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뜻을 번역해 주세요. 일부 세부적인 말들도 알아차렸고, 대신의 도움을 구했다.

조군 (소송 분) 은 누가 환이의 세 번째 차선을 만들었는지 불평했다. 초록창을 깨는 꿈. 초승달과 우울한 연기. 모두 내가 가고 싶기도 하고 가고 싶지도 않은 강이다. 내일 꽃이 핀다. 배를 날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다. 저자 소개: 수시 (1037 ~1101), 북송 미산인, 명자첨.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주 ① 제목 "금산에서 (금) 보내기". ⑵ Huan 이순신 농업, 농촌 및 농민: Huan yi, 단어 쌰 t, 작은 단어. 동진의 음악가는 연과 플룻을 잘한다. 세설 임신우단' 에는 "왕자님 (휘장) 이 출도해도 여전히 주하 () 에 있다" 고 실려 있다. 옛소식은 환자가 피리 부는 것을 잘하지만, 그는 상대방을 모른다. 내가 해안에서 환환을 만났을 때, 국왕이 배에 타고 있는데, 한 식견 있는 사람이 말했다. "환입니다." 왕은 사람들에게 구름을 들으라고 했다. "문군산이 피리를 불어서 나에게 들려주려고 한다. \ "내가 Huan 에 있을 때, 이미 매우 유명했고, 왕의 이름도 들었다. 돌아가도 차에서 내려서 이불 속에서 세 번 숨을 쉬었다. 끝나면 차에 타서 떠나요. 주객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 (3) "녹색 창", 녹색 스크린 창. (4) 손님은 먼 길을 갈 것이므로 말했다. 장계' 단풍교변 야박':' 달은 새서리로 가득하고, 강단풍은 잠을 잔다. " 5] 나는 가고 싶지만 머물고 싶어서 결국 가야 한다. [6] 영화가 유창하다. 다음 편의 첫 문장은 밥이고, 아래는 하류로 내려갈 것이다. 플라잉 플록' 으로' 낙화 플록' 이라는 말을 연결해 골무로 까치를 연결해 더욱 형상적이다. 낙화갈매기가 배를 배웅하다' 는 조정은 제한적이라고 생각하고' 갈매기' 라는 글자만 사용한다. 희녕은 6 년 (1073) 11 월 항주에서 장군 판정관으로 일하는 스시가 상주시, 윤주 등에 가서 배고픔을 풀었다. 공교롭게도 유자옥은 주수 (오늘 안휘 안칭) 의 영선사에 가려고 하는데, 두 사람은 함께 갔다. 이듬해 2 월, 수시는 금산에서 유자옥을 송별하고, 다음 이 단어를 선물했다. 금, 윤주 단도 (오늘 장쑤 진강) 사람, 그 아들 중원은 수시의 사촌 동생이다. 그들은 친구와 친척이다. 첫 번째 단락은 떠나기 전날 밤에 쓴 것이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누가 아름다운 피리를 불어서 사람을 꿈에서 깨웠는지 모르겠다. 어떤 꿈인가? 깨진 글자로 보면 원한이 있는 것 같다. 밤에 명곡을 듣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지만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꿈에서 깨어나면, 나의 슬픔도 뒤따르는데, 이것은 좋은 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마 꿈에서 친구와 술을 마시고 시를 쓰는 것 같아요! 모임의 날이 곧 끝날 텐데, 왜 사람을 답답하게 하지 않니? 창문을 밀어젖히면, 나는 은은한 피리 소리를 찾아갈지, 아니면 꿈의 즐거움을 찾아갈지 모르겠다. 나는 외로운 달이 끝없이 넓은 하늘에 걸려 차갑게 이 세상을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강천을 즈음하여 안개가 자욱하고 어수선하며, 자욱한 연기가 근심과 안개로 변했다. 마지막 영화는 야애에 관한 것이다. 입경, 피리 소리, 녹색창, 초승달, 밥 짓는 연기, 하늘, 강이 알록달록하고 광활하고 조용한 그림책으로 짜여져 있다. 다음 영화에서, 나는' 내일' 이 분리되는 장면을 상상한다. 