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경을 묘사한 문어문

1 .. 시 한 곡이나 문어문을 찾아 선경을 묘사하다. 꿈에서 천목산 (동육왕공을 송별함), 이백, 한 항해객이 일본과 어떤 물과 안개가 방법 밖에 숨어 있는지 이야기할 것이다.

그러나 천모산에 대해 말을 하면 여전히 깊이가 다른 구름을 통해 볼 수 있다. 천국으로 가는 직선에서, 그것의 정상은 천국으로 들어가, 다섯 개의 성봉을 오르며, 중국을 가로지르는 그림자를 드리웠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석문이 파열되어 천국의 깊은 구덩이에서 통풍이 잘 된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나는 긴 한숨 속에서 깨어난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네가 떠날 때, 너는 언제 그것을 돌려줄 수 있지만, 나를, 나의 녹색 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위대한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곽담: 대표적입니다 .. 그의 유선시는 이백과 이하에게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A 지아 jiuzhou 세 슬픈 시: 넓고 춥지 않습니다.

현영의 감사입니다. 그때 느낌이 달라졌다.

슬픔이 물화되었다. 혼자 걷다.

고요한 밤을 비탄하다. 누차 빈 창고.

가볍게 겨울을 시중들다. 파란색과 갈색은 여름입니다.

잉크가 아닙니다. 죽음은 생명을 가져온다.

나의 행운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함이 더 낮다.

고전 중우. 한때 붕괴되었다.

스카이넷이 혼란스럽다. 떠다니는 거인이 사방으로 날고 있다.

처음으로 북방에 가다. 어색해요.

비록 내가 링 되 고 싶어요. 너무 아깝다.

고개를 숙이고 잠수정을 두려워하다. 나는 비행이 걱정된다.

오직 그 슬픔뿐이다. 준비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강은 매우 맑다. 나도 몰라, 하지만 난 움직이고 있어요.

저우 Zhiyang 는 말했다. 광장에서 배회하다.

번뇌와 강도가 쉬다. 사극은 아주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운전을 멈출 수 없다. 나는 같은 말을 하고 싶다.

대범하다. 먹구름이 잔뜩 끼었음에도 불구하고.

장귀태다. 조랑말의 변화.

악호가 없다. 자고모가 조를 짓다.

저는 이로쿼이족입니다. 비싼 향은 없다.

마지막으로, 나는 목이 마르다. 만약 당신이 존중받지 못한다면.

사랑은 높고 낮다. 영원히 방랑하다.

그림 그리기, 수집. 왕지군과의 다섯 편의 시 중 하나가 누락되었다.

운도 대체품이다. 그것은 160 입니다.

그 단점을 누가 압니까? 어리석은 중국.

이것은 학대입니다. 그를 혼자 내버려 두어라.

하늘은 은혜를 잊지 않았다. 누가 구름에 신경을 쓰나요?

내 인생에서. 둘째, 장목목 황제.

고릉이 수여하다. 영영 장군.

철학자의 연기밖에 없다. 신의 연상이다.

파란색 냄새가 난다. 동하를 선전하다.

훈우주야 왜 고소해?

그것의 표지를 모른다. 삼회원 () 에서 문까지.

돈을 저축하기가 어렵습니다. 짱 악묵.

커튼을 접다. 퇴색하고 빛나다.

막을 내리고 연소를 늘리다. 목기덕풍.

말을 하지 않는 것이 어색하다. 방혜 심의입니다.

천구가 다시 윤곽을 그리다. 그 시기는 매우 인색했다.

내가 누군가를 만나기 전에. 운사를 의식하다.

천평처럼. 정신의 그림자는 터무니없는 것이다.

내 용진에 뛰어들다. 오만해야 하고, 깃발이 선명해야 한다.

와일드는 하느님으로부터 배웠다. 그러길 바래요.

그것의 먼지를 결코 부끄러워하지 마라. 기진맥진한 강도 다섯 명.

퇴폐적이고 번화하다. 좀 비싼 게 좋을 것 같아요.

서두르다. 매드의 유산

옥생은 결말을 생각하고 있다. 숲이 착하기를 바랍니다.

음악을 달고 숭배하다. 늘 지진을 바라보다.

용이 와서 봉황을 맞이하다. 왕산디시 여섯 수에 답하다.

집미 조안림 퇴폐왕성.

리얼하고 멋스러워요. 아름다운 꽃 세 송이.

