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에 관한 귀여운 시 1. 발랄하고 귀여운 어린이에 관한 시입니다.
중국 최초의 시집인 시서(詩書)에는 어린이에 관한 시인 <소년 옥페이>("펑웨이-그랑")가 있습니다. 서진 시대의 시인 주희가 지은 280자 시 '즐거운 딸'은 중국 고전시 역사상 어린이를 주제로 한 최초의 시 중 하나로 꼽힙니다. 이 시는 시인의 두 딸, 그중 큰 딸인 '후이팡'을 묘사한 시입니다.
중국 고전시사에서 어린이가 등장하거나 어린이에게 바쳐진 시는 대부분 시적이고 동심에 젖어 있습니다. 어린이를 소재로 한 시들이 눈에 띄는데, 예송사오웽의 '길쌈하는 아이들이 있는 것을 알고 밤등은 담장에 떨어진다'(밤에 보는 책)는 시인의 바깥 생활에 대한 걱정과 담장 옆에서 귀뚜라미를 잡는 아이들의 한가로운 모습을 대조하고, 송레이전의 '양치기 소년이 소의 등을 건너 돌아오니 피콜로는 구멍 없이 불고'(마을 밤)는 마을 생활의 재미와 산촌의 매력적인 황혼 경치를 양치 소년의 피콜로의 잔잔한 소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딩의 시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마을의 집')는 푸른 하늘에 연을 날리는 아이들의 활기찬 모습을 통해 화사한 봄빛을 담아냈습니다. 이처럼 어린이가 등장하는 시는 주로 시 전체를 설정하는 역할을 하지만, 시 속의 어린이는 아직 주인공이 아닙니다.
남송 시대 양완리의 시 '어린아이가 날아가는 연을 쫓아 콜리플라워 속으로 들어갔다가 못 찾고'(수신청수공홀)는 아이들의 움직임을 더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아이들의 심리를 더 상상력 있게 반영하여 아이들이 시 속의 주인공이 됩니다. 여기서 시인은 아이들이 나비를 때리고 나비 놀이를 하는 묘사를 통해 아이들의 천진난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종이 위로 뛰어오르게 하고 있는데, 이는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탕시젠우의 '어린 소녀의 시':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이지만 민첩하고 서투르지 않다. 문인들은 밤에 사원 앞에서 초승달을 숭배한다." 이 세 마디로 서툴지만 순진한 소녀의 이미지가 독자에게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명태현이 어린 소녀에게 보내는 시: "일어나서 새 옷을 입고 작은 아줌마에게 경배하는 법을 배워라. 고개를 숙인 그녀는 다른 사람들을 보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치마에 손을 묶어" 부끄러움을 숨기는 방법을 알기 때문에 "사랑의 씨앗"의 어린 소녀가 살아납니다. 두 시 모두 아이의 동심에 관한 시입니다. 추이 다오롱의 '나무 빗': "대나무 모자를 쓴 나무 빗, 교만한 사람들의 천박함. 시의 처음 두 줄은 무슈에 초점을 맞추고, 마지막 두 줄은 "피콜로를 연주하지만 개울가에서 밭을 갈고 있는 아이"를 강조합니다. 마지막 두 줄은 소를 몰고 밭을 갈면서 동시에 피콜로를 연주할 수 있는 '지혜'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분명히 이 시는 아이의 지혜와 자부심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탕후링넝의 '어린이 낚시': "머리가 굵은 어린 소년이 활을 잡는 법을 배워 산딸기 이끼 옆에 앉았다. 지나가는 행인들이 멀리서 손짓을 해도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까 두려워했다." 낚시를 배우는 시골 소년의 이야기로, '집중'이라는 단어가 강조됩니다. 소년은 물고기가 무서워할까봐 두려워하며 낚시에 집중합니다. 풀을 숨기고 "옆으로 앉아있는" 그의 모습은 유치하고 기발한 반면, "지나가는 사람들"
2. 아이들에 대한 귀여운 시가 절실합니다. 유명한 시인이 쓴 15행만 있으면 돼요. 15행만 필요해요.
1. 송나라 시인 판청다의 "사계절 들판의 잡다한 영광" "밤에 들에 나가면 마을의 자식들은 밭갈이도 길쌈도 하지 않고 뽕나무 그늘에서 참외 심는 법을 배운다."
