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 유람을 묘사한 시

주의:서호 소풍

주의

서호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비가 혼란스럽게 내립니다. 항상 네 가지 순서가 적절합니다. 항저우 사람들은 수영을 자주하지 않지만 봄 여행은 특히 뜨겁습니다. 일반적으로 큰 녹색, 녹색, 10 가지 브로케이드, 백화, 바오 성, 밍유와 같은 활 보트에는 수백 개의 날개가 있습니다. 둘째, 무수히 많고 화려하고 우아하고 아름답고 자랑스럽고 경쟁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 경마 모임, 친척 만남, 장례식 참석, 회의 참석, 신에게 제사 드리기, 공무원, 상인 보상, 금지 지방, 역의 신뢰, 지역의 귀족, 대가 집 사람들, 미소 사기, 수백만 명의 사람들, 심지어 바보까지 비밀 약속과 한적한 데이트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은 비밀 약속과 한적한 날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돈을 낭비하고 훌륭한 규율. 따라서 항연은 "금 냄비 판매"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수도의 불이 꺼지고, 거대한 방으로 여행하는 것은 "봄"이라고 불리는 시골에서 가장 널리 퍼진 연기 인 시골에서 서두르고 있습니다. 드래곤 보트 10 개 이상, 화려한 깃발과 오후에 브로케이드를 짜는 것과 같은 드럼. 부르는 사람이 있으면 차이를 보여주기 위해 브로케이드를 착용해야합니다. 음소거가 상을 받고 입찰에 참여했습니다. 영예로운 손님에게 보답할 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남자와 여자 모두 평행 둑은 거의 밟을 수 없었습니다. 물은 물고기 비늘처럼 빗살무늬로 칠해져 있어 헤엄치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노래와 노랫소리, 피리와 북소리가 멀리까지 울려 퍼지고 북적거림이 느껴졌습니다. 한 번 더 헤엄치면 남쪽으로, 그다음엔 북쪽으로 향합니다. 정오가 되면 시렝 다리와 호수에 도착하게 됩니다. 양양 노인은 "배를 봐라, 서쪽 하늘은 모두 차갑고 봄에는 호수의 절반이 보인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작은 계류 깨진 다리의 결과, 천 개의 배가 모여 큰 소리로 노래하고, 가루 기둥 다리 조각은 가장 번영하는 십대 소년, 연을 위해 뒤죽박죽, 서로를 걸고, 음의 줄에 서로를 끌어 당깁니다. 조금 까다롭지만 전문적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폭발적인 전투 장면은 꽃의 그림자가 흐트러지고 달이 날것 그대로 희미해질 때까지 이곳에서 촬영합니다. 촛불로 둘러싸인 붉은 베일과 마차와 말이 문을 향해 싸우는 장면은 매일 흔하게 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장우지의 시에는 "저녁 하늘에는 게시 호수가 있고, 소녀들은 손을 잡고 있으며, 수도는 뒤엉킨 도로로 반쯤 덮여 있고, 배 뒤에는 후친이 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것이 최고의 장면입니다. 내궁의 마오링은 환호성이 없습니다. 나는 궁궐을 나갔고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황홍시 윤 : "서호가없는 용선은 너무 절반입니다. 이것은 초대 황제의 검소한지도입니다. 36년간의 침묵, 강권은 노래를 불렀다." 이종이 권력을 잡았을 때 그는 또한 배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그는 향기로운 난무로 금을 강탈하고 사치도 부렸지만 결국 쓸모가 없었다. 와 , 사이에 주 한 왕국의 공주가 명령을 받았고 서의 부관 양전이 호수를 범했습니다. 당시에는 마치 옛 도시가 평온해진 것처럼 물자가 풍부했고, 모든 백성들이 이를 위해 파업을 벌였습니다. 그러나 그때는 용선이 침몰한 지 오래되었고 양현의 왕을 위해 작은 우롱배 한 척만 남아있었습니다. 그 배는 바닥이 평평하고 양동이가 달린 단순한 시스템이었어요. 아니면 배가 떠날 때마다 폭풍우가 치는 것인지, 나는 그것을 여러 번 맛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그런 차이가 없었습니다.

