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전 스타일의 옷

1. 옷은 고대 중국어로 어떻게 말합니까 (1). 발음: cháng/shang 에서: 초사전국시대 굴원' 이소' 는 본의는 치마 (남편과 남편이 입는 것) 를 의미한다.

신의를 인용하는 것은 남녀가 입는 옷이다. 보통 "옷" 을 의미합니다.

예: 1, 하상: 입고 있는 옷. 구도 핑거 스커트.

2, 주상: 옛말에 홍이라고 합니다. 3, xuanshang 이순신: 검은 치마, 흰색 코트.

크레인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2) 가운의 발음: P 天 O 는 허리를 곧게 펴고 무릎을 건너는 중국식 상의를 뜻한다.

그것은 보통 안감이 있다. 그것은 중국 전통 의류의 중요한 품종인 한복으로 남녀가 모두 입을 수 있다.

예: 1, 긴 외투, 메자닌, 안에는 솜이 들어 있습니다. -논어.

솜솜으로 만든 옷을 입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예: 중국 가운의 총칭.

그것의 모양은 상의와 치마를 가리지 않는다. 처음에는 은둔자의 복장이었는데, 나중에 한나라에서 왕실 복장으로 사용되었다.

예: 가운 치파오 가운대. 고대 왕과 관리들의 유니폼); 가운 (가운).

청대 관복의 주요 구성 요소) 3. 코트와 가운을 입은 사람은 옷의 총칭이다. -'정자통' 은 가운이 외투라는 뜻이다.

예: 가운 (가운 및 갑옷); 가운 갑옷 (셔츠 갑옷); 가운 전쟁 (가운과 무기. 군용에 의하여); 가운과 부츠.

군복. 군복을 입은 사람); 가운 외투 (가운과 외투.

고대 군복. 갑옷보다 가벼운 셔츠와 재킷을 가리킴) 5. 옷 앞.

예예: 가운스커트 (스커트) (3), 치마 발음: jρn 의미: 옷의 가슴 부분을 가리킨다. 예: 1, 이미지 및 사운드.

옷에서 보면 소리가 나지 않는다. 본의: 옛손가락은 옷을 선물한다.

2, 본의와 같다. 옷의 앞, 외투나 가운의 앞.

예를 들면: 큰 터틀넥, 터틀넥 (터틀넥, 터틀넥), 더블 터틀넥, 터틀넥, 터틀넥 (터틀넥, 산천이라고도 함), 터틀넥 (군사적으로 중요한 지리적 위치), 터틀넥 (터틀넥), 터틀넥 (4) 옷 발음: Y ρ의미: 사람들이 입는 몸을 덮는 것: 예: 옷, 옷 (탁월함), 옷, 옷걸이, 옷, 직물이 고향으로 돌아간다.

(5) 치마의 발음: Q N 의미: 치마, * * * 옷 주위에 입는다. 넓은 의미에서 원피스, 속치마, 허리 스커트 등이 포함됩니다.

치마는 예로부터 전 세계에서 유행해 왔으며, 예를 들면 원시인의 풀치마나 잎치마와 같다. 중국 진나라 시대에는 남녀 공용의 외투가 치마 밑에 있었고 치마는 치마였다. 고대에, 그것은 하상이라고 불리며, 고대 남녀가 사용한 것이다. 지금은 대부분 여성과 어린이가 복용하고 있습니다.

(6) 코트의 발음: m: o 의미: 안감이 있는 중국식 코트. 보통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1 면 2 층 재킷에는 솜저고리, 무두질한 동물 가죽으로 만든 가죽저고리 (가죽옷 참조) 가 들어 있다.

옷의 길이에 따라 큰 외투와 작은 외투로 나눌 수 있다. 큰 털은 털이 나고, 사이클로이드는 무릎 위와 아래에 있다. 작은 외투는 바로 짧은 외투이고, 사이클로이드는 허리 엉덩이 사이에 있다.

(7), 재킷의 발음: Guya 는 중국인의 싱글 코트 또는 바깥을 가리는 긴 코트를 의미합니다. 예: 1, 중국 홑옷.

