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학생 게임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1, 이벤트 테마
단결, 우정, 협력, 노력
둘째, 활동의 목적과 의의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우리 동아리의 독특한 매력을 과시하고, 우리 주의 녹색여행을 체험하고, 자연으로 들어가, 너와 나에게 다가간다. 의지를 단련하고, 정서를 키우고, 인격을 보완하고, 팀을 정련하고, 참가자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끈기, 건강한 심리적 자질, 적극적인 생활태도,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용기, 성실한 협력에 도전하는 팀워크 의식을 배양한다. 목표는 신입 간부와 회원 간의 소통과 팀워크를 강화하는 것이다.
셋째, 활동의 조직 단위
주최자 Guizhou 남동부 민족 직업 기술 대학 위원회
기획 및 사업 단위; Guizhou 남동부 국립 직업 기술 대학 관광 협회
넷. 행사 시간 및 장소
행사 시간: xx 년 165438+ 10 월 19 (토요일)
위치: 개발구 과수원 농장 (오렌지 가든)
동사 (verb 의 약어) 사람 및 참가자 수
관광협회 회원, 단체위 선생님, 각 동아리 대표.
예상 인원은 4 명이다.
자동사 활동 과정.
1. 활동 및 규칙 소개.
사회자는 행사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3. 행사 종료
4, 조직 직원 청소 사이트
5, 인벤토리 반환
일곱. 활동
이 행사에는 멤버들이 야외에서 팀 게임을 하고, 멤버 간의 협력을 통해 게임을 완성하며, 언어교류든 스킨십이든, 모든 사람의 힘이 개인이 한 일을 완성할 수 있는 힘보다 더 크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집단의 이익이 개인의 이익보다 높다. 활동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활동 이름
활동 절차
스테이지 속성
온난화
1, 주최측은 단체 심리게임의 비밀규칙과 주의사항을 발표했다.
2. 모든 구성원은 조직자의 비밀번호에 따라 대기열을 계속 변환합니다. 달과 시간에 따라 배열하면 키에 따라 배열한다.
3. 모든 구성원은 구성원 수별로 줄을 서서 그룹화됩니다.
4. 두 그룹의 구성원, 비밀번호에 따라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갑니다. 잘못을 저지른 학생이 프로그램을 공연하다. 예를 들어, 안경을 쓰고있는 급우들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가십시오. 남학생에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라고 부탁하다. 18 등을 앞으로 건너세요.
맹인과 절름발이
1 .. 12 명의 선수, 6 남 6 녀를 뽑다.
2. 남자는 여자를 업고, 남자는 장님이고,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다.
절름발이는 맹인을 위해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여 종점에 도달한다. 첫 번째로 도착한 사람이 이겼다.
4, 바리케이드 지점 설정, 우회해야합니다; 풍선은 깨져야 합니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5, 거리가 3 미터로 설정되어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팀이 이긴다.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스카프, 풍선,
생화
교통 체증
1. 각 팀보다 한 개 더 많은 정사각형을 지면에 그립니다. 각 정사각형의 크기는 한 사람을 기준으로 합니다.
2. 각 팀의 학생을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왼쪽 마지막 사각형부터 시작해서, 모두 차례로 네모난 상자로 서 있습니다. 두 그룹 사이에 광장이 하나 있는데, 두 그룹은 서로 마주 서 있다.
3. 팀은 최소한의 단계와 가장 짧은 시간으로 좌우 두 그룹의 멤버들을 교환했다.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 번에 한 사람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사람은 전진할 수 있을 뿐 후퇴할 수 없다.
(3) 사람은 상자를 떠날 수 없다.
(4) 한 사람만 상대방을 우회할 수 있고, 두 명을 넘을 수 없다.
(5) 한 상자 안에 한 사람만 있을 수 있다. 각 그룹이 완료된 시간을 적어 둡니다.
