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딩산에 관한 시

맹딩산에 관한 시

맹딩산에 관한 시 1. 맹딩산을 묘사한 소동파의 시입니다.

소동파의 시 가운데 멍딩산의 차와 관련된 두 편의 걸작이 있는데, '마당에서 차를 요리하다'와 '차이에게 편지를 쓰다'가 그것입니다.

시험 병원에서 차를 요리하다

게의 눈 위에 생선의 눈, 맑은 바람을 만들고 싶다.

땅에서 구슬이 떨어지고 눈부신 눈부심이 눈을 둥글게 만든다.

설사탕 은병은 2위를 자랑하지만 고대인들이 달인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과거에 이생이 환대하고 스스로 튀기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당신은 생명의 불에서 새로운 봄을 만들었습니다.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이제 루공은 서사천에서 배운 차를 튀기고 딩저우 꽃 도자기는 루비를 조각했습니다.

오늘 나는 가난하고 병들고 배고프고, 나방 눈을 위한 옥 그릇이 없다.

그리고 나는 공처럼 차를 만들어 마시는 법을 배웠고, 석공이 뒤따랐다.

내 뱃속에 오천 권의 말을 담을 필요는 없다. 잠을 충분히 자고 나면 오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카이에게 메시지 보내기

오래된 친구가 배 한 개를 손에 들고 동방으로 떠나며 내가 돌아오기를 기다린다.

리코는 창백해졌지만 여전히 강남의 손님입니다.

강남 샘물이 하늘을 가득 채우고 서호 샘배는 상심에 빠졌다.

청이의 강변 길, 흰 물고기와 보라색 죽순은 돈에 상관하지 않습니다.

서리 수염 서리 같은 세 노인, 흩어진 노인, 오늘에있는 사람.

몇 가지 질문보다, 나는 말 이모에게 다시 오르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2. 맹딩산 에세이 250 단어 쓰기.

나의 꿈. 중국의 꿈!

누구나 꿈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꿈을 실현하기가 어렵고 현실로 바꾸기가 너무 어렵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단순히 불가능합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꿈이 실현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꿈을 실현하려면 엄청난 노력과 땀이 필요합니다. 꿈은 구호가 아니라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동기이자 방향입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꿈을 이정표로 삼아 차근차근 실현하고 성취해 나가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분명 어려움과 도전이 있겠지만 끈기와 인내만 있다면 충분히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꿈이 있었고 그 꿈은 변한 적이 없습니다. 남들이 보기에는 불가능해 보이는 꿈이고, 저도 그렇게 들었지만 저는 항상 고집을 부리며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거야!"라고 말했죠. "저는 어렸을 때부터 나라의 지도자가 되어 모든 사람이 잘 먹고 따뜻한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이 서로 돕고 배려할 수 있도록, 추한 것은 모두 사라지고 아름다운 것만 세상에 가득하도록, 거지가 더 이상 구걸해서 먹고 살지 않도록, 도둑과 강도가 바른 길로 가도록, 모두가 친절해지고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의 꿈이었습니다.

예! 젊음은 위대한 국가적 야망입니다. 젊음은 강한 국가입니다! 이제 주변의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기초를 잘 닦고, 급우를 돕고, 부모님께 효도하고 공경하고, 환경을 아끼고 싶습니다. 저는 모든 어린이가 이상을 가져야하며, 중국 국가의 위대한 회춘을위한 어린이 고유의 활력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모두가 조금씩 기여하고, 자신의 꿈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기를 바랍니다. 13 억 인구는 엄청난 발전이며 기적을 일으킬 것입니다!

중국, 우리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은 우리에게 생명을 가져다줍니다. 우리의 꿈은 중국의 꿈이고 중국의 꿈은 우리의 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3. 멍딩산에 대한 250자 에세이를 써보세요.

중국 유명 차의 발상지로서 멍딩산은 확실히 차 문화가 있습니다.

먼저 차를 보존하는 고대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과거에 고대인들은 차를 보존하기 위해 자루와 석회를 사용했습니다.

자루는 위에, 차는 가운데에, 석회는 아래에 놓아 차를 격리시켰습니다. 라임이 공기 중의 수분을 모두 흡수하여 차를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차 재배 지역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중국에는 북부 차 지역, 남부 차 지역, 남서부 차 지역, 남부 차 지역 등 네 가지 주요 차 생산 지역이 있습니다.

차의 조상과 차의 현자에 대해 알려주세요. 차의 조상인 리우는 중국에서 최초로 차를 재배한 사람입니다. 그는 메이산현 출신입니다.

후베이성 출신인 루유는 차의 고전을 저술했습니다. 그는 차 문화를 기록하고 차를 연구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차의 현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를 맛보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주세요.