2. 바깥으로 덮인 긴 외투. 예: 긴 셔츠 (그리고 무릎 중국 싱글 코트); 재킷 (중국식 홑옷); 긴 셔츠 짧은 재킷 3, 고대 군복의 일종으로 모자 반팔 군복 4, 청나라 예복의 명칭.

가운에 넣은 옷은 상의라고 하고, 짧은 옷은 재킷이라고 합니다.

2. 중국 고전의 예쁜 옷에 대한 묘사는 연분홍색 원피스를 감싸고 흰색 아사 원피스를 걸치고 고운 목덜미와 또렷하게 보이는 쇄골을 드러내는 것이다. 치마의 주름은 눈달색처럼 가볍게 땅에 흐르고, 팔은 3 피트 길이이며, 보행은 더욱 우아하고 부드러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삼천 가닥은 머리띠로 묶고, 한 가닥이 가슴에 드리우고, 옅은 화장을 하고, 볼만 증색한다. 온 사람은 바람에 흩날리는 나비와 같고, 맑고 투명한 빙설과도 같다. 큰 모란 녹색 원사가 파랗고 붉고, 분수선화 푸른 잎치마가 바닥을 쓸고, 얇은 금사를 걸치고 있다.

처진 귀밑머리에 진주 벽옥이 박혀 있고, 꽃은 물 부용처럼 보인다. 연백색의 궁정 예복을 입고 우아한 곳에 먼지가 좀 더 많아졌다.

넓은 치마 뒤에는 우아하고 럭셔리하다. 새까맣고 옥같은 머리카락이 날으는 선녀 상투를 간단하게 묶고, 둥글고 둥근 진주 몇 개가 머리실에 마음대로 장식되어 먹구름 같은 머리카락을 더욱 부드럽고 윤기 있고 윤기가 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윤기, 윤기, 윤기, 윤기, 윤기, 윤기, 윤기)

아름다운 눈동자가 주위를 둘러보고, 광채가 넘치고, 붉은 입술이 가볍게 웃는다. 연한 파란색 아사 원피스를 입고 어깨에 흰 실을 걸치고 미풍이 불자 하늘하늘한 느낌이 들었다.

한 가닥의 머리카락이 어깨에 흩어져 약간 부드러워 보이며, 한 가닥의 화장도 없이 어원을 거닐며 화기가 지난 모란을 바라보며 자신을 떠올렸는데, 지금은 황제의 총애를 받고 있다. 만발한 모란처럼 요염하고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만약 어느 날 내가 늙고 황제의 은총이 사라지면, 나는 이 모란이 꽃을 피운 후처럼 흙 속에서 잠을 잘 수 있을까, 아무도 물어보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각해 보니 울고 싶은 느낌이 들었다. 나는 한숨을 내쉬며 연한 파란색 롱스커트에 흰 붉은 매를 수놓은 채 하얀 금띠로 가녀린 허리를 묶었다. 나는 머리 한 쪽을 희망찬 롤빵으로 묶고, 매실 하얀 옥비녀 한 가지만 꽂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간단하지만 연한 파란색 궁정 예복을 입으니 치마자락에 산뜻하고 우아해 보인다.

그는 머리에 옥비녀를 끼고 있는데, 위에는 가느다란 은주 태슬이 있다. 얼굴에 옅은 화장을 하고 어원에서 천천히 걸으며 눈앞의 그림자를 보고 앞으로 나아가며 몸을 숙여 비를 떨쳐 하염야오가 황제를 만나러 갔다. 황제는 운이 좋게도 연보라색 옷을 입고 분홍색 치자꽃이 수놓아져 있었다. 머리카락은 아무렇게나 헐렁한 상투를 묶고 연보라색 머리핀을 비스듬히 꽂았는데, 어떤 것은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았다.

화장을 살짝 하고 입술이 붉지 않다. 청록색 스웨터 한 벌, 꽃이 흩날리는 푸른 잔디의 주름 치마 한 벌, 청록색 아사 물 한 벌 입고, 어깨는 허리를 깎고, 근육은 응결되고, 혼미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력적이고, 뼈도 없고, 찬란하고, 3 점. 그녀는 흰색 아사 치마를 입고 파란 실크로 허리를 부드러운 리본으로 묶고 비스듬하게 꽂은 링웨이 머리핀으로 그녀의 검은 머리를 살살 굴렸다.