멤버들은 쌍으로 협력하여 강력한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각 멤버들은 높은 곳에 서서 몸을 곧게 펴고, 두 손을 꼭 잡고, 몸을 뒤로 기울이고, 그물망이 그를 꽉 잡았다. 뒤로 젖히기 전에, 모든 학우들은 내가 모모모라고 주장하는데, 나는 뒤로 젖혀야 한다. 나는 내가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네가 나를 지지한다고 믿는다. 준비됐어요. 준비됐어?
모든 구성원을 6 개 그룹, 각 그룹 1 사람으로 나누다. 두 명의 책임자는 시간이 필요하다.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그룹이 귤나무를 파괴하지 않고 따는 귤이 많은지 보고 적절한 상을 준다.
야외 학생 게임 활동 기획 방안 2 활동 목적: 우리 학생회 멤버들이 더 묵묵한 협력, 더 단합, 조직성!
활동 규칙: 활동이 통과된 후 각 부서의 점수를 비교하고 상위 3 위를 평가한다.
행사 시간: 165438+ 10 월 6 일 (오전 9 시).
위치: 노스 디스트릭트 농구 코트
활성 프로젝트 계획:
1, 답변-첫 번째 게임: 학생이 동그라미를 치고 책임자가 질문을 합니다. 누가 먼저 대답하고 맞히면 이긴다! 부문별로 점수를 매기다.
2. 위대한 모험
참가자 한 명당 포커 한 장을 뽑고, 다른 사람이 너의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라. 책임자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카드를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은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사랑해!" " 요컨대, 지정된 프로그램은 반드시 관객을 웃게 해야 성공할 수 있다. 다음 라운드에서 연기자는 농가를 위해 계속 카드를 뽑는다. (5 라운드)
3. 앉아서 일어서세요
네 명이 땅바닥에 등을 기대고 앉아서 원을 그리세요. 절대 손으로 일어서지 마라. 책임자가 말하자마자 그는 동시에 일어났다. 반대로, 그가 앉을 것이라고 말할 때, 그는 동시에 앉을 것이다. 속도가 느리면 그는 도태될 것이다. 만약 몇 그룹이 모두 같다면, 인원수를 늘려라. 이 과정에서 장관은 학생들이 견지하고, 견지하고, 다시 견지해야 한다. 성공은 왕왕 다시 견지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4. 부서 단위로 부서의 사람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고, 인접한 두 사람이 발을 묶어 함께 종점까지 달려가 최소한의 시간을 가지고 승리한다.
5. 스쿼트' 과일': 학생회 구성원을 5 조로 나누다. 첫 번째 그룹은 사무실과 토론부의 "사과" 입니다. 두 번째 그룹은 학부와 생활부 가세평의' 배' 이다. 세 번째 그룹은 여성부와 체육부에 노란' 바나나' 를 더한 것이다. 네 번째 그룹은 로가준의' 포도' 로 문예부와 길보부에서 왔다. 다섯 번째 그룹은 신감부와 외부연락부에 최전용의' 복숭아' 를 더한 것이다. 규칙: 각 그룹마다 한 바퀴 돌고, 첫 번째 그룹은' 사과 쪼그려, 사과 쪼그려, 사과 쪼그려, 배 쪼그려 앉기' 등의 구호를 차례로 외치며 반응이 느린 직접 탈락을 하고, 나머지 두 팀이 남아 한두 명을 판정한다.
야외 학생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3 활동 주제:
Xx 를 만나 너와 나, 그를 피어라.
활동 목적: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젊음의 활력을 과시하고, 학생 팀워크를 강화하고, 학생 간의 협력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조직 혁신 능력을 배양하고, 학생들에게 개성을 드러내고, 풍채를 과시하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활동 중에 고교 명사와 전문적으로 교류한다.
활동 목적:
오락, 스트레스 해소, 자기표현, 팀워크.