가고 싶지만 가고 싶지 않다', 나는 천백 번 소중히 말했지만, 하지 못했다. 심춘 2 월,' 낙화새떼' 의 계절이 될 것이고, 온통 쓸쓸하고, 그리고 다른 감정은 더욱 억눌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플라잉 꽃 버들개지가 배를 보내고,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클릭합니다 이별을 상상하던 사람이 마침내 떠나고 배는 강안을 떠나 점점 서쪽으로 향했다. 송별한 사람은 강변에 서서 멀리 바라보면서 떠나고 싶지 않았다. 다만 다정한 버들개지만이 백의인의 소망처럼 다른 사람을 대신해 배를 쫓아가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줄기차게 흐르는 강물은 사람들의 심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여전히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흐르는 물이 무정하다" 로 사람의 애정을 표현하고, "버들개지 배배" 로 단어 전체를 끝내는 것은 특히 미묘하고 의미심장하다. "내일 돛을 올리다" 라는 단어가 반드시 다음날 돛을 올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좀 더 넓은 이해가 필요하다. 시선' 이 유자옥에게 시' 선생님, 바람에 따라 가세요' 를 준 후 복수 연회가 있었고 옥자가 참가하기 시작했다. 전사를 보니 송별한 문장도 없고 강한 서정이 없다. 이 단어의 예술적 매력은 감정을 경물에 녹여 경물의 묘사를 통해 일종의 감정적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독자들이 자기도 모르게 자신이 만든 경지에 끌어들여 강한 감염을 받게 하는 데 있다. 수많은 경물 중에서 한두 가지를 골라서 직접 생명을 부여하고,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며, 모든 자연물을 생기로 가득 채우고, 예술 화면 전체가 활기를 띠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것은 이 단어의 예술적 특색이다. 지난 편에는 담배에' 걱정' 이라고 적혀 있어 초승달에 진한 감정적 색채를 띠게 했다. 다음 편은 버들개지를' 보내기' 로 동류의 흐르는 물과 비교한다. 그리고' 비연' 과' 플록' 은 형식상 유사점이 있는데, 그것들은 모두 떠다니고 구름이 감돌고 있는 자연물이다. 그것들은 가볍고, 겉으로는 흔적도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무한히 만연하여 우주 전체를 가득 채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들을 세상의 유랑을 상징하고, 미몽한 실망과 느린 그리움의 정을 전하는 것은 정말 기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작가는 마음대로 취하는 것 같고, 조금도 힘들지 않고, 눈앞에서 본 것만 알면 매우 자연스럽다. 이것은 시인의 뛰어난 점이다. (진화창) 빈곡에 은거하는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이 있다. 그녀는 자신이 황궁의 여자라고 해서 초목 모두 병사로 전락했다. 이전에 관중 지역은 전란을 겪었고, 집안 형제들은 모두 반군에 의해 살해되었다. 높이 올라가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자신의 뼈는 묻을 수 없다. 세속적인 인정은 부패한 가정을 싫어하고, 모든 것이 바람에 돌아가는 촛불과 같다. 남편은 경박한 아이로 나를 버리고 예쁜 신인과 결혼했다. 아카시아는 꽃이 밤에 피었다는 것을 알고, 원앙새는 여태껏 단둘이 짝을 이룬 적이 없다. 남편은 신인만 보고 웃고 있는데, 노인이 우는 소리를 어디서 들을 수 있습니까? 