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에 관한 시
소에 관한 시 1. 소에 관한 시
시 제목 : 소를 몰다 저자 : 고제나라 : 명 ---- ---------------- 목동의 뿔은 굽어 있고, 소의 꼬리는 대머리이고 빠르며, 피콜로와 긴 채찍을 들고 사우스 롱의 동쪽 언덕에서 서로 쫓아다닌다 .
해가 지고 풀이 멀어지면 소들이 얼마나 피곤하고 얼마나 배고픈지 알 수 있을 뿐입니다. 밤에는 다시 소 옆에 누우세요. 수년간 소를 방목하는 것에 대해서는 걱정이 없지만, 집세를 잃고 소를 팔까 두렵습니다.
-------------- 이 시는 목동의 순수하고 활기차고 열정적이며 목동의 삶을 썼습니다. 소를 먹는 기쁨, 소에 대한 깊은 애정, 소를 팔아 집세를 잃을까 봐 두려워하는 모습은 착취의 잔인함을 반영합니다. 당신과 나: 양치기 소년들은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Hengmei Leng은 천명을 가리키고 천명에게 머리를 숙입니다 (héng méi lěng duì qiān fū zhō, fūshūgān wéi rú zϐ niú) 설명: Hengmei: 분노로 눈부심; 모두가 비난합니다. Ruziniu: 다른 사람을 기꺼이 섬기는 사람. 결코 적에게 굴복하지 않고 인민을 위해 봉사한다는 뜻입니다.
출처: 루쉰(Lu Xun)의 시 '자조': "차가운 눈썹으로 수천 명의 사람을 가리키지만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황소가 됩니다."
2. 소에 관한 시
1. 코에 줄이 없고 하늘과 땅은 밤에도 닫히지 않는 창살 같으니라. ——이백의 "석소 송가"
2. 소는 멀리 떨어져 있고 마을 주변에는 풀과 기장이 무성합니다. ——'양치기 소년' 당나라 장계
3. 어느 날, 장병들은 해복을 모아 소떼를 몰고 쇠고기를 먹게 했다. ——"Tian Jia Ci" 당나라의 Yuan Zhen
4. 시냇물이 맑고 소의 배를 오염시키지 않는다는 것이 기쁘다. 어떻게 서리와 추위를 두려워할 수 있겠는가? 발가락에서 떨어지나요? ——"소의 노래" 송나라의 루유
5. 서누가 안장 없이 말에 걸터앉자 물소가 달려가 한나라 관리들을 놀라게 했다. ——"Du Xiucai Painting and Walking Buffalo Song" Gu Kuang, 당나라
6. 늙은 소가 힘들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나는 팔십 세에도 여전히 쟁기질을 할 수 있습니다. ——"소의 노래" 송나라의 루유
7. 운하에게 소를 길들이고 겁 없이 채찍질하고 많은 새김질을 하는 방법을 물으십시오. ——청나라 노대사의 『황소타는 노래』
8. 소를 길들이겠다는 생각은 양치기 소년의 마음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당나라 추광희의 『양치기 소년의 시』
9. 해가 지면 풀은 멀어지고 소는 늦게 이동한다. 소는 피곤하고 배고프다. . ——'소몰이' 명나라 고기
10. 인생이 넉넉하면 뭐든지 족한데 소를 모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송나라의 '병든 소' 리강
11.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면 불쌍한 송아지를 돌볼 시간이 없다. 밤에는 집에 가서 밝은 달 아래에서 숨을 쉬고, 아침에는 깊은 계곡으로 나갑니다. ——"농사하는 소" 송나라의 메이야오첸
12.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는 것은 즐거움이며 한 번에 300잔을 마셔야 합니다. ——이백의 "술 취한 노래"
13. 농민들은 소와 송아지와 함께 죽고 장교와 병사들을 식량 공급에서 내보내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Tian Jia Ci" 당나라의 Yuan Zhen
