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의 선택을 묘사한 시

재능을 묘사한 시 1. 재능을 묘사한 시 1. 재능 시

은화 천 냥을 돌리면 모두 돌아온다! 하나님이 재능을 주셨으니, 재능을 사용하자!

수세기 동안 강과 산은 재능으로 가득했다.

하이 잡시

공자전

아홉 주의 바람과 천둥은 격렬하네.

천 마리의 말이 여행하기 어려운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이백(李白)의 이상용(李商用):

언젠가 바람을 타고 일만 리를 곧장 날아오른다.

바람이 잦아들어도 거센 물살을 가라앉힐 수 있다.

세상은 나의 변함없는 어조를 보고 나의 거창한 말을 비웃는다.

부선은 여전히 사후 세계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남편은 젊을 수 없습니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

순주, 금잔, 만 구리 주전자, 만 달러 가치의 옥 접시.

나는 음식 막대기와 잔을 버리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검을 뽑고, 사방을 헛되이 바라본다.

황하를 건너려 해도 얼음이 나룻배를 막고, 태항산에 오르려 해도 하늘은 눈으로 흐려져 있다.

물고기를 잡고 냇가에 앉아 있다가 문득 태양을 향해 배를 타고 항해하는 꿈을 꾼다.

오늘은 걷기 힘들고, 걷기 힘들고, 많은 길, 안전합니다.

2. 인재 육성에 관한 시

조이의 시

[전문]

두이의 시는 널리 읽혀왔고, 지금까지도 새로운 것은 아니다.

강과 산에는 재능이 가득하고,

각기 수 세기 동안 각광을 받아왔다.

옛날의 시인 공자전.

아홉 주의 바람과 천둥은 화가 났다.

천 마리의 말이 여행하기 어려운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이백이 이융에게 말하길:

언젠가는 바람을 타고 일어나 만리까지 곧장 날아갈 것입니다.

바람이 잦아들어도 거센 물살을 가라앉힐 수 있다.

세상이 나의 변함없는 어조를 보고 나의 거창한 말을 비웃을 때....

푸쉔은 여전히 사후 세계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남편은 젊을 수 없습니다.

3. '재능'을 묘사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재능'을 묘사한 고사시

1, 잡시

시대:청나라작가:공자전

천둥과 번개의 큰 폭발력만이 중국 땅을 활기차게 만들 수 있지만 사회 정치적 상황은 분노가 아니라 오히려 슬픔에 잠겨 있다. 나는 하나님이 그의 영혼을 고양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기 위해 특정 규범을 고수하지 않기를 촉구합니다.

2."수도를 떠나라, 왕자들을 떠나라"

시대:청나라저자:강유위

천룡은 완령에서 홀로 연기가 자욱한 샤의 정상을 향해 날아갑니다. 방신란을 품에 안고 안개가 짙어졌다. 전국 각국의 눈에 중국의 인재는 누구일까요? 푸젠 장수의 고향, 천 산 비바람 쓰나미 청풍.

3. 진원춘 - 에메랄드 금붕어

시대:송작자:류궈

금붕어와 녹색 사원과 주홍빛 뺨을 가진 옥, 신들이 그렸다. 푸른 들판에 주춧돌을 두고 배를 타고 지천으로 가서 서호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하늘의 길은 류와 평화롭게 지내고 싶어하고, 대중은 이길 수있는 조, 쉬 단원 훈련에 속합니다. 핑장에서 사람들은 루이와 같고 세상은 탕유와 같습니다. 다른 척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유교는 종종 모집에 사용됩니다. 전 군대 이후로 배짱이 차가워 질 수 있고 오늘은 가슴이 두근 거립니다. 지푸는 진짜 사람, 검은 머리 도살, 아무것도 아닌 침묵의 수렴입니다. 돌아오는 것이 좋고, 날짜가 익고, 학이 얇고 느슨합니다.

4, "물 노래 더 마시는 노래"

시대:노래저자:웨이 랴오 엥

더 마시는, 우링 위안 근처의 봄. 원천에서 노인은 웃고 사람들은 노인을 좋아합니다. 복숭아 잎을 확인하고, 주홍색 강 풀을 묻고, 오래된 바람과 연기를 확인하십시오. 세상은 의지 할 사람이 필요하고 대중은 혼자 누워 있습니다. 필사적으로 한숨을 쉬고, 우주 아들아, 산과 강이 있습니다. 영예의 손님과 영예의 손님은 귀로 보내져 구레나룻 부문에서 우승합니다. 가장 쓴 중년 남자는 다르며 재능은 드뭅니다. 식사를 조언하고 추가하십시오. 유 쿤에 따르면 평화를 보낼 때 평화.