활성 배경:
빡빡하고 바쁜 학습생활에서 확장 활동을 전개하고, 사제의 심정을 풀고,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플랫폼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청춘 활력을 과시하고, 자신감을 되찾고, 학생들의 팀워크를 강화하고, 학생 간의 협력 교류를 증진한다. 이번 확장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서로 격려하여 학생들이 시험장에 더욱 자신있게 서서 우수한 성적을 얻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조직자:
Xx 교육학교
조직자:
Xx 교육학교 xx 반
지원 단위:
무경부대
활동 시간:
위치:
Xx 무경 훈련 기지
활성 디바이스:
오디오, 마이크 (4 개), 마이크 스탠드, 카메라, 무대 조명, 조율 장비, 전기 보드 (3 개), 컴퓨터 (1) 및 프로젝션 장비 세트. (무장 경찰 내부 장비)
활동 프로세스
1 및 7 시 30 분에 집합합니다
2.8: 00 출발 (xx 반 학생이 먼저 가고 15 명을 남겨두고 재학 학생을 집계하여 학교에 보고한다. 교실 문과 창문이 완전히 닫혀 있는지, 조직할 수 없는 학우들이 청소를 하는지 점검한다.)
3. 차량으로 70 ~ 80 명 팀을 수송하는 학생. 교통수단은 군용 트럭 (2 대) 버스 (1 대) 입니다. 편도 1 시간. 모든 학생은 목적지까지 네 번 배송할 수 있다. 4-5 시간 정도 걸립니다. "금요일에는 도로가 혼잡할 것으로 예상된다"
4.xx 반 학우들이 훈련기지에 간 후 xx 반이 장소 배치 (그룹별) 를 담당한다.
5. 점심시간은 상황에 따라 잠정 12:00- 13:00 입니다.
6. 오후 활동시간은 14:00- 17:00 으로 각 반이 자유롭게 조직한다. (프로그램이 있는 학생 15: 00 리허설)
7, xx 클래스 활동 시간은 사이트 배치를 담당합니다.
8. 저녁식사 시간은 잠정적으로 17: 30 부터 18: 30 까지입니다.
9. 행사 입장시간은 19: 00, 19: 30 으로 정식으로 시작합니다. 23 시에 끝납니다. 3 시간 반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프로그램표에 따라 입장할 때 라벨이 붙은 과일을 나누어 행사중 추첨에 사용한다.
10. 개막식이 끝난 후 사회자는 먼저 게스트의 지도자를 소개한 후 사회자가 행사가 끝난 후 결론을 내렸다.
65438+2 월 8 일
이벤트 9: 00 시작 (xx 반 학생 25 명이 회의장을 배치했습니다. 20 명의 학생이 활동 중 타이밍을 책임진다)
10: 30 예의팀이 손님 접대 준비 (여학생 6 ~ 8 명; 환영 입장 담당)
점심시간은 1 1: 30 또는 12: 00 (잠정) 입니다
14: 00-14: 30 (활동 시작 시간) 대기 중.
첫째, 예절팀이 지도자를 접대하여 입장하다.
둘째, 각 그룹은 각 반의 입학을 배정한다.
3. 14: 30 사회자가 참가 지도자를 소개하다. 손님을 환영합니다
넷째, 양샤오를 부탁드립니다. 마 사장이 연설하다.
다섯째, 각 반의 전문 전시
A 음악반, bxx 반 (10-20 명 시 낭송), C 미술반 (미술작품 패션쇼)
여섯째, 지도자는 학생의 성과에 근거한다.
일곱째, 학생 문예 공연
A 음악반, bxx 반 (춤 등). ), c 아트 클래스
8, 음악반 2 개 프로그램, xx 반 4 개 프로그램, 미술반 2 개 프로그램.
아홉째, 여러분 지도자들에게 연설을 총결하도록 부탁드립니다.
X. 17: 00 저녁 식사 (잠정)
모닥불 파티18 시 30 분에 시작합니다.
과일과 멜론 씨앗을 먼저 보내십시오 (미술 수업 2 봉지, xx 수업 1 봉지, 음악 수업 반 가방)
둘째, 게임을 한다
셋째, 학급 간 경쟁 (지도자가 참석해 술노래를 부르고 환영한다면)
넷째, 왼발로 춤을 춘다
참고: 지도자는 상품을 수여합니다.
