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보야와 종자기에 관한 시

1. 유보야와 종자치에 관한 시

2. 유보야와 종자치에 관한 시

유보야와 종자치에 관한 시. 유보야와 종자기에 관한 고대 시.

1, 보야는 왕안시의 작품

수천 년, 주선은 그런 슬픔이 없고, 귀신과 신을 놀고 싶어한다. 노인은 나를 황토로 떠나고, 흐르는 물과 산은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

해석 : 수천 년 동안 전해 내려온 주 시안, 그런 슬픔은 없습니다. 쓸쓸한 노래를 연주하면 귀신과 신선도 얼어붙는다. 고인은 나를 떠나 황토로 갔다. 너와 나는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 의해 분리되어 이제 내 마음 속에서 나만이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2."높은 산과 흐르는 강이 소울메이트를 찾고 있다"

속물, 속물, 부드러운, 누가 소울메이트를 반복 할 것인가!

보아가 시계 속에서 죽지 않는 것은 시대의 기적입니다.

봉황 꼬리 추위 일곱 줄을 끊고, 나는 누구도 이기지 않습니다!

웃음이 가득한 친구는 친구지만 소울메이트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3. 모롱(당나라)의 스케치 유화 두 점

외롭고 황량한 박물관은 사용하지 않는 문을 닫고 이끼 낀 길은 음침하고 흔적은 거의 남아있지 않습니다. 흰 머리카락, 미친 먼지, 부서진 꿈

녹색 카펫이 떨어지고 손님은 여전히 그곳에 있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 세 갈래의 진, 밝은 달과 맑은 공기, 한 병의 포도주.

숲에 취해 누워 있으니 이생에서 명예와 치욕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다.

바스락거리는 법은 건강으로 가득하고 문 너머에는 심오함과 피로가 있습니다. 나는 귀신을 사랑하고 귀신에 대한 욕망이 없다.

자기 연민은 인생이 영광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링타오에 대한 여유로운 욕망은 생각을 가져옵니다. 누가 마청에게 병이 났을 때 물어봤나?

가난한 숲속 사람들은 갇히고 싶어 하고, 도시는 알 수 없다.

확장 데이터: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의 기원: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 대한 암시는 "리지-당문"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사람들의 암시 사용 관행에서이 암시는 점차 숭고한 음악, 서로를 잘 알고, 소울 메이트를 찾기 어렵다, 소울 메이트를 잃고, 여가와 즐거움 등 70 개 이상의 암시를 개발했으며,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 대한 암시와 같은 반대의 사용에 대한 암시도 있습니다.

암시도 반대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중국 구친 작품인 산류수(山流水)는 중국 고대 10대 작품 중 하나에 속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진나라 전기의 피아니스트 보야가 척박한 땅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던 중 나무꾼 종자기가 '산처럼 높고 강물처럼 거센'을 묘사한 것으로 이해했다고 합니다. 보야는 깜짝 놀라며 "다행이다, 아이의 마음은 나와 같구나"라고 말했습니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야는 소울메이트를 잃고 거문고를 부러뜨린 후 평생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았고,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의 노래는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소울메이트와 음악에 대한 은유입니다. 나중에 "산"과 "흐르는 물"이라는 두 곡으로 나뉘었습니다. 아칭의 동명의 노래 '산과 흐르는 물'도 있는데, 이 노래는 구친 노래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소구 위키 백과-고산 류수이

2. 유보야와 종자치에 관한 고대시

1, 보야 저자 : 왕안시천 살 된 주선은 그런 슬픔이없고 외로운 영혼을 연주하고 싶어합니다.

고인은 황토를 위해 나를 떠났고, 흐르는 물과 산은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 해석 : 수천 년 동안 전해 내려온 주 시안에는 이런 종류의 슬픔이 없습니다. 쓸쓸한 노래를 연주하면 귀신과 신선도 얼어붙는다.