피부가 옥처럼 밝아서 파우더를 바르지 않는다. 나 혼자 보라색 대나무 숲을 걸으며 얇은 장미향의 하영사 속배를 입고 허리에 푸른 꽃이 달린 부드러운 스모키 치마, 하얀 매화매미 망사가 바닥을 쓸었다. 허리가 가늘어지면 어깨가 깎이면 웃으며 기대해.

연분홍색 궁중 예복은 치마에 날개를 달고 나는 연한 파란색 나비를 수놓은 채 흰 원사를 걸치고 있다. 미풍이 솔솔 불어오는데, 바람을 타고 가는 느낌이 든다.

실크 같은 검은 머리카락이 허리에 마음대로 흩날리며, 몸매가 가늘고 허리선이 약해 더욱 귀엽고 연한 녹색으로 보인다. 그것은 금빛 아사를 걸치고 있고, 넓은 옷에는 보라색 무늬가 가득하다. 삼천태는 좀 간단하게 잡아당기고 나머지는 목에 걸고 이마에 빨간 보석이 걸려 있습니다. 딱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머리에 구멍이 뚫린 비봉 한 마리를 이고 연꽃의 발걸음이 가볍게 움직이면서 댕그랑거리는 소리를 냈다.

황금빛 난초를 수놓은 운연셔츠는 청아하고 우아하며, 노란 고풍스러운 나비구름 모양의 천수치마, 나로모란 안개사 한 벌과 함께 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윤이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이 솟아 있고, 머리에 펀칭란주비녀를 쓰고, 애교가 달처럼 빛나고, 눈빛이 반짝 빛나고, 마음이 사람을 사로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깨를 자르면 허리는 소처럼, 눈썹은 옥우처럼, 근육은 눈과 같다. 수수한 비단궁복을 입고 연한 파란색 아사를 걸치고, 미풍이 불고, 아사가 춤을 추며 은은한 기운을 뿜어냈다.

삼천청사가 심플한 파란 상투를 묶고 우아한 매화비녀를 끼고 홀로 어원으로 걸어가며, 비비가 앞에 천천히 걸어오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가 먼저 그녀에게 인사를 할 때까지 웃으며 웃었다. 그녀의 눈은 봄빛이 가득하고, 피부는 부드럽고, 체리의 작은 입은 붉지도 연하지도 않고, 볼의 두 가닥이 바람에 가볍게 스치며, 약간의 매혹적인 정취를 더했다.

그녀는 부귀한 모란이 수놓은 진홍색 롱스커트를 입고 허리에 물녹색의 실크를 매고 있어 완벽한 몸매가 눈에 띈다. 그녀와 여종은 어원에서 천천히 걸으며 어머니가 오시는 것을 보고 웃으며 어머니와 인사를 했다. 상서로운 일이 뜻대로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한 노란색 스모키 셔츠, 흰색 궁단 소색 실크 구름 천수치마, 머리에 스모키 부용 롤빵, 얼굴에 얇은 파우더를 발라 화사하고 비할 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3. 중국 고전시 중의 고복, 진공의 시당, 나월의 전포, 봄맞이, 옥조각 기린이 빨갛다.

1 층은 유선잔치로, 장부바닥은 짙게 향기를 풍긴다. 인간의 술은 봄의 따뜻함이고, 낮의 꽃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란다.

창문 리프트 음료, 10 박 구리 접시 기름기 촛불 노란색. 작은 소매, 대머리가 고집이 세고 앵무새, 자수마발이 호호호호호하다.

계피는 금잔치를 태우고, 백로는 밤반 요리한다. 통영상이 신마를 타고 실내채화가 가득하다.

문을 열고 썩은 물로 돈의 균형을 맞추다. 의류 단어: 스웨터, 리본, 이불, 소매, 자수, 린넨.

