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에 나오는 시를 무작위로 열 편 뽑아볼게요... 고맙습니다.

1, (첫 번째 영적 뿌리 임신은 대도 학생의 수양에서 비롯됩니다.)

세 가지 양이 사람들을 낳고 불멸의 돌 세포에는 해와 달의 정수가 들어 있습니다.

알을 빌려 원숭이를 달루로 바꾸고 자신의 이름이 단청인 척합니다.

안에서는 왜 형태가 없는지 모르지만 밖에서는 형태가 있는 것을 안다.

2. (두 번째로 보리신화를 깨닫고 귀신을 깨뜨려 원신으로 돌아간다.)

2.

재치를 드러내는 것은 훌륭한 재주이지만,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에는 더 이상 말할 것도 없다.

모든 사람은 항상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므로 새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누출하지 말고 몸 안에 숨겨두세요, 제가 가르쳐 드릴게요.

더 유익한 레시피를 기억하고 사악한 시원함을 제거하십시오.

날씨가 시원하고 밝아서 탄타이에서 밝은 달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은 옥토끼를 숨기고 해는 까마귀를 숨기고 거북이와 뱀은 각각 매듭을 짓고 있습니다.

생명이 강하면 불 속에서 황금 연꽃을 키울 수 있다.

오행이 거꾸로 사용되어 완성되면 부처가 되고 불생불사가 된다." (보리수 스님 말씀)

3.

부귀와 공덕은 예정된 것이니 거짓말하지 말라. 밝음과 신실함과 선함은 깊다.

오만한 날은 일을 악화시키고, 순간은 급하지 않다. 이제 재난이 서로 침범하는 이유를 동준에게 물어보십시오.

마음이 높고 교만하여 규칙과 규정을 무시하기 때문입니다.

4.

혼란한 요소는 타고난 것이고 천 가지 재앙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제너레이션의 시작처럼 너무 모호한 것은 없다.

불멸의 것은 용광로에서 오랫동안 녹아내린 납이 없는 수은입니다. 끝없이 변화하는 세 가지 개종과 다섯 가지 계율은 언제나 말을 건네고 있습니다.

5.

도인의 몸은 마음과 거짓이고, 마음은 도인의 깊은 뜻이다. 위대한 현자 치천은 거짓이 아니며, 말의 공식 인장은 자신감으로?

말과 원숭이의 마음이 일치하여 단단히 묶여 있습니다. 모든 것은 진실로 돌아가 원칙을 따르고, 린솽에 사는 루드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일곱 번째부터 3-5, 대현자는 바구아 용광로에서 탈출하여 마음을 정했다).

6. 여덟 번째, 불경을 행하고 장안에게 궁극의 행복을 주는 자비의 여신을 전한다.

수우만

선문답을 하며 무수한 질문을 던지다 보면 결국 늙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벽돌을 갈아 거울을 만들고, 눈을 갈아 음식을 만들며, 몇 년을 매료되어 있었나? 바다를 삼키는 머리카락, 수메루를 모으기 위한 겨자씨, 웃음을 막기 위한 금머리. 세 번 이상 열 곳 이상의 깨달음, 네 가지 세계와 여섯 가지 길의 정체. 절벽 앞과 두유 그늘에서 봄 새벽의 소리를 듣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카오시 도로는 위험하고 산은 높고 구름은 깊으며 여기에서 노인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수천 피트의 얼음 절벽, 다섯 개의 잎이 열려 있고 고대 사원의 커튼이 향기롭게 매달려 있습니다. 그 때 그 기원을 보았을 때 용왕의 세 가지 보물을 보았습니다.

7. 열한 번째, 나는 여전히 태어났다. 좋은 열매를 맺은 당왕, 외로운 영혼 소유 빈 그물

물처럼 백 살, 평생의 경력이 떠다니네. 어제는 여전히 얼굴이 복숭아꽃이고 오늘은 머리에 눈송이가 떠 있다. 흰개미 배열은 여전히 환상으로 남아 있고, 화살처럼 지그재그로 돌아오는 마음. 고대부터 음은 생명을 연장 할 수 있고 선은 동정을 구하지 않습니다.

8, 열한 번째 당태종 금지 군대 목록

강건 광대하고 해와 달이 밝고 우주는 관대하며 하늘과 땅은 반역자를 가질 수 없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사용하면 결과는 현생에만 있으며, 좋은 기부, 좋은 추구, 당신은 미래 세대는 말할 것도없고 축복을받을 것입니다. 사람이되는 것보다 사람이되는 것이 낫습니다. 만 명의 강한 제자가 어떻게 검소하게 보일 수 있습니까? 자선을 베풀고 싶다면 왜 성경을 읽어야 하나요? 해를 끼치고 싶으면 부처님을 읽고 숨어라!