14. Niu Zha Zha, Tian Que Que. 마른 패치는 소의 발굽을 가랑이에 두드리고 공식 창고에 진주 알갱이를 뿌립니다. ——"Tian Jia Ci" 당나라 Yuan Zhen
15. 소를 노래하면 소가 앉았다가 밤이 되면 돌아와 소 옆에 눕는다. —— Gao Qi의 "소 방목시"
16. 소와 소는 풀을 먹고 서로 닿지 않으며 관리와 관리는 뿔을 잘라냅니다. ——당나라 장계의 "양치기 소년의 자"
17. 소 등에 탄 아이들이 스스로 노래를 부르고, 시냇물 머리와 머리가 비탈 너머에 있다. —— "소를 타는 노래" 청나라의 노사
18. 문 밖에는 맑은 시냇물이 있고 노인은 소를 안고 시냇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소의 노래" 송나라의 루유
19. 허리에 바질과 화살을 심으면 호랑이가 노란 송아지를 괴롭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양치기 소년의 자" 리서, 당나라
20. 이웃이 어깨를 맞대고 서로 가까이 다가와 갑자기 흩어졌습니다. ——당나라 육계몽의 "오곡: 소몰이"
21. 늙은 소는 조용히 봄과 가을을 세고, 들판의 묘목은 튼튼해서 한 걸음 한 걸음 고개를 끄덕인다. ——"연우"
22. 늙은 소도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고 채찍이 오르기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장커자(Zang Kejia)의 "오래된 암표상"
23. 늙은 소는 열심히 일한 빚 때문에 풀을 갉아먹고 해 질 무렵 비탈에 누워 있습니다. ——"허수" 송나라 공평중
24. 밭은 물과 진흙으로 가득 차 있으며 깊고 정성스럽게 경작됩니다. ——"늙은 암표상" 장커자
25. 소가 가는 곳마다 옛 성의 동쪽을 쟁기질하라.
——"소와 함께 가는 곳" 당나라 원결
26. 강촌 아이들은 소의 머리와 목줄을 밟을 정도로 자랑스럽다. ——당나라 구광의 "두수채의 걷는 물소 노래 그림"
27. 강의 풀은 가을 절반만큼 가난하고 열 뿔이 있는 우 소는 강을 따라 흩어져 있습니다 은행. ——"오가: 소몰이" 당나라의 육계몽
28. 그는 차가운 눈썹으로 수천 명의 남자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여자우가 되려고 합니다. ——루쉰
29. 돌아오면 소뿔 두 개를 얻어 괭이를 다시 던져서 1파운드로 쟁기질한다. ——"Tian Jia Ci" 당나라의 Yuan Zhen
30. 공식 황소 공식 황소는 공식 전차를 몰고 찬수이 강둑처럼 모래를 운반합니다. ——당나라 백거이의 『관소』
31. 천무를 갈면 천 상자가 나오겠지만, 지치면 누가 또 다치겠는가? ——송나라의 "병든 소" 리강
32. 뿔이 휘어지고, 꼬리가 대머리이고 빠르며, 피콜로와 긴 채찍을 들고 동쪽에서 서로를 쫓는다 사우스 롱의 언덕. ——Gao Qi의 "소몰이 시"
3. 소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칠레 노래에는 이름이 없습니다
하늘은 푸르고 들판은 광활하고 바람이 풀을 날립니다. 소와 양을 내려다보십시오.
중국 발렌타인데이 두무
천지에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며 누워서 알테어와 베가를 바라보고 있다.
Xun Yong 선사는 Li Bai와 함께 은둔하고 있습니다
꽃은 따뜻하고 푸른 소가 눕고 소나무는 높고 백학은 잠을 자고 있습니다.
Langtaosha Liu Yuxi
이제 우리는 은하수를 따라 나팔꽃과 직녀의 집으로 직진합니다.
9일 만에 산을 오르는 두무
예전에는 이 방법밖에 없었는데 왜 니우산에 혼자 있어야 합니까?
마웨이 리 상인
이날 6군이 한자리에 주둔해 중국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웃음과 나팔꽃이 펼쳐졌다.
