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도둑장비

최근 친구와 7 구역에 가서 신구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나와 원래 직업을 가진 SS 친구를 제외하고 다른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초심자, 특히 전업하는 사람, 더욱 답답하고, 어떻게 재능을 더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저는 새로운 구역에서 DZ 인재를 추가하는 순서와 사항, 그리고 몇 가지 직업 임무를 어떻게 수행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재능: 천부적인 재능은 10 급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럼 처음 두 시에 무엇을 더하시겠습니까? 대답은 악을 강화하는 것이다. 연습급은 확실히 빠른 도둑 치는 방식이다 ~ ~ 악을 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도둑이 가장 많이 쓰는 기술은 먼저 악이고, 그 다음은 등자였다. 이때 너의 모든 악은 단지 40 점의 에너지만을 소비한다. 100 점의 에너지 상태에서 3 초 만에 세 번 악을 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도둑의 순발력이다. 너의 주무기 상해 한계가 충분히 높다면, 기본적으로 이 3 초 안에 전투의 결과를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놓쳤다면, 이것은 정상적인 것이다. 스몰 사이즈와 쓰레기, 적중률은 보통 50% 정도이므로, 다음에 명중을 하나 더 해야 하지만, 명중은 5 시 천부적인 재능이다. 너는 3 급을 연습하고, 3 시를 더하고, 5 시 명중을 더해야 한다. 이때 너는 이미 분수령에 도착했다: 대부분의 신인들은 장소를 바꿔서 훈련을 해야 한다. Elf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흑해안 마을 근처의 괴물은 아직 너의 훈련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 한 명의 전적이 자기보다 한 단계 높은 괴물을 훈련시키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할 수 없다면, 당신의 장비가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하고, 반드시 바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훈련 속도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우리는 배를 타고 습지로 가서 오른쪽 아래 구석으로 뛰어갔다. 동굴에 18 의 괴괴가 한 무더기 있는데, 흑철이라고 하거나, 우리가 터널에 들어가 용목 괴괴괴괴를 때리거나, 18~20, 곧 2 1,/Kloc 에 도착했다

2 1 급부터 습지에서 임무, 훈련을 시작합니다. 습지 졸업은 보통 29 급이나 30 급이고, 몇 가지 JY 임무는 모두 29~32 급이다. 그럼 등급 2 1~29 의 재능에 무엇을 더하나요? 첫 번째는 악의다. 이 재능에 5 점을 더하면 치명적이다. 5 점을 더하면 너는 26 의 수준이 있어야 한다. 푸줏간 주인이라고 불리는 파란색 단수검이 있는데, 마치 26 급 수준인 것 같다. 허허, 장비 좀 써봐, 값어치가 있어. 상한선 72 스물두 살에 적산에 한 번 가 봤는데 내가 멧돼지를 사냥할 때 잡은 거야. 물론, 만약 친구가 자신의 죽음을 가지고 있다면, 가장 좋은 죽음의 신을 한두 자루 칠한 단수검도 좋다. 마지막 보스가 떨어지는 것은 마치 갈고리, 상한 57 19 인 것 같다. 그리고 옷 망토는 모두 파란색이며, 속성은 도둑에게 잘 어울린다. 물론 새 친구는 도로와 임무에 익숙하지 않다. 22 급 이후에도 남해진에 갈 수 있습니다. 그곳은 사람이 적지만 BL 출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허허, 때로는 한 다스가 하루입니다. 번거롭습니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음, 이때 당신은 두 가지 직업 임무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는 서부 황야이고, 하나는 당신을 장원에 초대하는 것입니다. 서쪽에있는 것이 좋다. 인터넷에 자세한 20 급 임무 가이드가 있는데 24 급은 찾기가 좀 어렵기 때문에 29 급이나 30 급 습지를 졸업한 후 남해에 가서 임무를 수행하면서 이 정원을 찾아 산에서 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7~32 급 플러스 재능은 격막+반격이어야 하며 연습급이 전투 노선을 걷는 데 필수적이다. 또 다른 점은 보통 상한선이 높은 외손 무기를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돈을 더 써도 상관없습니다. 나는 정육점에 8G 를 썼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 반격은 150% 의 무기 상해이므로 무기 상한선은 도둑에게 중요하다.

33~37 더하기 쌍무기 전문정, 이때 너의 양손 무기 공격력이 극대화될 것이다. 38~40 강화 TG (탈골) 3 시, 왜 이제야 가죠? 아주 간단합니다. 초기 작은 괴물은 매우 간단합니다. TG 는 기본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JY 작은 괴물은 거의 없습니다. JY 의 임무는 모두 모두가 완성한 것이다. TG 가 3 성 이하에서 초래한 상처는 좋은 무기로 악을 치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괴괴가 최대 5 스타까지 저축하면 죽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40 급 이후 복사본과 JY 괴괴가 더 많다. 또 암살 천부적인 치명적인 기습은 10 점이므로 10 까지 계속 추가해야 한다. 4 1~45, 플러스 치명적인 공격. 이것을 보충하고, 두적으로서 암살은 반드시 보충해야 한다. 46 급점: 무자비한 타격이라고 해서 당신의 정리 기술/별당 20% 확률/25 시 에너지 회복. 첫 번째는 마무리 기술, 뼈/부러진 뼈/갑옷, 나머지는 별 20 입니다. 왜 스타를 추가하지 않습니까? 나는 3 점 재능이 60% 의 기회에 별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 너무 비싸다. 이때, 나는 차라리 다른 편리한 훈련을 추가하겠다.