고인은 황토를 향해 나를 떠났다. 너와 나는 높은 산과 흐르는 물로 헤어져 이제는 나만이 내 마음 속에서 가장 잘 알고있다! 2, "소울 메이트를 찾아 산 흐르는 물"속물과 속물, 스벤 갈리는 소울 메이트를 다시 읽었습니다! 보야는 시계에서 죽지 않을 것이며, 그것은 시대의 기적입니다. 부러진 일곱 줄 피닉스 꼬리 추위, 나는 아무도 연주하지 않습니다! 미소가 가득한 친구는 친구이지만 소울메이트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3, "두 개의 글씨 그림" 저자: 모롱(당나라) 외로운 박물관 문은 한가로이 닫히고, 이끼 낀 길은 음의 얼룩. 흰 머리카락이 미치고 먼지가 부서지고 녹색 카펫이 떨어집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 피아노 삼차선, 밝은 달과 맑은 공기, 와인 한병. 나는 이 생에서 명예와 수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여가 욕망은 링 타오에게 생각할 음식을 제공합니다. 누가 마청에게 병이 났을 때 물어봤을까?

가난한 숲속 사람들은 갇히고 싶어 하고, 도시는 알 수 없다.

3. 유보야와 종자기의 시

보야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듣기를 잘한다.

보야가 산을 바라보며 종자기가 말하기를 "나는 태산과 같구나!"라고 했다. 흐르는 물을 보고 중자기는 "좋아, 강물 같구나!"라고 말했다. 보야가 말한 것을 종자기는 이해할 것입니다. 어린 시절 보야는 세상에 소울메이트는 없다고 말했지만, 피아노를 부수고 평생 드럼을 치지 않았다.

보야는 타잔의 그늘에서 수영을 하다가 폭풍우를 만나 죽었을 때 바위 밑에 멈춰서 슬픔을 느껴 피아노의 도움으로 북을 쳤다고 합니다. 애초에 산사태를 더 크게 만든 것은 '린우'의 기동이었어요.

곡이 연주될 때마다 종자는 그 곡을 위해서라도 가난해져야 했다. 보아는 피아노를 포기하고 한숨을 내쉬었다. 아이는 남편의 마음을 들으며 그 마음이 아직도 내 안에 있다고 상상한다.

왜 도망쳤을까? 유보야는 피아노를 잘 치고, 종자치는 청각을 잘한다. 유보야가 피아노를 칠 때면 마음속으로 산을 떠올렸고, 종자기는 감탄하며 들었다."좋다! 이 피아노 소리는 마치 장엄한 태산이 내 눈앞에 서 있는 것 같구나!"라고 말했습니다. 유보야는 마음속으로 흐르는 물을 떠올렸고, 중자기는 "이것은 좋은 연주입니다. 거문고 소리가 마치 내 귀에 흐르는 시냇물 같구나!"라고 말했습니다. 종자기는 유보야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었다.

중자치가 죽은 후, 위보야는 중자치보다 자신의 소울메이트를 더 잘 아는 사람은 세상에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던 현을 부러뜨리고 거문고를 부러뜨린 뒤 평생 연주를 그만두었습니다.

보야는 타이산 북쪽을 여행하던 중 갑자기 폭풍우에 휩쓸려 바위 밑에 갇혔습니다. 슬픔을 느낀 그는 피아노를 들고 연주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계속 비가 내리는 소리였다가 산사태가 나는 소리로 변했습니다.

음악을 연주할 때마다 중즈치는 항상 그 음악의 근원을 찾았습니다. 보아는 피아노를 내려놓고 한숨을 내쉬며 "좋아, 좋아! 내 마음이 들리는구나, 내 마음속의 그림과 똑같은 상상을 하고 있구나.

내 피아노 소리가 어디로 빠져나갈 수 있겠어?"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이 이야기의 유래로 사람들은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을 찾기 힘든 소울메이트 또는 멋진 음악에 비유하여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라는 구정곡이 만들어졌습니다. '소울메이트'라는 관용구는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는 친구, 자신과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에 비유합니다.

이 이야기는 "동지"라는 단어의 유래이기도 합니다. "산과 흐르는 물"이라는 노래는 중국의 10대 고대 노래 중 하나입니다.

전진 시대의 피아니스트 보야가 황량한 땅에서 피아노를 연주했는데 나무꾼 종자기가 이를 알아들었다는 전설이 있는데, 이는 '산속의 야망'과 '흐르는 물속의 야망'을 묘사한 것입니다. 보야는 깜짝 놀라며 "다행이다, 아이의 마음은 나와 같구나"라고 말했습니다.

중자기가 죽은 후 보야는 영혼의 동반자를 잃고 거문고를 부러뜨린 후 평생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았고, 그래서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의 노래'가 탄생했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라는 사자성어는 소울메이트와 음악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동명의 TV 시리즈인 "산과 흐르는 물"이 있습니다. 유보야는 이렇게 썼습니다:지난 봄, 강가에 한 신사가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오늘 나는 다시 방문했지만 소울 메이트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흙 한 컵을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슬프고, 슬프고, 슬프고, 슬프고, 눈물을 흘릴 수 없습니다.