5, "기타"

시대 : 송 저자 :

주인 린 종전, 맹민을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한 마디도 말하지 않았고 내 마음이 들여다 보았습니다. 재능은 도쿄에 있고, 곽수는 그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현자가 없으면 그를 만나서 죽으십시오.

4. 재능을 묘사한 시

이에게는 사람이 쇠약하다(재능을 존중하고 재능을 소중히 여기며 재능을 과학적으로 사용하라).

모든 들모래를 불면 금으로 시작하고(인재의 성장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며, 많은 비바람으로 갈고 닦아야 함)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리면(누가 주도권을 가진 인재를 더 많이 모을 수 있는가) 능력주의이고, 손님이 성을 북치고(조조의 천자문, 인재를 영입하여 경력을 쌓는 것이 시급하고 인재는 구하기 어렵고 세월이 길다고 느낀 괴로움을 인재를 향한 갈망에 비유함), 인재가 많으면 세력이 커지고, 인재가 많으면 세력이 커진다고 비유함

. 나는 재능에 대한 나의 열망을 연인을 향한 소녀의 동경에 비유하며"손님이있어 북과 셩을 연주하는"장면을 상상합니다. 나는 신이 그의 정신을 되살려 재능을 거침없이 내려주기를 간절히 바란다('헤이해 시대의 잡다한 일들'), 재능에 대한 그의 갈망이 행간 사이에 은근히 배어 있다. 인간은 최선을 다하면 행복할 것이다.

--쑨원의 일년 계획은 나무 계곡에 불과하고, 십년 계획은 나무에 불과하고, 평생 계획은 나무 사람에 불과하다. --관중 인재를 쓰지 않으면 실패한다.

-- 샤오 스승 고대인들은 피부가 얇지 않습니까? 비록 이상한 뼈는 가늘지만, 천하의 어떤 것도 비웃을 수 없지만, 도시는 뚱뚱하다. --오양서(吳陽書)는 사람을 쓰는 것은 미덕으로, 재능의 끝으로 가는 것이다.

--강희제는 재능으로 세상을 다스리고, 재능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세상을 가르칩니다. --후원 사람들은 최선을 다하고, 모든 일을 할 때 부와 권력을 얻는다.

--두부.

5. 재능에 관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약 다섯 편의 시: 청나라 두리자오이의 널리 유포된 시는 오늘날에도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나라에는 인재가 넘쳐나고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퍼져나갈 것입니다. 사람들이 장관들을 만나면 그들 중 누구도 재능이 혼자 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약간의 뿌리가 있고 몇 번 쉬었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독자가 얼굴을 마주보고 서있는 사람인지 묻지 마십시오.

그 동안에만 웬준은 너무 관대 할 것입니다.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보안 대책이 필요합니다.

수 디스크 수프 만두는 악한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서쪽 하늘 벽에 너무 많이 찬성합니다. 관원들에게 쿤을 살펴보고 사람을 찾으라고 하시오.

기타 시 공자전, 구주의 분노, 바람과 천둥에 기대어. 나는 신에게 자신을 모으고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기 위해 특정 규범에 집착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강유위는 수도를 떠난 후 신룡을 타고 안개 봉우리로 홀로 날아갔다. 그가 팡신란을 품에 안자 안개가 짙어졌다.

전국의 눈에 비친 중국의 인재는 누구인가? 푸젠 장수의 고향, 천 개의 산과 비바람 쓰나미 청풍. 지위안과 시를 토론하고 아들과 딸로서 강유위는 비단 자수 재능이 한 세대에 걸쳐 수천 명의 작가가 수십만 편의 시를 썼다고 선언했습니다.

바람을 노래하는 것은 슬프다. 애초에 책이 가진 우아함을 듣고도 리파파는 주소에게 가사를 쓸 수밖에 없었다.

한나라와 당나라의 리듬은 사람들에게 의미가 있고 예상대로 웅장합니다. 양조의 시대로 접어들다저자:당나라저자:이백저작:여포준장르:황하의 물이 하늘을 떠나 바다로 흘러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모습을 본다.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염소를 삶고 소를 죽여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의 나로 하여금 크게 마시게 하소서!

전왕, 단치성, 술을 가져와라! 잔을 멈추지 말게 하소서! 노래 한 곡 불러드리죠!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이 무엇이오? 영원히 취하게 하시고 이성을 잃지 않게 하소서! 술에 취한 옛사람과 현자는 잊혀지고 오직 술 잘 마시는 사람만이 시대를 초월해 유명해질 것이다.

진왕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었다. 주군, 왜 돈이 다 떨어졌다고 하십니까? 가서 포도주를 사서 같이 마시자!

꽃말 다섯 마리, 황금 희년, 당신이 원하는대로 좋은 포도주를 위해 소년에게주고,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열여덟 편의 시와 여섯 개의 보물 조찬은 그 케이스를 먹을 수 없어서 칼을 뽑아 기둥을 치고 한숨을 쉬었다.

