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를 연습하려면 성구를 베껴 써야 합니까?

은조의 이야기: 글은 시간에 따라 써야지, 고대에 써서는 안 되고, 고전은 정식 문체에 따라 써야 한다.

발표: 심연 [모든 문장 댓글] 날짜: 20 10-4-6 읽기: 122 번체로 소장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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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국 10 년 (192 1) 봄, 대사는 고학년을 함께 상해에 가자고 초청했다. 신문 양언사 주지는 진다스님, 1888 년 출가 푸타산, 민국 3 년 (19 14) 상하이 양언사에 살고 있다. 그는 일찍이 윤광 대사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고학년 거사로부터 윤광 대사가 상해에 온 후, 그는 여러 차례 고대사에게 공양암에 살도록 요구하였다. 이런 식으로, 가오 jushi 는 사부님을 공양암 거주 에 보냈다.

당시 장윤폭 (고궁박물원 초대 원장) 의 여동생 장현 여사는' 연화경' 을 썼고, 남편 유가옥은 인쇄유통을 준비하고, 고학년 거사에게 쓴' 불꽃컵' 을 인쇄대사에게 보내 감정 및 제사를 요청했다. 대사가 보고 보니 글씨가 강건하고 섬세하며 시종 균일하여 잘 쓴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단점은 문인 풍습이 많고, 어떤 것은 속체, 조각체, 게시물체, 변종 등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일부는 옳고 그름을 하는 것이 아니라 고풍을 사용한다. 둘 다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며 시대에 뒤떨어졌다. 그래서 대사는 편지 한 통을 써서 장 여사가 다시 쓰게 하고, 글씨가 좀 더 커야 독자들이 기꺼이 살 수 있다고 비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 여사는 스승의 편지를 받고 매우 탄복했다. 다음 날, 그녀는 남편 루 씨를 따라 공양암에 가서 사부님을 방문했다. 대사도 면전에서 경서를 쓰는 데 다른 필기화면이 있으니 단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불경을 쓰려면 학자처럼 책략을 써야지 용서할 수 없다. 그것의 형식은 반드시 공식적이어야 한다. 그는 유교 고전은 일반인의 마음을 여래지혜로 바꾸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진사와 비교해 볼 때, 너는 반드시 공손하고 존경해야지, 조금도 소홀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자신의 속마음을 이해하고 여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불장 선발에서 우승을 할 수 있다. 오늘의 책과 경서는 모두 마음대로 낙서한 것이다. 고전을 위해서가 아니라 한자를 배우기 위해 한자의 글씨를 후세 사람들의 귀에 남기다. 이런 책은 완전히 쓸모가 없는 것은 아니다. 앞으로의 성공을 위한 것일 뿐이다. 그리고 경멸죄는 표면적인 것이 아니다.

장 여사는 스승님의 계시를 듣고, 믿어 의심치 않고, 매우 기뻤다. 스승은 또 두 번째 글을 쓰고 나서 그녀에게 제사를 주기로 약속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장선: (1872-1956), 시가 많고 법명이 묘하다. 장쑤 무진인. 젊고 막막하고 총명하며 배우기를 좋아하며 북위비각을 연구하여 언니와 본 도시에서 도서전을 공동 개최하다. 19 10 년 남양시 농공회 제 1 회 서예대회에 참가해 금상을 받았다. 육가헌과 결혼하여 온 가족이 부처를 믿는다. 딸은 열한 살 때 관음상을 그려 매우 아름다웠다. 장선이는 상주여자사범학교의 서예 선생님으로, 만년에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한 권의 책' 묘법련화경' 이 4 권으로 출판되었다.

2. 스승은 올 봄, 7 월 29 일, 9 월 초 모두 상해에 5 ~ 3 번 갔었는데 봄에만 고거석과 함께 서명을 했기 때문에 이 이야기는 봄에 있을 것이다.

