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량은 어리석고 멍청해서 이 소식을 짐작할 수 없다. --wanxisha 노래 shihao
3. 다모는 무심코 앉아 죽기를 기다렸고, 넓은 나이가 들면서 더욱 책 걱정을 했다. -\ "따뜻한 차 \" 송공무 중
4. 불법은 한 글자도 다 말할 수 없고, 혜자 다섯 대가 책 한 권을 쓴다. -\ "팬 시 \" 송 리 시
5. 범천이 양말을 뒤집어 모예가 사다를 낳았다. -\ "노래 푸 123 곡 \" 송석종 은 말했다
6. 하늘에는 미륵불도 없고 땅에도 석가모니도 없다. 분향은 누구를 경배해야 합니까? 마니달리. --76 곡 "송석사범부"
7. 서리해골 백리는 투명하고 쇄골에는 사파이어가 묻혀 있습니다. 제운은 법처럼 천축으로만 돌아간다. --송나라 수시 "수시 후 (시리아)
8. 다모는 서양에서 온 것으로 오량교의 구속을 받지 않는다. -노래, 황 tingjian "Yuquan 노인 배은망덕한 노래"
9. 모와다가 현 수석수재로 주를 이끌고 있다. 송 방혜' 시 8 수' 의 두 번째 운인 서찬부의 유명한 영어
10. 혀는 웃고, 마음은 사막에 기대어 있다. 청하 날씨가 좋으면 차가운 옷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청지" 송송송박인
1 1. 다모클레스는 후손으로 무지할 뿐만 아니라 어이가 없다. --송 왕 구매 \ "네 승려 불꽃 없음 \"
12. 모세가 문어대부터 오엽피 영광, 꽃 한 송이. 그 이후로 조상의 전통은 죽지 않고, 영지 곳곳에 기이한 꽃과 이초가 있다. -\ "꽃 파빌리온 \" 노래 zhumin 빨간색
13. 마음은 텅 비었고, 바닥은 조상 맨틀일 뿐이다. 불법에는 이체가 없고, 진단 천축에는 이방 () 이 아니다. --송 zengfeng "소매시에 장쩌민 마스터 선물"
14. 스님은 붓으로 문을 맞아 언어의 창시자를 위해 덕행을 보존했다. 이 800 년 동안, 그것은 줄곧 서달마 앞에 있었다. -\ "제목 lingyan \" 노래 Xianyu 책
15. 악명당 앞 매화가 시들어 태양문에 눈이 내린다. 성에 싸여있는 게 얼마나 이상해, 달리모니가 헛소리를 하고 있어. --"10 수수께끼 푸 이야기 귀환" 수
2. 학습 기교를 묘사하는 성어' 선생님' 은' 수리' 자에 대한 오독, 즉 스승을 가리킨다.
선생님이 시에서 한두 글자를 고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5 대 왕에 따르면 이양은' 춘추' 를 읽고, 그 숙손본은' 약재' 를 읽어야 하는데, 이씨는' 약재' 를 오독하는 것은 작은 관리들의 기괴한 치욕이다.
백수북부: 고대에는 남방이 존경을 받았고, 북방은 겸손했다. 이는 학생들이 그들의 선생님을 존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늙었다고 해도 선생님이라고 한다.
출처: 문중자예명: "15 나리를 스승으로 삼고, 진류왕효의가 제일 자랑스럽지만, 백수북은 몇 살입니까?" 백춘' 은 원래 전국 시대 초국의 더 높은 수준의 노래를 가리킨다. 심오하고 세련되지 않은 문학 예술을 비유하다.
출처: 전국 초송옥이 초왕에게 묻는 질문: "양아와 추로, 귀국한 사람은 수백 명, 양춘백설, 귀국한 사람은 수십 명에 불과하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출처: "파이프 쇼": "1 년 계획, 나무 골짜기 이상; 10 년 계획은 나무와 같지 않고, 평생 계획은 나무와 같지 않다. 클릭합니다
만세사표는 덕과 재능을 겸비하여 줄곧 스승이 될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출처: 선진몽크' 맹자 정성상': "성인도 영생의 사단, 백이, 류하혜도."
