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 2113 상하이 현대 미술관

2113 11 새로운 후배 예술 온라인. < P > 는 2113 년 4 월 31 일부터 2111 년 11 월 31 일까지 상하이 당대 예술박물관 준비사무소 주임 이향양이' 천수무주, 5 대 대륙 동원-상하이 엑스포, 석제예술전 3 주년 기념' 전시회를 기획해 반년간 상하이 당대 예술박물관 개전을 열었다. 이번 전시회는 시디의 그림을 매개로 표현성 예술을 제창하고 대중의 건강을 증진하며 아름다운 정신집을 재건하였다. < P > 상하이 당대 예술박물관은 중국 최초의 정부가 설립한 당대 예술박물관이다. 2112,11 년 6 월 개관 후, 프랑스 퐁피두 소장전 철수전 이후 같은 공간에 전시된 천수가 없는 집인 오주동족이다. 디시는 상하이 당대 미술관에서 전시회를 개최하도록 초청된 최초의 중국 예술가이다 .. < P > 전시회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1. 산거투푸춘 < P > 강남에는 산과 물이 있다. 산은 물과 함께 가고, 물은 산 주위를 걷는다. < P > 강남에는 비와 안개가 있고, 비는 안개 속에서 떠다니고, 안개는 빗속에서 흩어진다. < P > 강남에는 부춘강이 하나 있는데, 벽수 청산은 데이와 같고, 양안은 불꽃을 피운다. 해안가에 푸른 대나무로 가려진 계곡이 있다. 수백 년 전, 그것은 황이라는 은둔자를 절세의 예술대사로 자양했다.' 부춘' 의 그림, 풍경이 비교할 수 없는 백리하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백 년 동안, 그것은 동양 예술의 전당에 높이 걸려 수많은 마음을 흐트러뜨리고 돌아오는 것을 잊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수백 년 후 황색에서 온 시야. 그녀는 흩날리는 비 속의 안개에 집착하고, 그녀는 흐릿한 안개 속에서 비의 멜로디를 듣고 있다. 그녀는 식물의 친구, 자갈의 반려자, 청산벽수와 이야기하고, 푸른 나무와 불꽃놀이를 한다. 만물에는 영이 있고, 만물의 영은 비 안개, 코끼리 무형, 부춘강에 잠입한 파도와 습자호의 정취가 그녀의 내면 세계의 원시 풍경을 구성한다. < P > 묵묵히 부춘 앞에 서서 말했다: 나는 황이 구름 위에 앉아 내 마음 속의 세상을 구름 속에 뿌리는 것을 보았다.

고대인 구름: 일심일세계. 부춘은 황심세계의 원경을 묘사한 것으로, 예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내면세계의 원경이 드러난다. < P > 그녀도 노란 예술에서 이런 깨우침을 받은 것 같다. < P > 영혼을 구름 위에 뜨게 하는 것 같다. < P > 그래서 그녀는 그녀의 예술로 부춘산거도에 경의를 표했다! < P > 5 대륙 < P > 루비, 사파이어, 다이아 ... 세계 각지의 대륙과 바다에서 온 이들은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꿈이다. 그 아름다운 꿈에는 우주 어머니의 속삭임, 수억 년 동안의 기억, 지구 성장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디시는 보석에서 로밍을 하다가 그녀를 지각의 깊숙한 곳으로 데려갔는데, 그녀는 그들이 한때는 무한한 깊이에서 자란 것을 본 것 같다. 오랜 침묵 후에, 지구의 격변, 화산 폭발, 분출 한 마그마는 다채로운 엘프에서 나왔다. 이와 함께 강남의 빗안개는 세느 강, 라인 강, 알프스 ... 강남수향은 태평양, 대서양, 지중해의 파도에 녹아들었다 ... < P > 수억년 생명의 보석에 대한 관심 속에서 피리 소리와 종소리 같은 자연의 소리가 멀리서 들려오자 내면 세계의 원시 풍경이 재건되고 있다. < P > 긴 두루마리가 천천히 펼쳐지고, < P > 물이 넘쳐서 긴 두루마리에 다정하게 스며들었다. < P > 보석 미정질은 마치 광대한 시공간의 별처럼 조용히 추락한다. < P > 5 대 대륙에서 온 사람들의 밝은 눈이 상하이 엑스포에 다시 모였다. 한때 기쁨이 흐르던 땅이었다.