남송시대 원나라에 들어와서 옛 수도 항주의 웅장함을 기억하며 세속 풍속과 전통을 상세히 묘사한 <무림고사(武林古事)>를 썼다. 이 그림은 '무림의 옛 이야기'에서 발췌한 '서호 유람'으로, 남송의 수도 임안에서 봄철 유람의 분주한 모습과 화려한 뱃놀이를 자세히 묘사한 작품입니다. 자세히 읽고 나면 마치 그곳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항저우는 남조 시대부터 점점 번영을 누렸고 당나라 시대부터 큰 현이 되었습니다. 풍부한 농산물과 아름다운 경치, 쾌적한 기후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송나라가 남하한 후 비안징의 번영과 린안의 풍요로움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린안에 수도를 정했습니다. 한동안 노래와 춤의 파빌리온과 물 담뱃대 기와가 도시를 가득 채웠습니다. 궁정의 향락에 대한 방종과 함께 서민들도 그 뒤를 따랐고 관광의 유행이 번성했습니다. 서호로의 봄 여행은 관가에서 민가에 이르기까지 인기 있는 봄 여행이었습니다. 모든 배는 브로케이드로 장식되어 매우 화려했습니다. 이 대규모 보트 대회는 당시 일종의 사교 놀이로서 거의 모든 계층의 사람들을 끌어 들였고 모든 사교 활동조차도 이것을 기회로 삼았습니다. 당연히 사회적 관습으로서 한편으로는 도시 생활의 번영을 보여 주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일종의 사회적 사치와 방탕을 만들어 냈습니다. 따라서 항저우를 '황금 분지'라고 부르는 것은 소멸의 문화에 대한 아이러니한 언급을 담고 있습니다.

이 기사의 초점은 봄에 열리는 보트 경주에 맞춰져 있습니다. 등불 축제가 끝난 후 매일 저녁, 소위 "봄 정찰" 투어가 시작됩니다." 큰 방에 모여서 모두 교외로 서둘러 나갑니다." 이 트렌드를 처음 시작한 사람들은 부유한 가정이었습니다. 보트의 화려함은 종종 소유자의 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정 경주는 그 자체의 오락적 중요성 외에도 사회적 계급의 표시이기도 했습니다. "소환되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브로케이드와 꽃으로 옷을 입어 자신의 구별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정부는 후한 보상을 제공했고, 이는 용선 경주의 관습을 더욱 장려했습니다. 물 위에서는 수많은 배들이 함께 경주를 벌여 마치 노 젓는 길까지 호수 전체를 뒤덮을 정도로 장관을 이루었고, 관광객들은 문인들로 붐비던 수(水)와 바이(白) 제방에 모여들었습니다. 호수의 배에서는 북소리와 음악이 시끄러웠고 제방의 군중들 사이에서는 기쁨의 목소리가 우레와 같이 위아래로 얽혀 활기차게 울려 퍼졌습니다. 레이스가 시작되기 전의 풍경입니다. 경기 시작 후 조정 경기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진행되었고 마침내 시렝 다리를 건너 서호로 들어갔습니다. 예전에는 다섯 개의 호수에는 배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부서진 다리 옆에서는 래프팅, 노래와 춤, 붉은 소매와 녹색 소매가 호수의 새로운 즐거움이되었습니다. 사진과는 대조적으로 다리 위에서는 호수에서 조정 경주가 아닌 젊은이들의 연 경주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 구절은 실제로 호수에서 제방까지, 배를 타고 배를 멈출 때까지, 물속에서의 흥분과 연을 날리는 즐거움까지 조정 경기를 기록하여 남송 시대 교토의 풍습을 매우 다층적이고 매우 섬세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남송이 부분적인 평화를 통해 '평화'를 찾는 장면입니다. 사실 송나라가 양쯔강 남쪽으로 후퇴한 이후 국가의 맥박은 점차 약해졌지만 여전히 쾌락적 쾌락에 빠져 있었습니다. 따라서 사건 이후 활기찬 분위기가 있더라도 항상 수명이 짧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왕조의 용선은 오랫동안 침몰했고, 그 이후로 배는 우롱했다."라는 문구가 나오는 것입니다." 단순한 시스템을 갖춘 평평한 바닥의 배입니다." 그 가운데서 세상이 움직이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 풍습으로서의 린안 드래곤 보트 레이스는 당시의 경제 문화와 관습을 반영하는 중요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적 존재와 이러한 역사적 강수량으로 인해 서호의 풍경은 그 자체의 아름다운 자연적 요소 외에도 지속적이고 깊은 인문학적 색채가 풍부하여 고요한 아름다움 속에서 사람들이 삶의 정취와 의미 있는 즐거움을 감상하고 관광의 영감을 제공하며 풍부한 연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문화 현상에 대한 설명으로서 고풍스러운 문화 관광을 위한 귀중한 역사적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