열네 번째, 여섯 도둑은 흔적도 없이 변했다

붓다는 마음이고, 마음은 붓다다. 마음 부처는 항상 무언가를 필요로 합니다.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런 의도가 없다면, 당신은 정말로 달마 부처와 같습니다. 달마 부처는 겉모습이 없고 둥근 빛 속에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몸이 없는 몸이 진정한 몸이고, 상이 없는 상이 진정한 상입니다. 색이 없고, 비어 있지 않고, 오지 않고, 돌아오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잘라내기도 어렵고 보기도 어렵습니다. 안과 밖의 광채는 어디에서나 동일하며, 모래알 속에 부처님의 왕국이 있습니다. 한 알의 모래에는 수백만 개의 세계가 들어 있고 하나의 몸과 마음은 동일합니다. 필요한 것을 알면서도 부주의하고 때 묻지 않은 웹 상인입니다. 선과 악이 수천 가지가 있다

무아란 남쪽에는 석가모니 잎이 없다는 뜻이다.

10, 열일곱 번째, 흑풍산 관음의 원숭이가 곰 괴물을 제압하기 위해 소란을 피운다.

손오공은 자신의 가족사를 이야기합니다(일부)

어렸을 때부터 마력이 강해 바람을 다루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마음을 수양하고 진리를 수양하며 해와 달을 견디고 윤회의 순환에서 벗어나 탈출합니다.

한때 한 성실한 사람이 도를 찾아가 영태산에서 약초 묘목을 채취했습니다.

그 산에는 수명이 십팔만 년이나 되는 늙은 신이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몸속에 불로장생약이 있으니 밖에서 먹어서는 소용이 없다고 했습니다.

대불멸의 지식은 근본이 아니면 전수하기 어렵습니다.

빛 속에서 나는 편안히 앉아 해와 달과 분리되어 있었다.

만물이 욕망으로 가득하지 않고 여섯 가지 순수한 몸이 강합니다.

삶으로 돌아가는 것은 쉽지만 갈 길이 멀다.

세속의 고통의 세대와는 달리 불멸의 몸으로 새지 않고 3년을 지내야 한다.

열 개의 대륙과 세 개의 섬은 여전히 게임을 하고 있고, 땅의 끝은 한 번 돌아가고 있습니다.

(중략)

11, 열아홉 번째 잔윤 구멍, 오공은 포두산의 여덟 고리인 수안장심경(圓心經)을 받았다.

이누바지의 자서전

나는 욕심 많고 게으른 서투른 마음을 가지고 태어났다.

본성을 기르지 않고 진리를 기르고, 해와 달을 견디기 위해 고정된 혼돈을 기르지 않으면 안 된다.

문득 한가할 때 그는 진정한 불멸자를 만나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마음으로 돌아가서 끝없는 악을 낳는 인간 세상에 빠지지 말라고 충고했다.

사람의 인생이 끝나면 세 가지 면에서 후회하게 됩니다.

말씀을 듣고 실천하고 싶은 마음, 말씀을 듣고 힌트를 구하고 싶은 마음.

스승으로 예배하는 것은 하늘이 닫히고 땅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할 운명입니다.

나는 단에게 아홉 가지 반환을 전수하고 싶어서 밤낮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위쪽 문에 있는 진흙공궁으로 올라가서 발판에 있는 용천점까지 내려갑니다.

신장수가 화치로 흐르고 단천은 다시 따뜻해집니다.

아기와 소녀는 음과 양, 납과 수은과 짝을 이룹니다.

용에서 호랑이, 화장, 거북이가 태양의 피를 빨아들인다.

세 개의 꽃이 꼭대기에 모여 뿌리를 내리고, 다섯 개의 기가 원에 침투합니다.

작업의 원은 가득 찼지만 치솟고 신들이 그것을 가져가러 온다.

(중략)

12, 스무 번째, 황봉령 당승이 위험에 처하자 산 중턱에 있던 팔계가 산 정상으로 달려갔다

법이란 마음으로 태어나거나 마음으로 멸망하는 것이다. 누가 살고 누가 죽는지는 마음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기 중심적인데 왜 남을 시켜서 그렇게 말해야 합니까? 그냥 열심히 일하고 다리미 안쪽의 피를 짜내십시오. 벨벳 밧줄은 코를 통과하여 빈 매듭을 잡습니다. 그것을 활동하지 않는 나무에 묶는다고 해서 더 나빠지지는 않습니다. 아들을 위해 도둑을 취하지 말고 모든 길을 잊어 버리십시오. 나에게서 숨는 법을 가르치지 마십시오. 먼저 그를 때려라. 이제 마음도 무심하고 이제 방법은 철수입니다. 남자와 소가 사라지면 새벽입니다. 가을 달은 보통 가득 차서 서로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