전학 불상. Com:/show1_ 28314.htm)

따라서 필사할 때 공경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인쇄광 마스터: 회귀의 방향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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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귀는 중요한 연습 방법이다. 귀환에 관해서는,' 대승의장' 권 9 에서, (1) 보리귀결: 당신이 지킨 모든 선행법, 이익 쿠보트의 모든 덕행으로 세 가지 귀환이 제기되었다. (1) 보리귀결: 당신이 지킨 모든 선행법, 이익 쿠보트의 모든 덕행. (2) 중생의 보답: 내가 모든 중생을 깊이 그리워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나는 내가 수리한 모든 선법을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고 싶다. (3) 실귀화: 소멸유망, 실귀화, 자신의 선근에 귀속하여 평등의 진실을 구하라. 인광 대사는 그의 필기에서 여러 곳에 많은 것을 폭로했다. 귀환의 일반적인 의미와 정토종의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다음 인터뷰에서 총결했다.

첫째, 반환의 일반적인 의미

영가거사' 제 9 권에서 은조도는 "매일 숙제를 하나, 하나, 법계의 중생과 갚아야 한다" 고 말했다. 만약 이 수업이 이 목적을 위해서라면, 다른 수업은 다른 것을 위해 필요하다. 하지만 항상 돌아오는 방향의 소망이 있어야 세 방향과 일치할 수 있다. 해귀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현실과 같고, 마음은 텔레파시가 있다. 둘째, 나는 부처와 보리로 돌아가 원만하게 생각했다. 법계의 중생에게 3 도를 주어 정토에 함께 거주하다. 사람마다 각자의 포부가 있고, 사람마다 각자의 사업이 있다. 하지만 당신은 모든 사람과 함께 있을 필요 없이 인연을 따를 수 있다. " 이 이론의 세 방향은 대승편과 같고, 같은 정토가 귀착점이다.

둘째, 정종 회귀의 의미

정토종의 목적은 신불으로 정토에 살고 있기 때문에 정토종의 귀환은 반드시 죽음의 정토를 가리킨다. 그래서' 영광지폐 권일' 과' 진석주 거사서' 에서 은조는 "나도 참배 중에 대승 경전을 읽고 세상에 유익한 모든 일을 하기 때문에 나는 서방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고 말했다. 부처만 염원해서는 안 되고, 나머지 공덕은 모두 인간복보에 귀속된다. 하나를 돌려주지 않으면 죽기 어렵다. 진정으로 염불할 수 있는 것은 세상의 복보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의 복보 (예: 장수무병, 가정 청결, 자녀와 손자가 발달하고, 만사가 뜻대로 되는 등) 를 즐기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 만약 당신이 세상의 축복을 구하고 과거로 돌아가기를 거부한다면, 세계의 축복은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 마음이 한결같지 않다면 과거를 결정하기가 어렵다. " 경종이 정토로 돌아오는 것은 생존의 서원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는 경경 삼심 중 하나이며, 또한 귀환서원의 요구이기도 하다. 은조는 "하지만 그의 마음속에서 살 희망이 있다는 생각은 항상 돌아가는 것" 이라고 밝혔다. (지폐 증액 영가 4 중 한 거사의 편지에 회답하다.)

셋째, 복귀와 보리심

복귀는 보리심의 구현이며, 불법의 수리로 불심을 만지고, 인연을 맺고, 원한을 풀고, 성과가 원만하다. 은조는' 서복현 여사와의 책' 에서 "그러나 너는 반드시 보리를 해야 하며, 살아갈 것을 맹세해야 한다" 고 말했다. 모든 수행의 덕은 일반적으로 법계의 중생들이 사혜삼익에 대한 보답이다. 그것은 불 같고 비 같다. 모든 중생에 대한 깊은 미련이 있으면 곧 자신의 대승을 이룰 수 있다. 만약 네가 이 뜻을 모른다면, 그것은 평범한 사람, 이기주의자이다. 너는 기공을 수행하지만 비열하다고 느낀다. 클릭합니다 종이돈 3 권' 과' 답양심옥거사서' 라는 책에서 은조도' 염불, 중요한 것은 공경 성실' 이라고 적었다. 모두 장군을 사선삼유로 여기고, 법계의 중생이 서천으로 돌아가면 큰 도움이 된다. 세상에서 무지한 사람이 모든 것을 스스로 해준다면 그들의 이익은 마음대로 악화될 것이다. 한 등불, 등불 백 개, 등불 빛은 줄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타지 않는다면, 그들의 빛은 증가하거나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뒤돌아보면 이 점을 알아야 한다. 자신의 부모의 은인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족에게도 마찬가지다. 이렇게 해야만 불심과 함께 얻을 수 있고, 인맥을 많이 맺고, 원한을 풀 수 있다. " 은조는 마법에 방해를 받은 거사에게 "질병과 마법은 모두 숙박업으로 인한 것" 이라고 밝혔다. 만약 네가 진심으로 부처를 읽을 수 있다면, 너의 병은 완쾌되고, 너의 심마는 멀어질 것이다. 당신의 마음이 진실하지 않거나 부도덕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마음은 어둠에 빠지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마귀가 당신을 방해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당신이 불법에 귀의한다면, 과거의 모든 원한의 가정에 귀의해야 하며, 그들 각자가 당신의 불법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매우 덕이 있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게다가, 나는 그가 침묵하는 것을 개의치 않지만, 그는 두려움을 무시했다. 침묵하지도 말고 아랑곳하지도 마라. 그러나, 만약 네가 성심성의껏 생각한다면, 자연업장벽은 사라지고, 기쁨과 지혜는 모두 성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지폐권 2 대외행의 답변 추가)