농부 염인위
한밤중에 아이들을 불러 새벽에 쟁기질을 했는데 소들이 움직일 수 없었다.
마을 저녁 레이젠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건너고 아무런 음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했다.
양치기 소년 황정견
황소를 타고 앞마을 저 멀리 지나서 용강 건너편에 피리 부는 소리가 들린다.
중국 발렌타인 데이 - 양푸
나팔꽃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직녀를 초대해서 황금 북을 짜야 합니다.
환시사소시
대추꽃이 옷과 수건 위에 떨어지고, 마을 남쪽과 북쪽에 물레바퀴가 울리고, 소옷을 입은 늙은 버드나무가 오이를 팔고 있다.
바다 조수를 보면 진관
별은 투우로 나뉘고 영토는 회해와 연결되며 양저우의 수천 개의 우물이 봉쇄됩니다.
공자진의 잡시
국민의 소득을 세 번 높이고 한 번의 싸움을 국가 송가로 삼고 있지만, 소를 도살하여 곡식을 심는 것은 너무 많은 일이다.
자조적인 루쉰
차가운 눈썹으로 수천 명의 사람들을 손가락질하지만,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깡패가 되고자 한다.
4. '소'를 묘사한 시 몇 편 추천해 주세요
1. 수천 에이커를 갈아서 수천 개의 상자를 만들어내는데, 지치면 누가 다칠까요? - '병든 소' 송나라 : 이강
해석 : 병든 소는 천무를 경작하여 천 곡창고를 채우는 노동의 결실을 얻었으나 그 자체로 정신적으로 극도로 지쳤고 온 몸을 다 지쳤습니다. 그러나 그 노고와 무거운 짐을 누가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2. 그러나 모든 중생은 충만할 것이며 병이나 죽음으로 고통받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 '병든 소' 송나라: 이강
해석: 그러나 모든 생명체가 먹이를 얻기 위해서는 지쳐서 지는 해 아래 누워도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3. 소 위에서 노래를 부르고, 소와 함께 앉고, 밤에는 소 옆에 눕는다. - '소몰이' 명나라: 고기
정의: 밤에 집에 갈 때 소 등에서 노래를 부르고 소 옆에 앉아 잠을 잘 수 있다.
4. 문서를 손에 쥐고 입으로 칙령을 선포한 후 다시 차로 돌아가 소들을 꾸짖어 북쪽으로 인도하세요. - '숯장수' 당나라 : 백거이
정의 : 내시는 문서를 손에 쥐고 있었지만 황제의 명령이라고 말하며 소에게 소리를 지르며 그것을 궁궐 쪽으로 끌어오라고 했다.
5. 붉은 비단 반 조각과 비단 한 켤레를 소의 머리에 직접 묶고 숯을 채운다. - '숯장수' 당나라 : 백거이
설명 : 그 사람들은 붉은 거즈 반 조각과 비단 한 켤레를 소의 머리에 걸어두었는데, 이것이 숯의 값으로 사용되었습니다.
6. 하늘은 파랗고 들판은 드넓다. 바람에 날린 풀밭에서 소와 양을 볼 수 있습니다. - "칠레 노래" 남조와 북조: 월부 시집
해석: 푸른 하늘 아래 초원이 푸른 파도로 굴러가고, 낮은 풀밭에 바람이 불고, 소와 양 떼가 사라진다. 그리고 나타납니다.
7. 옷과 스카프에 대추 꽃이 떨어지고, 마을 남쪽과 마을 북쪽에 맷돌이 울리고, 소옷을 입은 늙은 버드나무들이 오이를 팔고 있다.
- "환서사·대추꽃이 옷과 스카프에 떨어진다" 송나라 : 소시
해석 : 대추꽃이 옷에 떨어진다. 마을 남쪽에서부터 북쪽까지 명사 뽑는 소리가 들리고, 늙은 버드나무 아래서 소옷을 입은 농부가 오이를 팔고 있었다.