다른 맛의 본의는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이별의 또 다른 맛으로, 망국의 아픔을 가리킨다. 문예의 정서와 뜻을 언급한 후에 또 하나의 감동적인 미감과 정취가 더해졌다.
출처: 남당 이영' 엽무조' 라는 단어: "끊임없이 자르고, 이치는 여전히 어지럽다. 그것은 근심이다. 다른 맛이 마음속에 있다." 불리한 것은 훈련에 미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마오 돈 "침식과 추구" 8: "세 번째는 학생들이 문장 을 쓸 수 없기 때문에, 그 교란을 견딜 수 없고, 도태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청교다." 걸출한 재능: 표현하는 능력.
문학과 예술 방면에서 그는 매우 재능이 있다. 초자연적: 신기한 경지를 가리킨다.
극도로 높은 경지. 문학과 예술의 성과를 형용하다.
출처: 왕고수 스승' 서사랑기' 두 번째 책 20%: "나는 소리를 내지 않았고, 그는 곧 승낙했다. 김성탄:' 정말 뛰어난 펜'. "
전승상: "부여" 를 전하다. 진리를 가르치고 학문을 가르치다.
출처: 탕한은 "스승이 말했다": "선생님, 그래서 그는 직업에서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 생동감 있게 전하다: 좋은 문예 작품에 묘사된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실감나다. Adu: 여섯 왕조의 구어체는 이것과 이것입니다.
그림이나 문자로 사람을 묘사하면 그들의 정신을 얻을 수 있다. 출처: 남송 유의경' 세설 신어 조이': "구 창강 화인, 혹은 몇 년 동안 그 눈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사람들은 그에게 왜' 사체미는 아름다움과 신의 묘사에 능하지 않고 일종의 막힘 속에 있다' 고 물었다. "무상한 선생님을 가르치는 데 반드시 고정된 선생님이 있을 필요는 없다. 출처: 상숙현 유예덕: "덕무상, 선행이 스승이다. ""
구교는 사제 간의 구두 교육과 내면의 이해를 가리킨다. 출처: 김' 봄비 수필': "책을 배우는 법, 입을 가르치지 않고, 정련을 가르치지 않는다."
교사 유유: 원래 유교 고전을 장기적으로 연구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장기적으로 어떤 지식 연구에 종사하여 일정한 성과를 거둔 사람을 가리킨다. 그들 세대가 가장 존경하는 선생님과 학식이 깊은 학자를 가리킨다.
일명' 베테랑 유유' 라고도 한다. 가르치는 사람은 선생님이 될 것이다.
즉, 아는 사람은 누구나 배울 수 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출처: "예기": "비유를 배우고 선생님이 될 수 있어요."
당신의 녹색을 비추십시오: 인디고; 파랑: 염료로 쓸 수 있는 풀 (예: 파랑색). 블루는 블루풀에서 추출한 것이지만, 색상은 블루보다 짙다.
학생이 선생님을 능가하거나 후세 사람들이 선인을 능가하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견자가 말리다": "청아, 파랑에서 취하고, 녹색은 파랑이다."
파란색이 너무 파랗다. 블루는 블루풀에서 추출한 것이지만, 색상은 블루풀보다 더 짙다. 학생이 선생님보다 낫거나 후세 사람들이 전인보다 낫다는 것을 비유한다.
너를 비추는 것과 같다. 출처: 송주희가 루제코라는 책에 대해 "그가 쓴 책은 이렇다. 원작자를 논한다면 너무 파랗다고 할 수 있다" 고 답했다.