1. 2. 어렸을 때는 달을 몰랐기 때문에 백판유라고 불렸다. 리바이 3.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콜리 플라워로 날아 갔지만 아무데도 없었습니다. 양완리 3.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이 불고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5. 그는 고향 공동 책 :청년이 집을 떠날 때 그의 고향 억양은 사원을 바꾸지 않습니다. 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 서로를 모른다." 6.배를 울타리 바깥에 묶지 않은 사람은 누구인가, 봄바람이 어항으로 불어왔다. 아이들은 마을에서 온 손님으로 의심하지만 나무 문으로 달려갑니다." 당나라의 구도룡. 후링넝의 '어린이 낚시'에서 대머리 소년이 배의 뱃머리에 매달려 산딸기 이끼 옆에 앉는 법을 배웁니다. 지나가던 행인들이 멀리서 손을 흔들며 물고기가 놀라지 않도록 겁을 주었습니다." 8. 송양완리, 두 아이, 어선, 장대를 감고 있는 어선. 이 노래는 린웨를 노래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매미를 잡고 싶었지만 갑자기 침묵을 지켰다.10. 송신기의 초가 지붕은 낮고 시냇가의 풀은 푸르다. 술에 취하면 우음은 매력적이고 매력적이지만 그녀의 머리카락은 회색입니다. 큰 아들은 두시 동쪽에서 괭이를 괭이질하고 있었고 둘째는 닭장을 짜고있었습니다. 그는 어린 아이들의 장난기를 좋아합니다. 개울의 머리에는 연꽃이 벗겨져 있습니다. 여드름이 함께 피어났습니다 .12. "양치기 소년"송과 황 팅젠은 소를 타고 전 요새에서 멀리 떨어져 롱웬을 대각선으로 피리 바람을 불었습니다. 장안 얼마나 많은 공로와 명성의 손님, 오르간은 당신만큼 지치지 않습니다.13. (물고기 관찰) 당 바이 주이는 어선의 아이처럼 물고기가 헤엄 치는 것을보기 위해 수영장 주위를 산책합니다. 일종의 사랑의 물고기 마음은 같지 않고 갈고리를 걸 것입니다.
3. 어린이의 순수함과 사랑스러움을 묘사한 시
1, "수신청수공견" 송양완리 울타리는 끝까지 드문드문, 푸른 나무는 그늘을 드리우지 않는다.
아이가 노란 나비를 잡으려고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2, "청평 마을 주거"송신 일곱 단계 털 불꽃은 낮고 콤팩트하며 개울의 푸른 풀은 잔디와 같습니다.
술에 취하면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머리카락이 하얗다. 큰아들은 동쪽의 콩밭에서 호미를 괭이질하고 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개울가에 누워 연꽃 껍질을 벗기고 있는 불량배입니다.
3. '연못에서' 탕샤오는 배를 타고 백련을 훔쳐서 돌아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잡초가 흔적에 배를 남겼습니다.
4, "마을 주거" 높고 똑바로 세워진 풀이 자라고 2월에는 꾀꼬리가 날고 제방의 버드나무는 봄 연기를 마셨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서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5."보고" 청원매의 양치기 소년이 노란 소를 타고 노래를 부르며 린월을 흔들었다. 갑자기 나무의 노래를 포착하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말 없이 나무 옆에 서 있었다.
6, '낚시하는 아이' 머리에 긴 머리를 한 청년 탕은 활을 매는 법을 배워 산딸기 이끼 옆에 앉았다. 지나가는 행인의 목소리를 들은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봐 감히 대꾸하지 못하고 손을 흔들며 지나가는 행인에게 다가간다.
7, "양치기 소년" 황송검은 소를 타고 옛 마을을 지나 멀리 피리 바람을 불며 멀리서 들려온다. 얼마나 많은 장안의 명성과 재산 손님, 장기 부전은 신사만큼 좋지 않습니다.
8. "물고기를 보는" 당 - 어린아이가 낚시하는 것처럼 수영장 옆을 거닐며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지켜본다. 물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마음이 다르니 낚싯바늘을 주겠다.
9, "천자" 송판청다 -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를 짜는데, 마을 아이들은 그 일을 도맡아 합니다. 아이들은 밭을 갈고 베를 짜지는 않았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서 참외를 배웠다.