샘물은 산속에서 맑고, 산에서 나오면 탁하다. 하녀에게 보석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고 나청을 이끌고 오두막을 수리하게 하다. 벗긴 꽃은 머리에 끼지 않고 주름진 노송 가지를 따는 것을 좋아한다. 날씨가 추워서 소매가 얇습니다. 황혼 무렵, 나는 가느다란 대나무에 홀로 기대고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편집본 단락] 시 감상이 시는 안사의 난란 이후 5 년째 감원 2 년 가을에 쓰여졌다. 이에 앞서 두보는 화주에 있는 비서직을 그만두고 군대에 입대하도록 강요당했다. 생계 때문에 그는 아내를 데리고 산을 넘고 먼 주금까지 왔다. 두보는 당나라 조정에 충성을 다하여 비통이 극에 달했지만, 결국 벼슬을 버리고 표류하는 곤경에 빠졌다. 산을 넘고 배가 고팠을 때에도 우리는 여전히 국가와 민족의 운명을 잊지 않는다. 이렇게 불공평한 처지, 이렇게 현혜적인 성격은 시 속의 여주인공과 매우 흡사하다. 따라서 이 시는 객관적인 사회 문제와 시인의 주관적인 기탁을 모두 반영하였다. 시 속 인물의 비극적인 운명과 고상한 정서가 강한 대조를 이루는 것은 동정과 감탄을 자아낸다. 시인은' 푸' 로 미녀의 비참한 생활을 묘사하고,' 필성' 으로 그녀의 고상한 품격을 칭송한다. 시 전체는 의미심장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감동적이며, 독자들의 * *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그녀는 나에게 좋은 가정에서 왔고 지금은 먼지 속에 비천하다고 말했다. 절세의 미인이 빈 계곡에 살고 있다. 그녀는 그녀가 환관 가정의 딸이라고 말했지만, 지금 그녀는 산야로 전락하여, 그곳에서 그녀는 식물에 의지하여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처음 두 가지 예시. 첫 번째 문장은 외관이 예쁘고, 두 번째 문장은 질이 높다는 것이다. 그윽한 환경을 통해 한 미녀의 외로움을 부각시키고 그녀의 운명과 곤경의 슬픔을 지적하며 시인의'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하늘 끝까지' 라는 애탄을 함축하고 있다. "절세" 는 당대가 가장 높다. 어제 관중이 져서 그녀의 형제와 가까운 친척이 모두 살해되었다. 그들이 높은 지위에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어, 자신의 생명조차 보호할 수 없을까? 。 이상은 제 3 인칭의 묘사로, 풍격은 함축적이다. 다음은 일인칭 대화로 말투가 직설적이고 상쾌하다. 안사의 혼란, 장안이 함락되고 형제가 살해되었다. 관위가 높으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그들은 심지어 죽은 후에도 그들의 뼈를 수집할 수 없다. "관중" 은 함곡관 서쪽의 지역을 가리키며, 여기는 장안을 가리킨다. 천보 15 년 (756 년) 6 월 안사의 혼란이 장안을 함락시켰다. 관고' 는 위에서 말한' 규수' 로 미녀 출신 명문을 강조해야 한다. 이 세상은 역경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촛불의 빛처럼 꺼지길 바란다. 그녀의 남편은 방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신옥과 같은 새로운 얼굴을 찾았다. 세정인정은 늘 쇠락을 미워하고, 모든 것이 바람 속의 촛불처럼 떠다닌다. 우리 엄마 집이 쓰러진 후, 나의 경박한 남편은 나를 업신여기고 미녀와 결혼했다. 이 네 문장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세태가 서늘하고 인정이 차갑고 따뜻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송대의 유진옹은 "혀를 씹지 않으면 아무것도 느낄 수 없다" 고 논평했다. "촛불을 돌리다", 바람 속의 촛불이 흔들리면서, 세상일이 순식간에 변하고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나팔꽃이 밤에 말아서 원앙새가 나란히 누워 있다. 