조화로운 휘파람 소리를 내다. 채영춘란

미안하지만 나는 날씬하지만.

남다르다. 왕관 클러스터를 참을 수 없다.

영불계진은 막대기가 평평하기 때문이다.

임정을 통과하다. 나는 기쁘기도 하고 놀라기도 했다.

비운은 과거에 세 구역을 유인하는 것이 좋다. 영원히 작별인사를 하지 않는다.

아들. 그런 다음 인멸을 떠나십시오.

영원히 시들지 않는다. 코가 쉽게 상하지 않다.

크림과 보라색 핀. "쌀뜨기" 는 네 편의 시를 연습해도 글자가 있다.

형제가 먼 곳에 있다. 너와 나.

결혼은 부드럽다. 나는 사람들이 올까 봐 두렵다.

녹색 태양은 부드럽다. 화해합시다.

예를 들어, 피아노 튜브. 오제는 극히 임명된다.

운이 좋다. 자랑스럽게 말하다.

저는 영광스럽지 않습니다. 감히 희망을 걸고, 과감히 손을 놓다.

정말 지루하다. 토비가 토비를 뽑다.

안지 쑨리 6 유적은 제멋대로다.

똑바로 서다. 명예로 사랑을 조각하다.

음악과 우아함. 도적이 위궐에 말려들다.

강도는 좁은 골목에 갇혔다. 절대 천부적인 재능에 의지해서는 안 된다.

소요가 소용없다. 온현의 시 다섯 수를 바치다.

옥천에서 장미가 난다. 바람이 불다.

불타다. 금의 반사와 같다.

조안의 금처럼. 가을의 해가 뜨다.

링 웨이브 스케일. 죄송합니다

흥미진진하다. 규모는 어떤가요?

화려한 풍경을 연출하다. 외부 표준을 소거합니다.

검룡 내부. 음악과 구름이 생각납니다.

글이 휘황찬란하다. 세 사람도 할 말이 있다.

송죽에는 숲이 있다. 냄새도 납니다.

다르고 또 같다. 정의는 이미 지나갔다.

오늘로 나누다. 나는 위용을 임신했다.

노래하고 노래하다. 자사가 기마군을 책략하다.

내 사건은 수수께끼이다. 들어갈 때 소리를 내지 마세요.

물러설 수 없다. 심장은 숨겨져 있습니다.

교만하고 피곤하다. 나는 아직도 이연이 그립다.

소요죽사로 다섯 글자를 잊다.

그것을 빛에 넘겨주다. 토비와 화해하다.

나만 살고 있다. 나는 단지 신이 아니다.

나는 아이를 임신했다. 손을 잡다.

먼지와 귀신을 안다. 유선시 19 곡-베이징 레인저동.

숲은 한적한 곳이다. 주문 하주영.

봉래를 믿지 않는다면. 임원은 매우 분명하다.

능강단단. 텔레파시가 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다.

안석이 사다리를 오르다. 옻칠 정원에는 자랑스러운 관원이 있다.

유순한 아내가 있다. 들어가면 용을 볼 수 있습니다.

퇴병이 제후를 만지다. 먼지 아래.

사일기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다. 이청계 천 여 미터.

중학교에 도사가 한 명 있다. 윈승 양동방.

바람이 집에서 나갔다. 실례지만 누구세요?

구름은 귀신의 곡식이다. 이곳은 아름다운 곳이다.

임화사가 귀를 씻다. 남서쪽에서 오다.

침수된 파도가 점차 커지다. 링 페이는 나에게 미소 지었다.

옥이가 얼핏 나타나다. 수리하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누가 성공할 것인가? 삼옥극란.

색깔이 더 산뜻하다. 녹로가 고림을 맺다.

새장으로 산 하나를 덮다. 침묵하는 사람.

조용히 휘파람을 불며 거문고 줄을 어루만지다. 너의 감정을 놓아라.

날아오는 스프링을 뜯어먹다. 홍송은 상류 부근에 있다.

홍수를 몰아내고 자담배를 타다. 왼손 부구 소매.

홍아 어깨 오른쪽 박자. 미안, 하루살이야.

거북학의 해를 아는 것이 가장 좋다. 롱 앤크톤가 46 번지입니다.

운송과 흐름에는 신진대사가 있다. 시간의 흐름은 사람을 감동시킨다.

가을은 다시 여름으로 돌아왔다. 화이해는 작은 새가 되었다.