자지는 일찍이 당산인이 대명궁에 도착했을 때, 빨간 모자를 쓴 수탉이 막 새벽을 알렸고, 관포는 옥운가죽옷을 가져왔다. 구궁은 김왕부를 열고 각국 사절은 황제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의류 단어: 옷, 상복, 에메랄드, 옷, 크라운, 벽. 산한악부 일출 남동쪽 코너에서 진의 건물을 좀 보세요.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질은 누에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고, 성남 코너에서 뽕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

이끼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제나라 는 스커트, 제나라 는 스커트 입니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를 쭉 펴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화도 나고 원망도 했지만, 앉아서 나부를 보았다. 의류 단어 정리: 새장, 치마, 보라색 치마, 앞치마, 모자, 심벌즈 머리.

3 월 초 3 일, 바람은 화창하고, 많은 미인들이 장안 강변에서 바람을 쐬고 있다. 태도가 단정하고, 성격이 청고하고, 얌전하며, 피부가 풍만하고, 몸매가 날씬하고, 적당하다.

봄말에 금은사 기린을 수놓다. 관자놀이에서 떨어지는 최는 연잎으로 입술에 걸려 있다. 그들 뒤를 따르는 구슬이 허리를 누르고 안정적으로 몸을 칭했다.

의상 단어 정리: 자수, 옷, 드레스, 금공작새, 은기린, 옥. 영유락송려청은 석양이 융성하고, 황혼구름이 어우러졌다.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나무 연기로 매화피리를 불는데, 너는 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정월 대보름날 날씨와 화합하면 비바람이 없나요? 어서 와서 BMW 를 맞이하고, 그의 술친구와 시사에 감사드립니다.

Zhongzhou Fenghua zhengmao, 내실 더 여가. 3 ~ 5 점을 기억하십시오. 녹색 왕관을 깔고, 금설류들을 비틀고, 클러스터 띠가 초초를 다투다.

지금 초췌하고, 바람이 많이 불고 안개가 자욱하여, 밤에는 감히 외출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커튼 아래에서 웃는 것을 듣는 것이 낫다.

옷 단어 빗질: 녹색 왕관을 깔고, 금설류, 클러스터 벨트를 비틀다. 뻐꾸기 모자: 옥석 깃털로 장식된 여성모자.

꼬인 금빛 설류: 정월대보름날 여성의 머리에 장식물. 클러스터 벨트: 꾸미는 의미.

한공춘 입춘 송신 척적 봄이 돌아왔다. 미인의 머리를 보니 봄빛이 구불하다. 터무니없는 비바람은 남은 추위를 거두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는다.

2008 년 제비는 오늘 밤 서원의 꿈을 꾸기를 기대한다. Hun 은 안 하고, 황오렌지는 술을 추천하고, 부추도 무더기로 쌓는다.

그러나 나는 이때부터 거만한 동풍을 웃었고, 그래서 매실을 훈제하여 버드나무를 염색하고, 조금도 한가하지 않았다. 시간 나면 다시 거울을 보고 얼굴을 바꾸세요.

맑은 근심, 누구에게 물어보면 연쇄를 풀 수 있을까?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볼까 봐 거위가 먼저 돌아온다. 의상 단어 정리: 봄 배너.

시경은 녹색이고 노란 옷을 입고 있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자신을 변호할 것이다! 녹색 옷, 녹색 옷, 녹색 외투, 노란색 옷.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녹색 실크, 녹색 실크, 네가 직접 바느질한 것이다. 나는 고대인을 떠올렸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는 마, 굵은 마, 찬바람을 입고 치마각을 뚫다.

옛사람을 그리워하니, 정말 내 마음을 이겼다! 의류 단어 정리: 녹색 옷, 노란색 옷, 옷, 옷. 옷: 외투.

랩: 속옷. I: 좋은 생강 케이크.

박지희: 그부.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한악부를 날고, 닭은 밖에서 울고, 신부는 화장을 엄하게 한다.

내 치마를 수놓은 것은 무엇이든지 4 ~ 5 이다.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허리가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밝은 달을 듣다. 양파 뿌리를 가리키며, 입은 진주단 같다.

가는 걸음이 천하에 둘도 없다. 긴 치마 넥타이, 넓은 소매 그리움.

의류 단어: 자수 스커트, 실크 신발, 하늘거리는 청바지, 롱스커트, 넥타이 벨트, 넓은 소매, 그리움. 허리는 가볍고, 송화의 춤 자세는 말로 표현할 수 없고, 허리는 부드럽다.