영혼은? 영혼은 별빛의 비선형 혼돈 속에서 날고 있다. < P > 우주 묵상 < P > 눈길, 보석의 칠채수정을 통해 대지를 떠돌아다니는 운네온을 지나 시디는 신기한 명상 여행을 시작했다. < P > 억만광년이 그녀의 뺨 옆을 지나가자, 그녀는 "보았다", 정말로 보았다. 우주는 영원무궁무진한 행렬에서 부드럽게 펼쳐지고, 먼지는 혼돈 속에서 정교한 멜로디에 다시 뭉쳐 별빛을 이루며 ... < P > 시간, 공간, 끝없이 휘어져 있다 모든 행성이 여정이 끝날 때 어머니 곁으로 돌아가 신입생을 얻는 곳이다. 생명의 중생이다 ... < P > 원추형 블랙홀의 끝 밖에는 하얀 구멍이 있다. 밝고 무한한 빛이 있는 곳이다. 모든 새로운 생명원소들이 걷고, 춤을 추고, 재회하는 곳 ... < P > 그래서 기이한 광경이 그녀의 내면세계에 묘한 경지를 엮었다. 모든 것을 보여줘. "라고 그녀는 들은 것 같다. 우주 어머니가 그녀에게 귓속말을 하고 있다. < P > 중국 미술학원 원장, 예술가, 교수 서강 평론 발췌, "천수의 천진난만한 자연 재미-석제 예술전 천수무거" 서문;

시디 그림의 첫 번째 특징은 분방함이다. 만약 단지 맑은 물일 뿐이라면, 그것은 순진하고, 결코 분방하지 않고, 결코 속박하지 않고,' 천수노숙' 이라고 불린다. 그녀의 색채는 순수하고 강렬하다, 이것이 우리의 천성이다. 물을 뿌리고, 계층화하고, 서로 어울리고, 날다. 그 색깔에는 한 가지 색이 있는 것 같은데, 보석이 처음 나타난 단서이다. 그녀는 수채화를 똑똑히 흐르게 한 다음 어느 순간의 수채화 광채를 건져냈다. 정확히 말하자면, 그녀가 수채화를 그리는 것이 아니라 수채화 물감이 그녀를 그리고 있다.

두 번째 특징은 매력이다. 중국인의 말투는 운율이 잔물결과 같고, 사방이 대답했다. "아직도 바람이 옷 속에 얽혀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 촉촉함은 남국의 운우 속에서 재배된 것인데, 이것이 황자구가 부춘산의 이미지를 천고에 이어갈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구창의 깊이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디시는 펜으로 지렁이를 늘어놓았다. 그의 마음은 먹단과 색단 사이에서만 돌아가고, 화면을 어루만지며, 물을 다시 한 번 뜨겁게 달구며, 내면의 촉촉함을 풀어주고 미련 속에서 배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특징은 낭만이다. 이 낭만은 항상 양완리의 시를 생각나게 한다. "하늘 연꽃은 무한히 화려하고, 햇빛 아래 연꽃은 색다른 색이다." 낭만적인 이미지는 장력에 있다.' 이색의 빨강' 과' 무한한 파랑' 의 단순함과 자유의 대비에 있다. 이런 대비를 통해 자연이 아름다운 획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또 어떤 비밀의 유랑과 우주의 명상에 감동을 받을 수 있다. < P > 상하이 유화조각원장님, 상하이 현대예술관 관장 이향양: < P > 아마도 그녀는 그녀의 작품일 수도 있고, 그녀의 작품도 그녀, 구름흐르는 물, 비구슬이 튀는 옥이다. 그녀가 묘사한 바와 같이, "맑은 샘처럼 ... 비행기 깊은 곳의 속삭임" 불 같다. 하지만, 내가 정말 절실히 느꼈던 것 중 하나는 그녀가 종잡을 수 없는 시적 신분에 영감을 받은 것이다. 바로 엑스포에 대한 큰 사랑과 애착과 정서를 가진 사람, 또는 엑스포인으로서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열정과 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상해엑스포는 상해 당대 예술박물관을 탄생시켰는데, 그것은 미래 생활의 온도계이다. 엑스포, 예술 때문에' 천수무인거, 오대주 동원' 전시회가 생겼는데, 이 전시회는 어떤 논리적 필연뿐만 아니라 엑스포 정신을 발양하고 정신가옥을 건설하는 우리의 기대와 실천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