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사 제로 크립톤 오프닝 게임 해적
요 이틀 동안 당국은 마침내 갱신된 일간지에' 극본당 일주일에 50 회 제한' 이라는 규정을 표기했다. 예전에 많은 친구들이 일주일 동안 석두 안에서 칼을 닦았는데, 이것은 잘못된 시범이었다.
돌검과 같은 무기가 중요합니까? 중요한 것은 무공 속성을 모으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초기에 30 장금 무기와 비슷한 속성 가산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그 역할도 그것뿐이다. 이 검을 가지고 졸업하려고?
아껴 두어라. 돌검 효과보다 더 좋은 무기가 너무 많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등급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강화 후 착용 수준을 높여야 함)
자유를 닦을 때, 이 칼은 초기에 은부채를 아껴 20 개의 다른 속성으로 바꿀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이것이 바로 그것의 모든 기능이다.
그러나 매주 횟수를 정리하기 전에 개봉 구획을 몇 번 가면 충분하다. 이 칼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다.
많은 친구들이 시간이 많고 간에 돈을 적게 쓰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상장을 비우기 위해서이다.
네가 나처럼 줄거리를 체험하는 것을 좋아해도 행운의 가치를 사용하지 않아도 같은 난이도와 경기를 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한계 효과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네가 같은 난이도의 문건에 낭비한 시간은 다른 사람이 여러 번 칠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나와 함께 이 게임을 하는 친구들은 완벽주의자이다. 하지만 그는 몇 개의 카드 온라인 게임을 해본 적이 없는 것 같아, 매 무료 주목마다 팀 동료의 마술 카드를 연습하고, 지도에 있는 사람들을 모두 대열에 끌어들여 정원을 가득 채운 후에야 한 무리의 인원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이런 본체는 간 친구인데, 계속해 주세요. 스튜디오가 블랙박스 테스트상을 수여한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너일 것이다.
이렇게 많은 잘못된 시범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꼭 이해해야 합니다. (dos 골드그룹처럼 10 년 8 년을 놀이에 몰두하고 싶다면, 그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임 입문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기본 캐릭터 카드 (주인공 카드), 비밀, 흰색 블루 퍼플 페이지, 성취점, 난이도 잠금 해제입니다.
기본 캐릭터 카드 (주인공 카드), 나는 금을 타지 않는 친구가 그 두 명의 암금 영주를 뽑기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금을 타지 않는 친구가 어릴 때부터 이 금카드를 받을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다.
최악의 경우 오렌지색 주역 카드를 받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카드 하나면 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대검사와 강룡의 속성이 두드러지면 임충은 집중할 수 있다.
역할 카드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카드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계속 역할을 하고 있다면, 강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PVE 를 진행하는 것은 거의 문제없다. 크립톤 금이 없으면 게임 주기가 자연히 길어지는데, 이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결코 통관을 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무공의 천부적인 재능이 마련되어 속성 격차를 메울 수 있다. (노진과 샤오장 저급카드는 승천하기 어렵고, 주목에는 상급 주인공이 없어도 응시하기 어렵지만 통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사기꾼, 이것이 더 중요하다. 부금없이 복사본으로 반입되는 물품의 수는 제한되어 있지만, 일부 비적은 정상적인 과정에서 얻을 수 없고 행운의 가치가 떨어질 때만 나올 수 있으므로 손에 충분한 비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자연진화를 통해 만들어질 수 있는 많은 비적이 있고, 행운의 가치를 지닌 주목비서도 진화에 참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게임 초기에 자신을 한가하게 하지 마라. 임무 간격이나 사건을 기다리는 동안 최선을 다해 전체 비적을 닦고 돈을 모아 샤오장에게 비적을 사다.
일반적으로 세 번 정도 다른 줄거리선 (문파) 을 하면 실용적인 비금+황금비적을 얻을 수 있다. 이근세수, 태현열양 등 실용적인 무학 비적은 얻기 어렵지 않다.
저처럼 윤전을 좋아하신다면, 일월성진 수집은 이 게임에서 가장 얻기 어려운 비적 중 하나로 불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당신의 무협 코디에 이런 비적이 있다면 한두 권도 상관없습니다. 앞으로 주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됩니다. 걱정할 필요도 없고 조속한 통관에도 영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화이트 블루 퍼플 페이지, 사실 이것은 초기 단계의 우선 순위입니다. 이들 페이지의 폭발률이 너무 높아서 해당 무학이 추가 속성이나 효과를 빠르게 키울 수 있다. 주목적의 처음 몇 페이지가 통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다.