남편은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습니까? 안은 날개를 접을 수 있을까? 관원을 치기 위해 머리카락을 버리고 고향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십시오. 작별 인사를 하러 나가고, 여전히 죽어가고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여인들이 베틀을 짜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예로부터 성현은 가난했으니 우리 세대는 외롭고 곧다.

조조의 '짧은 노래'는 술에 관한 노래입니다. 인생의 기하학.

아침 이슬처럼. 일본에 가기가 힘들다.

너그러워라. 고난은 뼈에 새겨져 있다.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나요? 오직 두칸만이.

내 마음속에는 푸른 야생 완두콩이 자랍니다.

그러나 너 자신을 위해. 여기까지 사려 깊군요.

요요 사슴. 야생 사과.

손님이 왔어요. 북과 쇼파를 치세요.

달처럼 맑아. 언제까지 기다릴 수 있나요?

걱정은 이것에서 비롯된다. 끊을 수 없다.

거리에서. 오용과 공존.

연회 이야기. 옛 우아함이 그리워요.

달과 별들.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를 세 바퀴 돌았다. 무엇을 믿을 수 있을까?

산은 결코 너무 높지 않다. 바다는 너무 깊지 않다.

주말은 침을 뱉고 먹이를 먹는다. 세상은 마음으로 돌아간다.

6. 재능에 관한 고대시

이허의 '천상의 꿈' 늙은 토끼가 하늘을 부르니, 흐린 건물 반쯤 열린 벽이 하얗다.

이슬에 젖어 굴러가는 옥수레, 주위의 빛과 그림자를 적시네, 계화란 모연은 노안의 요정을 만났네. 망망대해 아래 멀리 보이는 세 개의 성스러운 산, 세상은 말처럼 변덕스럽다.

아홉 시를 바라보며 저우는 담배에 불을 붙이고 '옥 따는 노파의 노래'를 물컵에 뿌렸다. 옥을 따는 노파의 노래, 음란한 발걸음으로 만들어라. 배고픈 용이 걱정되고 블루 크릭은 결백하지 않습니다.

밤비는 씨앗을 먹고 뻐꾸기는 피와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블루 크릭의 물은 산 자를 미워하고 천 년은 개울을 미워합니다.

삼나무와 사이프러스 바람과 비 휘파람, 봄 발 매달린 밧줄 녹색. 마을은 차갑고 하얗고 아기를 생각하며 고대 돌 플랫폼이 풀을 매달려 있습니다.

오랜 세월, 천리 좋은 경치를 바라며. 물의 노래는 한순간에 천금과 맞먹고, 꽃은 향기롭고 달은 흐리네.

봄날 밤, 인생이 눈 속을 날아다니는 것 같아야 할 곳에. 와지는 그리움이었다.

7. 재능에 대한 갈증을 묘사한 시

이에게 있어 사람은 허약하다(재능을 존중하고 재능을 소중히 여기며 재능을 과학적으로 활용한다).

야생모래를 불면 금이 나온다(인재의 성장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많이 갈고 닦아야 한다)

만 그루 배나무의 꽃잎을 날리면(인재를 많이 모으는 자가 주도권을 갖는다)

인재에 목말라야 인재라고 생각하고, 내 마음속에 북을 치고 슝을 부는 손님이 있다(조조의 명언, 인재 영입의 시급성과 성공적인 커리어 구축을 위한 그의 신념을 담은 고대의 명언. 조조의 고대의 명언, 인재를 영입하고 경력을 쌓는 일의 시급성과 인재는 구하기 어렵다는 그의 신념, 인재에 대한 그의 욕망은 "내 마음속에 손님이 있어 북을 치고 셩을 부는" 모습을 상상하며 연인을 동경하는 소녀의 모습에 비유된다)

하강하는 인재의 전형을 밟지 말고 인재의 힘을 회복하라고 충고한다("기타 해의 잡사"), 말의 행간에는 인재에 대한 욕망이 공개적으로 나타나지 않고 있다.

인간은 최선을 다하면 행복할 것이다. -손자병법

일년 계획은 나무 한 그루와 같고, 십년 계획은 나무 한 그루와 같으며, 평생 계획은 나무 한 그루와 같을 뿐이다. -관중

용의 재능은 쓰임새가 있고, 건물은 사라진다. -소예

고대인은 말과 같지 않고 가냘프다. 세상에 비웃을 것이 없고, 도시는 그저 뚱뚱할 뿐이다. --오양서

국가는 사람을 쓰고, 덕을 바탕으로 해야 하며, 재능이 목적이다. --강시

천하를 다스리는 사람은 재능이 있고, 천하의 인재가 되는 사람은 교육받은 사람이다. -후연

사람은 재능을 최대한 활용하면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모든 것을 하면 부유하고 강해진다. -손자병법

재능이 아무리 뛰어나도 배우지 않으면 성인이 될 수 없다. --유향 10은 물을 그렸고, 5는 돌을 그렸다. --두부

8. 재능에 관한 시

5대 시에서

청조 1

이백과 두부의 시는 수천 명이 낭송해왔고, 지금도 읽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다.

