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낀 산을 묘사한 시

안개 낀 산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 시에는 안개 낀 산을 묘사한 시가 수없이 많습니다. 구름과 안개는 산과 산 사이의 자연 풍경입니다. 산과 산 사이에 모슬린처럼 가볍게 떠 있어 사람들에게 신비롭고 웅장한 느낌을 줍니다. 이 광경은 매혹적일 뿐만 아니라 종종 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왜가리의 집'에서 "흰 구름은 길고 푸른 단풍은 슬픔이 가득하다"라는 대사는 다양한 산과 구름을 묘사하여 사람들에게 번잡한 세상으로부터 벗어나 평온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루 형제의 산수풍경'에서 "구름은 옷을 입고 싶고, 꽃은 보기 좋게 보이고 싶고, 봄바람은 문턱을 날려 그 넓이를 보여주고 싶다"는 대사는 구름과 꽃, 봄바람이 어우러져 사람들에게 생동감을 줍니다.

고대 문인들의 작품에서 산 구름은 종종 더 깊은 의미를 부여받습니다. 산구름은 자연 경관의 일부일 뿐만 아니라 삶을 인식하는 시인의 신뢰이기도 합니다. 구름이 말리거나 떠다니는 모습은 종종 사람들에게 삶의 침체와 혼란을 떠올리게 합니다.

왕지루는 '왜가리가 사는 곳'에서 "흰 구름은 그 없이 날아가고, 항상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고 썼듯이 시인은 구름의 형태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인생의 변덕과 무상함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현대시에서도 안개 낀 산을 묘사한 시는 무궁무진합니다. 일부 시인들은 섬세한 필치와 독특한 표현 방법을 통해 구름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습니다. 예를 들어 위광중(于光中)의 「건물을 오르는 기록」은 "구름이 달을 깨고 꽃이 그림자를 만들고, 바람이 비로 돌아오고 꽃이 다시 피네"라고 노래합니다. 구름의 변화와 바람과 비의 세례를 통해 산의 바람과 구름의 변화와 생명의 강인함을 표현한 것입니다.

요컨대 안개 낀 산을 묘사한 시는 중국 시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이 시들은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일 뿐만 아니라 삶과 인생, 우주에 대한 시인의 생각도 담고 있습니다. 시인들은 구름의 모양과 변화를 묘사함으로써 구름에 광범위한 의미를 부여하여 중국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시를 읽으면 산 구름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삶과 자연에 대한 시인의 심오한 생각도 감상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