8. 옥스포드에 가서 마시면 가난함을 잊게 된다. - 『화춘·대대로 한 쌍의 인물』 청나라 : 나란싱더
해석 : 견우와 직녀처럼 천하에서 만날 수 있다면 기꺼이 포기할 것이다 당신의 영광과 부를.
9. 오랜 세월에 걸쳐 이런 일이 있었는데 왜 Niu Shan이 옷을 입고 혼자 있어야합니까? - "9일 건안이 높이 오른다" 당나라: 두무
해석: 인생은 짧고 오랜 세월 동안 늘 그래왔듯이 니우산 앞에서 기경공처럼 울어라.
10.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타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한다. - "Village Evening" 송나라: 뇌진
해석: 소치기 소년이 소의 등에 앉아 피콜로를 타고 무심한 음악을 연주합니다.
5. 소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마을저녁" 송·뢰진 풀이 무성하고 연못에 물이 가득하다. 차가운 잔잔한 물결에 흠뻑 젖은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을 건너고 아무 곡조도 없이 자랑하는 피콜로를 연주한다. 양치기 소년 유안메이(Yuan Mei)가 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숲을 뒤흔든다.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입을 다물고 서서 천명을 향해 차갑게 눈썹을 치켜세우고 고개를 숙이며 기꺼이 유교의 소가 되고자 하는 늙은 소 루쉰은 지는 해를 안다. 밤에 일어나기 위해 채찍을 들 필요가 없습니다. --장커의 가족은 돌아오는 길을 찾기 위해 소와 화살만을 찾고, 그들의 집은 소우리 서쪽에 있습니다.---- 소식의 "하이난 송가" 오송·당나라의 소 떼, 육지 거북, 맹강, 풀이 가난해 가을 한가운데에 열 뿔이 있는 우 소가 강둑에 풀려 있다. 옆으로 달리다가 흩어지는 황량한 언덕과 틈이 이유 없이 들어오고, 언제나 외로운 새가 그 등 뒤에 서 있고, 천가의 불꽃놀이는 어둡고 젖어 있다. 송나라의 병든 소 리강이 천무를 갈고 천 상자를 수확했는데 지치고 지쳤을 때 또 누가 다쳤습니까? 그러나 모든 중생은 배부르고 병들지 않고 지는 해에 누우리라. 소떼의 시는 높고 소의 뿔은 휘어져 있으며 피콜로와 긴자는 난롱의 동쪽 언덕에서 서로를 쫓습니다. 해는 지고 풀은 멀리 있습니다. 여행은 늦었고 소는 과로하고 배고프지만 소는 노래하고 있습니다. 나는 앉아서 밤에 돌아와 소 옆에 눕는다. 나는 수년 동안 아무런 걱정 없이 소를 키워왔지만 집세를 잃고 소를 팔까 두렵다.
6. 소에 관한시
"마을 저녁"송나라 뇌진 풀은 풀로 가득하고 연못에는 물이 가득하며 산 위의 석양은 흠뻑 젖어 있습니다 차가운 잔물결.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에 올라타 아무런 음조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한다. '내가 본 것'은 소를 탄 양치기 소년 위안메이가 노래로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차가운 눈썹과 천 개의 손가락으로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유교의 황소가 되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는 늙은 황소 루쉰은 일몰이 늦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일어서기 위해 채찍을 들 필요가 없습니다.
----장커의 가족은 우사로 돌아가는 길을 찾고 있으며, 그들의 집은 우사 서쪽에 있다. ----Su Shi의 "하이난 송가" 5곡: 당나라 육계맹의 소떼 강 풀은 가을 반처럼 가난하고 열 뿔이 있는 우 소가 강둑을 따라 배회하고 있습니다.
황폐한 틈에 들어갈 이유가 없고, 언제나 그 등에는 외로운 새가 서 있다.