행사 인원 배치
첫 번째 그룹: 물류 그룹 (물류 지원 및 물품 보존을 담당합니다. 10-15 명이 여사건과 왕예현을 담당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룹 2: 홍보팀 (홍보, 행사 통계, 프로그램 배치, 포스터 작업, 디자인 조판 5 세트). 10-15 명 진만림과 왕효단 담당)
세 번째 그룹: 에티켓 그룹 (접수 및 경품 발급 담당-의류 배포, 8- 10 소녀, 오해매, 왕아주 담당)
야외 학생 게임 활동 기획 프로그램 4. 배경: 시간이 지날수록 대학 생활이 점점 긴장되고 있다. 모두가 처음 대학에 입학했을 때 상상했던 것처럼, 우리 모두는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방향을 선택하고 분투의 기준을 선택한 다음 침착하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소문에 따르면 학교 안팎의 많은 단체들도 비슷한 활동을 시도하고 있다.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06 급 역사반 고학년 학생회도 이 반과 함께 활동한다. 그 때, 여러분은 자신의 취미에 따라 그들과 교류하고, 서로 돕고 자원을 공유하고, 학원에서 큰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활동 목적: 체질 강화, 우정 증진, 단결의식 향상.
행사 시간: 매주 목요일 오후 2 시 ~ 3 시 40 분 (예: 5 교시, 6 교시).
넷째, 걷기: (주로) 제 3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1. 반위원회는 여러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게임 프로그램을 수집한다.
2. 활동은 자발적입니다. 반 친구들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각 학생의 체육 특기에 따라' 장비' 를 가지고, 분단연습을 한다.
4. 각 학생의 취미에 따라 프로젝트의' 전문가' 에 의해 구동된다. (예: 채팅 그룹, 농구 그룹, 탁구 그룹 ...)
6. 실현가능성 분석: 반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지하는데, 대중의 기초가 비교적 견고하다고 할 수 있다. 활동에 필요한 자금이 적고, 활동은 당분간 학습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활동 자체는 큰 유익과 실용적 가치가 있다.
7. 구체적인 절차: 스포츠 전문 설문지 작성 → 스포츠 부문은 양식에 따라 간단한 안배 → 활동 수집에 필요한 도구 → 자료 준비 (일부 상용약) → 미디어 (QQ 그룹; 인트라넷; 클래스 블로그 ...) 주간 뉴스레터에 따르면 개인 활동 → 활동이 진행 중 → 홍보부는 문장 작성, 각 활동에 대한 정보 추적, 내부 및 외부 홍보 → 사무국이 자료 보관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여덟, 주의 사항:
1, 행사는 날씨 상황이나 중요한 대중활동에 따라 취소될 수 있어 대학의 주요 멜로디를 지체하지 않는다.
2. 활동 중 개인 및 재무 보안. 결국 야외에서 걸려 넘어지고 다치는 것은 불가피하다. 일부 귀중품은 보관해야 합니다.
야외 학생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5 활동 목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우리의 최종 목적이 아니다. 우리는 팀워크를 중시하고, 개인의 영웅주의가 무용지물인 상황에서 각 선수들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팀의 힘을 모아 역경을 정복하는 것이 우리 팀 전체의 최종 승리이다.
활동 시간: 20xx-7-22-20xx-7-23
위치: Zhaoqing Jiufeng mountain scenic area
참가자 수: 20 명.
활동 정보
1, 8: 00, 직원들은 천하성 북문에서 출발해 웃음꽃을 피우며 구봉산에 왔다.
2. 10: 00 구봉산 관광지에 도착합니다. 하차 후, 약간의 조정을 하고, 모두 함께 온천욕을 한다.
3. 12: 00 호텔로 돌아가 중식을 먹습니다.
4. 13: 00 관광지 개발 훈련소로 출발합니다.
