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봄의 한가운데, 양과. 《史記-秦始皇本纪》
3, 버제는 양춘에 있고, 모든 것이 찬란하다. 중국 고대 르푸의 시 "창경"
4. 봄, 낮에는 바람의 향기. 진레푸의 고대 시 '진백치의 세 가지 춤'
5. 2월과 3월의 봄, 풀과 물은 같은 색이다. 진레푸의 고대시 "주유"
6. 봄 저녁은 푸른 들판의 쇼와 높은 바위 흰 구름이다. 시우:아름다울 시. 툰:거처, 모일 툰. 남송시대 서령윤의 '이펑의 집에 들어가다'
7. 연못에는 봄풀이 자라고, 정원의 버드나무는 송새로 변한다. 송새:송새의 종류가 바뀌었다. 두 문장으로 겨울과 봄이 새를 변화시켰습니다. 남송시대 서령윤이 지은 <연못 위를 거닐다> 8. 시끄러운 새들이 봄 대륙을 덮고, 향기로운 초원을 채우니
푸춘차우:봄의 모래톱. 다양한 종류의 꽃들. 팡뎬:시골. 난조의 '삼산에 가서 도읍을 바라보고 돌아오는 밤'
9. 내년 봄, 로스앤젤레스의 바람과 태양이 두 배로 좋아질 것이라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로스앤젤레스:로스앤젤레스. 바람 부는 날:봄 색. 타오:말하다. 탕두셴옌 '봄 회경'
10흰 구름과 붉은 구름이 바다에서 부서지고, 산매와 강버들의 봄 따뜻한 공기 속에 꾀꼬리가 날아가고, 푸른 미나리가 태양에 비치는 것을 본다
해수:바다 위로 일출이 뜬다. 봄의 산매화, 강버들:강을 건너면 매화와 버드나무가 봄빛으로 물든다. 수기:봄의 따뜻한 숨결. 청사초파(靑沙草波):물속에서 청사초가 물결치는 모습. 네 구의 뜻은:아침 해와 함께 노을이 바다로 떠오르고, 매화와 푸른 버드나무가 강에 봄을 가져오고, 따뜻한 봄에 노란 새가 노래하고, 햇살은 사과 풀을 푸르게 만든다. 탕두두와 진청
11, 누가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당과 장지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12, 숲의 꽃은 휩쓸려 갔지만 풀은 여전히 살아있다. 당맹하오란의 '봄에 아홉 얼굴의 왕을 찾아서'
13, 2월에 호수는 맑고, 가족들은 봄을 노래한다. 당유하오란 "봄에 아홉 얼굴의 왕을 찾아서"
14. 원도춘은 아직도 모르고, 한매에게 가서 소식을 알아본다. 이른 봄 당리백이 왕한양을 보냈다.
15, 추위 통지가 끝나고 봄바람이 버드나무로 돌아갑니다. 당리백 "궁중팔경"
16, 봄이 돌아오는 동풍, 내 가지에 꽃을 보내네. 당-리바이 '산의 붉은 노을'
17, 동풍은 비와 이슬을 뿌리고 봄의 사람들을 만나네. 탕리바이의 '바종에게 기앙을 보내다'
18, 셴양의 두 번째와 세 번째 달, 공류의 금은방. 탕리바이의 '고풍'
19, 깊은 사랑이라면 봄풀, 산색은 여전히 초록을 품고 있다. 탕리바이의 '금문에서 수서채에게 답하다'
20, 꽃잎은 바람과 함께 떠다니고, 흐르는 물의 향기와 함께 멀리멀리 날아간다. 류탕-쉬셴-케티
21, 봄과 함께 날리는 눈, 그대는 맑다. 류탕-쉬셴의 눈은 작은 산입니다.
22, 흰 구름에 닿는 길, 가장 푸른 강에 닿는 샘가에서
길은 흰 구름에 막혀 있고 봄빛은 청록색 흐르는 물처럼 연속적이다. 류탕셴(劉唐鉉仙)의 <<23. 향기로운 나무에는 꽃이 없고, 새들은 봄 산까지 노래하네
. 탕리화의 봄 즉흥곡.
24. 수수 응집 늦게, 피피 토마토 붉은 정맥 빛.
25. 수컷 새는 길고, 봄빛은 멀리 있다.
처음 두 행은 색을 붉은색으로, 버드나무를 평범한 것으로 묘사하고 있다. 마지막 두 행은 낮이 길어지고 있다고 말한다. 봄은 멀고 넓적부리새는 기침을 한다. 아무도 오가는 이 없이 오직 목문, 당두포의 봄기운만 가득하다.
25, 나뭇가지와 잎은 떨어지기 쉽고 부드러운 새싹은 좋은 제안입니다. 당두푸 "혼자 강변 꽃을 찾는"
26, 숲 비는 젖은, 물 긴 바람 녹색을 삼키다.
옌지:루즈. 유자:고추, 수생 허브. 당나라 두 푸의 취장강 쿠데타.
27.침설색도 옥잠화, 새는 봄에는 버드나무가 있다.
옥잠화: 옛사람들이 고난을 잊게 해준다고 생각한 풀의 일종. 이 문장은 옥잠화가 싹을 틔워 능의 눈 색깔을 침범한다는 내용입니다. 누출:드러내다. 당나라 두보의 '라리'
28일, 장한 봄바람, 어젯밤 서리가 걷혔다. 당두의 '동생 관영에게 작별을 고하다'.
