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문화의 명언을 사람들에게 알리다

문화에 관한 명언

1, 문화는 위에서 아래로 눌려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야 하기 때문이다. 리드

2. 문화 진보는 역사의 법칙이다. 존 헬다

문화의 시각은 기계를 초월하고, 문화는 증오를 싫어한다. 문화에는 위대한 열정, 아름다움과 광명에 대한 열정이 있다. 마사 아놀드

문화는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을 열었습니다. 에머슨

5. 문화는, 혹은, 완벽한 학습과 추구에 대한 것이어야 한다. 문화가 추구하는 완벽함은 아름다움과 지혜를 주요 품질로 한다. 아놀드

6. 문화는 문명만큼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각 나라 각자의 희로애락과 더 깊은 연관이 있다. -모리타니는 자주 와

7. 우리는 반드시 모든 우수한 문학예술유산을 계승해야 한다. 모택동

8. 일정한 문화 (사상문화로서) 는 일정한 사회의 정치, 경제의 반영이며, 일정한 사회의 정치, 경제에 큰 영향과 작용을 하였다. 모택동

9. 언어가 비평가와 망원경에 천문학자에게 그렇듯이 문화는 정신력을 주는 모든 것을 가리킨다. -사랑은 생명을 준다

10. 이 역사적 배경이 풍부하고 프라이버시가 높은 사회에서는 인류 문화가 다채로워야 한다. -헤이즈

1 1, 지혜는 지식이 응결된 보석이고, 문화는 지혜의 이채이다. -인도

12, 중국은 봉건사회가 찬란한 고대 문화를 창조했다고 상념한다. 모택동

13, 소위 문화란 문명에 비해 우매한 마지막 층을 가리는 경우가 많다. -말로리

14. 어떤 문화의 윤곽이라도 사람마다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제이콥. 막스 버크하트

15, 사람은 문화의 창조자이자 문화의 목적이다. 골키

16, 사람은 천성적으로 짐승이지만 문화는 그를 짐승보다 높게 한다. --세속적 지혜의 예술

17, 민족성을 극복하는 것이 문화의 승리다. -사랑은 생명을 준다

18, 도덕적 수양의 가장 높은 가능성은 자신의 생각을 통제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찰스 다윈

공자에서 손중산에 이르기까지 우리 모두는 이 귀중한 유산을 총결하고 계승해야 한다. 모택동

20. 실력이 없는 문화는 내일 멸종된 문화가 될 것이다. 처칠

서양 문화의 뿌리는 그리스와 어느 정도 관련이 있다. 이 명언을 추천해주세요. 문화-교육-풍습-음식 문화는 무엇을 가리키는지 좀 모호하다. 너는 다른 곳으로 가서 볼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는 하느님조차도 과거를 바꿀 수 없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의 가장 유망한 성공은 재능이 뛰어난 사람들이 아니라 모든 기회를 가장 잘 이용하는 사람들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많은 사람들이 한 길에 갇혔을 때, 그들은 시간을 아끼는 사람들이 그들 앞에서 걸을 수 있도록 큰길을 내주어야 했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철학자는 우리에게' 즐거움을 위해 선을 행하라' 는 기쁨은 도덕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런 행복을 얻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상적인 본질은 도덕적 가치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자원봉사자들은 고난을 견디면서 좋은 희망의 격려를 받았다. 마치 사냥꾼이 야생 동물 사냥의 희망이 있어서 피로를 즐겁게 견딜 수 있는 것 같았다.

플라톤 (그리스) 만약 우리가 신앙으로 싸우면, 우리는 두 배의 무장력을 갖게 된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철학자는 우리에게' 즐거움을 위해 선을 행하라' 는 기쁨은 도덕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런 행복을 얻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상적인 본질은 도덕적 가치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자원봉사자들은 고난을 견디면서 좋은 희망의 격려를 받았다. 마치 사냥꾼이 야생 동물 사냥의 희망이 있어서 피로를 즐겁게 견딜 수 있는 것 같았다.

플라톤 (그리스) 만약 우리가 신앙으로 싸우면, 우리는 두 배의 무장력을 갖게 된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역경은 사람을 연마하는 최고 학부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인류의 모든 재난이 쌓여 재분배된다면,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의 원래 몫을 만족스럽게 가져갈 것이라고 믿는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는 마지막 몇 걸음 경기에서 여러 차례 실패했다. "달리는 길" 을 완주하는 것은 쉽지 않다. "종점까지" 는 것은 당연히 더 어렵다.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용기는 운명의 타격을 경감시켰다.