해질녘에는 비가 다시 내리고 Tianjia의 불꽃 놀이는 약간 축축합니다. 병든 소 이강, 송나라 천무밭을 갈고 천 상자를 내는데 지치면 누가 또 다치겠는가? 그러나 모든 중생은 배불러서 병고를 겪으며 지는 해에 잠을 자는 것을 서슴지 않을 것이다.
소떼몰이 시 명고기 당신의 뿔은 휘어져 있고, 꼬리는 대머리이고 빠르며, 피콜로와 긴 채찍을 들고 사우스 롱의 동쪽 언덕에서 서로를 쫓습니다. 해는 지고, 풀은 멀리 떨어져 있고, 소들은 늦게 달리고 있습니다. 소들이 얼마나 피곤하고 배고픈지 아는 것은 소들이 위에서 노래하고, 소들이 집으로 돌아올 때입니다. 밤에는 그들 옆에 누웠다.
수년간 소를 키우는 걱정은 없지만, 집세를 잃고 소를 팔까 두렵습니다.
7. 소에 관한 시
웅크린 소에 대한 시
당나라 이가명
그는 한때 닝(Ning)에게 패한 적이 있다 Qi는 채찍으로 맞고 Tian에게 맞았습니다. 한 번의 불이 몸을 태 웠습니다.
최근에는 지는 해에 마른 풀을 씹고 있는데 천식을 호소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니우
당나라 이교
기거가 먼저 무대에 올랐고, 안진은 조기 성과를 거뒀다. 복숭아나무 숲에 가려면 먼저 카탈파나무 아래를 지나야 합니다.
우에서는 달이 쌕쌕거려 꿈이 경련을 일으킨다. 5센트를 사용하지 않고 어떻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오가: 소몰이
당나라 노계몽
강의 풀은 가을 반처럼 가난하고 열 뿔의 오소 강둑에 모여들고 있어요.
어깨를 맞대고 서로 가까이 있던 이웃이 갑자기 흩어졌습니다.
황량한 언덕에는 끝없는 틈이 있고 그 등에는 항상 외로운 새가 서 있습니다.
해질 무렵에는 비가 다시 내리고 Tianjia 불꽃 놀이는 약간 축축합니다.
병든 소
송나라의 리강
천 평을 갈아도 실제로는 천 상자가 되고 지치면 누가 또 다치겠는가?
그러나 모든 생명체는 포만감을 느끼며 질병이나 죽음으로 고통받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 떼기 Ci
Ming Gao Qi
소의 뿔은 구부러져 있고, 소의 꼬리는 맨손으로 빠르며,
** * 피콜로와 긴 채찍을 들고 난롱과 동강으로 가서 서로를 쫓아보세요.
해는 지고, 풀은 멀리 있고, 소는 늦게 뛰고 있다. 소가 피곤한지 배고픈지 나만 알 뿐이다. 앉아 있다가 밤에 돌아오면 소 옆에 눕는다.
수년간 소를 키우는 걱정은 없지만, 집세를 잃고 소를 팔까 두렵습니다. 청나라의 원메이라는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있는 모습을 봤습니다.
그의 노래가 숲을 뒤흔들었습니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으려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선다.
8. 소에 관한 시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다. ——Yang Wanli "새벽에 Jingci Temple에서 Lin Zifang으로 걸어가다"
작은 연꽃이 방금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 양완리의 '작은 연못'
아침에는 황무지를 청소하고 괭이를 들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도연명의 "돌아가서 들에 살다·3부"
해는 나뭇잎에 빛나고 비가 내리고 물은 맑고 둥글며 바람이 분다 매개. ——Zhou Bangyan의 "Su Muzhe · Burning Agarwood"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늦게 배로 돌아와 연근 꽃 속으로 헤매었습니다. ——Li Qingzhao의 "꿈처럼 Ling·Jang Ji Xi Pavilion at Sunset"
연꽃 바람이 향기를 가져오고, 대나무 이슬 방울이 맑은 소리를 냅니다. ——Meng Haoran의 "The Summer Pavilion is Huai Xin Da"
연꽃 모자가 석양을 가져오고 푸른 산이 홀로 먼 곳으로 돌아옵니다. ——Liu Changqing의 "Lingche 스승에게 작별 인사"
녹색 연꽃과 붉은 연꽃만이 두루마리가 편안하고 개방적이며 결백합니다. ——Li Shangyin의 "연꽃의 선물"
연기와 물의 강이 맑은 안개를 비 춥니 다. 은행 양쪽의 사람들은 처마를 칠했고 연꽃 덤불은 창백한 가을 빛으로 덮여 있습니다. ——장양하오 "물의 요정: 장강 남쪽의 송가"
9. 소에 관한 시, 관용어, 속담 또는 속담
소에 관한 시: 1. "병 소" 송나라 : 이강 천무를 쟁기질하면 천 상자를 쟁기질할 것이다. 지치고 지치면 누가 또 다칠 것인가? 그러나 모든 중생은 배불러서 병고를 겪으며 지는 해에 잠을 자는 것을 서슴지 않을 것이다.