그는 새로운 환희의 미소만 볼 수 있지만, 옛 사랑의 울음은 들을 수 없다. 밤새워도 밤이 열렸다는 것을 알고 원앙이도 함께 날고 있다. 배은망덕한 사람은 신인의 행복과 웃음만 볼 수 있지만, 어떻게 옛사람의 슬픔과 울음을 들을 수 있습니까? 시인은 배은망덕한 사람의 무정함, 버림받은 사람의 슬픔과 고통을 구체적인 비유로 묘사했다. 개인의 불행을 토로하고 세계 냉막 탄식하는 말에는 슬픔과 억울함이 있다. 하나는' 새', 하나는' 낡은', 하나는' 웃음', 하나는' 우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버려진 여자는 눈물로 가득 찼다. "기절", 즉 아카시아, 하룻밤, 꽃이 피고, 구름이 "알 때" 입니다. " 원앙' 은 한 종의 새의 이름으로, 물가에 사는 한 쌍의 암수이다. 이 개울은 산의 근원에서 순수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물이 어두워졌다. 그녀의 하녀가 진주를 팔고 돌아오기를 기다렸다가 짚으로 지붕을 덮어야 한다. 샘물이 산속에 있을 때는 맑다가 나오면 혼탁해진다. 아아, 이 세상은 버려진 나를 어떻게 대해야 할까? 식량을 사기 위해 하녀가 나를 위해 장신구를 팔아서 돌아왔다. 오두막에서 비가 새다. 나는 그녀와 함께 덩굴을 끌고 오두막을 고쳤다. 이 말들은 슬프고, 자서하며, 관대하고, 깨끗하고 아름답다. 동시에 아름다운 가정 환경이 간단하고 조용하며 생활이 청빈하고 궁핍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민들레룡은 이렇게 평가했다. "이 두 문장은 진학자의 마음, 사람의 혀라고 할 수 있다. 건안 같은 건 없어요. 그것은 "시경 소야 곡봉 지 사월" 에서 나온 것이다. "청천처럼 맑고 탁하다." 。 "하지만 이 시에는 많은 해석이 있고, 모두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신인과 노인을 청탁으로 하거나, 전화와 후화웨이가 청탁하거나, 집을 버리고 청탁을 하거나, 순결을 청탁으로 삼는다. 어떤 사람들은 미녀가 샘물로 자신을 비유하고, 산으로 남편의 집을 비유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여자가 남편에게 사랑받고, 세상은 그녀가 순결하다고 생각한다는 뜻이다. 남편에게 버림받고 세상은 그녀가 혼탁하다고 생각했다. 또 다른 설명은 아름다운 여자가 남편에 대해 불평하는 것이다. 사람이 빈 골짜기에 홀로 있는 곳은 마치 산천처럼 긁을 곳이 없다. 미녀 남편이 산에서 나와 물류에 따라 흔들려 산 아래 탁천이 되었다. 그녀는 오히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느니, 재혼을 원하지 않고 그 흐린 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진나라 손주오의' 삼일 란정시서' 와 같다.' 고대인들은 물을 비유로 이야기했다! 그뿐만이 아니라, 잡다한 것은 탁하다. 감정은 배운 것 때문에 이주하고, 물건은 건드리기만 하면 흥분한다. 그녀는 꽃 몇 송이를 꺾었는데, 더 이상 그녀의 머리카락을 위해서가 아니라 솔잎이 손가락 사이로 떨어지게 했다. 그녀는 얇은 비단의 소매와 추위를 잊고 큰 대나무 옆에 비스듬히 기대었다. 나는 내가 꽃 한 송이를 땄다고 믿지만, 귀밑머리를 꽂는 것은 개의치 않는다. 나는 단지 노송 나무 가지를 자주 따곤 한다. 날씨가 매우 추워서 해가 이미 졌다. 그녀는 얇은 녹색 셔츠를 입고 가느다란 대나무에 조용히 기대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경물 묘사로 끝나며 미인의 외로움과 비길 데 없는, 그림 밖의 의도적, 마치 외정이 있는 것처럼 그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몸의 아름다움 속에서 마음의 아름다움이 드러났다. 