쿠모 쿠리테스 (그리스) 는 바보가 단어가 아니라 불운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플라톤 (그리스) 은 아무리 어려워도 용서를 구할 수 없다!

플라톤 (그리스) 인내심은 모든 지혜의 기초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개를 잠자는 사자보다 더 잘 불렀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용기는 자신감과 두려움 사이의 중간 길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한 사람이 성취할 수 있을지는 그가 자존감과 자신감을 가지고 있느냐에 달려 있다.

쿠모 쿠리테스 (그리스) 의 큰 행복은 아름다운 작품에 대한 찬탄에서 비롯된다.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는 각양각색의 행복을 추구해서는 안 되고, 고상한 행복만 추구해야 한다.

헤라클레트 (그리스어) 행복이 육체적 즐거움에 있다면 소가 여물을 찾아 먹을 때 행복하다고 말해야 한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는 최고에 가까운 행복만을 기대하고 있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진리를 위해 싸우는 것이다.

플라톤 (그리스) 은 사람을 진리보다 더 중시해서는 안 된다.

쿠모 쿠리테스 (그리스) 는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아무것도 모를 것이다.

아르키메데스 (그리스) 는 군주에게 지식을 배우는 지름길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학문은 부자의 장식품, 가난한 사람의 피난처, 노인의 양식이다.

아리스토텔레스가 지식을 찾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플라톤 (그리스)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나는 영원히 지혜에 대한 사랑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는 "좋은 시를 쓰는 것은 천재인가 예술인가?" 라는 질문을 받았다. 제 생각에는 풍부한 재능이 없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소용이 없고, 재능이 있고, 훈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양자는 서로 이용하고 서로 결합해야 한다.

아리스토텔레스의 교육은 인간성을 바꿀 수 없고 인간성만 개선할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교육은 값싼 국방이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교육은 순경에서 장식품이고 역경에서는 피난처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는 일의 진정한 의미를 모르는 사람은 일을 고역으로 여긴다.

플라톤 (그리스) 은 그의 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시작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는 오랫동안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피곤하고 파괴적이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여가를 위해 일한다.

플라톤 (그리스) 의 의지는 불순하고 지식은 사람을 해칠 수 있다.

플라톤 (그리스) 은 기술 지식이 없기 때문에 그 기술의 언어와 동작에 대해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

플라톤 (그리스) 은 자신의 무지를 알지 못하지만, 그의 무지는 그의 두 배이다.

플라톤 (그리스) 한 사람의 열정이 행복이나 고통 속에서도 이성이 가르쳐야 할 것, 두려워해서는 안 되는 신조를 유지한다면, 우리는 이런 모든 사람을 용감한 사람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의 열정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용기명언)

플라톤 (그리스) 의 많은 승리는 위너 (그리스) 에 치명적인 재앙을 가져올 것이며, 과거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반드시 그러할 것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는 마지막 몇 걸음 경기에서 여러 차례 실패했다. "달리기" 는 쉽지 않습니다. "종점까지" 는 물론 더 어렵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교육에서 실천이 이론보다 앞서야 하고, 체력훈련은 지능 훈련보다 앞서야 한다.

아리스토텔레스의 교육은 값싼 국방이다.

(그리스) 플라톤 아동 교육은 사회의 기초이다.

(그리스) 플라톤이 태어나지 않은 것은 교육을 받지 않은 것보다 낫다. 무지가 재앙의 근원이기 때문이다.

(고대 그리스) 아리스토텔레스의 교육은 법률에 의해 규정되어야 하며, 국가 대사여야 한다.

(고대 그리스) 플라톤은 남성과 여성이 같은 교육을 받지 않는 한 여성이 남자와 같은 책임을 지게 할 수 없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겸손은 지하에 숨어 있는 달콤한 뿌리이며, 모든 숭고한 미덕이 이곳에서 싹이 돋아난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나는 남보다 훨씬 많은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나의 무지를 안다.

플라톤 (그리스) 은 자신의 무지를 알지 못하지만, 그의 무지는 그의 두 배이다.

상급자에게 겸손을 유지하는 것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책임이다. 또래에게 겸손하면 착하다. 부하 직원에게 겸손은 고상하다. 모두에게 겸손을 유지하는 것은 안전하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는 내가 가장 똑똑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내가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안다.

플라톤 (그리스) 이 선을 버리고 악을 행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의 선은 칭찬할 만하고, 고상하며, 칭찬할 만하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는 악이 완전히 참을 수 없게 되면 자멸할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의 악사건은 악에서 기원했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사람들이 선을 행하는 방법은 하나뿐이며, 악을 행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쿠모 쿠리테스 (그리스) 가 선을 찾는 사람은 고된 노력을 통해서만 선을 찾을 수 있고, 악은 보지도 않고 오는 것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정말 총명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지혜를 이용하여 자신을 속이지 않게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쿠모 쿠리테스 (그리스) 의 변함없는 지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다.

