 루트 배턴, 1 스톱워치, 배턴 2 개, 1 스피커 1 개.
(2) 경기 규칙:
12 팀은 6 개 조로 나뉘어 각 팀마다 두 팀이 동시에 경기를 한다.
A 1 및 B 1 은 첫 번째 그룹이고 A2 와 B2 는 두 번째 그룹입니다.
12 조의 성적이 일일이 기록되어 있다. 시간의 길이를 도태의 기준으로 삼다.
상위 3 위를 선택하다.
7. 상 설정
일등상:
2 등상:
3 등상:
8. 고려 사항
1. 각 공정 현장의 대표는 공정 현장의 사원이어야 합니다.
2. 인솔자는 각 팀의 1, 2, 3, 4 명의 선수를 미리 배정하고 명단을 제출해야 한다.
3. 경기 당일 각 팀은 미리 10 분 전에 현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만약 특수한 상황이 있다면, 앞당겨 제기해야 하며, 팀의 동의를 거쳐 작업장 인원이 교체해야지, 경기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경기 시작 당시 알리바이는 자동으로 기권으로 간주된다.
4. 각 작업장은 노선별로 경기를 표시해야 하고, 경기 노선을 따라 각 팀의 치어리더를 잘 배치해 선수들의 후방 작업을 잘 해야 한다.
안전이 모든 작업장의 첫 번째 요소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구분국
20xx 년 x 월 x 일
릴레이 계획 21, 이벤트 목적:
1. 아이들의 캠퍼스 문화 체육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선샤인 스포츠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학생들이 하루 한 시간씩 체육 활동을 하고, 매일 달리는 취미와 습관을 키우고, 학생들의 달리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의 체질을 향상시킨다.
2. 모든 아이의 건강, 참여, 경쟁, 즐거운 마음을 키우고 체육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모두가 참여하고 수업이 시작됩니다.
둘째, 활동 슬로건:
"나는 달릴 수 있다, 빨리 달릴 수 있다, 사랑단", 건강에서 벗어나고, 우정에서 뛰쳐나오고, 행복에서 뛰쳐나온다.
셋. 행사 시간: x 월 12:30 정오 정각에 시작합니다.
4. 장소 준비: 두 장소에서 동시에 개최됩니다. 두 경기장은 각각 앞뜰의 컬러 활주로와 뒤뜰의 원형 활주로에 배치되어 있으며, 경기는 앞마당에서 1, 2 학년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뒷마당의 3, 4, 5, 6 학년에서 열린다.
동사 (verb 의 약어) 참가자 및 단계:
1 .. 경기 거리 배정: 1, 2 학년 30m 대면 릴레이, 3 ~ 6 학년100m 릴레이.
2. 반 및 참가자 수: 참가반당 8 남 8 녀, *** 16 명. 마지막 선수의 팔에 빨간 스카프를 매주세요.
3. 경기 방식: 남녀 팀 릴레이 경기로 나뉘어 남녀 그룹 모두 상을 받았다.
3. 상 설정: 각 학년은 경기 성적에 따라 1 등만 하고, 수업료 20 위안을 드립니다. 각 학년마다 우수한 조직상, 반비 10 원이 있습니다.
4. 경기 설명: 경기는 높음 (레벨 5-6), 중간 (레벨 3-4), 낮음 (1-레벨 2) 의 세 단계로 나뉜다. 해당 연령대의 선생님이 반장을 도와 경기를 조직하는데, 경기 기간 동안 담임 선생님은 반드시 반과 함께 경기를 도와야 한다.
릴레이 활동 계획 3 1, 활동 목적:
베이징 올림픽을 맞이하여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다. 학생들이 실제 행동으로 올림픽을 응원하게 하다. 올림픽에 대한 우리 학생들의 열정을 높이다!
둘째, 활동 주제:
"열정적인 올림픽 선샤인 캠퍼스" 를 주제로 합니다.
셋. 활동 방안
1. 행사 시간: x 월 x 일 (불 릴레이 장쑤 역)
2. 장소: 학교 운동장 활주로
3. 참가자: 전자학과 전체 1 학년 신입생 및 이 학과 일부 교사.