이런 아름다움은 여성미일 뿐만 아니라 고대 문인들이 추구하는 이상미이기도 하다. 시는 이 비뚤어진 여자가 추위에 견디는 백나무처럼 씩씩한 청죽처럼 고상한 정서를 가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후세 사람들에게 깊은 칭찬을 받았다. 이 미녀의 생김새는 한 단어로 형용할 수 없다. 오직' 청수' 와' 수죽' 이라는 두 가지 색채가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이미지가 추운 황혼에 산의 환경과 어우러져야 미녀의 아름답고 고독한 자태를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다. " 이동 ",자주. "이봐", 들고, 두 손으로 받쳐라. 버려진 여자의 제재의 고전시를 해석하는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있다. 시경의' 자기 보호', 한악부의' 산에 올라가 풀을 뽑는다' 등,' 장문부' 는 버려진 진황후를 묘사한다. 그중에서도' 다미한 여자, 길을 걷는 것은 스스로 즐기는 것' 이라는 두 문장이 두보의' 미인' 시 문제의 원천이다. 두보는 영물시를 거의 쓰지 않지만,' 미인' 은 격조가 높기 때문에 영물시의 명편이 되었다. 산 qingquan 는 qingquan, 여종 판매 구슬 은 그 가난한 생계 를 보고, 루오 채우기 주택 은둔 의 야망 을 참조 인용, 꽃 따기 는 박 Zhuo 겸손 을 보지 않고, 채백은 순결을 보고, 대나무를 기대고 황혼 가오 위안 외로움 을 볼 수 있습니다. 시인은 순전히 객관적인 서술 방법으로 전쟁에서 버림받은 상류사회 여성의 불행을 묘사하고 서술, 의론, 이미지 비유의 방법을 채택하여 역경 속에서 그녀의 고상한 정서를 드러내며 이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게 만들었다. 시 전체는 세 단락으로 나뉘는데, 각 단락마다 여덟 문장이다. 첫 번째 단락은 아름다운 가정의 불행한 경험에 관한 것이다. 2 단, 미녀는 남편을 버린 큰 불행을 하소연했다. 3 단, 미녀를 찬양하는 것은 불행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좋은 고상한 정서를 깨끗하게 할 수 있다. 이 오언고시는 처음부터 아래로 모두' 말' 인데, 두 문장의 끝만 갑자기 한 폭의 그림으로 끝났다. 이것이 바로 작가의 고명한 부분이다. 그는 결말로 독자의 입맛을 돋우지 않고 일부러 서스펜스로 독자의 입맛을 매달았다. 이 시를 읽은 사람은 눈을 감으면 절세의 미인이지만, 특히 불행하다. 가을바람과 황혼 속에서 거기에 서서 옷이 얇고, 표정이 쓸쓸하고, 대나무 한 무더기를 등에 업고, 눈빛에 슬픔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단락 편집] 관련 글은 미녀 1 을 설명한다. 미녀 2. 아름다운 사람, 그리워하는 사람 또는 이상적인 사람 3. 수재무쌍: 당대 세계는 비길 데 없다. 은둔 생활: 내실 조용한, 조용한 자립. 흩어져: 넘어졌어요. 초목: 산에 삽니다. 인멸: 죽음과 재난은 태평성세의 혼란을 가리킨다. 관직: 소녀의 관직을 가리킨다. 살과 피: 조난중인 형제를 나타냅니다. 촛불을 돌리다: 촛불이 바람에 돌면서 세상일이 변화한다는 뜻이다. 남편: 여보. 신인: 남편의 새 아내를 가리킨다. 그윽함: 꽃은 밤에 피고 잎은 밤에 핀다. 원앙: 물새, 암수 쌍, 밤낮으로 떠나지 않는다. 노인: 미녀는 자칭한다. 진주 판매: 가난해서 장신구를 팔아요. 무를 뽑다: 덩굴의 나뭇가지를 줍다. 미녀의 가난에 관한 것입니다. 야채 백: 노송 나무 잎을 따다. 이동: 자주. 수죽: 고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