넷째, 돌아온 공덕이 무량하다.

"맹유곤 선배" 라는 책에서 대사는 또 "불법교인, 모든 독경, 저주, 염불, 각종 공덕을 하는 것은 모두 법계의 중생들이 귀속하는 것" 이라고 계시했다. 평패션은 법계의 중생이 방해받지 않는 귀환이다.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어머니를 위해 염불하지 않으면 어떡하지? 모든 중생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즉 부처의 보리의 서원과 일치하기 위해서, 한 방울의 물방울이 바다에 던져지면, 즉 바다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바다에 이르지 않으면 한 방울도 떨어지지 마라, 바로 장강은 큰 강이고, 바다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들에게 준 모든 친척과 다른 모든 사람들은 자기 계발에 속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뜻을 알면 효심이 있는 사람은 더 효심이 생기고 효심이 없는 사람도 효심을 일으켜야 한다. "도교거사서는 3 권 3 장에서도" 염불할 때는 진실하고, 깊은 믿음이 있어야 하며, 서원으로 돌아가야 한다 "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기 염불법공덕을 뜻하며, 제법계의 중생으로 돌아가며, 모두 서방에서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마음이 있으면 공덕이 무량하다. 자기만을 위해 책을 읽으면 마음이 편협하고 공덕이 편협하다. 이든처럼, 이든의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전행불을 원한다면, 진경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등불이 있을 것이며,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덮여 있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이 램프는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이 뜻을 모르고 이기심만 알고 다른 사람이 이익을 얻길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성인은 공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범부는 무엇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까? 윤조 3 권의 책은 이 질문에 답했다. 문초와 허를 빛낸' 거사서': "태태태태대회를 보고, 기회의 책을 새기고, 부끄러워 죽고 싶다." 황혼에 암송할 때 뒤돌아보니, 나는 정말 어리석었다. 그래도 아내가 인자하고 아미타불 성인을 좀 보살펴 주시길 바랍니다. 좀 더 빨리 하겠습니다. 어떻게 불법을 부를 수 있습니까? 그러나, 우리는 이 기회를 빌어 우리의 이기주의와 이타주의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그래서 경을 읽을 때, 광대한 범부의 풍속은 여전히 부처로 돌아가고 있는데, 형세는 그들이 각자 제자리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성이 왜 그래? ""

다섯째, 특정 개정 방향

Yin zu 는 말했다: "부처님은 부처님에게 돌아 왔고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네가 돌아올 때, 너는 소원이 너의 입에서 나오는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컴백은 저녁 수업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의 불사독경 이후에만 적합하다. 염불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끊이지 않아야 한다. 그러나 그의 마음속에서, 그는 살 희망이 있다는 생각이 있다. 그것은 바로 그가 항상 돌아올 것이라는 것이다. 남편이 악기를 따라 본문을 외우면 항상 이렇게 되는 것은 아니다. " "영가 4 중 거사의 편지에 지폐 증액 회신"

다섯째, 컴백은 성도를 정토로 인도하는 과정이다.