5. 14: 00 "듀얼 홉"
트랙 설정:
이 트랙은 길이가 2m, 폭 1 인 두 개의 거품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5m, 두께는 약 80cm, 간격은 약 1 입니다. 500 만. (이 링크의 궤도는 약 6 미터)
규칙:
두 사람은 함께 세 발로 뛰고, 동시에 두 번째 판을 춘다.
그들 몸의 어떤 부분도 지면에 닿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것이다.
흥미롭게도,
두 사람은 동시에 춤을 추기 어려워 동료에게 쉽게 잡힐 수 있다.
중간 거리는 대략 1 입니다. 5m,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조작하기가 어렵습니다.
6. 15: 00 "장애물을 뛰어넘다"
트랙 설정:
트랙은 가로대로 설정되고 지면 높이는 약 1m 입니다. (이 링크의 트랙은 약 4m 입니다)
규칙:
두 사람은 3 피트 계속 전진하지만, 반드시 크로스바 아래를 통과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다른 자세를 통과할 수 있지만, 그들의 손은 지면에 닿을 수 없다.
크로스바는 가볍게 지탱할 뿐, 만지기만 하면 떨어질 수 있다. 대들보가 땅에 떨어지면 선수는 탈락한다.
흥미롭게도,
크로스바의 저위 설정은 선수들의 기술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조화성과 유연성도 시험한다.
이 코너는 간단해 보이고 조작도 어렵다.
7. 16: 00 "외나무다리"
트랙 설정:
이 궤도는 1m3, 간격 5m, 반지름 10cm 의 나무다리, 아래에 연못이 있는 두 개의 교각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링크의 트랙 길이는 약 7m)
규칙:
두 사람은 반드시 외나무다리를 건너야 하는데, 여전히 두 사람이 3 피트이다.
침투 방식은 스스로 선택할 수 있고, 풀을 떨어뜨려 도태할 수 있다.
흥미롭게도,
양자가 함께 묶여 외나무다리를 건너면 속도가 느려지고 다리가 심하게 흔들려 연못에 빠지기 쉽다. 이 부분의 난이도와 재미도 여기에 나타난다.
8. 17: 00 "주의 트랩"
트랙 설정:
본 트랙은 15 폐기 타이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각 타이어의 내부 링 지름은 약 50cm 로 세 줄로 늘어서 있다. (이 링크의 트랙은 약 5m 입니다)
규칙:
이 코너는 속도가 더 많기 때문에 두 사람이 타이어 구역을 빠르게 넘을 수 있다.
선수는 타이어나 타이어 고리 (트랩) 를 밟을 수 있지만 트랙 양쪽에 설정된 노란색 경계선을 밟을 수는 없다.
한쪽 발이나 두 발이 노란색 경계선에 있거나 경계선을 벗어난 선수는 탈락한다. "씨름은 탈락하지 않는다"
흥미롭게도,
타이어가 많아서 두 사람이 세 발을 빨리 통과하기 어렵다.
두 플레이어가 부적절하게 협조하면 함정에 빠지거나 넘어지기 쉬우므로 이 링크를 어떻게 뚫는 것이 즐거움이다.
9. 17: 30, 자신의 캠프를 짓고 자신의 임시집을 인테리어한다. "캠핑업"
10 과 19: 00 의 모닥불 파티: 뜨거운 모닥불, 폭력적인 음악, 맛있는 바비큐, 잘 관리된 맥주, 재미있는 게임, 현란한 불꽃, 깊은 우정, 잊을 수 없는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파티 종료 1 1, 22: 30. 씻고 자자.
다음 날
1 과 07 시 30 분에 일어나서 씻고 아침 체조를 합니다.
2.08: 00 청소 캠프 (발자국만 남기고 사진만 가져옴).
3.08: 30 조식 (명승지 호텔 조식)
4.09: 00 차를 타고 구봉산 우림삼림공원으로 갑니다.
5. 10: 00 삼림공원에 도착합니다.