왜 왔다 갔다 하느냐? 강둑에 먹구름이 끼었네. 즈지 즈지 시, 너와 나는 금처럼 좋은데, 우리는 세상 끝까지 여행했지만 말이 부족하네. 이 노래는 다시는 연주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일곱 줄의 거문고 세 발이 죽었습니다! 한 후손은 이렇게 읊었다:산은 흐르는 물, 거문고는 세 갈래, 달은 바람은 한 병의 술이다.

4. 유보야와 종자기의 시

오래도록 두 사람은 시를 읊었다:부러진 일곱 줄 거문고 봉황 꼬리 감기, 나는 아무도 연주하고 싶지 않다! 미소가 가득한 친구는 친구이지만 소울메이트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루춘추"에 따르면. 이것은 장, 북을 치고, 듣고, 파티가 북을 치고, 타이산을 바라보며. 종자치는 "북을 치는 것이 너무 좋다! 태산처럼요! "어렸을 때는 흐르는 물을 목표로 했어요. 중즈치는 "흐르는 물처럼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이 너무 좋다"고 말했습니다. "중쯔치가 죽은 후 보아는 세상에 더 이상 드러머가 없다고 생각해서 피아노를 부수고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칼럼? 탕원 기록: 보아는 드럼을 잘 쳤고, 종자치는 듣는 것을 잘했다. 보야 구친은 산을 바라보며 종자기가 "나는 태산과 같다!"라고 말했다. 물이 흐르기로 결심한 종자기는 "좋아, 강물처럼!"이라고 말했다. 보야가 말한 것을 종자기는 이해할 것입니다. 어린 시절 보야는 세상에 소울메이트는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피아노를 부수고 평생 드럼을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중쯔치의 무덤에서 보야는 사랑하는 친구 중쯔치를 추모하는 짧은 노래를 지었다."

지난 봄을 돌아보면 강가에 한 신사가 있었다. 오늘 다시 찾아갔지만 소울메이트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땅 한 조각의 광경은 슬프게도 가슴이 아픕니다! 슬프게도, 슬프게도, 슬프게도, 슬프게도 눈물을 흘릴 수 없습니다. 왜 왔다 갔다 하는가? 강둑에 먹구름이 끼었네. 이 노래는 다시는 연주되지 않을 것이며, 3피트 7현의 류트는 당신을 위해 죽었습니다!

5. 유보야와 종자기의 시에서 그 유래를 설명하시오.

산허는 천하에 서로를 알기를 구하고, 서로를 알면 몇 사람으로 하여금 어렵게 하고, 영운을 애무하고 자신을 사랑하니, 흐르는 물을 가지고 노는 것이 부끄러울 것이 무엇이 있으랴, 종들이 만나게 될 때 부끄러울 것이 무엇이 있으랴. 종지기가 죽고 보야는 다시는 드럼 피아노를 만지지 않았다. 유래: 춘추시대에 음악과 피아노에 능통한 보야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당시 그는 유명한 피아니스트였습니다.

어렸을 때 보야는 매우 똑똑하고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 있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서 배워 피아노 실력은 어느 정도 수준에 도달했지만, 다양한 사물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능숙하게 표현하지 못한다고 늘 느꼈습니다. 보야의 생각을 알게 된 스승은 보야를 동중국해의 펑라이 섬으로 데려가 자연 경관을 즐기고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배 여행을 시켜주었습니다.

보야는 고개를 들어 부서지고 튀는 파도, 지저귀며 노래하는 바닷새, 울창한 숲을 보니 마치 동화의 나라에 들어온 것 같았습니다. 자연의 조화롭고 아름다운 음악이 귓가에 울려 퍼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피아노를 연주했고, 소리는 자유자재로 변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피아노 소리에 녹여냈고, 보이어는 전에 없던 경지를 경험했습니다. 선생님은 그에게 "너는 배웠구나"라고 말했습니다.

보야의 어느 날 밤, 보야는 배를 저었습니다. 바람과 달을 바라보며 많은 생각을 하던 그는 다시 거문고를 연주했고, 거문고 소리는 점점 더 선율적이었고 점점 더 좋아졌습니다.

