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자연 단락을 어떻게 나눌 것인가?

어떻게' 어떤 사람' 이라는 시를 자연의 단락으로 나눌 수 있습니까?

제 1 부

시의 제 1 절은 오늘날 세상에는 정반대의 두 사람이 있다고 지적한다. 하나는' 생사처럼 살아라' 이고, 하나는' 죽어도 살아 있다' 는 것이다.

제 2 부

시의 2, 3, 4 절에서, 이미지, 사상, 정서의 세 방면에서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을 비교했다.

세 번째 부분

마지막 3 절 (5, 6, 7 절) 에서 시인은 1 절에 언급된 두 사람과 군중의 관계를 잡고 그들의 다른 운명, 다른 영향, 다른 결말, 즉 그들의 다른 미래를 지적했다.

고시 중의 자연 단락을 어떻게 표시하는가

고시는 일반적으로 산문, 목련, 꼬리련으로 나뉘며, 단락은 뜻에 따라 치수를 분해해야 한다.

현대시에서 자연 단락을 표시하는 방법

현대시에는 구두점이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세그먼트는 주로 시의 경지 수준에 근거하지만, 각 단락마다 뚜렷한 유사성이 있다. 한 편의 시의 각 행은 정지로 표시할 수 있으며, 줄 바꿈은 마침표의 사용과 비슷하다. 이것은 비교적 모호하다. 나는 중국의 현대시를 읽을 것을 제안한다. 참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고시에 자연단락이 있습니까? 어떻게 조용한 밤에 생각하는 것처럼 나눌 수 있을까?

고시는 자연단락을 가리지 않고 첫 연합, 배련, 목련, 미련의 네 가지 (두 문장마다 한 개씩) 로 나뉜다

샤오 춘은 고대시의 단락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조현황, 초춘원사, 초춘해서서석각개척, 나는 봄빛이 아름다운 아침에 깨어났다 (1), 사방에서 새소리가 사방으로 울려 퍼졌다 (2).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우, 얼마나 많은 꽃이 부러졌는지 알고 싶다. [1] 주석 번역 편집 문자 주석 (1) 이 어느새 날이 밝았다. 어느새 날이 밝았다. 쇼: 아침, 여명 때, 날이 막 밝았을 때. (2) 냄새: 들어 봐. 새소리: 새소리, 새소리.

고시에 자연단락이 있습니까? 어떻게 조용한 밤에 생각하는 것처럼 나눌 수 있을까?

고시는 자연단락을 가리지 않고 첫 연합, 배련, 목련, 미련의 네 가지 (두 문장마다 한 개씩) 로 나뉜다

유류' 라는 시는 몇 개의 자연단으로 나뉜다.

버드나무/버드나무 가지의 가사

저자: 호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황급히 첫 번째 자연 단락을 어떻게 한 편의 시로 쓸 것인가?

제비가 가면 다시 올 것이다.

버드나무가 말라서 다시 푸르러질 때가 있다.

복숭아꽃은 고맙지만 또 피었다.

하지만 똑똑한 당신이 나에게 말해 주세요.

왜 우리 시대는 영원히 사라졌습니까?

누군가 그들을 훔쳤습니다: 그것은 누구입니까? 그것은 어디에 숨어 있습니까?

그들은 스스로 도망쳤다:

우리는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응?

상해 교육판' 교사가 문으로 들어오다' 의 자연 단락은 어떻게 나누어집니까?

단락 앞에 숫자를 입력하겠습니다.

1, 1942 설 첫 달, 당시 나는 아직 6 살도 안 되어 이웃 마을의 한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었다.

학교는 관제묘 뒷당에 위치해 있다. 선생님 한 명만이 4 학년을 가르친다. 4 학년 4 반, 4 반 40 명. 전씨 선생님, 17 세 때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개학 첫날 우리는 줄을 서서 교실로 들어갔다. 전 선생님은 먼저 2, 4 학년 학생들에게 수업을 해주고, 3 학년 학생들이 붉은색으로 1 학년 학생들의 작은 손을 그리게 했다.

4, 빨간 복사 용지는시입니다:

한눈에 보니 2 ~ 3 리 떨어져 있고 안개가 4 ~ 5 가구를 뒤덮고 있다.

파빌리온은 예닐곱 팔구십 꽃이 피었다.

5. 1 학년을 가르칠 차례입니다. 전 선생님은 먼저 시를 한 번 읽고, 다시 한 번 이야기한 후에 이야기를 하나 지어내어 매우 아름답게 말했다.

6, 나는 아직도 기억한다, 이 이야기의 효과는 다음과 같다.

7, 한 아이가 어머니의 치마를 끌고 할머니 댁에 가서 단숨에 2 ~ 3 리를 나갔다. 눈앞에 작은 마을이 하나 있는데, 4 ~ 5 가구밖에 없고, 집집마다 밥에서 연기가 난다. 걷기가 지쳐서 아가씨들은 길가에 정자가 예닐곱 개 있는 것을 보고 휴식을 취했다. 정자 밖에 꽃이 피면 아이들이 볼수록 더 좋아한다. 그들은 손가락을 뻗어 세어 입으로 중얼거렸다 ... 여덟, 아홉, 열. \ "그녀는 귀에 하나 를 깰 싶어. 어머니는 그녀를 가로막고 말했다. "네가 하나를 접으면, 그가 하나를 접으면, 뒤에서 쉬는 사람은 풍경을 볼 수 없다." 나중에, 여기에 점점 더 많은 꽃이 피었고, 그것은 큰 정원으로 변했다 ...

8. 나는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그것에 매료되었다. 전 선생님의 말씀이 뚝 그쳤지만, 나는 아직도 멍하니 있다. 짝꿍이 나를 찔렀을 때까지 나는 깨달았다.

9. 당시의 언어는 표준어였습니다. 전 선생님은 수업할 때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지어내야 한다. 사단은 전 선생님으로부터 4 년 동안 천만 개의 이야기를 들었다. 이 이야기들은 작은 봄비처럼 나를 축축하게 한다. 문학 창작에 종사하려면 풍부한 상상력이 필요하다. 이 방면에서 전 선생님은 나를 키우고 나에게 기회를 주셨다.

10 1 년, 고향에 갔다가 전 선생님이 지팡이를 짚고 마을 옆을 지나가는 것을 만났습니다. 나는 여전히 40 년 전 1 학년 초등학생처럼 공손하게 그에게 경례를 했다. 지난 일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선생님이 나의 어린 마음 속에 문학의 씨를 뿌린 것에 대해 깊이 감사한다. 노인은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단지 사고일 뿐이다. 클릭합니다

1 1,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 나는 버드나무 한 그루를 마음속에 꽂은 은혜를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일곱 단락은 하나의 이야기이고, 다른 한 단락을 시작할 수 있는데, 그 시는 인용문이 아니다. 나는 괜찮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