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족입니다. 나는 이순신의 기원과 발전을 알고 싶다.

이순신의 족원 문제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의견이 분분하고, 정론이 없고, 사람들의 관심의 역사의 수수께끼가 되었으며, 민족학과 이족 연구 분야의 큰 난제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이족의 족원은 주로 원주민들과 창변설이다. 원주민들이 제기한 논거는 상당히 충분하다. 서남 본토론과 운남 본토론의 두 종류로 나뉜다. 서남 원주민 이론에 따르면 이순신은 예로부터 조국의 서남 지역에 살면서 인류 발전의 여러 단계를 거쳐 오늘날의 이순신이 되었다. 이런 주장의 근거는 중국 문학뿐만 아니라 고대 이족 문학, 신화 전설도 있다. 운남 원주민의 이론에 따르면 운남은 이족의 기원이다.

창족의 관점은 더욱 보편적이다. 6,700 년 전 중국 서북 청해에 살던 고창족 사람들이 사방팔방으로 발전하기 시작했으며, 그 중 한 명은 조국의 남서쪽으로 헤엄쳐 갔다. 고대 창족 초기의 남지는 현지 원주민 부족과 융합되었고, 나중에 서창 지역의 조반과 윈난 지역의 반디안은 이족의 조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3000 년 전, 이순신 선민은 서남 지역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었다. 즉 사서에 자주 등장하는' 송악이',' 우이',' 쿤명',' 김금',' 모모',' 왼쪽' 등 이른바 부족이다. 한나라는 "서남이" 라고 부른다.

이순신의 선민은 장기적인 형성과 발전 과정에서 그 활동이 한때 윈난, 천, 구이저우성의 중심지대와 광시의 일부분에 널리 퍼져 있었으며, 그 핵심 지역은 3 성의 광대한 지역에 인접해야 한다. 당 () 이래 이순민 () 지역에 우만 () 과 백만점 () 이 나타나 다른 민족과 융합되었다.

이순신의 역사에서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노예 소유 제도를 장기간 유지하는 것이다. 기원전 2 세기 서한 전후 이족 선민 사회에는 유목 부족과 정착 농업 부족의 분열이 나타났다. 동한 () 에서 위진 () 에 이르기까지, 이족 선민들이 끊임없이 분화되어 쿤밍 부족이 푸 () 등 부족을 정복하는 기초 위에서 이미 원시 부족에서 노예 점유제로 전환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완료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1930 년대에 오늘날의 윈난동부, 구이저우 서부, 쓰촨 남부에 도착하여 기본적으로 이족 선민의 주요 분포 지역을 통제했다.

남조 노예제 왕조는 오랫동안 이족 선민 지역을 통치해 현지 노예제의 존재와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당나라 이듬해 (902 년) 남조 노예제 왕조의 붕괴는 이족 선민 지역의 노예제 소멸을 의미한다. 송나라의 300 여 년 동안 룽 (이빈), 루 (), 리 (한원) 등의 이족 선민은 송나라와 대리정권의 투쟁에서 노예 경제가 상대적으로 번영했다. 이에 따라 노예 생산관계에 큰 부족이 작은 부족을 노예로 삼는 국면이 나타났다. 몽골 몽골 몽골 칸 제 3 년 (1253), 몽골 기병은 쓰촨 3 로로 나뉘어 이구를 거쳐 분열된 이구는 느슨한 반몽연맹을 형성하여 나인의 이름으로 통일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몽골 귀족들은 현지 이족에 대한 쟁탈을 강화하여 일부 변방 민족 지역에서 각 민족의 수장 세습직을 나누어 현지 인민을 통치하는 토스트 제도로 발전하였다. 1263 부터 1287 까지 악서, 서창, 평산, 대대, 소통, 위닝 등이 쉬운 토스트를 만들었다.

명나라 276 년 동안 땅은 수서 (대범하게), 무선 (위닝), 우몽 (소통), 망부 (진웅), 동천 (회택), 영녕 (서영), 마호 (평산) 에 걸쳐 있었다 상술한 등급 관계를 기초로 명대 수서, 건창, 우몽족의 토스트 제도는 여전히 노예제도의 상층건물이다.

강용 시대에 청나라는 이족 지역에서' 흙을 흐름으로 바꾸는' 정책을 실시하여 토스트, 무투, 노예주 세력을 크게 타격했다. 사회 생산력이 발전함에 따라 일부 지역은 비교적 빠르게 노예제도에서 봉건제로 전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