송 후재 () 는' 계어은종화 후 곡하 ()': "동파가서호수 (), 곡가심전사 () 는 모두 너무 파랗다." 좋은 아이를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은 젊은이들이 배양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석후: "우리 아버지는 집에 가셔서 돌아와서' 말을 잘 듣는 아들이 가르칠 수 있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교해혼란: 교, 교.
곤혹: 어렵다. 너에게 공부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가르쳐 줄게.
복숭아와 리의 가르침은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리킨다. 하리바인은 원래 전국 시대 초국의 유행가를 가리켰다.
통속 문예를 비유하다. 인연: 전국 초송옥' 초왕에 대한 문제': "손님은 한 곡을 가지고 있고, 시작은' 하리바인' 으로 시작하는데, 수많은 속국 사람들이 있어 무사하다."
공부는 우물을 뚫는 것과 같다: 뚫는 것. 공부는 우물 하나를 파는 것과 같다.
공부에서 지식이 깊을수록 어렵기 때문에 더 깊은 지식을 얻으려면 불요불굴의 진취정신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정 된 교사가 없으면 고정 된 교사가 없습니다.
지식과 장점이 있는 사람은 모두 선생님이라는 뜻이다. 출처: "논어 장자": "선생님은 왜 배우지 않으세요? 그리고 왜 선생님이 자주 계시죠? " 솔선수범: 해설,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다. 예: 행동으로 증명하다.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다. 행동이 모범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Zhuangzi tiandao": "언어의 의미는 비싸고 임의적입니다. 뜻을 따라 걷는 사람들은 말로 설명할 수 없다. "
양춘 백설원은 전국 시대 초국의 고급 노래 한 곡을 가리킨다. 심오하고 세련되지 않은 문학 예술을 비유하다.
출처: 전국 초송옥이 초왕에게 묻는 질문: "양아와 추로, 귀국한 사람은 수백 명, 양춘백설, 귀국한 사람은 수십 명에 불과하다." 한 단어를 고치는 선생님.
어떤 좋은 시는 다른 사람이 한 글자를 바꾼 후에 더욱 완벽해지는데, 흔히' 일언당 선생님' 이나' 일언당 선생님' 이라고 불린다. 출처: 송길영' 당시연보':' 정곡은 스님의 척적' 조매' 시:' 몇 가지 꽃' 을' 한 가지 꽃' 으로 바꿨다.
척적 숭배, 사람들은 계곡을 스승으로 여긴다. "중국 선종 사제들 사이에 의발을 전수하고, 자주 책봉발식을 거행한다고 전해진다.
은유 기술, 학술지도. 출처: 구당서' 심수의 이야기': "위말에는 스님, 다모, 태자 본천주가 있는데, 집을 지키기 위해 출가하여 스님이 되어 선선의 묘법을 얻었다. 운호전 석가모니, 발우기 인간들이 있다.