4. 참여 방식: 전자학과 신입생 1 학년 때 반에 등록한 후 학급에서 대표를 선출하여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
5. 이벤트 프로모션: 부서 포스터 및 배너를 통해 홍보합니다.
6. 행사 준비: (1) 경기장은 학교 운동장에 있습니다.
(2) 심판, 드러머, 레코더, 타이머 등을 준비하십시오.
(3) 활동이 질서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시간을 잘 안배하다.
(4) 선생님이 있는 프로젝트는 학과 지도자와 선생님에게 미리 보고해야 한다.
(5) 행사 특정 시간: 오후 7 시 8 분 수업.
7. 경기 내용: (1) 경기 종목: (1) 남녀100m 달리기 (반당 남녀 2 명)
참여하는 법을 배우다)
② 남녀 4x100m 릴레이 (반당 2 명)
남녀 학생 참여)
③ 혼합 4× 100m 릴레이 경기 (반당 남녀 2 명 참여).
④ 교사 대표는 상위 3 명과 경쟁한다.
⑵ 경기 규칙: ① 한 사람이 최대 두 경기에만 등록할 수 있다.
② 경기는 예선이 필요하지 않다.
③ 각 대회마다 1, 2, 3 등상 1 명을 설치한다. ④ 경기의' 점수' 에 따라 베스트 팀상과 베스트 하나가 있을 것이다.
선수 한 명.
⑤ 포인트 설정은 1 등상 3 점, 2 등상 2 점이다.
3 등상 1 점, 반 수상 상황에 따라 총점,
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최우수 팀상이다.
(3) 콘테스트 전시회: 학생 콘테스트 사진 미리 보기 및
투표로' 누가 가장 귀여운 동창이냐' 를 뽑았다. 주제는 "실행" 입니다
"올림픽" 은 학생들의 이 활동에 대한 중시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주요 전시회이다.
올림픽의 관심.
⑷ 견적: ① 배너: 100 위안.
② 미네랄 워터: 50 위안.
(3) 명예 증서 및 상장: 50 위안.
합계: 200 원
8. 행사 예측: 올림픽 정신의 영향으로 학생들은 최고의 수준을 발휘할 것이다. 행사가 끝난 후 학생들은 올림픽 건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올림픽에 대한 열정과 열망을 자극할 것이다!
문화체육부 지부 전자공학과
2000 x 년 x 월 x 일
레벨 07:
올림픽까지는 아직 79 일이 남았다. 대학생의 팀 의식을 높이기 위해 협력 능력을 강화하고' 전민 헬스' 라는 부름에 호응하다. 연구를 거쳐 전자공학과 07 급에서 한 번에 4 곱하기 100 릴레이 경기를 조직하기로 했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1. 대상: 전자공학과 07 급 전체 학생.
요구: 반당 10 명의 학생을 치어리더로 선발하여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셋째, 릴레이 경주와 각 반은 각 반의 특징을 반영하기 위해 팔자 구호를 제정한다.
넷. 행사 시간: 20xx 년 10 월 x 일 목요일 오후 4 시 30 분 end.
5. 보상: 반은 우승 분기군과 베스트 조직상 및 우수 선수 2 명을 수여한다.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할 것이다. 나는 모든 학생이 참가하기를 바란다.
문화체육부 지부 전자공학과
지난 2008 년 5 월 20 일
릴레이 경주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우리는 일주일 앞당겨 준비를 했다. 각종 경기는 모두 만일의 실수가 없도록 미리 준비해야 한다. 5 월 22 일 오후 4 시 40 분, 경기는 환호성 속에서 제시간에 열렸다.
릴레이 경주가 세 개 있습니다.
남자 4 곱하기 100, 여자 4 곱하기 100, 남녀 4 곱하기 100.
우선 남자 4 곱하기 100 미터 경기가 시작된다. 호루라기가 울리자 소년들은 힘을 다해 팀원들에게 달려갔다. 특히 릴레이 경기는 그들 사이의 묵계와 협조를 더욱 잘 보여 주었다.