6, 10: 30 팀 실력에 도전하고 자기 한계를 뛰어넘는다. 너는 감히 솜씨를 한번 시험해 볼 수 있니? 아슬아슬한 야외 탐험 사업을 전개하다.
한 조 10 명, 두 팀으로 나뉜다. 팀 슬로건 만들기 각 팀은 캡틴 한 명을 선발해 각 팀장이 팀을 이끌고 CS 정글 야전을 시뮬레이션했다.
7. 12: 00 시뮬레이션 CS 정글 야전 시상식 (1 위: 회사 제품 500 원/.......).
8, 12: 30 사진 향수
9, 13: 00 중국 음식
10, 14: 00 지친 몸과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활동 원가 예산:
1, 전세비: 1600 원 왕복.
2. 훈련감독비 300 원/사람 * * * 600 원 확대.
1 인당 290 위안/사람 지출
안전 예방 조치:
1, 야외 탐험은 필요한 위험이 있으며, 활동 중 자기 보호를 강화해야 한다.
2, 배낭과 소지품은 방수가 필요합니다.
3, 개인 복장 요구 사항: 느슨한 캐주얼 바지, (하이힐은 절대 허용되지 않음);
4. 개인장비: 여행화와 스페어 운동화, 헐렁하고 내마모성이 강한 긴팔 옷과 식수.
5. 가급적' 금속, 플라스틱 등 용해되지 않고 포장하기 어려운 음식' 을 보호구역에 들여오지 말고' 너의 발자국만 남기고 너의 사진만 가져가라' 고 한다.
6,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팀 규율, 집단 행동을 준수하며, 설정된 경로와 활동 범위를 무단으로 떠나지 않습니다.
야외 학생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6 1, 활동 프로그램
행사 시간: 20xx 년 4 월 30 일 (구체적인 시간은 잠정:14: 30–00: 30).
위치: 메산 스톤 하우스 베이
활동가: 약 20 명의 친구.
행사비: 자유투어 1 인당 150 원 (많이 환불하고 적게 보충해 다음날 또 다른 명소 첨봉령 관람비 포함).
활동 목적: 친구 간의 교류와 학습을 강화하고, 이해와 소통을 증진하며, 협력적인 팀워크를 배양한다.
행사 자료: 야외뷔페 불고기, 팀인터랙티브 게임, 자유행사 (자료의 구체적인 형식은 문장 안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음)
이벤트 주최자: 우 shusi, 장 야오 등.
행사 요구 사항: 참가자는 관련 규율을 준수해야 하며, 개인의 단독 이탈은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 동시에 그들은 안전, 안전 1 등에 주의해야 한다.
활성 데이터 정렬:
집합출발 시간은 4 월 30 일 14: 30 으로 잠정적으로 정해졌다.
14: 30 도착, 명주광장역 앞에 집합해 출발 준비.
목적지에 도착하는 이동 시간은 14: 30 ~ 15: 50 으로 잠정적으로 정해졌다.
14: 30 정시, 80 분 정도 도착합니다.
준비시간은 잠정적으로 16: 00 ~ 19: 30 (자유활동과 요리대회 등) 으로 정해졌다. , 자유롭게 활동할 때 안전을 명심하고, 개인의 단독 활동을 제창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19: 30 뷔페 바비큐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단계:
1. 직원을 4~5 명으로 구성된 여러 그룹으로 나눕니다 (우리 수에 따라 대략 4 개 그룹으로 나눌 수 있으며 1, 2 의 카운트 방법으로 그룹당 손전등 1 개 장착).
각 그룹은 3 분 이내에 팀 이름을 지정해야합니다. 이름은 실제적인 이득이 있을 수도 있고 기호로 대체할 수도 있다.
3. 팀장은 그들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팀 이름과 그들이 왜 이 이름을 선택하는지 말한다.
4.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팀당 30 분 동안 누가 나무를 주웠는지, 승자는 다른 선수들의 등이 굽는 것을 받아들인다.
4. 경기 도중 각 인솔자는 대원의 안전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안전 1 위.