3. 무협을 묘사하는 성어는 개머리에 따라 맑은 향막을 만든다. 마스티프는 몽둥이를 낚아채고, 채찍으로 활을 가지고 동해를 유람했다. 여덟 걸음으로 두꺼비 칼을 몰다. 팔면은 팔로 문을 막고, 쇠막대기는 패왕을 잡고 들어 올렸다. 패왕은 갑옷을 내리고, 백제는 뱀을 자르고, 흰 거위는 두루미 밝은 날개를 건네고, 흰 뱀은 흰 무지개 흰 안개 속에서 편지를 뱉는다. 흰 제비는 꼬리를 자르고, 흰 원숭이는 복숭아를 훔치고, 흰 원숭이는 복숭아를 훔치고, 하늘을 숭배하고, 흰 원숭이는 길을 묻는다. 백새가 봉폭포를 향해 부처님을 숭배하고, 반창시, 꽃 버드나무 가지 머리를 듣고, 개 머리를 치고 개 막대기를 치고, 개 막대기를 고르고, 호랑이를 끌고 산으로 돌아가고, 표범 꼬리발, 전복집, 북새벽바람, 등봉을 들었다 채풍은 천재 빌딩을 통해 공을 던져 북두창송 영객, 독수리투토끼, 조국구 () 가 단단단했다. 조국구 () 는 코 꽃꽂이를 깎고 달을 가린 달을 자본 () 을 덮도록 명령했다. 만채 () 는 모두 창홍 창장 () 의 삼파 기러기 장로 () 를 꺾고 약과 창아 () 를 훔치고, 포크 버드 나무 chunlei 갑자기 이동, chunlei 폭발, 봄 구름 갑자기 시작, 가시 어깨 스타일, 효심, 호랑이 잠재력, 달마 벽, 8 스타일 stomp 발, 잔디 충격 뱀, 뱀 호랑이 스타일, 큰 네트워크 실크 오프, 무거운 바다 무거운 모래, 건초 바늘, 강 반환 하지 않는 큰 9 일 손, 큰 퀘이커 스타 항상 술에 취한 부츠를 어떻게 벗어요? 풍단 () 은 양 () 의 채찍을 향해 풍단 () 이 양 () 의 한 손바닥으로 비석을 열어 담을 깨뜨렸다. 강교 대격, 칼빛 검영, 공작화면 칼총 그림자, 수양버들이 거꾸로 뽑히고 칠성이 거꾸로 밟는다. 세 겹의 구름이 김종을 거꾸로 치고, 금강이 거꾸로 걸려, 곤이 금갈고리를 거꾸로 걸고, 주렴이 되감기고, 원숭이가 거꾸로 비틀어졌다. 김종기룡이 거꾸로 매달려, 호랑이, 괴짜, 구렁이가 뒤집히고, 거꾸로 질질 끌며, 구미를 심고, 김종하고, 매화를 쓰러뜨리고, 칠성걸음으로 부딪히고, 가상 양이 부채질하고, 적청 하강용, 전모가 거울을 보고, 하늘을 밟고, 발로 차고, 발차기를 하고, 가오리 매미가 월옷걸이를 들고, 내려온다 개 엉덩이를 찔러 반성하고 산처럼 반성하니, 정말 천지개벽이다. 반족쇄를 망치로 박고, 손목걸이를 손목날개에 다시 잠그다. 쌀뿔은 전갈냄새를 풍기고, 관배마원숭이 (세양, 관의배관) 쌀이 손을 뻗어 폭포 중기봉 () 을 날고, 샘에서 모래를 날리며, 돌을 떠나 버드나무를 삼키고, 침식을 잊고, 꽃버들을 공유하고, 꽃버들을 공유하고, 꽃버들나비를 공유하고, 연잎바람을 휘날리며, 바람을 쐬고, 9 일, 낙엽을 쓸어버리고, 위손은 호랑이 승사자 부산소매, 뜬구름, 부금, 소음의 아들이 강을 건너 구더기, 삼권 개마, 낙엽 청소, 산천유수 청소, 고산유수 탐탐. 마고옹은 소리를 지를 수 없다. (바다기러기가 날아와서 물웅덩이에 떨어져도 굴복하지 않는다.) 은하수 활보, 활과 화살, 주먹 주먹, 주먹 주먹, 주먹, 주먹, 주먹, 주먹, 진보. 체인 칼 갈고리 다리, 발길질, 유영, 외로운 기러기가 한 무리의 고독한 구름을 뿜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쿠퍼고도가 으스스하고 고분을 채찍질하며 고송을 은거했다. 과막은 부채질하고, 구렁이는 몸을 뒤척이며, 이상한 새는 구름을 찾고, 관음을 바쳐 연련을 타고 Xi 귀비에게 돌아간다. 뒤돌아 보면 귀비는 술에 취해 손찌검을 하고, 서한까마귀 한강독낚시, 한호자가 물, 비에서 눈을 들고, 관한은 관한충이 되고, 옥동에서 손목 팔찌에 대해 이야기하고, 비바람에 대해 이야기한다. 하신, 학은 9 일, 뱀은 8 다스 학이다. 손학은 향기를 풍기고, 입은 두루미, 온 하늘에 검은 구름, 검은 늪, 영호, 갠지스 강 횡단 바다, 바이관음, 호랑이 허리, 금량, 강을 가로질러 날아가고, 만마를 직멸하고, 허리를 자르고, 단채찍을 끌고, 구름을 뚫고, 봉우리를 뚫고, 달을 비추고, 밤에 붉은 선을 긋고, 3 개월 전, 화악 삼신봉은 두 팔로 마음을 젓고, 육합 말벌이 황룡을 찌르며 돌아서서 수염을 뱉었다. 