내 생활은 결코 외롭지 않다. 나는 단계로 날고 싶지만.

나는 구름을 열지 않는다. 루 얼굴 하지 않습니다.

햇빛 아래 세 채의 집으로 돌아가다. 임천에 임하여 만년을 애도하다.

마음을 달래고 홀로 슬퍼하다. 오탈사상이 구름 속에서 불다.

나는 먼 곳으로 여행을 가기를 갈망한다. 청원이 증가하지 않았다.

안드운은 배를 삼켰다. 장영은 크지만.

명월은 어둠 속에서 투사하기 어렵다. 잠재영은 청양을 원망한다.

링항이 소추묵을 위해 애도하다. 슬픔이 솟구치다.

눈물이 그녀의 뺨을 타고 흘러내렸다. 육잡현 우로 문.

따뜻한 바람은 재앙이 될 것이다. 배 한 척을 삼키고 해저로 돌진하다

높은 파도가 봉래를 몰아내다. 선녀가 구름에서 나오다.

그러나 금은대 를 참조하십시오. 링양은 유단을 떠났다.

영성이 옥잔을 휘두르고 있다. 항아의 노래 소리가 아주 듣기 좋다.

홍아는 행복이 충만하다. 긴 연기와 함께 기복이 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는 9 회 공연했다. 괴어가 오룡을 띠다.

천세 방아기. 조암은 후광이 없다.

한무는 신선이 아니다. 음침한 7 일은 마치 순환과 같다.

보름달이 회복되었다. 길을 맑게 하다.

주씨는 백에서 나올 것이다. 한로가 능을 불다.

암컷 장미가 송백을 떠나다. 영광은 북한에서 끝나지 않을 것이다.

하루살이는 황혼을 볼 수 없다. 원산에는 이상한 장이 하나 있다.

중산선단. 왕손은 팔보를 열거했다.

다섯 개의 돌이 평화 속에서 정련되다. 오랜 행인이 되다

나무꾼을 방문하러 가다. 팔곡이 영을 토하다.

부상은 천 피트 높이이다. 주하생 동산.

아사히의 하황랑. 환기가 구불하다.

그윽한 방이 울리고 있다. 한가롭다.