바비큐와 모닥불 시간은 잠정적으로 20 시 30 분-00 시 30 분으로 정해졌다.
바비큐 도구와 음식을 가져와서 1 라운드 PK 를 시작합니다. 먼저 음식을 요리하는 팀이 승리하면 누구나 그 팀의 소녀들에게 키스를 받을 수 있다. 하하: 농담이야 ... 승자가 있을 거야.
경기 시간은 잠정적으로 2 1: 30-23: 30 으로 정해졌다.
야외 게임 활동 시작 (연속 PK 활동)
둘째, 게임 배치 및 관련 규칙
대화형 게임: 대화형 게임을 개발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거리를 없애고 익숙하지 않아 발생하는 어색함과 어색함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화형 게임을 디자인할 때 더 실용적이고 간단한 게임을 추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칙은 모든 참가자가 운동회가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운동회의 적용 범위가 넓어야 한다는 것이다.
게임 중 하나: 슈퍼 바이러스
게임 목적:
1, 팀 분위기 활성화.
2. 팀원들에게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협조를 시켜 부끄러움과 수줍음을 없애줍니다.
소품: 모래사장에 큰 원을 그리면 과일 (슈퍼바이러스 감염원) 이 나온다.
게임 준비: 활동 서클의 경계선을 미리 그립니다.
게임 시간: 15-20 분
게임 단계:
1, 플레이어에게 이 게임이 숨바꼭질과 비슷하다고 알려 주세요.
2. 지역 원을 미리 정하면 플레이어는 지역 밖에서 뛰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간주된다.
3. 우선, 한 선수를 포수로 만들고, 다른 사람은 가능한 한 받지 않도록 한다. 손에 닿은 플레이어는 모두 잡힌다. 그리고 그의 손은 포수의 손에 합류하여 새로운 포수가 되어 다른 대원들을 계속 잡았다.
4. 모든 사람이 연결될 때까지 위 과정을 반복합니다.
게임 2: 포위망 축소
게임 목적:
1, 게이머를 활기차게 합니다.
2.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여 후속 활동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합니다.
3. 팀원들이 자연스럽게 스킨십과 협조를 하게 하면 부끄러움과 수줍음을 없앨 수 있다.
경기 시간: 약 10 분.
게임 단계:
1, 팀원들이 긴밀하게 원을 형성하게 하다.
2. 각 대원들이 옆자리의 어깨에 팔을 올리게 합니다.
모두에게 우리가 매우 어려운 임무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해라. 이 임무는 모두가 이미 둘러싸고 있는 원을 파괴하지 않고 함께 원의 중심을 향해 세 걸음을 내딛는 것이다.
4. 모두가 게임의 요구 사항을 분명히 한 후, 모두 함께 첫걸음을 내디뎠다. 첫 걸음을 내딛은 후, 여러분에게 격려와 칭찬을 드립니다.
이제 두 번째 단계를 시작하십시오. 세 번째 단계의 임무를 완수할 때까지 3 초 동안 일시 중지하십시오. 그러면 모든 사람을 웃게 만들었기 때문에 공상을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세 번째 인터랙티브 게임: 노래는 노래하고 노래합니다.
게임 목적:
1, 게이머를 활기차게 합니다.
2. 모두의 참여감을 키워줍니다.
게임 시간: 약 30 분.
게임 단계: .................................................
인터랙티브 게임 4: 신뢰 후퇴 (동료를 신뢰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게임 시간: 15 분
게임 목적: 아래에 서서 위에 서 있는 사람을 바라볼 때 전혀 다른 느낌을 경험하며, 모든 사람이 생활과 직장에서의 위치가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고, 다른 이치를 느낀다. 동시에 자신을 이기고, 동년배를 믿고, 상대를 신뢰하는 법을 배운다.