그러니 무학 상자를 놓치지 말고, 백청색 보라색 잔류 페이지를 얻는 어떤 임무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보잘것없는 잔페이지들은 너의 초기 실력을 빠르게 발전시킬 수 있다.
난이도 잠금 해제는 성취점과 함께 하자. 이 부분은 내가 강조하고 싶은 놀이의 리듬이기 때문이다.
골드 시리즈 게임을 해본 친구들은 머릿속에 리듬이라는 개념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이번 주에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이며, 당신은 무엇을 얻고 싶습니까? 놀기 전에 반드시 결정해야지, 머리 없는 파리처럼 부딪쳐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제 두 번째 주 () 는 주요 줄거리와 추격을 마치고 백마왕을 물리치는 결말을 뚫고' 주목거지 4 페이지' 와' 백사현은진기유기' 를 얻는 것이다.
왜 둘째 주를 예로 들까? 첫째, 주목은 이틀 동안 천천히 이야기를 읽고, 천천히 주선을 가로질러 주인공의 신분에 대입해 놀 것을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차분하게 말하자면, 이 게임의 주요선 줄거리는 미성숙하지만 여전히 재미있다. 예를 들어, Kaifeng City 에는 Kaifeng 성벽이 무너진 이유와 같은 숨겨진 이야기와 쿠키영상 등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에게 실제 데이터 수익을 가져다 줄 수는 없지만, 게임 문화와 창작자의 의도를 깨닫게 해 줄 수 있다.
다음 주에, 좋아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이야기를 접하게 되면, 잠시 멈추어 읽거나 바로 건너뛰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왕 통관을 결심한 이상 솔잡이가 될 준비를 하세요. 가능한 한 시간을 절약하세요, 젊은이.
처음에는 어떻게 대답하는지, 속성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문파에 가입한 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개학 후 어느 도시에서 메인 라인을 밀기 시작하는지, 메인 라인이 끝나기 전에 남은 시간 동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떤 성과를 완성해야 하는지 등이 있다. 이런 일들은 경기 전에 이미 계획을 세웠다.
게임을 할 때, 한 가지 옵션에 착오가 생기거나, 빌어먹을 NPC 를 쳤는데, 임무가 막혔을 때 어떻게 합니까?
주목을 다시 열기 위해서가 아니라 이번 주 잔존가치가 얼마인지 보기 위해서다. 절벽에서 뛰어내려 패배를 인정하기 전에, 가능한 모든 값을 짜서 필요한 것을 닦아라. 결국 다시 쓸고 글씨를 연습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줄거리 속의 성취점이 상당히 풍부하다. 또한, 문파, 관계 등의 성과는 대량의 포인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대부분 다섯 번째 주목까지 완성할 수 있다.
성취점은 당신이 더 세련된 자세로 다음 주를 시작할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편안하게 놀고 싶어 성취가 있다. 이 물건은 3000 부터 4000 까지 편하다.
제 10 회 주목까지 1 관문의 단결말은 성취를 잠금 해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 난이도를 자동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네가 충분한 성취점을 축적하고 원작 (보통 두세 주면 충분하다) 을 쌓은 후, 빨리 짧은 결말을 완성하고 중간을 준비할 것을 제안한다.
짧은 결말을 제외하고 성취할 때마다 행운의 가치 시스템을 켜는 것이 좋습니다. 서두르지 마라, 너는 아직 정식으로 브러시 단계에 들어가지 않았으니, 행운의 가치가 그렇게 빨리 소모되지 않았다. 행운의 가치가 더해지면서 이야기를 밀어넣을 때 많은 의외의 수확을 얻을 수 있다.
이야기가 어떻게 가는지, 옵션이 어떻게 선택되는지, 짧은 결말이 무엇인지, 포럼에 공략이 너무 많아서 군말을 하지 않는다.
며칠 혹은 1 ~ 2 주 동안 놀았는데 (매일 게임 시간에 따라), 난이도 10 을 잠금 해제했고, 손에는 80% 이상의 비적이 있었고, 성취점은 3000 개가 넘었고, 백청색 페이지는 보편적으로 20 에 달했다. 축하합니다. 당신은 비교적 긴 게임의 중기에 들어섰습니다.