29일, 봄의 도시와 색채가 약간 추워집니다. 탕두푸의 "길에서 열아홉 조창을 연주하는 지루함을 보내며": "어젯밤 장포의 천둥이 울리고 봄의 도시와 색채가 약간 추워졌다."라는 시 한 수를 읊었다.
30.아침에 새 불과 새 연기가 피어오르고 여객선은 호수와 봄빛으로 그물을 쳤다.
방향:좋은 아침. 당나라 두보의 청명시 두 편이다.
31, 서로 속이는 봄바람처럼 하룻밤에 여러 꽃을 날려버리네.
32, 동풍은 양허(楊虛)가 만든 것처럼 향기로운 풀과 꽃이 만나서 좋다. 양허:봄의 따스함. 제나라의 봄 교외
33, 제비는 봄 저녁에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 살구꽃이 차다. 팅:해변은 평평하다. 당나라 대수륜의 수시정
35.춘절의 시인 징청, 푸른 버드나무 노랗게 반쯤 들쭉날쭉. 대부분. 고르지 않다:고르지 않다. 당나라의 이른 봄, 동쪽의 도시.
36.장강의 샘물은 푸르고, 연잎은 첸탕 '봄 이별 노래'의 연잎처럼 크다.
37.가끔 비가 세 곳이나 두 곳에서 내리고, 곳곳에 열 가지와 다섯 가지 꽃이 있다. 이것은 청명 당시의 풍경을 묘사한 것입니다. 당나라의 두 가지 찬 음식.
38. 정월에는 꽃이 없고, 2월 초순에 풀싹이 돋아나기 시작한다. 늦봄에 눈이 오면 그녀는 날아 다니는 꽃으로 정원 나무를 통과합니다. 두 줄은 눈이 봄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어 나무를 입고 이른 봄 풍경을 장식했다고 말한다. 당한유의 봄눈.
39. 하늘거리 빗소리는 청명하고 풀빛은 멀고 가까우나 아무것도 없다. 일 년이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낫다는 뜻이다.
스카이 스트리트: 수도의 거리. 잔디는 멀리 있고 봄 잔디가 자라기 시작하여 약간의 싹이 약간 보입니다. 멀리서 보면 신록처럼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보이지 않습니다. 훨씬 낫습니다. 당한유의 '초봄은 수부장 열여덟 번째 회원'
40, 풀과 나무는 곧 봄이 돌아올 것을 알고, 온갖 종류의 빨강과 보라색이 화려한 팡페이 팡페이와 싸우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꽃과 풀들. 당한유 "늦봄"
41, 낙양 동풍이 올 때, 촨보 라인 류춘취안 다시 당한유 "봄 다섯 느낌"으로 돌아갑니다.
42. 바람은 주홍빛이고 녹색 잎은 나뭇가지가 가득하다. 당두무 "슬픈시": "봄은 자연을 배우기 위해 밤에오고, 서로를 실망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바람은 주홍빛이고 녹색 잎은 나뭇가지로 가득하다." 해가 뜨면 강꽃은 붉고 강은 봄의 푸른빛처럼 푸릅니다. 강남에 대한 백주이의 기억.
43.황시낭의 집은 꽃으로 가득하고 천 길이나 낮다. 나비들도 가끔씩 펄럭이고 아름다운 송새들도 울었다. 두보의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44. 벽옥은 높은 나무로 만들어지고 만 개의 푸른 실이 태피스트리에 매달려 있다. 허장즈 '유영'
45. 석양에 비치는 아름다운 강과 산, 봄바람에 향기로운 꽃과 식물. 제비는 진흙 속을 날고 원앙은 따뜻한 모래밭에서 잠을 잔다. 두 푸의 절대적 대사
46. 웨이청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고, 리셉션의 푸른 버드나무는 새롭다. 왕웨이의 '원얼시를 안시에게 보내며'
47: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하고, 흰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두보의 절대선
48: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있고, 혜총의 '수시야경' 춘하야경.
49. 서산 앞에는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과 원앙이 살쪘다.
50. 봄빛이 정원을 가리지 못하고, 살구 한 가지가 담벼락에서 나오네. 예사오엉의 정원을 유람할 가치가 없다
51. 승전일에는 물가에서 향기를 찾고, 끝없는 풍경은 한동안 새롭다. 주영의 봄날
52. 웨이청의 옅은 먼지와 비 내리는 도시, 게스트하우스의 푸른 버드나무 색이 새롭다. 왕웨이의 '웨이청취'
53. 고른 해수면의 봄 조수, 바다 위의 밝은 달은 조수 속에서 태어났다. 장의 '춘강 달밤'
54. 동이 트기 전에 봄이 와서 사방에서 새들이 노래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이 꺾였을까.
55.구산사 서쪽 북쪽은 수위가 평평하고 구름 기슭이 낮다. 나무의 따스한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일찍 찾아온 제비 몇 마리가 봄의 흙을 쪼아댑니다. 꽃은 점점 더 매력적이되고 얕은 풀은 말굽이 될 수 없습니다. 바이주이는 동쪽 호수 투어의 부족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