문득 바닷가에서 누군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보야는 그 소리를 듣고 배에서 나와 보니 나무꾼 한 사람이 바닷가에 서 있었습니다. 이 사람이 소울메이트인 것을 알게 된 그는 즉시 나무꾼을 배에 초대하고 큰 관심을 가지고 연주했습니다.

보야는 산을 찬양하는 곡을 연주했고, 나무꾼은 "정말 멋지군요! 구름 속에 우뚝 솟은 태산처럼 장엄하고 엄숙하구나!"라고 말했습니다. 밀려오는 파도를 연주하자 나무꾼은 "얼마나 멋진가! 마치 굽이치는 물과 끝없는 바다를 보는 듯 광활하고 끝이 없구나!" 라고 말했다. 보야는 매우 흥분하며 "나의 소울메이트!"라고 흥분하며 말했습니다. 당신은 정말 나의 든든한 친구입니다. "이 나무꾼은 종자치입니다.

그때부터 두 사람은 아주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내년 이맘때 이곳에서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듬해, 보야는 예정대로 모임에 갔지만 오래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보야는 지난번에 중즈치가 집에 왔을 때 갔던 길을 따라 길을 찾았습니다.

노인은 보아에게 자신이 어렸을 때 나무를 베어 공부해야 했고 집안이 가난해서 보름 전에 돌아가셨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죽으면 보아가 오랫동안 여기 있을 것이 걱정되어 노인에게 이날 보아에게 알려달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듣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는 노인을 따라 자기의 무덤으로 가서 거문고를 연주하며 사랑하는 친구를 애도했습니다.

곡이 끝날 무렵, 그는 하마 요리사의 무덤에서 피아노를 부수고 평생 다시는 피아노를 만지지 않겠다고 맹세합니다. 그 이후로 보아가 소울메이트를 만나 피아노를 연주해줘서 고맙다는 암시가 이어졌습니다. 나중에 이곳에 친타이라는 기념관이 세워졌습니다. 동쪽으로는 구이산, 서쪽으로는 문호가 있는 친타이는 우한의 유명한 역사적 기념물입니다.

역사 속 어느 해 보아가 진왕의 명을 받아 초나라로 사신으로 가던 중 8월 15일 배를 타고 한양 강 하구에 도착했다는 이야기도 전해집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가운데 언덕 밑에 정박했다. 저녁이 되자 바람과 파도가 가라앉고 구름이 갈라져 경치가 절경이었다.

하늘의 밝은 달을 바라보며 유보야는 너무 흥분한 나머지 가져온 피아노를 꺼내 정성껏 연주했습니다. 한 곡 한 곡 연주하며 멋진 피아노 소리에 완전히 빠져들 때쯤, 갑자기 한 남자가 바닷가에 꼼짝 않고 서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보야는 깜짝 놀라 손을 세게 잡아당겼고, 쿵 하는 소리와 함께 현이 끊어졌습니다. 보야는 해안가에 있던 남자가 왜 왔는지 궁금해하고 있을 때 그 남자가 큰 목소리로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의심하지 마세요, 선생님. 저는 나무꾼입니다. 늦게 집에 왔습니다. 여기 왔을 때 당신이 비파를 연주하는 것을 듣고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여기 서서 듣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보야가 달빛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니 남자 옆에는 마른 나무 더미가 쌓여 있었습니다. 이 사람은 정말 나무꾼이었습니다. 보아는 나무를 베는 나무꾼이 어떻게 내 거문고를 알아들을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피아노 소리를 아시니 제가 연주하는 곡이 뭔지 알려주세요"라고 물었습니다. 나무꾼은 보아의 질문을 듣고 웃으며 대답했다."선생님, 방금 연주하신 곡은 공자가 제자 연희를 칭찬한 곡입니다. 다만 네 번째 줄을 연주할 때 줄이 끊어진 것이 유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무꾼의 대답이 정확하자 보야는 기뻐하지 않을 수 없었고, 그를 불러서 더 자세히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나무꾼은 보야가 연주하는 피아노를 보고는 "이건 일곱 줄의 피아노야!"라고 말했습니다. 푸가 만든 거라고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일곱 줄의 거문고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나무꾼으로부터 이 이야기를 들은 보아는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보아는 나무꾼이 그 의미를 알아들을 수 있도록 몇 곡을 연주해 주었습니다. 그가 그랜드 피아노를 연주하자 나무꾼은 "이 피아노는 산의 장엄함을 표현한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피아노 소리가 청아하고 부드러워지자 나무꾼은 "그 다음에 연주한 피아노는 끝없이 흐르는 물을 표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야는 놀라움과 기쁨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과거에는 아무도 알아듣지 못했던 거문고 소리를 눈앞의 나무꾼은 명료하게 들었으니까요.

