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어떻게 살고 싶은지 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입과 눈에 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

필성이 이 말을 했을 때, 나는 CUHK 500 명의 객석 뒤에서 멀리서 그녀를 조용히 바라보았다. 스포트라이트 아래, 솜옷, 긴 땋은 머리, 큰 눈, 부드러운 웃음. 이 모든 것이 내 머리 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아름다운 소녀, 나는 그녀의 용기와 재능을 안다. 기타를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우리 중 몇몇은 견지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문예를 가장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미학을 견지하여 생활의 모든 것을 하는 것이다. 현장과 전생에 감동받은 사람이 적지 않다고 믿지만 영혼을 따라다니며 임기응변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내가 사랑하는 것은 별을 바라보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는 사람들, 즉 필성, 그는 오늘 나의 이야기의 주인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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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의 좋은 학생

필성의 인생 궤적은 순조롭다. 대학까지 이어진 것은 모두 좋은 학생의 품격이다. 독서, 수업, 시험 준비, 예술에 대한 추구는 어릴 때 할머니가 전해 주신 아름다운 것을 느끼는 단계에 머물러 있다. 그녀가 북경대학교 대학원생에 합격하고' 미학' 방향을 택할 때까지 그녀는 자신이 항상 좋아했던 것이 미학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미래의 방향을 어떻게 선택하고 노력해야 하는가' 라는 것이 그녀의 마음속에 남아 있던 곤혹스러움이 단번에 풀렸다.

음악과 심미의 결합점은 석사 2 학년 필성교류 중 어느 날 사진작가 친구 집에서 손님으로 일했고, 그의 친구는 클래식 기타를 꺼내 연주하기 시작했다. 이때 음악의 난류가 갑자기 완성된 온몸으로 가득 찼다. 그래서 그녀는 클래식 기타를 공부하기로 결심했다.

미학에 대한 접촉과 이해를 바탕으로 필성은 기타를 만지기 시작하면서 독립적으로 노래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자신이 왜 기타에 대해 특별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지도 모른다고 인정했다. 종종 화음을 치면, 머리 속의 음악이 흐르는 물처럼 쏟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작곡할 때 보통 한 시간을 넘지 않는다. 그녀는 특히 음악 영감의 원천의 원래 모습을 소중히 여긴다. 이렇게' 클래식 기타, 따뜻한 목소리' 가 첫 솔로 앨범' 맑은 날 깨진 창문' 의 구호가 됐다. 주목할 만하게도, 전체 앨범에는 클래식 기타가 하나밖에 없고, 앨범 표지와 안쪽 페이지도 필성이 직접 디자인한 것이다.

석사 졸업 후 필성은 도쿄증권회사에 취직한 뒤 원연야 (무인양품 예술감독) 디자인연구소에서 일했다. 여기서 그녀는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기타를 가지고 도쿄의 라이브 하우스로 가서 음악을 하는 친구와 함께 놀았다.

노력하는 여자는 항상 운이 좋다.

이때 일본에 거주하는 한 시인이 피성에게 행운의 올리브 가지를 내밀었다. 그는 필성 창작의 열정과 진정성에 감탄하며 필성을 구천준랑 (일본 당대의 유명한 시인, 극작가, 번역가) 에게 소개하기로 했다. 이렇게 필성은 시와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구천준랑의 시' 봄의 마지막 날' 을 창작하고 이 시를 연주했다.

천천히, 필성은 시와 음악 사이에서 내면의 균형을 찾았다. 결연히 음악에 대한 순수한 꿈과 희망 때문에 그녀는 일본에서의 일을 포기하고 독립음악에 뛰어들기로 했다.

진정한 문학예술은 인류의 가장 소중한 것이다.