10, "꽃 그림자"송수시는 야오 타이에 겹쳐서 여러 번 불렀고 갈 수 없습니다. 저녁에 해가 지고 꽃 그림자가 방금 물러 났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고 꽃 그림자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4. 아이들을 똑똑하고 귀엽다고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인준의 화살은 허리에 꽂혀 있고, 노란 송아지를 괴롭히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출처:양치기의 시
저자:리 섭정
시대:당나라
해석:인준으로 만든 짧은 화살을 허리에 차고 있으니 호랑이가 내 송아지를 물어뜯는 것이 더 이상 두렵지 않다.
2.나는 어린아이의 죽음을 가장 좋아하니, 시냇가에 누워 연꽃을 뜯는다.
출처:청평레촌민가
저자:신치지
시대:송나라
해설:개울가 풀밭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껍질을 벗기고 있는 장난꾸러기 어린 아들이 가장 좋아한다.
3.지나가던 행인은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까 두려워하며 멀리서 손을 흔들었다.
출처:어린이 낚시
저자:후링넝
시대:당나라
해설:지나가는 행인이 길을 묻는 것을 듣고, 아이는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까 두려워 감히 대답하지 못하고 손을 흔들고 있다.
4.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뒤쫓았지만 콜리플라워를 찾을 수 없었다.
출처:수신청수공점
저자:양완리
시대:송나라
아이들은 노랑나비를 쫓아 최대한 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5. 학교에서 일찍 돌아온 아이들은 동풍을 맞으며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출처:시골집
저자:가오딩
시대:청나라
마을의 아이들은 학교에서 서둘러 집으로 돌아와 동풍을 타고 푸른 하늘에 연을 날렸습니다.
5. 어린이에 관한 아름다운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수신청수공뎬" 송양완리의 울타리는 사방이 드문드문하고 푸른 나무는 그늘이 없다.
아이가 노랑나비를 잡으려고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2."칭핑글? 처마가 낮고 푸른 잔디가 있는 송신의 7학년 마을 집입니다.
술에 취하면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머리가 하얗다. 큰아들은 동쪽에서 콩밭을 괭이질하고 있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었다.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개울가에 누워 연꽃 껍질을 벗기고 있는 불량배입니다.
3. '연못에서' 탕샤오는 배를 타고 백련을 훔쳐서 돌아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잡초가 흔적에 배를 남겼습니다.
4, "마을 주거" 높고 똑바로 세워진 풀이 자라고 2월에 꾀꼬리가 날고 제방의 버드나무는 봄 연기를 마셨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서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5."보고" 청원매의 양치기 소년이 노란 소를 타고 노래를 부르며 린월을 흔들었다. 갑자기 나무의 노래를 포착하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말 없이 나무 옆에 서 있었다.
6, '낚시하는 아이' 머리에 긴 머리를 한 청년 탕은 활을 매는 법을 배워 산딸기 이끼 옆에 앉았다. 지나가는 사람의 목소리를 들은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 봐 감히 대꾸하지 못하고 손을 흔들었다.
7, "양치기 소년" 황송검은 소를 타고 옛 마을을 지나 멀리 피리 바람을 타고 지나간다. 얼마나 많은 장안의 명성과 재산 손님, 장기 부전은 신사만큼 좋지 않습니다.
8. "물고기를 보는" 당 - 어린아이가 낚시하는 것처럼 수영장 옆을 거닐며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지켜본다. 물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마음이 다르니 낚싯바늘을 주겠다.
9, "천자" 송판청다 -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를 짜는데, 마을 아이들은 그 일을 도맡아 합니다. 아이들은 밭을 갈고 베를 짜지는 않았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서 참외를 배웠다.
10, "꽃 그림자"송수시는 야오 타이에 겹쳐서 여러 번 불렀고 갈 수 없습니다. 저녁에 해가 지고 꽃 그림자가 방금 물러 났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고 꽃 그림자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6. '아이들은 귀엽다'와 관련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아이들은 귀엽다'와 관련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서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고댕의 '시골집'
해석:마을의 아이들은 학교에서 서둘러 집으로 돌아와 동풍을 타고 푸른 하늘에 연을 날린다.
2.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다. --양완리의 수신시수공디안
해설: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최대한 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 다시는 볼 수 없었다.
3. 아이가 길쌈을 하겠다고 재촉하는데 밤에 울타리에 불빛이 떨어진다. --예샤오웽, '밤의 책'
해석:집에 있는 몇몇 아이들이 여전히 신나게 크리켓을 하고 있다! 한밤중에도 램프는 여전히 켜져 있고 잠들기를 거부하고 있다.