이 나라는 재능 있는 사람으로 가득하며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만장홍-랴오웨이옹

관리가 되려면 무식하거나 재능이 없는 사람은 없다.

인정해야 할 것은, 저는 약간의 뿌리를 가지고 있고 몇 번의 휴식을 취했습니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독자가 있는지 묻지 말고 얼굴을 맞대고 서십시오.

그동안 웬준은 너무 관대해서 누가 알겠습니까.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필요한 보안 조치 같은 거요.

수판탕원은 사악하지는 않지만 서쪽 하늘 벽까지는 아직 너무 멀어요.

관리들을 불러서 쿤을 살펴보고 사람들을 수색하라.

공자, 잡시

천둥과 번개의 큰 폭발력 만이 중국 땅을 활력을 발산 할 수 있지만 사회 정치적 상황은 분노가 아니라 오히려 슬픔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기 위해 특정 규범을 고수하지 말고 그의 영혼을 들어 올리시기를 촉구합니다.

수도와 장관 그룹을 떠나는 강유웨이.

천룡은 완령에서 홀로 스모키 샤의 정상까지 날아갑니다.

방신란을 품에 안고 안개가 짙어졌다.

열강의 눈에 비친 중국의 인재는 누구였을까?

푸젠 장수의 고향, 천 개의 산으로 이루어진 비바람 쓰나미 청풍.

시와 지원에 강유위를 선언하기 위해 아들과 딸로 가득 찬 얇은로 보냈습니다.

한 세대의 재능이 비단에 수를 놓았고, 천 명의 작가가 천 편의 시를 썼습니다.

바람과 달을 노래하는 것은 슬프다.

처음엔 책이 우아하게 들리는 것 같았지만 파파 리는 주사오의 가사를 쓸 수밖에 없었다.

한나라와 당나라의 리듬은 사람들에게 의미가 있고 예상대로 웅장합니다.

9. 재능을 묘사한 시를 알고 싶습니다.

1, 두리의 시는 널리 유포되어 있으며 오늘날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 나라는 재능 있는 사람들로 가득하고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유통될 것입니다.

출처: 자오이, "오시(다음)", 청나라.

이백과 두보의 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았지만 지금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이 나라는 여러 세대에 걸쳐 인재를 배출한 축복을 받았으며, 그들의 시와 글과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2. 아홉 주의 바람과 천둥은 노하고 천 마리의 말은 슬픔을 확인하네. 나는 신이 그의 영혼을 들어 올리고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기 위해 특정 규범을 고수하지 않기를 촉구합니다.

출처:청나라 공자, "지해의 잡시, 20번".

폭풍의 엄청난 힘에 의지해야만 신의 땅이 활기를 띨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사회적, 정치적 상황은 결국 생명이 없습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더 많은 인재를 제거하기 위해 특정 스펙을 고집하지 말고 정신을 차리기를 촉구합니다.

3. 하나님이 재능을 주셨으니, 재능을 활용하자! 은 천 조각을 돌려서 모두 돌려주라!

출처:당나라 이백의 '술 속으로'

하늘이 내게 쓸 것을 주었으니 금이 다 떨어지더라도 다시 얻게 될 것이다.

4. 옛사람은 비록 뼈가 가늘고 마른 것이 이상하지만, 세상에 비웃을 것이 없고, 도시는 뚱뚱하다.

출처:당나라 오양서, "소주에게 보내는 장문"

고대인들은 말의 피부를 보지 않았다. 마른 말은 가늘지만 그 뼈는 놀랍다. 하늘에는 볼레가 없으니, 이는 좋은 말의 슬픔이다. 딸은 곤경에 처한 말만 살찌울 수 있다.

5. 푸른 전갈, 내 마음속엔 오래오래. 그러나 너를 위해 나는 깊이 생각했다. 사슴 한 무리가 저 잎이 무성한 평원에서 쑥을 먹었어. 좋은 손님들이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치고 있습니다. 달처럼 맑은 날, 언제 잊을 수 있을까?

출처:조조의 '단가'

청백리 학생들아, 너희는 나를 밤낮으로 생각하게 한다. 내가 지금까지 너희를 깊이 생각하게 된 것은 너희 덕분이다. 햇살 아래 사슴들이 푸른 언덕에서 한가롭게 재잘거리며 먹이를 먹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재능있는 사람들이 우리 집에 오면 나는 손님을 즐겁게하기 위해 셩을 연주합니다. 하늘에 걸린 밝은 달은 언제쯤 따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