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를 직각으로 자르다.
색깔 선전은 깊고 얕다. -응?
겹침은 작아야합니다. -응?
또한 양면 접착제를 붙이지 마십시오. -응?
보충: 어디서든' 어두운 색구이' 를 사용하는데, 첫 번째 조건은 탈색을 하지 않고 접착된 겹치는 부분이 작다는 것이다. 방법은 연한 색의 작품을 먼저 뒷면에 붙인 다음 세로로 붙이는 것이다. 말린 후, 작품을 뒤집어 어두운 색 구운 바에 붙이고, 또 다른 작품을 붙인다. -응?
이음새를 처리하는 가장 분명한 방법은 전송암의' 벼루 펜다운' 에서 해결책을 찾는 것이다. 즉, 둔칼로 (종이를 너무 다치지 않도록) 도킹할 종이 가장자리를 긁어내고 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긁힌 두 가장자리를 가지런히 접어서 작은 망치로 가볍게 두드려 함께 붙어서 접착제를 바르지 않게 한다. 물을 조금 쓰다. 나는 해봤는데, 효과가 스티커보다 훨씬 좋아졌다. 역대 미술 전시회의 작품을 본 적이 있는데, 대규모 작품들은 모두 패치워크, 세로 연결, 흔적이 뚜렷하다. -응?
중국 서예는 한자 표현에 관한 예술이다. 우선, 그것은 네모난 글자이다. 그것의 점화는 회전과 선반 구조를 독특한 서예 스타일로 만들었기 때문에 먼저 형식의 문제이다. 그러나 서예는 오랜 역사 과정을 거쳐 근대에 이르러 점점 실용적이지 않고, 점차 순수한 예술로 발전하여, 최근 몇 년 동안 전시 효과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심화됨에 따라 전시 경쟁이 부단히 강화되고, 서예가들은 작품의 형식에 힘쓰고, 시각감각적으로 글을 쓰는 데 열중하고 있으며, 이는 서예 창작의 주요 추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따라서 많은 자매 예술과 마찬가지로 서예에서 색채 원소의 증가는 의심할 여지 없이 현대 서예의 또 다른 상징이 되었다. 이로부터 볼 때, 접합은 현재의 서예계에서 피할 수 없는 예술 현상으로, 대세의 추세이며, 역사의 필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