레벨 46, 가시덤불 밸리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사실 너는 정상적으로 38/39 급으로 가야 한다. 임무가 많고 하기 쉽지만 BL 은 많지 않다. 이때 너는 거기서 돈을 찾고, 광산/풀을 파고, 벗겨야 한다. 어차피 너는 많은 돈을 저축해야 한다, 너의 새 구역에서 현물카드를 사기에 충분하고, 말을 사는 것이 아니다. 그 물건은 우리 도둑에게는 아무것도 아니다. 내가 말한 것은 네가 충분한 돈을 모아야 한다는 것이다. 5 1 급에서 크로날 한 자루를 사야 한다. 명품뿐만 아니라 최고의 속성, 보통 현물카드다. 나는 55 급 카드를 한 장 쳐서 450G 를 팔았다. 당시 카드는 180~200G 밖에 없었다. 가가, 도둑놀이라는 구호는 쓰면 최고로 ~ ~ ~ ~ ~ ~ ~ ~ ~ ~ 주제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 。 。 이봐, 우선 47 급 이후의 재능에 대해 말해 봐. 사실, 전투 재능은 이미 칼날 폭풍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중 무기는 4 시에 특별히 추가됩니다. 단지 개인적인 취미일 뿐,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결국 60 급 장비는 피한 후 기본적으로 80% 이상에 이를 수 있고, 40 급 이후에는 60% 로 추산된다. 칼날로 괴물을 베는 것은 정말 위험하다 ~ ~ 좋아, 먼저 칼날 폭풍을 47 급으로 더해라. 。 。

50 급 암살 16 시, 전투 25 시, 25 가지 재능, 즉 침략과 종사인 at Arms 를 줄 수 있다. 제 제안은 5 1 급부터 이틀 동안 침략을 하고, 병종 종사를 조금 더하고, 검을 두 개 더하면 당신의 전투는 30 시이고, 충동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절대 Arms 의 2 시에 특급 마스터를 추가하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병날 종사사' 가 2 시 1 위라고 느낀다. 좀 수지가 맞지 않아요. 물론 이 두 점을 더하지 않고 스퍼트를 하는 친구도 있다. 저도 찬성합니다. 장비 세트가+10 에 맞았을 때, 이 두 재능에서 스승인 at Arms 를 얻으면 닭갈비가 좀 생겼다 ~ ~ (어떻게 또 주제에서 벗어났을까). 응, 나는 56 급 충동, 꽥꽥, 나는 서구 역병을 탓할 거야. 참, 나는 분화구에 가지 않을 거야. 너의 임무는 완수되었고, 너의 등급은 이미 60 에 이르렀다. TL (영매학원) 과 ST (스탠솜) 의 임무도 완료되었으며, 몇 가지 T0 장비가 더 있어야 한다. 이때 마음대로 마지막 4 점을 더할 수 있다. 어차피 60 대 후의 장비와 심정을 봐야겠어요.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2 포인트 컷 2 포인트 살인, 또는 마스터 at Arms 전체 스프린트, 또한 조금 더 잘라 추가 합니다.

나의 건의는 AQL (폐허) 늙은 1 ZG (조그라브) 노인 3, 인두로 상한선이 156 (마치) 인 단수검이나 상한선을/Kloc- 이 임무는 반드시 완수해야 한다, 이것은 너의 이전 무기의 보증이다. MC 이전에는 ZG 하카에만 123 의 비수와 AQL 의 오래된 1 폭발률이 매우 낮은 1 19 의 비수가 있었는데, 당신은 그것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도둑은 일자리를 구하기가 어려워서 모두가 알고 있다.

흑룡MM 의 입장권 임무는 반드시 해야 한다. 이것은 네가 피를 가지고 이를 잡을 것이라는 보증이다.

비수를 잘 받은 후 JY 가 각 주요 사이트에 쓴 천부적인 재능을 참고하여 천천히 연구할 수 있다.

제 선택은 3 1/8/ 12 입니다. 1..12 이후 도둑 암살이 강화되었습니다. 범위는 크지 않지만, 2 시에 조금 추워서 채우는 것이 좋다. 벽난로와 T2 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나의 능력이 크게 강화되었다. 1000+ 부상의 시작은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모든 천부적인 재능은 모두 행인의 천부적인 재능이고, 다른 많은 천부적인 재능은 모두 행인이다. 허허 ~ ~ ~ 이것이 장점이다. 돈/베끼는 것이 우리의 강점이다. PK 가 좀 약해졌을 수도 있지만, 야외는 나만 참을 수 있다. 나는 분명히 상대의 진영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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