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는 말할 것도 없고, 많은 돈을 써야 한다.
현재의 경솔한 분위기로 볼 때 결과가 없을 것이다.
중국화, 현대수의 작품은 정말 예술의 대가이지, 엉망진창인 대가가 아니다. 제백석과 이코염은 두 노인이 멈춘 것으로 추정된다.
유화에 관해서는 서비홍이 바로 이런 대가이다.
진정한 예술적 성취의 학습, 성공률은 기본적으로 0 이다. 어쩌면 나는 매우 의미심장할지도 모른다.
공예 미술의 대가는 통계를 보면 알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고궁이 보수되었을 때 많은 물건들이 수수께끼가 되었다고 한다. 하하. 장인은 찾을 수 없었고, 기예도 실전되었다.
송대 관요, 명청 청화가마, 지금은 경덕진이 타지 못한다고 들었어요. 고증이 없으면 감히 함부로 결론을 내리지 못한다.
그래서 예술을 배우는 것은 공예 미술의 대가가 되기 위해서이다. 만약 네가 너무 강한 조상의 기예가 없다면, 가능한 한 빨리 이런 생각을 포기해라. XXX 세대가 가보로 받든, 아니면 어떤 회사를 등록하든 하하.
내 마음이 아프다.
더 웃긴 것은 도자기, 칠화, 유화의 디자인 작품들이 상을 받거나 좋은 가격을 팔기 위해 한국이나 일본에 가서 구우고, 연마하고, 장구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많은 그림 창작은 일정한 효과를 얻기 위해 수입 물감을 사용해야 한다 (65,438+000% 는 중국화 물감이다. 유화 물감을 수입하면 뭔가요?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네가 다른 목적을 가지고 공부하러 간다면, 출로가 있을 수도 있고, 반드시 배우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미술가 협회, XX 서예가 협회 등에서. 1/3 을 차지할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그들이 정말로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KLOC-0//3)
이렇게 보면 배울 필요가 없다. 배경도 없이 바다로 내려가다. 만약 당신이 배경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승진할 것입니다. 이 두 가지가 있으면 우리는 함께 살 수 있다. 당신이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것을 얻었다, 그렇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