남자 릴레이 경기는 아주 빨리 끝났고, 뒤이어 여자 3 라운드로 나뉘었다. 여학생들도 잘 맞춰서 많은 수업이 상당히 잘 진행되었다.
가장 시련은 혼혈이다. 직장 생활에서는 많은 여학생들이 남학생과 어울리기 때문에 우리는 일부러 남녀 혼합 릴레이 경기를 마련했다. 이런 장벽을 깨고 남녀 간의 정상적인 교류를 원활히 하기 위해서였다.
기쁘게도 경기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전자공학과의 실력과 우리의 부인할 수 없는 결속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문화체육부 지부 전자공학과
20xx 년 x 월 x 일
올림픽이 아직 79 일이 남았는데, 학우들의 올림픽에 대한 열정은 줄어들지 않았다. 학생들이 열정을 실제 행동으로 바꿀 수 있도록 우리 학과는 5 월 22 일 릴레이 경기를 열기로 했다. 우리는 이미 충분한 준비를 마쳤으니 이번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경기는 문화와 체육부가 조직하고, 다른 부처들은 밀접하게 협력한다. 홍보부는 경기를 위해 포스터 한 장을 만들었다. 포스터는 광고와 같은 기호이다. 특히 포스터는 깊은 내용과 참신한 형식을 중시한다. 이것은 포스터의 미관뿐만 아니라 이 포스터의 감화력과 여러분의 참여를 동원하는 열정과 적극성과도 관련이 있다. 그래서 이 포스터는 일정한 호소력에 도달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그래서 이 포스터는 세심하게 선정된 것으로, 곳곳에서 관련 소재를 수집하고, 이 주제에 적합한 소재를 골랐다.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관련 정보는 보존되어 있다. 선재가 끝난 후, 나는 포스터가 최종적으로 완성될 때까지 이번 행사의 주제를 구상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이번 발표회의 성공도 포스터의 품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노력하길 바랍니다!
문화체육부 지부 전자공학과
20xx 년 x 월 x 일
릴레이 활동 계획 4 1, 활동 주제:
열정을 전달하고, 우정을 쌓고, 꿈을 추구하고, 희망을 날리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동아리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영향력을 확대하다.
2. 팀워크를 발양하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3. 회원들의 활동 열정을 자극하고 협회 간 교류를 촉진한다.
셋. 조직자:
* * * 사천 북부 의과 대학 위원회
넷째, 기획 주최자:
천북 의대 대학생 동아리 연합회
천북의대 학생회
동사 (verb 의 약자) 올림픽 일정:
1. 등록시간: 65438+ 10 월 23-27 일.
2. 경기 시간: 65438+ 10 월 3 1 오후 1-5: 00 (잠정).
개막 장소: 폭풍 강당
자동사 참가자 미만:
1. 참가자: 단체위, 동아리연합회, 학생회, 의장부, 35 개 동아리 단체위, 동아리연합회, 학생회, 의장부는 3 라운드입니다.
팀 요구 사항: 팀당 8 명, 남자 4 명, 여자 4 명.
일곱. 활동 프로세스
1, 전체 프로세스:
65438+2008 년 10 월 23-27 일 경기 전 홍보 준비 및 등록.
6 월 23 일 오전10-31,필요한 물품 준비 및 관련 인력 배치 일정.
65438+ 10 월 3 1 오후 학교 릴레이의 날
12: 00 직원이 서명하고, 마지막으로 물품을 점검하고, 장소를 배정합니다.
12: 30, 각 참가 팀 대원과 책임자가 모두 지정된 위치에 도착했다.
12: 30--13: 00 출정식 (인솔자 연설, 깃발 수여, 참가 대표 선서)
13: 00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3: 00-17: 00 게임이 진행 중입니다.
17: 00-18: 00 장소 및 트랙 청소.