이 거친 산등성이 아래에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영혼의 동반자를 만날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기 때문에 그는 나무꾼에게 그를 중치라고 불러달라고 요청하고 함께 술을 마셨다. 이야기를 나눌수록 두 사람은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짧은 만남 후 그들은 맹세한 형제가 되었다.

내년 중추에 이곳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중기는 이듬해 중추절에 눈물의 작별을 고했다. 보야는 약속대로 한양강 하구에 와서 기다리고 또 기다렸지만 중자기는 약속대로 오지 않아서 거문고를 타며 영혼의 동반자를 불러냈지만 한참이 지나도 아무도 오지 않았다.

다음 날, 보야는 한 노인에게 종자기의 행방을 물었습니다. 노인은 종자기가 병으로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죽기 전에 강가에 무덤을 만들고 8월 15일에 만나면 유보야의 피아노 연주를 들어달라는 유언을 남겼습니다.

노인의 유언을 들은 보야는 매우 슬펐습니다. 그는 종자기의 무덤에 와서 슬프게도 옛 노래 '계곡에 흐르는 물'을 연주했습니다. 연주가 끝나자 그는 현을 끊고 긴 한숨을 내쉬며 사랑하는 일곱 줄을 푸른 돌 위에 부러뜨렸다.

그는 슬프게 말했습니다."나의 유일한 동지가 죽었습니다. 내가 이 피아노를 누구를 위해 연주할 수 있겠습니까? 두 '소울메이트'의 우정은 후손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사람들은 그들이 만났던 장소에 고대 피아노 플랫폼을 세웠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은 친구 사이의 우정을 묘사할 때 '소울메이트'라는 용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시대를 통틀어 두 사람은 다음과 같은 시를 말했습니다 : 부러진 일곱 줄 거문고 봉황 꼬리 차가워, 나는 아무도 연주하고 싶지 않아! 미소가 가득한 친구는 친구이지만 소울메이트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산과 강에서 소울메이트를 찾는다!

유보야에 관한 시. 유보야와 종자기에 관한 고대 시입니다.

1, 왕안시의 보야

수천 년 동안 주선은 그런 슬픔이 없고, 귀신과 신을 연기하고 싶어한다. 노인은 나를 황토로 떠나고, 흐르는 물과 산은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

해석 : 수천 년 동안 전해 내려온 주 시안, 그런 슬픔은 없습니다. 쓸쓸한 노래를 연주하면 귀신과 신선도 얼어붙는다. 고인은 나를 떠나 황토로 갔다. 너와 나는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 의해 분리되어 이제는 내 마음 속에서 나만이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2."높은 산과 흐르는 강이 소울메이트를 찾고 있다"

속물, 속물, 부드러운, 누가 소울메이트를 반복 할 것인가!

보아가 시계 속에서 죽지 않는 것은 시대의 기적입니다.

봉황 꼬리 추위 일곱 줄을 끊고, 나는 누구도 이기지 않습니다!

웃음이 가득한 친구는 친구지만 소울메이트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3. 모롱(당나라)의 스케치 유화 두 점

외롭고 황량한 박물관은 사용하지 않는 문을 닫고 이끼 낀 길은 음침하고 흔적은 거의 남아있지 않습니다. 흰 머리카락, 미친 먼지, 부서진 꿈

녹색 카펫이 떨어지고 손님은 여전히 그곳에 있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 세 갈래의 진, 밝은 달과 맑은 공기, 한 병의 포도주.

숲에 취해 누워 있으니 이생에서 명예와 치욕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다.

바스락거리는 법은 건강으로 가득하고 문 너머에는 심오함과 피곤함이 있습니다. 나는 귀신을 사랑하고 귀신에 대한 욕망이 없다.

자기 연민은 인생이 영광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링타오에 대한 여유로운 욕망은 생각을 가져옵니다. 누가 마청에게 병이 났을 때 물어봤나?

가난한 숲속 사람들은 갇히고 싶어 하고, 도시는 알 수 없다.