게임 절차: 뒤로 넘어져서' 자신감 넘어짐' 이라고도 하는 이 프로젝트를 하는 사람은 1 에 서 있다. 6 미터 높이의 낮은 벽 (에이, 모래사장에 큰 돌만 있으면 된다. 이렇게 하면 된다) 넘어질 때 팔이 다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두 손을 가슴에 묶고 벽에 등을 대고 똑바로 서서 등을 뒤로 넘어져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래에 여덟 명이 두 줄로 서 있어야 하는데, 모두가 팔을 뻗어 위에 쓰러진 사람을 받았다.
대화 형 게임 5: 추측 및 표정 게임
게임 목적:
1. 팀 구성원 간의 소통과 묵계를 촉진하다.
2. 모두의 웃음소리를 자아내다.
게임 시간: 약 30 분.
1, 누구나 좋은 배우자를 찾아야 하고, 묵계가 맞는 배우자를 찾아야 한다.
2, 한 사람은 단어를 외우고, 한 사람은 단어를 처리한다.
3. 응답자의 동지는 그의 파트너가 이 단어를 추측할 때까지 그 단어를 묘사할 수 있는 어떤 표정도 하고, 연장전 2 분 동안 지면 벌을 받을 것이라고 규정했다.
인터랙티브 게임 6: 개구리 와우 게임
1, 대원들은 작은 원을 형성하기 위해 웅크리고 있다.
2. 한 사람이 부르기 시작한다: 두 마리의 개구리가 터지고, 다음 한 마리는 세 마리의 개구리가 터지고, 그리고 네 마리의 개구리가 폭발하고 ... (폭발은 한 번에 한 마리의 개구리를 나타냄), 누군가 실수를 하면 벌을 받을 때까지 계속 울린다
대화형 게임 7: 그룹 플레이 플러그 물 마시는 게임.
게임의 목적: 더 흥미 진진한 게임을 홍보하십시오.
게임 시간: 약 n 분
게임 단계: …
대화형 게임 설정은 일시적으로 7 항목으로 결정되므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새로운 게임 아이디어를 변경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목적은 모두가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한. 약 2 시간 정도 걸립니다 (대략 2 1: 30 부터 23: 30 까지).
또한 게임 활동에 필요한 소품 (예: 안대, 휘파람 등) 을 최대한 준비한다 ...
내일 아침 게죽 아침 식사에 대한 참여와 열망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23:30- 12:30 은 군중들이 바다게를 잡는 시간이다. 숙소 (_^xx^_) 로 돌아가 씻고 자고 다음 날 일정을 기다리다 (다음날 7 시 30 분에 제시간에 일어나다).
셋. 관련 자료 준비
현장 연소 시험 필수 품목 목록
디바이스:
1, 바비큐 오븐, 삽입, 삽, 쇠클립, 뾰족한 바늘, 숯, 은종이 등.
2. 칼, 가위, 라이터 (성냥), 죽봉, 브러시 (솔과 소스), 치약과 칫솔, 비누와 샴푸 (손과 목욕용) 등 ...
3, 오래된 신문, 종이, 플라스틱 피크닉 천
4, 알루미늄 냄비, 삽, 숟가락
5. 커터, 도마, 티슈, 물티슈, 일회용 젓가락, 그릇 등.
음식:
쇠고기, 양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생선, 닭날개, 닭다리, 옥수수, 가지, 고구마, 찐빵, 해산물 등.
조미료:
기본 조미료: 소금, 커민 가루, 소금과 후추, 후추 가루, 칠리 소스 (매운 친구를 먹는 것을 좋아하는 만족), 조정 오일 (기름을 칠하지 않으면 닭 날개를 먹을 수 없음), 꿀 등. 취향에 따라 각기 다른 맛의 불고기장과 양념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닭날개에 바르면 맛있고 종류가 많음).
음료: 콜라, 오렌지, 스프라이트, 맥주 등.
생수: 반드시 물을 많이 가져와야 하고, 물 2 통을 가져와야 합니다.
과일: 수박, 사과, 바나나, 배, 귤 등.
넷째, 구체적인 분업
준비 작업:
등록: 기본 완성.
수석 코디네이터: 우 shusi 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