차를 만드는 방법, 차를 먹는 방법 등 차를 맛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지방이 미인이었고 당시 사용했던 찻주전자는 둥글었습니다.

당나라 사람들은 차를 마실 때 음악을 곁들여야 했습니다. 한국과 일본도 다다미 위에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차 마시는 형태가 비슷합니다.

영국은 애프터눈 티로 가장 유명합니다. 영국에 애프터눈 티를 마시러 가나요? 차에는 정말 다양한 문화가 있어요. 어제 가이드 아줌마가 소개해줬어요. 감명 깊게 들었어요.

차 문화에 대한 연구는 끝이 없다고 생각해요. 모든 왕조와 나라마다 차를 마시는 관습이 다르기 때문이죠.

4."양쯔강 물, 멍딩산 차"라는 말을 이해하는 방법

"양쯔강 물, 멍딩산 차".

이것은 차 시에서 가장 유명한 한 쌍의 차 시구입니다. 찻집에서는 이 한 쌍의 차시를 입구에 간판으로 걸어두곤 했다고 합니다.

오늘날 청두, 충칭, 용천 등의 찻집에서는 물이 없는 장강, 맹산산 차의 꼭대기인 양쯔강에서 이 한 쌍의 차시를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양쯔강의 물, 맹산 차의 정상"은 "산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으며, 맹산은 비문에서 맹산 차의 오랜 역사와 높은 지위를 상징하는 많은 곳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왜 단 하나의 커플이 있는지, 커플이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가 무엇인지, 명확한 설명이 없습니다.

이 커플은 원나라의 리 더자이가 처음으로 쓴 "멍산 꼭대기의 이른 봄"이라는 작은 노래 인 멍산 꼭대기의 이른 봄, 양쯔강 물 맛이 높습니다. 도교도들은 황금 천막을 취소하고 양을 마시며 웃고 웃습니다.

이덕재는 차를 마시는 것을 세련되고 고상한 행동으로 칭찬하고 차의 중요성을 모르는 저속함을 경멸했습니다. 본문 전체가 차 시음에 대한 찬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좋은 차에는 붉은 꽃과 푸른 잎처럼 좋은 물이 필요합니다. 소위 "차를 마시는 사람, 물의 신, 물, 차의 본질, 차의 본질은 물이 아니라 차의 본질"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차의 품질에는 물의 도움이 필요하고 물의 품질은 차의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보편적 인 진리입니다. 고대 사람들은 오늘날처럼 차를 만들지 않고 끓였습니다. 소위 "차 만들기"는 사용되는 물에 대해 매우 염려했습니다.

물 사용 문제는 루유의 <다경>에서 논의되었습니다. 그 후 약 100년 후 장(張)이라는 차인이 차에 적합한 물에 대해 다룬 『다경』을 저술하면서 양쯔강 중심부에 있는 샘을 '세계 최초의 샘'으로 명명했습니다.

중경 샘은 장쑤성 젠장 진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쪽 0, 가운데 0, 북쪽 0의 세 개의 눈 중에서 가운데 0이 가장 많이 뿜어냅니다. 샘의 세 눈은 항상 중칭취안이라고 불리며 금산사 옆 양쯔강에 모여 있습니다. 백사녀가 금산사를 범람시켰다는 이야기는 이곳에서 유래합니다. 이곳에는 양쯔강을 건너는 유명한 나룻배가 있는데, 이 구간을 양쯔강이라 부릅니다.

진산사는 사방이 물로 둘러싸인 장강의 중앙에 더 일찍 서 있었다고 합니다. 중령취지에 따르면 물을 길어오려면 배를 타고 적절한 시간에 강 중앙으로 가서 특별한 도구를 가지고 동굴에 들어가 물을 얻어야 했다고 합니다. "진정한 샘물을 얻으려면 천 피트나 찾아야 하며, 얕은 수심은 중링의 참맛이 아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강은 나중에 양쯔강의 침전으로 인해 북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금산은 남쪽 강변의 육지와 연결되기 시작했고 금산의 중경천은 더 이상 "강물"이 아니었습니다. "장강의 중심부에 있는 물"은 장강의 중심부에 위치한 "중령 샘"을 말하며, 이는 차에 적합한 일종의 좋은 물이며 "맹산 꼭대기의 동백나무"와 함께 최고의 차 품질을 구성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명나라 시대

명나라 진장, "토론에 대한 참고 사항": "양쯔강에는 물이 있고 맹산에는 차가 있다고 흔히들 말합니다. 이 커플 문장은 리더가 기록한 딧티를 제거하고 가정 속담을 형성하고 차 커플로 사용되어 널리 유포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반교도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이 유명한 커플릿을 쓴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찻말은 가장 쉽게 받아들여지는 독특한 문학 양식입니다. "양쯔강 물, 맹산 차의 정상"은 의미가 풍부하고 의미가 길어 차 커플트에서 "첫 번째 제품"이되었습니다.