장태육 소양암. 금옷을 입고 옷을 걸치고 연회석은 황금 대회이다.

구 시앙 벽돌, 실크 튜브 초기 조정, 바람 다이 링 에 기대어. 네가 처음으로 예복에 들어갔을 때, 너는 승진할 것이다.

용감하게 점차 단향판을 재촉하다. 여름여름 소매를 천천히 내리고 염천으로 달려가 이상한 방식으로 진퇴했다.

그것은 진정한 아름다움과는 거리가 멀다. 잠시 돌이켜보면 만인의 가슴이 찢어진다. 의류 단어 정리: 금복, 왕관, 드레스, 소매.

영유악 (형산) 송대, 장비 () 는 하늘을 보러 주변 산과 강을 시켜 사진을 찍었다. 곡문턱 버킷 펭, 빈 처마 매달아 달, 모든 것을 비추다.

때때로, 나는 아름다운 밤에 대중을 방문하고, 나의 숲에서 한나절 동안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산을 들고 흩날리는 옷은 펑펑 섬과 비슷하다.

사회자가 이기고, 문장 묘하며, 북문서늪에 산다. 어떤 10 년이든, 바람은 화창하고, 이슬은 화창하며, 국선은 싫증이 나지 않는다.

끝에는 플룻을 부는 사람이 있고, 황혼에 기대고, 여명 위에 기대고 있다. 곱셈과 나눔법, 인간의 굴욕, 웃음.

옷 단어 정리: 수건, 옷. 송구양수가 안아주고 청려하고 고요하여 두꺼비도 맑아졌다.

새로운 메이크업 얼굴, 스핀 학습 플러스 꽃. 슈레드 셔츠, 더블 자수 나비, 스커트 한 가닥 노골적인 여자.

옛날을 생각하면 작은 화면이 여전히 강남을 그린다. 의류 단어: shuhong 셔츠, 이중 자수 나비, 스커트 wishi 말괄량이.

모문희 간주 춘색 전당이 좋아서 아들이 구경하는 것을 좋아한다. 가득 찬 사랑.

금안장백마, 조각화궁검, 붉은 비단. 꽃은 무릎을 덮고 옥은 머리를 받든다.

향을 찾아 잔치를 빼앗았는데, 실크 대나무는 멈추지 않았다. 미인은 루간 주조를 부르고, 취루 () 를 부른다.

요의 해, 햇빛이 따스하고, 음악은 영원히 근심이 없다. 가을바람이 세게 불고, 평평한 기러기가 낮다.

구름이 모이고 있다.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나고 곳곳에 소리가 난다. 나는 수비 각도와 과세가 걱정된다.

중경북, 흑산시. 모래 비행의 군집은 변덕스러워서 행인이 자주 잃는다.

철 옷 감기, 말 피 발굽, 깨진 팬 Xi. 봉황 성지, 살금살금 계단을 밟다.

의류 단어 정리: 붉은 비단 띠. 양복 가죽 신발 깃털 미풍 (및 마이크로옷) (발췌) 당백거이, 나는 헌제와 소양에서 연회를 베풀었다.

가무는 셀 수 없이 많은데, 그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드레스 춤이다. 춤을 출 때 한식과 봄바람, 향안 전 옥후크 술안주.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는 무용수의 얼굴이 옥처럼 되어 유행하는 옷을 입지 않았다. 여름 보폭 크라운, 그녀는 아슬아슬하게 가득 찼다.

회정은 나치가 아닌 것 같은데, 잠시 정신을 차리고 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퉁소, 연, 피리 세 가지가 섞이고, 탄격하고, 소리가 흔들린다.

산육극은 옷을 옮기지 않고, 베란다는 날지 않는다. 중간 순서, 가을 대나무 장대가 갈라지고 봄이 얼음을 깨다.

유설로 돌아오니, 웃으면서 유룡을 보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수양버들은 수심이 없어 비스듬히 구름을 질질 끌며 길려고 한다.

담배 나방은 어찌할 바를 몰라, 바람소매가 낮고 다정하다. 상원은 푸른 꽃받침을 가리키며, 태후는 이별을 한다.