4. 양치기 소년이 황소를 타고 노래가 숲과 산을 뒤흔든다. --원메이(袁枚)《看到》
释义:牧童骑在牛背上,嘹声的歌声在林中回荡。
5. 어린 아기가 배를 세우고 흰 연꽃을 훔쳐서 돌아왔다. --연못 위의 백주이
해석: 한 아이가 작은 배를 세우고 흰 연꽃을 훔칩니다.
6. 통통한 소년이 활을 그리는 법을 배워 산딸기와 이끼를 곁에 두고 앉았다. --후링넝의 <낚시하는 아이>
해설: 헝클어진 머리와 소년 같은 얼굴을 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풀숲에 옆으로 앉아 잡초로 그 모습을 숨기고 있다.
7. 지나가던 행인들은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까 두려워 멀리서 손을 흔들었다. --후링넝의 '낚시하는 아이'
해설: 길을 묻는 행인의 말을 들은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 봐 수줍게 손을 흔들며 행인에게 감히 대답하지 못했다.
8. 아이들과 손자들은 심고 짜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멜론을 심는 법을 배웠습니다. -판청다, "일곱 여름 마을의 잡다한 일"
해설: 아이들은 밭을 갈고 베를 짜는 법을 몰랐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참외를 심는 법을 배웠다.
9.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고, 피콜로는 확성기 없이 연주된다.
해설: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앉아 피콜로로 조율되지 않은 음악을 자연스럽게 연주한다.
10.나는 시냇가에 누워 연꽃 껍질을 벗길 때 아이의 죽음을 가장 좋아한다. -신치지, '청평레촌가'
번역: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시냇가 풀밭에 누워 갓 딴 연꽃 껍질을 벗기고 있는 막내아들이다.
7. 어린이의 순수함과 사랑스러움을 묘사한 옛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흰 연꽃 따기 :
"어린 아기가 배를 지탱하고 흰 연꽃을 훔친다. 숨겨진 흔적을 알지 못한 채 떠다니는 잡초들이 함께 피어났다." (탕주이의 '연못에서')
2. 소를 불러 귀가시키다:
"해질 무렵 새와 참새가 드물어 어린아이들이 소를 불러 집으로 돌아간다. 이웃이 없어 나무로 만든 문이 홀로 문을 감춘다."(즉, 판)
3. 달을 모른다:
"어렸을 때 달을 몰라서 백판유라고 불렀어요. 또한 야오타이징이 청운산 저쪽 끝에서 날았다고 생각했습니다." (탕리바이, 「구랑의 달빛 산책」)
4. 방언 해석:
"고향은 강과 나무에 취해 있고 다른 곳에서는 바다에 가깝습니다. 오랫동안 남쪽으로 이주한 아이는 방언을 이해합니다." (당황후란, 「신사와 함께」)
5. 렌즈콩 따기 :
"고대 골목에는 보행자가 거의 없고 초승달은 구부러지고 가늘며 덩굴은 벽에 가득하고 아이들은 렌즈콩을 따고 있다." (익명)
6. 거위:
"거위, 거위, 거위, 하늘을 향해 노래하는 거위. 흰 머리는 푸른 물에 떠 있고, 붉은 손바닥은 파도를 맑게 한다." (탕-로빈 왕, '거위 푸가')
7, 학자들이 초승달을 숭배하다: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로 똑똑하지도 서툴지도 않습니다. 그녀는 밤에 홀 앞에 있고 학자는 초승달을 숭배합니다." (당나라 - 시전우의 어린 소녀를 위한 시)
8. 시누이에게 배우다:
"새 옷을 입고 침대에서 일어나 시누이에게 경배하는 법을 배웠다. 고개를 숙이고 부끄러워하며 양손에 머리를 들고 다른 사람을 보았다." (쉬안의 어린 소녀를 위한 시)
9. 노란 지다오 소를 타고:
"양치기 소년은 노란 소를 탔고 그의 노래는 숲과 산을 뒤흔들었다. 그는 매미를 잡으려고 했지만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세이겐메이, "그가 본 것"
10, 접는 버드나무:
"버드나무의 길이는 세 피트, 내일은 청명절이다. 강남의 어린 아이들이 술 매듭을 묶을 것이다." (가을의 "버드나무 접는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