2. 예비 벌목
1) 홍보 패널 조각, 각 라운드 득점표, 장소 포스터 트랙 평면도 및 좌석 차트 내용: 천북의대 제 8 회 지역사회문화제' 우리 집' 우회 릴레이 경기 시간: XX 65438+ 10 월 3/KLOC
2) 활주로 방안과 비바람 운동장 방안을 제정하다.
연단을 마주하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세 개의 방진이 있다.
제 1 방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각 협회 선수, 첫 번째 그룹 1-4, 두 번째 그룹 5-8, 아래로 정렬
제 2 방진: 각 협회의 치어리더는 협회가 합리적으로 배정한다.
제 1 방진의 선수를 적절한 순서로 배열하여 경기 시작 시 협회의 선수들을 제때 응원할 수 있도록 한다.
제 3 방진: 연대위, 학생회, 동아리 연합회의 회원과 대표.
3) 게스트 초대
4) 신구 참가 간부 명단을 총결하다.
5) 항목 목록 수집 및 인원 통계, 1 라운드에 따르면
출전 선수를 8 조, 그룹당 5 개 협회로 나누어 추첨 방식으로 무작위로 배정하고, 모든 출전 선수 중에서 자원봉사자 한 명을 뽑는다.
6) 그룹 테이블 작업 내용 인쇄: 그룹 상황을 양식으로 작성합니다 (그룹 상황, 선수 배치, 담당자 연락처 포함).
7) 경기 일정 통지 (각 부문의 경기 각 방면의 상황을 제때에 통지하다: 선수가 제자리에 있고, 경기 라운드 등. ) 을 참조하십시오
8) 장비 (각 협회의 깃발, 5 개의 타이머, 명령총 (미정) 또는 호루라기, 결승선 (리본 또는 리본), 석회크림 (브러시), 게스트석, 스피커, 번호표 (핀 포함), 무전기)
9) 물 및 기타 관련 품목 준비
식수 (배럴) 9 통, 종이컵 9 봉지 (50 봉지)
포도당 5 상자, 10 릴레이 테이블 (시작점과 종점 각각 3 개, 릴레이 점당 1 개).
10) 경기장 배치 멘토 협회
1. 각 릴레이 포인트 및 게스트 테이블은 멘토협회가 통일적으로 배정합니다.
2. 애사는 각 단계마다 모든 폭풍 운동장과 활주로 구분을 담당한다.
3. 청협은 경기 전에 선수와 각 협회의 치어리더를 이끌고 입장할 책임이 있다.
생활부와 각 릴레이에 배정된 협회원들은 경기용 물품 (물과 물컵) 을 제때에 각 릴레이에 보내고 물을 붓고 각 릴레이의 번호판을 수집하여 제때에 출발점으로 돌려보냈다. 동시에, 사람을 파견하여 시작점, 종점, 7 개의 릴레이 지점을 남겨두고 관리 및 서비스 업무를 완성하다. 12
국기 의장대와 연대협은 릴레이 지점의 협력, 선수와 치어리더의 현장 질서, 경기 시작 후 다른 기동 부서와의 활주로 유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경기 중 돌발 상황을 처리할 책임이 있다 (경인의 도움, 중중한 사람은 의료구조점인 학교 병원으로 옮겨진다).
경기 질서 유지에 협조하여 비출전 선수가 트랙에 들어가 과거 차량을 일깨워줄 수 없도록 보장하다.
재무부는 번호표와 깃발의 초기 발행과 최종 회수와 청소를 담당한다.
가릉조 편집부는 사진보도를 추적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3. 경쟁 단계
1) 개막식:
I. 협회 대표의 진술
둘. 협회 대표가 발언하다
셋째, 게임의 규칙을 읽어라
왕 서기는 경기 시작을 발표하고 깃발을 수여했다.
5. 각 팀의 대표가 한 바퀴 빙 둘러서서 연단으로 돌아옵니다.
2) 정식 경기: 첫 번째 팀이 자리를 잡고, 두 번째와 세 번째 팀이 준비한다. 각 팀의 경기가 끝난 후 해당 준비팀이 자리를 잡았다.
3) 각 협회 응원단은 순서대로 떠나 경기 현장으로 가서 선수들을 응원할 준비를 한다.