번음이 급해서 12 회, 진주가 옥을 뒤흔들다. 항목 루안 춤 하지만 공동 날개, 크레인 노래 긴 소리 끝.

그 당시 첫눈에 나를 보고 놀랐지만, 아직 쳐다보기에 충분하지 않았다. 의류 어휘를 정리하다: 네온, 속복, 레인보우 스커트, 노을 페, 걸음걸이 크라운, 나치, 가랑이, 바람소매, 옷.

고전 중국어 "의류" 번역을 찾으십시오. 저는 이렇게 번역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재봉사는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특히 닝보에서는 더욱 그렇다. 현재 베이징 안팎에서 옷을 만드는 사람은 모두 닝보인이다.

옛날에 한 하인이 실크 한 조각을 가져다가 재봉사가 자르게 했다. 그런 다음 (재봉사) 가게 주인의 기질, 나이, 생김새에게 언제 시험을 봤는지, 시험 등급을 물었는데, 그는 옷의 사이즈를 언급하지 않았다. 하인은 매우 이상하다고 느꼈다.

재봉사는 "청년과학시험에서 선발된 사람은 오만하다. 그는 가슴을 가져야 한다. 그의 옷은 앞뒤가 짧아야 한다" 고 말했다. 고급 과학 연구에서 발탁된 사람은 피곤하고 게으르고, 등은 휘어져야 하고, 옷 앞에는 짧아야 하고, 몸은 길어야 한다. 뚱뚱한 허리 너비, 얇은 몸 좁은; 짧은 옷은 성질이 급한 사람에게 적합하고, 긴 옷은 성질이 느린 사람에게 적합하다. 크기에 관해서는, 한 세트의 방안이 있는데, 하필 많이 물어볼 필요가 있는가! ""

내 의견으로는, 이 재봉사와 옷 만드는 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가 되었다. 요즘 일반 재봉사는 늘 예전처럼 옷의 사이즈를 재어 신상품을 스타일리시하게 하고, 옷의 길이를 모르지만, 먼저 옷감을 도용할 생각을 하고 있다. 지금의 재봉사는 남녀가 모두 몸에 맞는 옷을 두보의' 몸에 꼭 맞는다' 는 시처럼 만들기가 너무 어렵다.

영감: 그 재능이 넘치는 의류 제작자는 먼저' 양' 에 공을 들였고, 착용자의 나이, 외모, 체형 등의 특징을 파악했을 뿐만 아니라 착용자의 기질, 심리적 특징을 철저히 이해하고, 당시 관직의 습성과 문인의 숨결까지 헤아려 조사연구의 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의 기성복인' 과는 달리 사람이 아직 스타일리시하고 혁신적이라는 것만 알고,' 장단을 모른다' 는 것은 예쁘고 몸에 맞는 옷을 재단하기 어렵다.

유물주의적 관점에서 볼 때, 모든 것은 현실에서 출발해야 하며, 구체적인 상황의 구체적인 분석을 견지하고 모순의 특수성을 분석하고 사물의 특성에 따라 일을 처리해야 한다. 한편,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모든 사물의 내재적 규칙성을 탐구하고 대상의 모든 특징을 파악해야만 객관적인 현실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의류 고전 중국어 1. 작가는' 오늘의 기성복' 이' 안정된 몸' 을 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글의 문장으로 대답하다)

기성남으로부터 무엇을 배웠습니까? 자신의 말로 간단히 대답해 주세요. 1. 지금의 기성복들은 낡은 옷을 사이즈로 하고, 새 옷을 패션으로 삼아, 길이를 알 수 없고, 먼저 욕심을 내고 구해야 한다.

2. 계시: 그 재능이 넘치는 의류 제작자는 먼저' 양' 에 공을 들여 착용자의 나이, 외모, 체형 등의 특징을 파악했을 뿐만 아니라 착용자의 기질, 심리적 특징, 심지어 당시의 관료적 습성과 문인 숨결을 꿰뚫어 조사연구가라고 할 수 있다. 오늘의 기성복인' 과는 달리 사람이 아직 스타일리시하고 혁신적이라는 것만 알고,' 장단을 모른다' 는 것은 예쁘고 몸에 맞는 옷을 재단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