쿠모 쿠리테스 (그리스) 지혜에는 세 가지 열매가 있다: 첫째, 심사숙고, 둘째, 적절한 언어, 셋째, 공정한 행동.

쿠모쿠리테스의 몸의 강건함과 아름다움은 젊었을 때의 좋은 점이고, 지혜의 아름다움은 노년기의 유일한 재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플라톤 (그리스) 좋은 사람은 총명하기 때문에 좋고, 나쁜 사람은 어리석음 때문에 나쁘다.

플라톤 (그리스) 현자는 할 말이 있기 때문에 말을 한다. 바보가 말하는 것은 그들이 말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현자는 항상 다른 현자의 의견에 동의한다. 어리석은 사람은 왕왕 지혜로운 사람도 아니고 어리석은 사람도 찬성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마찬가지로 선은 항상 선과 일치합니다. 곡선은 직선은 말할 것도없고 서로 일치하지 않습니다.

헤라클레트 교육은 교육을 받은 사람들의 두 번째 태양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가 세계 사람들을 통제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먼저 자신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만족은 자연의 재산이고 사치는 인위적인 가난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의 좋은 습관은 한 사람이 사교 장소에서 입는 가장 좋은 옷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화가 났을 때, 분노를 증가시키지 않도록 입을 다물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절제는 즐거움을 증가시키고 즐거움을 강화한다.

쿠모 쿠리테스 (그리스어) 는 한 사람이라도 나쁜 말을 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남보다 더 부끄러운 것을 배워야 한다.

플라톤 (그리스) 지연은 분노를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형식미는 지혜와 결합하지 않으면 동물과 같다.

플라톤의 언어의 아름다움, 멜로디의 아름다움, 리듬의 아름다움은 모두 좋은 기질을 보여준다. 이른바' 기질이 좋다' 는 것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아첨하는 바보가 아니라 마음이 정말 완벽하다고 말한다.

플라톤 (그리스) 은 세계의 개별적인 아름다움에서 시작하여 점차 아름다움의 최고 경지로 올라갔다. 마치 사다리 한 대를 오르는 것처럼, 한 아름다움에서 두 개의 미체, 두 개의 미체에서 모든 미체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발전했다. 미에 대한 이해는 미 형식에서 미 행동 시스템, 미 행동 시스템에서 미 지식에 이르기까지, 결국 미 지식부터 미 그 자체만을 대상으로 하는 지식까지.

플라톤의 아름다움은 정말 찬란하다.

플라톤 (그리스) 이 아름다운 영혼과 아름다움의 외모가 조화롭게 융합되면 사람들은 이것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아름다움은 일종의 선이다. 아름다움이 선하기 때문에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부자가 그의 부를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해도, 그가 그의 부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기 전까지는 그를 칭찬하지 마라.

소크라테스 (그리스) 만족은 자연의 재산이고 사치는 인위적인 가난이다.

쿠모 쿠리테스 (그리스) 가 불의한 재물을 얻기를 바라는 것은 고난의 시작이다.

소크라테스 (그리스) 겸손은 지하에 숨어 있는 달콤한 뿌리이며, 모든 숭고한 미덕이 이곳에서 싹이 돋아난다.

아리스토텔레스의 덕성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지혜의 덕성이고, 하나는 행동의 덕성이다. 전자는 공부에서, 후자는 실천에서 나온다.

플라톤 (그리스) 에서 가장 도덕적인 사람은 도덕적이지만 외모로 표현하지 않고 여전히 만족하는 사람들이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쾌락에 탐닉하고 자유분방한 사람은 방탕한 사람이 될 것이다. 시골 사람처럼 모든 즐거움을 피하는 사람은 무감각해질 것이다.

플라톤 (그리스) 사람의 마음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일부는 선이고 일부는 악이다. 악을 막을 수 있는 좋은 일이 훨씬 많아진다면, 운독립은 미국에 의해 칭찬을 받는 것으로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교육이 좋지 않거나 악인의 영향을 감안할 때, 악한 부분은 더 크고, 선량한 부분은 점점 더 침범당하고, 나는 내 노예이며, 모두가 나를 버린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아리스토텔레스의 기억은 지혜의 어머니이다.

그리스인의 만족은 자연의 재산이고 사치는 인위적인 빈곤이다.

그리스에 정의가 없다면 용기는 미덕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