필성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시의 재능이 그녀의 음악적 재능을 압도했다" 고 말하는데, 그녀는 매우 겸손하다. "나는이 사람들이 옳다고 생각한다. 내 앨범' 시가 노래를 만난다' 처럼, 시가 있으면 음악이 있지만, 시는 나에게 단지 표현일 뿐, 내가 더 복잡한 음악을 표현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내 생각에는 음악 자체는 순수하고 간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악명언). "

새 앨범' 너와 함께 시간을 낭비하고 싶다' 는 필성미학의 생동감 있는 면모를 보여준다. 새 앨범에 대해 필성은 신포스카의 "시를 쓰지 않는 황당함보다 시를 쓰는 황당함을 더 좋아한다" 며 "시를 쓰고 노래를 부르는 것도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황당무계한 일이지만, 나는 이것을 더 좋아한다" 고 말했다.

필성이 데뷔한 이래로 그녀의 큰 눈, 청순한 차림, 북경대학교 여신은' 임계 문예, 작은 신선함' 이라는 꼬리표를 붙였다. 그러나 필성의 눈에는 문예가 사상이 없어서는 안 된다. 농담이 아니라면 반드시 감상적일 것이다. 필성공령의 목소리에' 모든' 의 가사를 붙이면 젊은이들의 마음 속에 알 수 없는 슬픔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마치 세상의 변천을 경험한 것 같다. "모든 것이 운명이다/모든 것이 연기구름이다/모든 것이 결말이 없는 시작이다/모든 것이 순식간에 추구하는 것이다/모든 기쁨은 웃음이 없다/모든 고난은 눈물이 없다/모든 언어는 반복된다/

필성은 이렇게 많은' 작은 문예, 작은 신선함' 이 있는 것은 이 시대에 좀 느긋한 것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이나 사물에 라벨을 붙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사실 다른 사람의 견해와 탈선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하고, 꼬리표로 자신을 인정하는 것 같다. 나는 다른 사람의 입과 눈에 사는 것이 아니라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

쓸모없고 아름답다

"나는 너와 함께 시간을 허송하고 싶다. 예를 들어 고개를 숙이고 물고기를 보고, 찻잔을 탁자 위에 두고, 그들의 아름다운 그림자를 허송하고 싶다. 나는 함께 석양을 허송하고 싶다. 예를 들면 별이 가득한 하늘 끝까지 가는 것 같다." "현장에서, 모시시가 왔기 때문에 필성과 모시시가 직접 20 일 저녁 콘서트가 남긴 예약프로그램' 너와 시간을 낭비하고 싶다' 를 공연했다. 이 민요가 널리 퍼지면서' 시간 낭비' 는 새로운 생활철학이 되었다. 시간과 물질을 계산할 필요가 없을 때 속도를 늦추고, 자신의 마음을 듣고, 아름답고 쓸모없는 것들을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요즘 위챗 모멘트 핫한' 가장 아름다운 도서관' 이 생각난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그들의 순진한 꿈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해변의 도서관은 상상도 할 수 없고 절대적인 꿈도 아니다. 하지만 우리 현대인들은 점점 인내심이 없어지고 있다. 해변의 낭만과 꿈의 아름다움이 결합되는 것 자체가 생활 속에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장자는 쓸데없는 것은 큰 사용을 위한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문학예술은 무용지물로 보이지만 책이나 음악이 없는 세상을 상상한다면 어떻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까? 시간을 낭비하는 것처럼, 사실 때로는 심미 분야에서 무용과 시간 낭비는 본질적으로 큰 지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마지막으로, 필성의 말로 오늘의 이야기를 끝낸다. "사실, 나는 항상 어떤 사람들과 반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열정을 좋아하지만, 나는 침묵을 더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꿈을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단지 내 마음을 고수할 뿐이다. 20 년 동안, 좋아하는 대학에서 공부하고, 꿈의 디자인 사무소에서 일하다가, 지금은 음악과 같은 자신의 일을 독립하기로 결정했다. 어떤 사람들은 삶을 극도로 격려적으로 보이려고 노력하지만, 나는 단지 내 삶을 자연스러워 보이게 하려고 노력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

우리 * * * 이 조용하고 집요한 미녀에게 점점 더 좋은 미래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참, 그녀는 요즘 동요의 세계가 점점 좁아지고 있고, 그녀도 스스로 작곡하여 동요를 부르고,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그들의 어린 시절과 함께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녀가 보기에 이것은 매우 아름다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