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손으로 쓴 신문의 주요 내용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고, 의미 있는 마스트헤드(예: 등록)를 선택하세요. 일반적으로 마스트헤드는 가장 눈길을 끄는 위치에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2) 편집하거나 작성 중인 기사를 읽고 단어 수를 세어보고 그에 따라 편집(예: 조판)합니다. 기사의 내용과 길이. 일반적으로 중요한 기사는 눈에 띄는 위치(예: 첫 페이지)에 배치됩니다.
(3) 레이아웃이 깔끔하고 생동감 있도록 긴 기사와 짧은 기사의 조합, 가로 및 세로 배열에 주의하세요.
(4) 조판도 주의해야 합니다. 문자 배열은 주로 가로로 하고 세로로 보충해야 하며, 줄 간격은 문자 간격보다 커야 하며, 기사 사이에는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기사와 가장자리 사이에는 주변 용지와 간격이 있어야 하며, 여유 여백은 약 3CM 정도여야 합니다. 또한, 등록 표면은 항상 깨끗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2. 마스트헤드
마스트헤드는 주제 내용과 밀접하게 일치하고 손으로 쓴 신문의 주요 아이디어를 생생하게 반영하는 역할을 합니다. 긍정적이고 건강하며 의미 있는 이름을 얻으려면 등록하세요.
마스트헤드는 일반적으로 테마 그래픽, 마스트헤드 텍스트 및 기하학적 모양, 컬러 블록 또는 레이스에 따라 결정됩니다. 진지하거나 활기차고, 정사각형이거나 원형, 우아하거나 다채로울 수 있습니다.
마스트헤드 디자인에 주의해야 합니다.
(1) 구성이 안정적이어야 하며 그림 구조는 간결해야 하며 디자인과 표현이 간결해야 합니다. 기술이 필요하며 손으로 쓴 신문의 주제를 반영해야 합니다. "한 눈에 명확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어야 합니다.
(2) 문자는 줄이나 일반 문자 또는 색상으로 커야 합니다. 또는 흑백;
(3) 위치에 대한 여러 가지 디자인 옵션이 있습니다. 첫째, 레이아웃이 두 페이지로 디자인된 경우 오른쪽 상단에 배치해야 합니다. 레이아웃은 전체 페이지로 설계되었으며 중앙, 왼쪽 위 또는 오른쪽 위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의 상단에 디자인되며 하단에 배치하면 안됩니다.
3. 제목
제목(예: 비문)은 일반적으로 기사의 앞에 있거나 기사의 제목 사진과 결합됩니다. 타이틀을 디자인할 때 타이틀 텍스트에 주의하세요. 타이틀 텍스트는 약간 더 커야 합니다. 장식 그래픽은 기사 내용과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기사제목은 제목보다 작게, 본문보다 크게 작성한다. 즉, 우선순위 간의 명확한 구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4. 일러스트레이션과 꼬리 꽃
일러스트는 내용과 레이아웃 장식의 요구에 따라 디자인됩니다. 좋은 일러스트레이션은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할 뿐만 아니라 독자가 기사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일러스트와 꼬리꽃이 차지하는 공간이 너무 커서는 안 되고, 비어있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습니다. 꼬리꽃은 주로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디자인되며 꽃, 풀, 기하학적인 패턴을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기사에 일러스트레이션과 꼬리 꽃이 필요하지 않으며, 많을수록 "마무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레이스
손으로 쓴 신문에 레이스는 빼놓을 수 없다. 일부 마스트헤드와 제목은 레이스로 디자인될 수 있으며, 중요한 기사는 레이스로 구분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체 페이지는 위에서 아래로 또는 왼쪽과 오른쪽으로 레이스로 구분될 수도 있습니다. 레이스 적용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직선 또는 물결선입니다.
2. 등화, 삽화, 꼬리꽃의 표현기법
등화, 삽화, 꼬리꽃의 표현기법은 크게 선화와 채색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블록 페인팅.
1. 선 그리기 방법
이미지는 간결하고 요약되어야 하며, 정확한 선과 명확한 우선순위가 필요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특정 단계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일반적으로 기본 선을 간략하게 그립니다. 각도, 방향 및 크기를 결정합니다.
(2) 그런 다음 관련된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의 비율, 구조 및 관점;
(3) 세부 사항을 설명하고 물리적 구조, 구성 및 톤을 결합하여 선의 리듬 변화를 그립니다.
(4) 마지막으로 그림을 완전하고 통일되게 정리하십시오.
2. 블록 페인팅 방법
정확한 모델링이 요구되는 것 외에도 색상 블록의 일치 및 변경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하며 이러한 관계를 처리해야 합니다. 개체의 필요에 따라 레이아웃을 다채롭게 만듭니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연필 스케치를 그린 다음(정확한 모양을 갖도록 노력) 큰 색상 블록을 고르게 적용한 다음 세부 사항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듬어 더욱 균일하고 완벽하게 만듭니다.
선화와 컬러 블록 페인팅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사용되며 다색 또는 단색이 될 수 있습니다.
선화든 컬러블록이든 연필로만 그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레이아웃의 그래픽이나 텍스트는 잘라내어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3. 손으로 쓴 신문의 준비 및 제작 단계
편집 및 제작은 구상부터 구체적인 완성까지 중요한 단계입니다.
두 단계로 구성되는데 하나는 준비 단계이고 다른 하나는 준비 단계입니다.
1. 준비단계.
주로 다양한 재료와 도구를 준비합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호의 손으로 쓴 신문에 대한 등록 초안 작성; 흰색 막대 종이 준비(크기는 반개, 4개, 8개 등을 포함하여 필요에 따라 다름). 손으로 쓴 신문 대회에 대한 요구 사항 정치교육청이 보유하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시일보"의 크기(즉, 반쯤 열려 있음), 편집 및 쓰기를 위한 관련 텍스트 자료(글 쓰기 및 그리기 도구 등을 더 준비해야 함)
2. 준비단계.
이 단계는 손글씨 신문 제작의 주요 과정이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레이아웃 디자인, 복사 프로세스, 미화 프로세스입니다.
(1) 레이아웃 디자인: 기사의 길이에 따라 레이아웃을 입력하고 격자 또는 격자선을 그립니다. (보통 연필로 가볍게 긋는데, 손으로 쓴 신문을 제작한 후에 지울 수도 있고 안 지울 수도 있습니다.) .
(2) 복사 과정: 기사 작성을 의미합니다. 손으로 쓰는 신문에 사용하는 종이는 대부분 흰색이므로 문자 작성에는 카본 잉크를 사용하고 글꼴은 일반 문자를 사용하며 필기체와 날인 문자는 적당한 크기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독서 습관과 일치). 글씨가 별로 아름답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핵심은 글씨가 깔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기사나 제목에 오타가 없어야 합니다.
(3) 미화 과정: 기사를 복사한 후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 레이스를 그려서(먼저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린 다음 복사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음) 전체 레이아웃을 미화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손으로 쓴 신문 레이아웃이 효과적이기 위한 핵심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