2. 신선이나 선경에 관한 시나 우두황을 3 년 동안 묘사해 로천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옛사람들은 물신이 미공주 (F) 라고 불렀다는 말이 있다. 송옥이 초사의 여신에 대한 관심을 느끼자, 그는 시를 한 편 써서 말했다. "나는 베이징에서 왔고, 나는 동판으로 돌아와 나를 업고 한 궐로 갔다. 샤프트를 가로질러 계곡을 가로질러 영경산에 도착했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차가 위태롭다. 둘째, 세금은 고, 지전, 로천을 촉진시켰다. 그래서 본질은 움직이고, 갑자기 생각이 납니다. 아래를 보면 볼 수 없고, 위를 보면 달라진다. 바위 기슭에 미녀를 보았다. 그러나 그는 제국의 보호자를 돕고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그를 믿습니까? 그가 누구냐, 이것이 화려하다면! 클릭합니다 마부는 그에게 말했다. "나는 하로의 신, 미비라고 불리는 것을 들었다. 하지만 왕이 본 건 아무것도 아니야? 나는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듣고 싶다. 클릭합니다 나는 너에게 말했다: 그 모양도 아름답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용처럼 아름답고, 가을국화를 영광스럽게 하고, 화모송순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수염 수염은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가리고, 바람과 함께 눈처럼 흩날린다. 멀리서 보면 해가 아침노을 속에서 뜨면. 만약 네가 그것을 강제로 검사하면, 그것은 연꽃처럼 타오를 것이다. 만약 네가 괜찮다면, 너는 다듬을 수 있다.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목이 뻗어 있고, 품질이 드러나고, 향기가 더해지지 않고, 납질이 아름답다. 구름이 높이 솟아 있고, 눈썹이 다듬어지고, 입술 밖이 밝고, 이가 신선하다. 밝은 눈동자를 잘 보면 힘을 전승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기세가 웅장하고, 용모가 화려하며, 조용하고 한가하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김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해 몸매를 뽐내세요. 먼 길을 가는 문필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끄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의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은 기대고 오른쪽은 월계수 깃발에 기대고 있다. 나는 손목으로 바쁘다. 나는 세토의 신비한 지혜를 사용한다. 나는 나의 미모에 기뻐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진동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거리낌 없는 언론이 환에게 인사를 하고 마이크로파를 이용해 연설을 했다. 나는 먼저 진실하고 옥페가 이해되기를 바란다. 미녀의 신앙은 배양된 것이고, 장사의 방법은 예의상 왕래하고 시를 아는 것이다. 반경은 일종의 화합으로, 바로 심연에 잠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너의 집 돈을 면밀히 주시하니, 너는 나에게 괴롭힘을 당할까 봐 걱정된다. 나는 방금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나는 망설이고 의심한다. 침착해야 하고, 현금화할 때는 자제해야 한다. 그래서 로는 영감을 받아 이성을 잃었다. 신광이 갑자기 밝고 어두우니, 한 번 보면 음양이다. 눈에 띄려면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추옷의 방법은 매우 맹렬하여 단계가 가늘고 향기롭다. 초장한 노래는 항상 추앙받고, 목소리는 슬프고 길다. 너는 혼혈아이다, 너는 외로운 반려자이다. 청류, 또는 항목을 연주합니다. 구슬을 따거나 옥우를 줍는다. 남향 둘째 첩에서 한빈의 유람녀를 뽑았다. 한숨을 쉬어도 말이 없고, 나팔꽃을 읊으며 외롭다. 젊은이는 오만하고 오만하여 소매를 손질하고 이리저리 끌고 다닌다. 몸이 빠르고 또 날아가서, 떠다닌다. 링 웨이브 마이크로 스텝, 루 오 양말 먼지. 불안정하면 위태롭고, 위험하면 안전하다. 어려운 시기에 들어가면 가면 돌아온다면. 액체 정자가 되어 매끄럽고 예쁘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 Huarongwenna, 내 식사를 잊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스크린은 바람을 모으고, 파도는 정천 뒤에 있을 것이다. 봉의는 북을 부르고, 여와는 노래를 부른다. 탱 문어 는 경찰 타고, 루안 함께 죽었다. 육룡이 먼저 선강을 열고 운차를 실어 나르다. 고래 점프 허브, 물새 비행 보호. 그래서 북쪽, 남강, 선두로, 청양으로 돌아가 입술을 움직여서, 첸 () 이 개요를 내놓게 했다. 사람을 미워하고 신을 미워하는 방식이 다르고 장년을 미워하는 것도 적합하지 않다. 로메가 눈물을 감추고 눈물을 흘리는 것에 저항하다. 아름다운 사회의 영원한 작별을 애도하고 타향의 죽음을 애도하다. 사랑이 무정하여 강남의 지혜를 바치다. 그는 비록 달빛 속에 있지만, 국왕에 대해 긴 마음을 가지고 있다. 갑자기 자신이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신이 밤에 빛을 숨겼다는 것에 실망했다. 그래서 그는 능을 등에 높이 업고 신에게 건네주었다. 당신의 마지막 느낌을 상상하고 당신의 걱정을 기대합니다. 영자의 복잡한 모양은 왕실 카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긴 강에서 침몰하여 맞은편을 잊고, 끊임없이 생각하고 감탄을 더하다. 밤에는 잠을 이루지 못하고 무수한 서리에 물들었다. 하인이 차를 몰고 나는 동로로 갔다. 나는 떠나기 아쉬웠지만, 또 갈 수 없었다.

조식-나신부

3.' 선경' 1,' 장아카시아' 와 이어의' 일산 양산' 을 그린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안개가 자욱하다. 국화가 피어도 국화는 여전하다.

높이 날아오르는 거위는 아직 돌아오지 않아, 커튼이 한가하다. 2, "왕 루산 폭포" 이백 일조 향로 원시 보라색 연기, 희망 폭포 드롭 천천 천.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봉래는 예로부터' 선경' 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어 매혹적이다! 2. 전설의 선경, 곳곳에 조안루 옥우, 진금이화가 있다.

계림의 산수는 너무 아름다워서 그야말로 인간 선경이다! 장백산의 천지는 환상적인 선경과 같다. 5. 이 때의 경치는 얼마나 신기하고 기묘한가, 마치 인간 선경과 같다.