확장 데이터: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의 기원: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 대한 암시는 "리지-당문"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사람들의 암시 사용 관행에서 이 암시는 숭고한 음악, 서로를 잘 아는 것, 소울메이트를 찾기 어려운 것, 소울메이트를 잃은 것, 여가 등과 같은 70개 이상의 암시를 점차적으로 발전시켰습니다.

암시도 반대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중국 구친 작품인 산류수(山流水)는 중국 고대 10대 작품 중 하나에 속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진나라 전기의 피아니스트 보야가 황량한 땅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던 중 나무꾼 종자기가 '산처럼 높고 강처럼 거센' 산을 묘사한 것으로 이해했다고 합니다. 보야는 깜짝 놀라며 "다행이다, 아이의 마음은 나와 같구나"라고 말했습니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야는 소울메이트를 잃고 거문고를 부러뜨린 후 평생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았고, 그래서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라는 노래가 탄생했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소울메이트와 음악에 대한 은유입니다. 나중에 "산"과 "흐르는 물"이라는 두 곡으로 나뉘었습니다. 아칭의 동명의 노래 '산과 흐르는 물'도 있는데, 이 노래는 구친 노래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소구 위키백과-고산 유수

2. 역사 유보야시

랑은 보가 한때 분열되었다고 말했지만 누가 보를 말할 수 있습니까? 그는 오늘날 사람들을 귀신처럼 대하고 내 마음은 모두 공중에 매달려 있습니다. 고대부터 종이에는 파이프 바오와 같은 많은 감정이 있습니다. 파이프는 관이우, 바오는 바오입니다. 그들은 둘 다 사업가이며 이익을 동등하게 공유합니다. 우가 더 많은 호의를 받았을 때 그의 삼촌은 그가 탐욕스럽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가 가난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중에 우가 투옥되었을 때 그의 삼촌은 그것을 벗고 그를 치샹으로 추천했습니다. 그런 친구가 진정한 친구입니다. 서로를 아는 데는 여러 가지 이름이 있습니다. 호의로 묶인 사람을 친밀한 친구라고하고, 서로 가까운 사람을 친밀한 사람, 서로 가까운 사람을 아는 사람, 항상 아는 사람을 아는 사람이라고합니다. 중공이 지팡이를 앞세우고 보야가 뒤를 따르고 아이들이 뒤따라오다가 계곡 어귀로 돌아왔다. 신선한 흙 더미가 보이면 길 왼쪽에 있습니다. 보야는 예복을 입은 채 무릎을 꿇었다."나의 착한 형은 살아서는 현명했지만 죽어서도 신을 섬겼소. 유 형님, 이제 영원히 작별입니다!" 잘 가라, 다시 울어라. 산의 앞뒤를 어지럽히며 산의 좌우에 사는 사람과 죽은 사람이 모두 조선의 재상이 중치에게 조문하러 왔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무덤 주위로 모여들었다. 그러나 보야는 제사를 지내지 않았고 아무런 감정도 없었다. 그 청년은 일곱 줄의 피아노 가방을 꺼내 돌 제단 위에 올려놓고 무덤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 두 줄 흐느끼며 피아노를 쓰다듬었습니다. 청중들은 피아노의 울려 퍼지는 리듬을 듣고 박수를 치며 웃다가 흩어졌습니다. 보야는 "어르신, 저는 피아노를 치는 장교로서 아드님의 착한 동생을 붙잡고 있습니다. 슬프지 않을 수 없습니다. 왜 사람들이 웃는 거죠?" 벨은 "시골 사람들은 음악에 대해 잘 모릅니다. 피아노 소리가 재미있는 악기라고 생각해서 한참을 웃었다"고 답했다. 보아는 "그렇군요. 아저씨는 어떤 음악이 연주되고 있는지 아세요?"라고 물었다. 벨은 "어렸을 때는 아주 익숙했어요. 지금은 나이가 들고 오감의 절반이 쓸모없어져서 오랫동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야는 "이것은 나의 겸손한 하인이 아드님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무작위로 대답하여 노인에게 낭송 한 짧은 노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공도: "듣고 싶습니다." 보야, 구름을 읊다:지난 봄, 강가에서 당신을 만났던 때가 기억납니다. 오늘 다시 방문했지만 소울 메이트를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흙 한 컵을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슬픔, 슬픔, 슬픔, 눈물을 흘리는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왜 왔다 갔다하는 것을 귀찮게합니까? 강둑에 먹구름이 끼었습니다. 즈지 즈지 시, 당신과 나는 금과 같고, 우리는 충분한 말없이 세상 끝까지 여행했습니다. 이 노래는 다시는 연주되지 않을 것이며, 3피트 7현 거문고는 당신을 위해 죽을 것입니다!" 보야는 옷고름에 꽂혀 있던 칼을 꺼내 거문고의 줄을 자르고 양손으로 들어 올려 돌단 위에 힘껏 던져버렸고, 금빛 휘장은 흐트러진 채 유전만 그루터기로 남았다. 중공은 깜짝 놀라며 "왜 이 거문고를 부쉈느냐?"고 물었다. "보야가 말하기를, 나는 추위의 일곱 염소 봉황의 꼬리를 부러뜨렸을 때 누구와도 싸우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미소가 가득한 친구는 친구이지만 소울 메이트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종: "그래서 그런 거야, 불쌍한 것! 불쌍해!" 보아: "가오 영감님, 윗자셴촌 출신이에요, 아랫자셴촌 출신이에요?" 중공도 : "어퍼 지셴 촌의 여덟 번째 가족은 버려졌습니다. 왕 씨가 왜 그러냐고 물었어요." 보아는 "저는 너무 화가 나서 감히 그 노인과 함께 사건에 맞서 싸우러 갑니다. 아드님의 부탁으로 금 두 냥을 가져왔는데, 절반은 아드님의 봄과 가을 성묘를 위한 제물 밭 몇 마지기입니다. 이 조정에 돌아오면 위 보고서와 함께 숲을 돌려주겠습니다. 그 당시 나는 노인과 고모를 만나기 위해 상 지셴 마을에 갔고, 우리는 함께 추운 궁전으로 가서 남은 여생을 보냈습니다. 나는 아이 였고 아이는 나였습니다. 노인, 아래 관리들을 외부인으로 취급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말한 뒤 어린 소년에게 금을 꺼내 중공에게 주라고 명령하고는 울면서 바닥에 무릎을 꿇었다. 중공은 그의 기도에 응답하고 작별 인사도 하지 않고 오래 머물렀다. 이 책의 제목은 "유보야, 그대의 동무 덕분에 피아노를 치다"입니다. 후대의 한 시에서는 속물, 속물, 따뜻하고 너그러운 사람들이 자신감으로 돌아왔다고 찬양했습니다! 보야는 시계에서 죽지 않을 것이며, 그것은 시대의 기적입니다.