황사가 망망하다. 황달이 지고, 허공으로 돌아가고, 버드나무를 불고, 잎으로 돌아가고, 용지팡이로 돌아가고, 말을 타고, 총을 쏘고, 산으로 돌아가고, 해안을 돌아보고, 달을 돌아보고, 봉황날개를 펴고, 혼돈을 처음 섞고, 혼합원식을 깨뜨리거나, 거북이가 연연하거나,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몸을 돌려 자유롭게 베었다. 밭에서 용을 보고, 사람은 손을 뻗어 열매를 훈계한다. 간강성으로 돌아오니, 날으는 꽃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 피리를 불고, 용을 내리고, 호랑이를 내리고, 요괴를 내리고, 발차기를 하고, 용을 참수하고, 연을 내다. 현재 여안여옥금등, 만금등, 금관, 불광, 금관, 금관, 금관, 금발, 금갈고리, 금고리, 금륜강도 금마, 쉿 금마, 비운 금마 9 종이 있다. 금뱀은 날개 안에 서 있고, 금자물쇠는 땅에 떨어졌다. 금거위가 하늘을 날다. 김옥 잔해, 금침, 도적 금필과 꽃이 전진하고, 쇠사슬의 전진이 멈췄다. 바구니는 손에 넣었다. 체인 칼도 같은 개울에 있다. 가시덤불이 칼을 찔렀다. 지뢰밭의 경덕은 채찍을 달고, 경덕은 갑옷을 내리고 삼보를 공경한다. 보물은 거울 속에서 주시되고 있다. 아홉 유령 따기 별, 아홉 체인, 연꽃대 아홉 제품, 쳉 후아 경우 메이 제나라 는 불을 들어 하늘을 들어 올리고, 불을 들어 올리고 하늘을 들어 올리고, 거대한 코끼리가 산을 열고, 산마가 걷잡을 수 없다. 문을 열고 문을 열고, 하늘을 훔치고 하루를 바꿔서 때를 닦아라. 강룡은 갈증을 후회하고 샘으로 달려가 계곡을 비우고 독수리를 비우고 그릇을 비우고 밥을 배불리 먹고 집을 비우고 득의양양한 고해에서 살았다. 호랑이, 푸시 산, 빠른 칼 컷 엉망, 모두 크게 기뻐했다. 허리수 사검이 구름손을 멈추고 새꼬리 게으름을 들고 문 게으른 눈덩이를 들고 게을러서 만리무운탕자포강 암초 방탕아를 돌아보고 명월식 용탐주 노가지를 가로지르며 뇌공 낙지뢰침을 가로질러 목냉악으로 사람을 노리고 부처님 이광사석 잉어를 공경하다. (《・・・・・・》)
4. 무술의 움직임을 묘사한 단어나 문장 (왼쪽 다리-오른쪽 드릴링) 을 많이 누가 압니까? 2 금강이 태어났어 (왼쪽 다리-오른쪽 주먹)? 3 구름이 승천하다 (왼쪽 아래 발톱-오른쪽 위 돌격)? 4 다리 강 건너 (왼쪽 버클 다리-오른쪽 수직 펀치)? 잎 바닥 5 가시 나비 (왼쪽 다리-오른쪽 수직 구멍 뚫기)? 6 탑 태산 (왼쪽 손바닥) 왼쪽 리프트 다리-오른쪽 주먹) 10 패왕 토스트 (왼쪽 리프트 다리-오른쪽 어퍼컷) 1 1 청룡이 고개를 끄덕였다 Kloc-0/9 취한 추측 주먹 (왼쪽 테두리-오른쪽 펀치/오른쪽 스윙) 10 월 이화그림자 (왼쪽 내부 손바닥 압력) 회전 단계 23 거북이 수축 (오른쪽 플랫 펀치/오른쪽 단계, 뒤 점프 단계) 24 탈갑 (왼쪽 플랫 펀치 (손바닥 블록)
5. 소림사를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소림사는 허난성 등봉현 북서쪽12km 에 있습니다. 이 절은 소사 은산의 울창한 정글에 위치해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소림사는 역사가 유구하여 북위 () 에 창설되었다. 나중에 인도의 유명한 승려 보리다모가 소림사에 와서 선선을 강의했다.