머리없는 파리를위한 가장 큰 조언: 기간을 입력하기 전에 최종 패키지를 결정해야합니다. 너는 혜성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다. 한 세트의 기술과 장비에 힘쓰세요.
13 의 6 맥집을 순위에 올리려면 게임 중기가 오기 전에 계획을 세워야 한다. 예를 들어 다음 게임 과정에서 어떤 장비를 주의해야 하는지, 어떤 NPC 가 깨진 페이지를 쉽게 새로 고칠 수 있는지 등을 잘 계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도중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솔룡이 참수하여 장씨를 물리쳤습니까? 서두르지 마세요.
가장 빨리 실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은 고급 페이지입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다면, 충분히 운이 좋다면, 당신이 졸업할 때까지 기다려라. ) 을 참조하십시오
기술 상한선을 올릴 때마다 속성이 증가합니다. 무술 효과를 생각해 낼 때마다 실력은 질적인 도약을 할 수 있다.
행운의 값 0, 주목을 우선적으로 사용하고 난이도 10 이전에 문파 프로세스의 나머지 페이지 수 (예: 윤전, 거지) 를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네가 미주알고주알 캐묻는 것을 좋아한다면, 매주 메인 라인 후기의 우문장을 다 볼 수 있고, 이 과정에서 많은 줄거리 과정 장을 얻을 수 있다.
특집 페이지를 칠하려면 거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가 10 대 어려운 문파 페이지에서 용장 20 이상을 칠할 때 (보조 기술은 모두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거지는 진화 페이지가 가장 많은 고급 NPC 만 지킬 수 있을 뿐, 노진 문제는 크지 않다.
당신은 빠른 차관력이 없고 차관수입은 10 년 전에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장 씨의 손에 있는 잔장을 모두 사는 것을 고려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목표는 한 번에 대부분의 진화, 상자, 그리고 세 페이지의 남은 보물도를 얻는 것이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그 15 페이지를 잃어버리고 큰 손해를 보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일주일에 50 시간 이상 게임을 하면 그만이다.
거지 방주들이 주는 메모지로 대량의 잔페이지 (주류 무학 평균 15+) 를 쌓은 후, 차관보잔페이지를 시작하여 주목적 수익을 극대화하고 게임 후기를 준비할 수 있다.
게임 후기의 목적은 계단을 오르면서 격차를 점검하고 메우는 것이다. 너의 육맥구검이나 혼합원 태극주인공이 부족한 것이 있으면 보충해라. 조립브러시가 부족하면 다시 주조하여 강화하고, 잔면이 부족하면 닦고, 난이도와 동기화한다.
이 시기에, 우리는 잔페이지뿐만 아니라 공백과 정철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결국,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크립톤 또는 크립톤, 고강도 캐릭터 카드, 고강도 애완 동물 카드, 새로운 족쇄가 없습니다.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로 하여금 인연을 따르게 하라. (내 자신의 은금 애완동물은 많지 않지만, 7 이상 더하는 것도 많지 않다. 흔하다.)
깨진 페이지를 보충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게임 후기에 들어간다면 매주 300, 400 개의 깨진 페이지를 행운의 값으로 내는 것은 문제없다. 좀 더 적극적이라면, 한두 달 동안 20 대 기술을 모두 25+ 로 할 수 있고, 유럽의 황제 28 도 가능하다. 나는 늙었고, 간은 움직이지 않고, 크립톤은 가득 찼다, 땀.
간 기능이 좋고 한가한 계란이 아프면 설비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세요. 여기서 말하는 것은 가공물이지 완제품이 아니다.
아름다운 공백에는 이중 완벽한 주 속성이 있어야 하며 부속에 균열이 없고 꽉 찬 항목이 있어야 한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약 너의 간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물러나서 두 번째를 구하라. 처음 0 공백은 완벽하거나 주 속성 400+, 금이 간다. 이런 장비도 쓸 수 있다. (사실 목록의 많은 거물급들은 이렇다. 이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7 자 쌍원만이 없다.)
이러한 공백을 통해 10 의 잠금 해제 효과가 먼저 향상되었고, 보통 폭발하는 비가보가 먼저 녹아내려 각 단어가 완벽해지려고 한다.
이것은 시간의 축적이다. 당신이 먹고 싶은 것을 다 먹어도 이 게임을 충분히 하지 못했다면, 당신은 존경할 만한 위인이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