1, 보살은 왕회극락세계로 돌아가 생존을 도모하며 정토법의 숭고한 지위를 보여주며 정토법의 모든 수행을 이 법에 귀속시키고 마지막 지시등이 되기를 바란다. 은조도는 "정토법이 상근인의 사진을 찍는 것을 알아야 한다" 고 말했다. 바로 복보가 있었기 때문에, 나는 비로소 자신을 증명했고, 보현보살은 여전히 나에게 전생에 돌아가라고 명령하여 불과를 완성하라고 명령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국, 티베트, 바다를 설득하는 것입니다. 죽음의 정토로 돌아가는 방법을 아는 방법이자 불과를 완성하는 마지막 단계이다. 세상에는 교리를 판단하지 않는 미치광이가 있다. 어리석은 남편 어리석은 여자도 연습할 줄 알기 때문에 소승이라 부르며 경멸한다. 화엄이 평생 처음으로 부처가 되는 방법인지 모르겠다. " ('증광노트 볼륨 3 악청홍교 정토당 질서'). 또한 "선은 중생의 마지막 방법이고, 자력이 약하고, 비적이 불력에 의지하면 반드시 곤경에서 벗어날 것" 이라고 밝혔다. 화엄회에서 중국 사람들은 모두 바다에 숨어서 보살이 국왕에 대한 열 가지 소망을 가지고 전생의 학자에게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 (상하이 세계 거셀린 "불학 시리즈" 서문)

과거의 업적, 도움 및 복구로 돌아가십시오. "고소림속가서" 제 3 권에서 은조는 "부처는 미혹을 멈출 힘이 없어 생사가 어렵다" 고 밝혔다. 그래서 불자전을 벌여 산업을 다음 생에 데려오는 것은 특별하다. 당신이 혼란스럽든 아니든, 진실되고 성심성의가 있고 불명 (정행) 을 지킨다면, 온갖 선함을 고치고 왕생으로 돌아간다면, 살 수 없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각종 선공을 수행하고 과거의 생활로 돌아가는 것은 도움이 된다. "현대 전생전" 서문에는 "너는 천행귀지를 고치든지 아니면 불명을 가지고 생명을 구하든지" 라고 적혀 있다. 교묘하게 귀결하면 각 업종을 정토로 만들 수 있다. 서복현 여사의 책에 따르면, "일용, 모든 선함, 그리고 각종 염불배불의 선근은 모두 이 공덕을 느끼고 옛날로 돌아간다. 만약 그렇다면, 모든 문은 정토갱이다. 사람을 모아 먼지를 모으고, 사람을 모아 바다로 흘러가는 것처럼, 호탕하고 깊고 깊으니, 누가 가난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우리는 불교의 발동과 귀환이 신앙과 염불덕을 제외하고는 반드시 각종 도움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선도대사의 판단에 따르면, 염불공덕의 신앙과 의지는 불력에 의지하여 자연적으로 소멸되는 반면, 선행의 확정과 분산은 소망의 귀환을 통해서만 순수한 생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정토로 돌아가 생존을 추구하는 것은 정토에게 매우 중요하다. 은조도: "하지만 당신이 어떤 경전을 읽든, 어떤 주문을 하든, 부처님을 몇 번 읽어야 순수한 수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지폐 증액 주지무 외행서).

정토의 구체적인 내용은 불경에서 언급한 순업 삼복이며 성문의 모든 수행을 대표할 수도 있다. 이런 방법은 아직 흐리멍덩한 지경에 이르지도 않았고, 단계적으로 생사할 수도 없다. 그들이 정토로 돌아가 생존을 추구할 때, 그들은 부처님의 인자함에 의지하여 산업을 생명으로 인도할 수 있다. 이로써 은조가 정토법이 모든 선법을 통솔한다고 말한 것을 알 수 있다. 진의' 효경효경 여정' 에서 윤조언은 "무량수불전을 보고 청정한 세 가지 원인: 효양부모, 사사, 자태가 살생하지 않고, 10 선을 행한다" 고 말했다. 이 네 가지는 세계에 속한다. 둘째, 세 번 받고, 충분한 반지가 있고, 존엄성을 범하지 않는다. 이 세 가지는 좋은 반지다. 삼보리심, 신인과, 대승, 행동가를 설득하는 것은 네 가지 지혜이다. 처음 두 개의 크기는 사람을 따르는데, 이것은 단지 대승일 뿐이다. 만약 이 11 가지 일이 모두 반이라면, 심지어 한 가지라도 신념을 가지고 정토로 돌아가면 모두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인쇄의 빛의 대가의 귀환에 관한 일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쇄명언)

둘 다 행복하고 행운을 빕니다.

나모아미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