6. 산속의 경치는 운무가 감돌고, 기상이 만천하여 마치 선경과 같다. 7. 우리는 선경 같은 골짜기에 이르러 꽃버들 옆에서 밑바닥까지 걸어갔는데,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새말 꽃향기, 동물들이 춤을 추며,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8. 작가는 그의 멋진 생화의 펜으로 우리를 위해 인간 선경을 묘사했다. 9. 계림의 산수는 서로 잘 어우러져 관광객들이 선경에 들어선 것 같다.

10, 우리는 자신이 명실상부한 선경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1 1, 안개가 졸졸 흐르는 개울을 뒤덮고 동화 속의 선경과 같다.

12, 이곳은 식물이 무성하고 꽃이 도처에 있고 구름이 샤웨이를 찌는 것이 선경과 같다. 13, 이 진우호는 동정호만큼 크지 않아 마치 선경과 같다.

14, 이것은 확실히 선경이다. 나는 이 선경을 거닐며 호수, 꽃, 분수,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보고 있다. 모든 것이 그렇게 아름답고 아름답다. 특히 긴 회랑, 10 보 1 정, 5 보 1 곡, 조각양화동, 오색찬란하다.

15, 그가 말한 그 기묘한 선경은 정말 매혹적이다. 16, 봉래는 중국의 유명한 관광도시로 신기루가 빈발하여' 인간선경' 으로 불린다.

17, 장가계의 종령은 아름답고, 물살이 구불구불하고, 산과 산 사이에 오두막이 분리되어 있어 선경 속의 선녀 오두막과도 같다. 18. 수정궁에 들어가 각종 바위가 괴상하고 변화무쌍하다. 일루미네이션을 비추는 e5a48de 588b 63231335323635438+034313431303 23/kloc-

19, 이 시는 정치적 이상에 대한 그의 추구를 상징하는 것일 뿐, 나는 기대할 수 없다. 허무맹랑한 봉래선경과 같다. 20. 금풍이 상쾌한 가을날, 이 화창한 작은 숲은 동화 속의 선경과 같아서 정말 이해하기 어렵다.

4.' 칠화요초' 라는 단어는 선경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제나라 야오: 미옥. 원래 옛사람들이 상상했던 선경의 화초. 나중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화초를 묘사하였다.

출처: 왕고' 몽선소문': "앞길이 점점 좋아지고, 꽃이 요초를 붙인다."

웅장한 궁전.

처음에는 선경을 가리킨다. 황제의 화려한 궁전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출처: 왕명정내' 광릉월' 제 3 곡: "신선이 흐리고, 아름다운 날은 5 송이의 구름이고, 꽃이 피고, 네가 놀러 오기를 기다리고, 구름이 기대고 있다."

전도가 양양하여 갈 길이 없다

옥상: 절강 성 옥상현 북부에 있는 산의 이름입니다. 원의는 선경에서 길을 잃는 것이다. 나중에는 전도가 양양하여 갈 길이 없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쓰였다.

출처:' 태평유란' 권 967 인용' 귀신록':' 단현 유승, 응우옌조, 천대산으로 겨를 가져가서 돌아오지 못했다.'

이상하거나 기묘한 허황된 영역이나 장면.

신선이 사는 선경을 가리킨다. 그것은 종종 이상하거나 환상적인 영역이나 장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출처:' 사기',,, 사람을 보내 봉래, 방장, 영주를 구하다. 3 대 신산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발해부입니다 ... 최고를 맛본 신선 신선약이 다 있다. 그것의 동물과 동물은 모두 흰색이고 금은은 궁전 궁전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구름 같은 모양; 또한 삼신산은 수중에서 산다. 그것이 올 때, 바람은 그것을 인도해야 합니다.

소헌단새

선경을 가리키다. "소헌 영대" 라고도 불립니다.

출처: 송 홍마이' 간이 보현 이두중': "저는 밤보다 북두배하는 사람보다 더 좋습니다. 만약 내가 느낀다면, 나는 오늘 논자빌딩에서 여행할 것이다. 하늘에서 내리는 단이슬로, 작은 헌단작에서 멀지 않다. "

소헌 영대

선경을 가리키다. "소헌 댄크" 와 같습니다.

선경 속의 꽃

선경 속의 화초를 가리킨다.

조기화

선경의 화초. 2. 진귀한 이국적인 화초. 요초 칠패' 라고도 합니다.

야오탁

선경의 화초. 그것은 또한 소중하고 기이한 꽃과 식물을 가리킨다. "요초기화" 와 같습니다.

운결월지

구름을 계급으로 하고 달을 땅으로 삼다. 하늘을 가리킨다. 선경이라고도 합니다.