3. 유보야와 중치시

시대를 통틀어 두 남자가 시를 말하다 :부러진 일곱 줄 거문고 봉황 꼬리 감기, 나는 아무도 연주하고 싶지 않다! 미소가 가득한 친구는 친구이지만 소울 메이트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루춘추"에 따르면. 이것은 장입니다", 보야 구친, 들어보세요, 팡 구친 리지 타이 산. 종자치는 "구친이 좋다! 타이산처럼!"

어렸을 때 나는 흐르는 물을 목표로 삼았다. 종자기는 "흐르는 물처럼 잘 놀아라"라고 말했다. 중즈치가 죽은 후 보아는 피아노를 부수고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았고, 드러머가 되기에는 더 이상 세상에 돈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칼럼? 탕원 기록: 보아는 드럼을 잘 쳤고, 종자치는 듣기를 잘했다. 보야 구친은 산을 바라보며 종자기가 "나는 태산과 같다!"라고 말했다. 물이 흐르기로 결심한 종자기는 "좋아, 강물처럼!"이라고 말했다. 보야가 한 말을 종자기는 이해할 것이다.

보야는 어린 시절에 죽었을 때 세상에 소울메이트는 없다고 말했지만 피아노를 부수고 평생 드럼을 연주한 적이 없습니다. 보야는 중즈치의 무덤에서 소울메이트인 중즈치를 기리는 짧은 노래 '지난 봄, 강가에서 당신을 만났던 날을 기억합니다'를 만들었습니다.

오늘 다시 방문했지만 소울메이트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땅 한 조각의 광경은 슬프게도 가슴이 아픕니다! 슬프게도, 슬프게도, 슬프게도, 슬프게도 눈물을 흘릴 수 없습니다.

왜 왔다 갔다 하는가? 강변은 구름으로 어둡네. 이 노래는 다시는 연주되지 않겠지, 3피트 7현 거문고는 너를 위해 죽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