속담: 병든 소는 천 에이커를 쟁기질했고, 그 대가로 그 노동의 결실은 천 개의 곡물창고를 채웠지만, 그 자체는 정신적으로 극도로 지치고 힘도 다 지쳤습니다. 그러나 누가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밭을 갈고 무거운 짐을 옮기는 힘든 일은 어떻습니까? 그러나 모든 중생을 먹이기 위하여 병들어 지는 해 아래 누워 있어도 지체하지 아니하리라. 2. "소를 모는 것" 명나라 : Gao Qier의 뿔은 구부러져 있고 꼬리는 대머리이고 빠릅니다.
*** 피콜로와 긴 채찍을 들고 롱롱과 동강의 남쪽으로 가서 서로를 쫓아갑니다. 해는 지고, 풀은 멀리 있고, 소들은 피곤하고 배고프다.
소 위에서 노래하고, 소 위에 앉아 있고, 밤이 되면 돌아와 소 옆에 눕는다. 수년간 소를 방목하는 것에 대해서는 걱정이 없지만, 집세를 잃고 소를 팔까 두렵습니다.
모국어 해석: 당신의 소는 구부러진 뿔을 가지고 있는 반면, 나의 소는 짧은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피콜로와 긴 채찍을 들고 난랑 동쪽으로 서로를 쫓아갔습니다.
해는 서쪽으로 지고 있고, 풀은 멀리 있고, 소들은 피곤하고 배고프다는 것을 나만 알고 있다. 소를 타고 소 옆에 앉아 노래도 부르고, 놀기도 하고, 밤에 돌아오면 소 옆에서 잠도 잤습니다.
그는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고 일년 내내 소를 방목합니다. 그는 소를 팔아 임대료를 지불하는 것만 두려워합니다. 3. "Jian Jin Jiu"당나라: 이백은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며 즐겁게 지냈으며 한 번에 300잔을 마셔야 했습니다.
방언 : 우리는 재미로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고 있는데 (오늘) 한 번에 삼백 잔을 마시는 것도 적지 않습니다! 4. "칠레 노래"남북 왕조 : Yuefu Poetry Collection Chilechuan, Yinshan 산 기슭.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들판을 덮고 있다.
하늘은 파랗고 들판은 드넓다. 바람에 날린 풀밭에서 소와 양을 볼 수 있습니다.
현지어 해석 : 인산 산 기슭에는 칠레 사람들이 사는 대평원이 있습니다. 칠레강 위의 하늘은 사방이 땅과 연결되어 있어 목동들이 사는 펠트 텐트처럼 보인다.
푸른 하늘 아래 초원은 푸른 파도로 일렁이고, 잔디 아래쪽으로 바람이 불면 소 떼와 양 떼가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5. "순용 사부 은둔 생활"당나라 : 이백의 꽃은 누워있는 푸른 소를 따뜻하게하고 소나무는 높고 백학은 잠을 잔다.
언어적 해석: 따뜻한 꽃 속에 푸른 소가 누워 있고, 키 큰 소나무 가지 위에는 백학이 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