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집에 온 정육점 주인이 싣고 있던 고기는 다 팔리고 뼈만 남았다. 길에서 늑대 두 마리를 만나 먼 거리를 따라갔습니다. 정육점 주인은 두려워서 뼈를 늑대에게 던졌습니다. 늑대는 뼈를 얻었을 때 멈췄습니다. 다른 늑대는 여전히 그를 따라다녔습니다. 푸줏간 주인은 다시 뼈를 늑대들에게 던졌습니다. 뼈를 가져간 뒤에 있던 늑대는 멈췄지만, 앞서 뼈를 가져간 늑대는 다시 도착했습니다.
뼈는 버려졌습니다. 하지만 늑대 두 마리는 예전처럼 함께 푸줏간 주인을 쫓았습니다. 푸줏간 주인은 몹시 괴로워했고, 동시에 늑대의 공격도 받을 것 같았습니다. 마이클이 게임을 하는 모습, 밭의 주인들이 밀밭에 장작을 쌓아 싸움을 벌이는 모습, 언덕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는 야생이 있습니다. 그래서 벤 정육점 주인은 달려가서 장작더미 밑에 몸을 기대고 짐을 내려놓고 정육점 칼을 집어들었습니다.
늑대 두 마리는 감히 앞으로 나서지도 못하고 정육점을 노려봤다. 잠시 후, 늑대 한 마리는 떠나갔고, 다른 늑대는 푸줏간 주인 앞에 개처럼 쪼그려 앉았습니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늑대는 눈을 감은 것 같았고, 매우 여유로운 모습이었습니다. 푸줏간 주인이 갑자기 벌떡 일어나 늑대의 머리를 칼로 찔러 죽인 뒤, 또 여러 갈비로 늑대를 죽였습니다.
정육점 주인이 나가려고 하는데 뒤돌아보니 늑대가 장작더미 뒤에 구멍을 파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안으로 들어가 뒤쪽에 있는 정육점을 공격하려 했다. 시체는 이미 반쯤 들어가 엉덩이와 꼬리만 드러났습니다. 정육점 주인은 늑대의 허벅지를 뒤에서 잘라 죽였습니다. 그러다가 정육점 주인은 자기 앞에 있는 늑대가 자는 척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는 원래 적을 유인하기 위한 방법이었습니다.
늑대들은 너무 교활하지만 한 순간에 두 마리의 늑대가 죽임을 당하는 짐승들은 얼마나 많은 속임수를 쓸 수 있을까? 사람들에게 웃음을 더해줄 뿐입니다.
추가 정보
이 기사는 "Liao Zhai"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유령 여우의 전설"로 알려진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중국 청나라의 유명한 소설가 포송령의 작품이다. (Liaozhai: 서재명, Zhi: 기록, Yi: 이상한 이야기) 책에는 491편의 단편소설이 있습니다.
주제의 폭이 매우 넓고 내용도 매우 풍부합니다.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의 예술적 성취는 매우 높습니다. 생생하고 생생한 캐릭터, 이야기의 굴곡, 엄격하고 독창적인 구성, 간결한 문체, 섬세한 묘사로 많은 예술적 모델을 성공적으로 형성했습니다.
기사 첫 문단은 늑대를 만나는 내용, 두 번째 문단은 늑대를 두려워하는 내용, 세 번째 문단은 늑대를 조종하는 내용, 네 번째 문단은 늑대를 죽이는 내용이다. . 백정이 늑대를 죽이는 이야기를 쓰면서 백정의 용기와 침착함, 그리고 늑대의 교활함과 탐욕을 보여줍니다. 이것이 이야기의 클라이맥스이자 결말입니다. "늑대가 걸어갔다"는 또 다른 의제가 있고, "개는 앞에 앉아 있다"(여기서 "개"는 개처럼 부사로 사용되는 명사), 푸줏간 주인을 제지하는 것은 늑대의 교활함을 보여준다.
"눈은 쉬는 것 같은데 마음은 많이 한가하다"는 연기가 현실감 있고 분위기도 여유로워진 것 같다. "놀라움", "베기", "죽이기", 정육점은 환상에 당황하지 않고 기회를 포착하고 결단력을 발휘하여 과감하게 싸워 절반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여기에는 안도감이 없습니다. 『월급 쌓인 뒤 돌아보기』는 백정이 늑대의 본성을 깊이 깨닫고 경계하게 되었음을 보여준다. "A Wolf Hole in It"은 마침내 늑대의 본성을 드러내고 늑대의 교활함과 교활함을 부각시킵니다. "Naiwu"는 투쟁을 통해 푸줏간 주인이 늑대의 교활함을 깊이 이해하게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이 이야기는 늑대가 아무리 교활해도 결국 용감하고 지혜로운 사람들 앞에서는 실패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또한 늑대처럼 탐욕스러운 악의 세력 앞에서는 용감히 싸우고 싸움을 잘하는 사람만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