4) 품질발전부는 심판 배치, 타이밍, 기록 성적을 담당하고 학술기술부에 제출하여 최종적으로 순위 순서를 결정한다. 경기가 끝난 후, 단말기 인원은 번호표를 모아서 제때에 재무부에 건네주었다.
8) 학련과학협회는 최종 성적과 순위를 정리하고, 각 라운드의 점수표를 홍보부 학생들에게 넘겨 게시판에 기입한다.
4. 경기 후 단계
1) 순위: 학원파 과학협통계대회 결과 홍보부에 제출한다. 경기 결과는 다음 날 레드차트 형식으로 나올 것이다.
2) 구장 청소: 활동부, 생활부 멤버 청소 구장 (위생 청결 포함) (모든 간부 및 회원)
3) 설비의 반환 (설비 관련 부서는 차용과 반환을 책임진다.
4) 요약: 경기 상황을 총결하고 자료를 보관한다.
여덟, 게임 규칙
1) 경기는 8 개 세그먼트, 7 개 릴레이 지점으로 나뉜다.
2) 1 라운드 경기는 8 조로 나뉘어 매 라운드 5 개 팀이 동시에 달린다. 각 그룹마다 8 정거장 (한 번) 을 달리며 각 릴레이 지점에서 깃발을 넘기다.
3) 출전 선수는 각 릴레이 지점에 미리 등록해 신분을 확인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
4) 1 위 선수는 출발선에 통일적으로 서서 심판이 비밀번호를 발급한 후에야 시작할 수 있다. 출전 선수는 구령을 빼앗거나, 자재를 훔치거나, 대주해서는 안 되며, 시합에서 악의적으로 사람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된다.
5) 경기 시작은 비바람 운동장로 부근의 교문 입구부터 시작한다. 각 선수는 협회의 깃발을 가지고 지정된 트랙에서 시합을 하고 각 릴레이 지점에서 다음 팀원에게 넘겨줄 것이다. 참가자들은 경기가 끝날 때까지 번갈아 깃발을 들고 계주할 것이다.
6) 위반자는 실격 처리됩니다.
아홉. 상 설정
1 등상: 3 개 협회
2 등상: 5 개 동아리
3 등상: 7 개 협회
우수상: 20 개 협회
X. 총 자본 예산 (약간)
Xi. 특정 직원 배치 (약간)
릴레이 이벤트 기획 51, 활동 주제: 수학과 계산과학부 1 급 릴레이 경기.
둘째, 활동의 목적:
1, 1 학년 반의 단결을 가속화하고 2 학년 반의 집단 영예를 더욱 공고히 한다.
2.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과의 양질의 선수를 발견하고 발굴하며, 강대한 팀을 양성하고 조직하여 곧 다가올 제 7 회 학교 운동회를 맞이합니다.
3. 우리 학과의 스포츠 소질과 패션도를 더욱 향상시키고, 우리 학과 교사와 학생들에게 학생들의 정신모습을 보여 준다.
주최 기관: 체육부, 안전부, 수학 및 계산과학 여학생부.
4. 참가 대상: 레벨 07, 레벨 08, 레벨 09 모든 클래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시간: xx 년 10 중후반.
위치: 학교 신 캠퍼스 육상 표준 400 미터 활주로.
일곱. 경쟁 방법 및 요구 사항:
4×400 릴레이 경기는 남녀 조로 나뉘어 등급을 가리지 않는다. 08 급과 09 급은 각각 남자 4 명과 여자 4 명을 선발해 대회에 참가하고, 07 급은 각각 남자 4 명과 여자 4 명을 선발해 대회에 참가한다. 남자팀과 여자팀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5 개 팀이 동시에 출전한다. 각 반의 신청서가 확인되면 특별한 필요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경기 전에 각 팀은 반드시 팀 내 4 명의 대원의 출전 순서를 등록해야 하며, 제멋대로 변경해서는 안 된다. 각 팀의 트랙은 임의로 결정되며 절대적으로 공정하며 경기 도중 어떤 이유로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없다. 경기할 때 운동선수에게 바통을 전달하라고 요구하지 않고, 각 선수는 구령을 듣고 단독으로 출발한다. 유효 클래스 점수는 팀 멤버 4 명의 개인 점수를 합한 것이다. 경기 기간 동안, 우리는 선수들이 활주로 구석구석을 뛰지 않도록 감독할 것이며, 줄거리가 심하면 개인 성적과 소속 팀의 성적이 취소될 것이다.