출처: 돈 두목' 칠석' 시: "연말까지 미워하지 마세요."

구름과 달의 땅

하늘을 가리킨다. 선경이라고도 합니다. 같은' 운대 월지' 입니다.

봉래 선경에 대한 아름다운 고문:

봉래는 전설의 신선이 사는 선경이다.

봉래선경의 이야기:

발해의 동부에는 혜회 시장이라는 큰 심연이 있다. 강과 호수의 물은 모두 혜회 시장으로 흘러가지만, 유입이 아무리 많아도 항상 한 수준에 머물러 혜회 시장이 얼마나 큰지, 얼마나 깊은지 설명한다. 계서에는 5 개의 선산이 있는데, 그들의 이름은 다이옥, 교원, 호호, 벚꽃원, 봉래이다. 전설에 의하면 이 다섯 개의 선산은 모두 신선이 사는 곳이라고 한다. 그들은 매일 이 산속에서 즐겁고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그럼에도 신선들은 만족하지 않는다. 이 산들은 바다에 떠 있기 때문에 옥제에게 해결책을 생각해 달라고 요구했다. 옥황상제도 어느 날 이 산이 떠내려가면 신선이 살 곳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북해의 해신 여강이 이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5 마리가 각 사직을 경배하도록 해야 큰 산을 고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나중에, 한 대국의 사람이 이곳을 지나가다가 한 마리를 발견하여 여섯 마리의 거대한 을 잡았다. 그 결과 다이옥과 원오 두 신산이 북극으로 표류하다가 결국 바다로 가라앉았다. 이 두 신산에 사는 신선들은 빠른 이동으로 바쁘다. 성어' 봉래선경' 은 이 다섯 개의 성산 중 하나이다.

Tao Yuanming 의 "taohuayuan Ji" 에 대한 감사.

● 원문

진 () 태원 () 중원 () 에서 고기잡이로 생계를 꾸려 개울을 따라 돌아다니며 길의 거리를 잊고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났다. 해안을 따라 수백 걸음 걸어가는데, 중간에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영어는 매우 다채롭다.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부족하면 산이 있다.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좋은 논도 있고, 아름다운 연못도 있고, 뽕나무도 있고, 건물도 있고 교통도 있고, 닭견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농사를 짓는 사람, 남녀의 옷차림은 외부인으로 알려져 있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자 그는 깜짝 놀라 말하지 않은 말을 물어 대답했다.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운조사가 진 () 의 혼란을 피했기 때문에 아내를 데리고 이 궁지에 이르러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외부인과 헤어졌다. 너는 이것이 무슨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를 따라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그는 길을 잃었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 배경 소개

도연명 (365~427) 은 진 송시대의 시인, 어가, 산문가이다. 잠복하고 선명한 인물, 사적인 조용한 명절. 순양 장작상 (오늘 강서 구강서남) 이 탄생했다. 도시는 위진시의 간결한 풍격을 답습하여 더욱 정교한 경지로 접어들었다. 마치 이정표처럼 간결한 노래시가 달성할 수 있는 높이를 상징한다. 도연명도 혁신의 선구자이다. 그는 성공적으로' 자연' 을 아름다움의 경지로 끌어올렸다. 현언시 해석의 현리를 일상생활의 철학으로 바꾸다. 그것은 시와 일상생활을 결합하여 전원시의 새로운 소재를 창조했다.

도화원의 이야기는 다른 선경 이야기와 비슷해서 아름다운 선경을 묘사했다. 그러나 도연명이 제공하는 이상 모델은 그 특수성이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사실 일반인, 한 무리의 피난자, 신선이 아니라 그곳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그들은 세상보다 자연의 순수함을 더 많이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평화, 평화, 행복은 모두 자신의 노동을 통해 얻은 것이다. 고대의 많은 신화 이야기는 장생불로와 보물을 묘사한 것이다. 도화원에는 장생도, 보물도 없고, 농경의 광경만 있을 뿐이다. 도연명은 은퇴 초기에 개인의 진퇴만을 생각하고 있다. 그가' 도화원기' 를 쓸 때, 개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회 전체의 출구와 광대한 인민의 행복을 생각했다. 도연명의 이 단계는 다년간의 고난과 불쌍한 인생 경험과 관련이 있다. 도화원은 단지 환상에 불과하지만, 이 환상을 제기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