유통 과정에서 '강물'은 '강물'로 사용되기도 하고, '맹산 정상 차'는 일부 작품을 포함하여 '맹딩 정상 차'로 옮겨지기도 합니다. 특정한 의미 때문에 문자 그대로의 변화는 원래의 의미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맹산에는 이 결합의 기원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가 있는데, 소동파가 스승 왕안시를 대할 때 강물을 이용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소동파가 장강을 건너고 싶어하자 왕안사는 그에게 강물을 가져다가 차를 만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소동파는 산과 강에 대한 집착이 너무 강해서 강가에 갈 때만 강물을 떠올렸기 때문에 스승을 거슬러 강물을 사용했고, 이를 왕안사가 알아봤다고 합니다.

당나라 시인 백주이도 맹산차에 대한 유명한 시를 남겼습니다."진은 물로만 들리고, 맹산은 오래된 차라네."

"진은 물로만 들리고, 맹산은 오래된 차라네."

. 고 백주이의 "진차"시의 이 한 구절은 그의 시, 와인, 진차, 차 정신과 맹산차에 대한 깊은 사랑, 루수이 노래의 전형적인 공연입니다.

타오타오는 변덕스러운 삶을 살았습니다. 관직을 버린 이후 더 취한 봄, 더 많은 여가를 읽지 않은 늙은이.

거문고에서는 물 냄새만 나고 맹산에서는 차 냄새만 난다. 오랜 세월을 동반 한 불쌍한 흐름, 누가 아직이 단계에 있다고 말했는지.

이 시는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적절하게 표현하고 기분이 조화 롭고 편안하고 편안합니다. '무수이'는 당시 유명한 곡으로 층위가 있고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옛 친구의 차는 맹산'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차의 고향'이라고 해석하기도 합니다. 사실 "옛 친구"라는 단어는 "오랜 친구, 오랜 우정"을 의미해야 합니다.

커플 후 "오랫동안 함께 교통이 원활하지 않고 현재와 통합되었다고 말할 수있는 사람", 즉 가난하고 환멸을 느끼든 운이 좋든, 여가의 삶이든 직업이든 상관없이 우리는 "루슈 익"이고 "맹산 차"두 오랜 친구는 오랫동안 뗄 수없는 관계 였고, 맹산 차는 매우 좋아했고, 당시 맹산 차는 왕실의 공물이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류유시, 맹자오, 수시, 루유, 메이, 원연보, 원 등 유명한 문인들이 맹산차 걸작을 노래했고, 명나라와 청나라 문인들도 맹산차를 묘사한 많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5. 봄의 시

정공의 바오투

옥과 습기와는 거리가 멀고 어둠 속에 먼지가 뿌려져 있다.

겨울의 영양이 풍부한 따뜻함이 일찍 찾아와 봄 차의 맛이 더욱 실감납니다.

연석을 거울처럼 느끼고, 가장 자비로운 모래를 바퀴처럼 느낍니다.

치루시가 봉인되면 세상에 맡겨진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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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래

노래:샘물 땡땡땡.

가수:유수전 앨범:봄 딩동 영화 노래.

봄 딩동 - 봄 딩동 비네트 (1982)

가사:마진싱

작곡가:Lv Yuan

가창:유수전

봄 딩동 봄 딩동 봄 딩동 반지.

산에서 뛰어내려

풀숲을 거닐며

내 곁으로 와

샘물 절벽 샘물

어디로 가는 거야? 어디 가세요?

노래하고, 노랫가락하고, 흘러가네.

제발 내 마음을 가져가세요.

산을 우회하여 함께 바다로 가자.

봄, 봄, 그를 기억하나요?

너의 곁에서, 나는 그를 군대에, 바다 강으로 보냈어.

봄 딩동 봄 딩동 봄 딩동 울려라.

산에서 뛰어내려

초원을 거닐며

내 곁으로 와

봄 절벽 봄

어디로 가니? 어디 가세요?

노래하고, 노랫가락하고, 흘러가네.

내 연인에게 말해줘요.

나나 내 고향은 생각하지 마세요.

봄이 오는 소리를 들어봐

그 옆에서 부드럽게 노래하는 나야.

봄 딩동 봄 딩동 봄 딩동 울려 퍼지네.

봄 딩동 봄 딩동 멀리 흘러가네.

스프링 딩동 스프링 딩동 스프링 딩동 링.

봄 딩동 스프링 딩동 스프링 딩동 링.

봄 딩동 봄 딩동 저 멀리 흘러갑니다.

멀리멀리 흘러가네

멀리멀리 흘러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