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예술의 원인

1. 장치 예술은 먼저 관객이 몰입할 수 있는 3 차원' 환경' 이다. 이 "환경" 은 실내와 실외를 포함하지만 주로 실내이다.

2. 설치예술은 예술가가 특정 전시장의 실내외 위치와 공간에 따라 특별히 설계하고 창조한 예술 전체이다.

3. 한 영화관이 두 영화를 동시에 상영할 수 없는 것처럼, 설비의 무결성에는 그에 상응하는 독립공간이 필요하며, 시각과 청각적으로는 다른 작품의 영향과 방해를 받지 않는다.

4. 관객의 개입과 참여는 설치 예술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설치 예술은 사람들의 생활 경험의 연장이다.

5. 설치예술이 창조한 환경은 관객을 견제하고 한정된 공간에서 수동적인 관람에서 능동적인 느낌으로 전환하도록 강요하는 데 사용된다. 이 느낌은 적극적인 사고와 신체 개입뿐만 아니라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을 포함한 모든 감각을 동원해야 한다.

설치 예술은 예술 범주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그림, 조각, 건축, 음악, 연극, 시, 산문, 영화, 텔레비전, 녹음, 비디오, 사진 및 기타 사용 가능한 수단을 자유롭게 사용합니다. 설치 예술은 개방적인 예술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7. 관객을 활성화하기 위해, 때로는 관객의 습관적 사고를 방해하기 위해 감각을 자극하는 요소들이 과장, 강화 또는 소외되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설치 예술은 소장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기 전시회를 위한 것이다.

9. 설치예술은 변화무쌍한 예술이다 .. 예술가는 전시 과정에서 조합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프사이트에서 전시할 때 증감하거나 재구성할 수 있다. 설치 예술은 1980 년대에 중국에서 인정받고 발전하였다. 80 년대 미국의 유명한 포프 예술가 로젠버그가 중국 미술관에서 전시회를 열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중국 예술가들의 설치 예술에 대한 관심이 점화되었다. 그 결과, 설치 예술은 10 여 년간의 탐구와 실천 발전을 거쳐 국내 많은 예술가들과 민중들이 점점 더 인식하고 이해하고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있다. 또한, 설치 예술은 1990 년대 초 중국의 실력과 잠재력을 지닌 예술 형식으로 오늘날의 세계, 오늘의 중국, 오늘의 개인을 적극적이고 깊이 드러내고 있다. 중국의 설치 예술 발전에도 고유 한 요소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당대 국제 예술의 전반적인 발전이 중국 예술가를 자극하고 촉진시켰다.

한편, 우리나라가 개혁개방을 실시한 후 경제가 발전하고, 국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종합 국력이 강화되었다. 사회 구조의 일부 방면도 공업이나 후공업사회의 상황을 나타낸다. 이에 따라 설치 예술은 중국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 설치 예술 탐구에서 중국의 설치 예술가는 현재 체험, 문화 이전, 관념 파생 등에서 심도 있는 발굴과 공연을 진행했다. 예술 형식에서는 분석된 입체주의 이후, 특히 포스트모던 예술의 다원화 형식을 탐구하고 중국의 당대 정신에 주입해 유기적인 융합과 승화를 진행했다. 산업화가 점차 추진되는 중국에서는 사람들의 관념 변화, 문화적 취향, 생활태도, 생활방식이 물질과 특색이 점점 더 현대적이고 풍요로워지면서 점점 다양해질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공업사회에 진출한 국가로서 중국 미술의' 물화' 는 더 이상 멀지 않다. 한편, 재료를 창작, 추구, 즐기는 현황과 전망에서 종합재료와 설치예술은 중국 탐구예술의 주인공을 점점 더 빠르게 대체할 것이다. 그렇다면, 중국 경제가 유럽과 미국에 접근했을 때, 우선 세계 예술과 직접 교류하고 경쟁할 것이며, 이는 종합재료와 설치예술을 촉진할 것이다. 종합재료와 설치예술은 중국 예술 발전의 전망뿐만 아니라 세계 예술 발전의 전망도 있기 때문이다 .. 설치예술은 당대 중국 현대 선봉예술의 중요한 예술 형식이다. 설치예술의 심미적 특징은 전통예술에 대한 반의와 초월으로 표현되며, 주로 예술과 객체 세계에 대한 초월으로 표현된다. 예술과 관객의 이원대립의 조화; 예술가 디자인, 작품 자급자족, 관객이 삼위일체 예술 활동에 참여하다. 의미의 해석은 유한 생명 이미지의 모호성을 초월한다. 사회 참여, 반성 및 비판. 설치 예술은 일용품과 공산품을 많이 채택해 대중생활의 이미지와 연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대중생활 이미지에 대한 의문과 초월을 통해 대중화와 귀족화의 이중품격을 얻었다. 하지만 설치예술도 비예술성, 생활화, 저속화의 부정적 가능성이 있다. 피상적인 것을 끝내고 심오하고 문화로 나아가는 것은 중국 당대 설치 예술을 관념예술로 삼아야 할 방향이다.

20 13 년까지 중국의 설치 예술은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고, 국내에 비해 다양한 형태의 확장과 발전이 있었다. 즉, 중국 특유의 스타일이 등장해 철예부품을 대표해 전례 없는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현재 북방의 전 선생과 남방의 선생을 대표하여 트랜스포머 시리즈, 워크래프트 캐릭터 시리즈, 추상 시리즈 등 많은 대표작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