다모는 중국에서 선종조정이라고 불리며 소림사는 선종조정이라고 불린다.
향불이 자욱한 대전에서 나무 북소리와 불호가 요란하다. 눈을 감은 승려들은 중생경을 엄숙하게 낭송하고 있다. 운동장에서 수천 명의 당대' 소림속가 제자' 가 함성을 터뜨렸다. 구슬을 파는 여자는 감언이설로 관광객을 얽히게 한다. 무량한 스님은 관광객의 주머니를 겨냥하고 사기와 함정을 계획한다. 대웅보전에 앉아 있는 금불은 영원한 평화와 존엄과 인자함으로 소림사의 오늘과 내일을 주시하고 있다.
사원 전체가 고색고향, 고벽돌 고목, 일경 일물은 모두 역사에 풍화되었다. 모든 건물은 오래되고 깊어 보이고, 의미심장하며, 쇠퇴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건축군은 예술의 보고로, 날으는 보와 채색된 건축물이 겹겹이 쌓여 있다. 이 목조 건물들은 대들보의 이빨로 서로 버티고, 못 하나 없이 수백 년, 심지어 수천 년 동안 건물을 안정적으로 지탱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숙련된 장인들의 섬세한 경지는 정말 불가사의하다. 그리고 대들보에 새겨진 조각도 있는데 선배들이 어떻게 이런 정교한 예술 도안을 조각했는지 모르겠다. 불경루에 얼마나 많은 고대인의 필적이 숨겨져 있는지 모르겠다. 수천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이 고묘의 색깔을 바꿀 수 없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림사 여행
(당) 심전계
장가는 보토를 여행하며 주림으로 이주했다. 기러기 탑은 고풍이 여전히 남아 있어, 용지의 세월이 깊다.
정원의 청명, 전하 추음.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안개가 자욱한 밤이어서 곳곳에 매미가 울린다.
심전계 (약 656-7 13) 당대 시인. 단어 yunqing, Xiangzhou 내황 (이 허난 내황) 에서 태어났다. 당고종은 상원 2 년의 진사이다. 장안 중학교에서 그는 사장을 맡고' 삼교와 주영' 을 예습한 후 공랑으로 옮겨 강의를 했다. 그는 부패와 아첨으로 간주로 유배되었다. 타이주로 약간 이주하여 군대에 입대하다. 용족' 에서 나는 살아있는 랑을 소환하고 경배하며 수문각에서 학사로 일했다. 내가 달력에 책 한 권을 썼는데 왕자는 그렇게 바쁘지 않았다. 개원이 먼저 죽다. 그의 시는 대부분 지은 것이어야 하지만, 망명 중인 그의 작품들은 대부분 자신의 처지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법제의 엄밀함과 엄밀함은 법률시 체계의 정형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는 송과 함께' 심송' 이라고 부른다. 본집은 이미 실전되었고, 후세 사람들은' 심전계집' 10 권을 편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