여덟. 직원: (구체적인 약정은 별도로 통보됩니다)
암호원 1 명, 기록원 2 명, 감독관 5 명, 기록원 6 명.
각 팀마다 5 명의 기록원이 각 팀당 각 선수의 개인 400 미터 성적을 기록하고 제때에 등록해야 한다. 또 다른 기록원은 매 라운드가 끝난 후 각 팀의 유효 총성적을 제때에 집계할 것이다.
아홉째, 상 설정:
1, 남자팀, 여자팀이 개인성적 상위 3 위 명예증서를 수여합니다. 개인 성적 전 12 명을 우리 학교 제 7 회 학교 운동회에 직접 참가한다.
2. 남자팀, 여자팀은 각각 반 전체 성적 상위 3 위권에 인증서를 발급한다.
수학과 계산과학부: 체육부, 안전부, 여학생부.
200xx 년 10 월 14 일
릴레이 경기 계획. 취지: 학생 간의 우의를 증진시키기 위해 학생의 팀워크를 키우고, 학생들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남캠퍼스의 불요불굴의 정신을 형성하고, 학생의 자질과 재능을 넓히고,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참가자: 사우스 캠퍼스 신입생
셋. 주최: 남캠퍼스 학생회 체육부
경기 시간: 165438+ 10 월 15 오후 4 시.
위치: 학교 농구장
넷째, 게임 규칙: 1, 50 미터 간격으로 출발선과 결승선을 만든다.
2. 우선 첫 번째 선수는 탁구라켓으로 탁구를 지탱하고, 다음 선수로 뛰어가서 다음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고, 마지막 선수는 상자에 공을 넣는다.
드리블 중 라켓이 공을 잡습니다. 만약 공이 떨어지면, 너는 그것을 주워서 그것이 떨어진 곳에서 다시 한 번 뛰어야 한다. 라켓의 낙점은 규정이 없어 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는 한 손으로 부축할 수 없다.
4. 이번 경기는 왕복 경기입니다. 시작점에서 50 미터 결승선까지 뛰어가서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한 공이 다 배달됩니다. 릴레이를 할 때는 다음 선수에게 공을 패스할 수 있고, 한 공이 배달되어야 두 번째 공을 시작할 수 있다.
5. 시간 제한 10 분, 드리블이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긴다.
6. 참가자는 반드시 지정된 위치에 서 있어야 하며 릴레이 경주에서 결승선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쟁 방법 1. 부서별로 각 부서에는 6 명의 팀원, 3 명의 남학생, 3 명의 여학생이 있다.
2, 동시에 두 그룹, 그룹당 6 명.
마지막 선수가 공을 상자에 넣었다.
자동사 주의사항 및 인센티브 1 입니다. 각 팀은 호루라기가 울릴 때 경기를 시작하거나 끝낼 것이다.
2. 선수는 심판의 판결에 복종해야 하고, 심판은 선수의 안전과 감독을 책임진다.
각 그룹에는 두 명의 심판과 두 명의 기록원이 있습니다.
4. 학생회 회원들이 출석하여 질서를 유지하다.
5. 총구 수에 따라 상위 3 위를 차지해 순위를 얻은 선수는 수량화 평가점을 추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일곱. 팀 그룹 테이블
건축 기계 공학과
교사 교육학원 역사와 사회발전학원 경제관리학과 화학환경과학학과 정보과학과 재료화학공학과 관광자원환경학과 의류학과 물리전자공학과 8. 다른 일이 있으면 별도로 통지해 주십시오.
사우스 캠퍼스 학생 사무실
남캠퍼스 학생회 체육부
XX 년 10 월 14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