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에서 당신을 위해' 양자강 두양버들 봄' 을 상세히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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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장 () 은 장강 () 은 봄푸르고, 소요덕 () 은 눈 ()
미풍이 스치고 피리 소리가 흐느끼며, 정자에 황혼을 물들이고, 너는 남하하고, 나는 서친링 () 로 달려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째, 번역
창장 () 은 장강 () 은 봄푸르고, 소요덕 () 은 눈 ()
창장 옆에 있는 버드나무는 푸르고 봄기운이 짙고, 흩날리는 백양나무는 강을 건너는 사람들을 매우 걱정하게 한다.
미풍이 스치고 피리 소리가 흐느끼며, 정자에 황혼을 물들이고, 너는 남하하고, 나는 서친링 () 로 달려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풍이 솔솔 불고 피리 소리가 울려 정자가 점차 황혼을 잡는다. 당신은 남쪽 xiaoxiang 이지만, 나는 xiqin 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셋. 노트
창장: 장쑤 진강 양주 일대의 장강 간류로, 옛날에는 장강이라고 불렸다.
유:' 유' 와' 유' 동음 이의어는 만류의 뜻을 나타낸다.
화양: 버들개지.
슬픔: 슬픔이 가득하다. 슬픔의 정도를 묘사하다.
백파이프: 바람에 피리 소리.
출발정: 역참정. 정자는 고대 길가에서 사람들이 쉴 수 있는 곳이다. 사람들은 늘 여기서 작별을 고하기 때문에' 이탈정' 이라고 부른다.
Xiaoxiang: 오늘 호남 지역을 나타냅니다.
진: 당시 수도 장안을 뜻합니다. 오늘 산시 성에서.
넷째, 감상한다
만당두목, 이상은절구 이후 단순 의론의 바람이 더욱 거세지고 서정적, 전전성, 음악성이 크게 약화됐다. 그러나 정곡의 7 대 기적은 여전히 서정과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
한두 마디 즉석에서 서정을 하여, 너에게 떠나라고 일깨워 주고, 소탈하게 쓰고, 읽으면 자연적인 정취가 있다. 화면이 매우 희소하다: 장강두의 나루터, 버드나무 청청, 저녁바람 속에서 버드나무가 가볍게 스치고, 양나무 꽃이 흩날린다. 작은 배가 기슭에 정박하니, 친구가 곧 강남을 횡단할 것이다. 은은한 몇 획이 산뜻하고 수려한 단아한 수묵화 같다. 풍경은 감정과 우의가 충만하다. 시끌벅적한 버드나무는 아쉬움의 애틋한 정을 끌며' 류암화명 또 한 마을, 옥난계' 의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아득한 화양은 양안 혼란과 불안의 분리를 불러일으켜 세계 종말의 방랑감을 불러일으켰다. 아름다운 류색, 아름다운 봄빛이 마침 이곳의 이별의 촉매제가 되었기 때문에' 강룡이 살인을 걱정하다' 는 말이 있다. 언뜻 보면 시인은 연한 잉크로 경치를 만지고, 중필로 슬픔을 표현하였다. 언뜻 보면 결코 조화롭지 않은 것 같지만, 세세하게 음미하면 양자의 조화로운 통일을 느낄 수 있다. 양자강두',' 버드나무 봄',' 화양' 등 동음 이의어가 두 문장에서 의도적으로 반복되는 것은 경쾌하고 매끄럽고 운치와 미감이 풍부한 스타일로, 너무 무겁고 슬퍼하지 않고 진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두 번째 문장은' 사람이 강을 건너는 것' 만 언급하지만, 말할 필요도 없이, 서로 떠돌아다니며 남북으로 떨어져 있으니, 네가 나를 걱정하는구나.
\ "몇 백파이프 늦게 파빌리온을 떠나, 당신은 xiaoxiang 내가 진 에 갈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서너 마디, 강두 풍경에서 송별연에 이르기까지 악수할 때의 정경을 정면으로 묘사했다. 역참연에서 송별하니, 술은 애정이 넘친다. 석간에 슬픔과 원한의 피리 소리가 울려 퍼졌다. 현장 서정은 이별을 상징하는' 버드나무' 일지도 모른다. 이 피리 소리는 서로의 이별을 하소연하고, 이별을 앞둔 두 친구를 가까이 기대고, 묵묵히 바라보고, 그리움에 얽히고, 바람에 떠오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피리 소리로 보면 하늘이 어느새 어두워진 것 같으니 작별인사를 할 때가 되었다. 두 친구는 깊은 황혼 속에서 서로 아끼고, 각자 물건을 달리는데, 네가 소양에 가면 나는 진진에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시는 여기서 뚝 그쳤다.
이 시의 성공은 이렇게 독특하고 서정적인 결말을 갖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표면적으로 볼 때, 마지막 문장은 각자의 여정을 설명하는 서술일 뿐이다. 그것은 경물에 대한 묘사가 부족하여 삼탄을 부르는 서정적인 성질이 없다. 사실, 시의 깊은 매력은 바로 이 겉보기에 간단한 매듭에 함축되어 있다. 하두춘색, 꽃 속 버드나무, 정중연, 모중백파이프 등 일련의 이미지 장면으로 문장의 끝이 뚝 그치면서 반격대비에서 풍부한 의미를 드러내고 있다. 이별의 슬픔, 세상 끝까지 향한 무한한 슬픔, 남북의 다른 길에 대한 깊은 동경, 그리고 긴 여정의 끝없는 외로움은 모두 이 무언의 말에서 충분히 표현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6 월' 은' 나' 와 반대되는' 상' 자가 겹쳐 이 시를 더욱 서정적으로 만들었다.
다섯째, 정곡의 다른 시
화이상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고, 떠돌아다니고, 외롭고, 여행하고, 중년을 보내다.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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