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젊은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꿈은 나를 특별하게 만들고, 분투하여 나의 운명을 바꾸게 한다.
스프린트는 단 한 번, 10,000 미터 길이를 달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파종을 기다리는 사람은 시든 가지와 잎만 얻을 수 있다.
4. 견지해 나가면 승리는 결국 너에게 속할 것이다.
5. 거절당하지 않는 성공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6, 앞길이 막막해서 내 힘과 용기를 가지고 침입하겠습니다. 고전적인 영감의 말투 어구.
7. 인생은 리허설이 없다. 매일 생중계한다. 햇빛은 너의 마음속의 맑음에서 나온다.
8. 네가 도전할 만한 유일한 사람은 어제의 자신이다.
9. 인생의 길은 위 속의 창자처럼 천 번을 돌아서 마침내 끝까지 간다.
10, 인류의 가장 큰 고통은 자신의 가치관을 거스르는 것이다.
1 1, 노력은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지만, 일정한 실패를 포기하는 것은 멈추는 법을 배우는 사람만이 가속할 수 있다.
12, 한 사람의 진정한 위대함은 그가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이다. 폴
13, 나는 차라리 휘황찬란하게 살지언정, 더럽게 죽지는 않겠다.
14, 걸레는 레코드 (풀러) 를 숨길 수 있습니다
15. 자신을 깊이 사랑하다. 세상에 너와 똑같은 사람은 없다.
16, 모레까지 같이 있어줄래?
17. 자신이 선택한 길을 무릎을 꿇고 걸어요. /계산/
18, 부모님이 당신에게 주신 것이 부족하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모두 그들의 것일 수 있습니다.
19. 가장 높은 산을 올라야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
20, 아무리 고생해도 강해야 하고, 그 기대한 눈빛만을 위해서.
2 1. 실패의 본질은 전혀 실패가 없다는 것이다. 다만 아직 성공의 조건이 부족하다.
22. 사랑할 수 있을 때 사랑을 포기하지 마라.
23. 과거는 추억으로만 쓸 수 있다. 그림자에 탐닉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영원히 앞길을 볼 수 없을 것이다.
24. 저는 말을 잘 듣는 아이예요.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고 자신에게만 복종할 거예요. -사르트르
25. 내 마음을 바꾸고 철석 같은 마음을 주세요. 나는 미소 지으며 나를 해치는 사람들이 지옥에 가는 것을 지켜볼 것이다.
부자는 집을 아름답게 장식했습니다. 도덕적인 사람이 건강한 방식으로 그의 심신을 배양한다.
27, 나는 노력한다, 나는 주장한다, 나는 성공할 것이다.
28, 만약 시험이 뜬구름이라면. 。 。
29. 현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미래를 잃게 됩니다.
나에게 말하지 마세요: 나 없이는 아무것도 잃지 않을 거예요.
3 1. 다른 사람을 감상할 줄 안다
나는 포기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포기하도록 선택할 수는 없다!
33.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어떤 이득도 추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업적을 떨어뜨릴 수 없다.
34. 강한 자세로 대범하게 걷다-
35. 레프 톨스토이
36. 저는 자신감이 있어서 성공합니다. 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할 수 있습니다.
37, 나뭇잎의 이별은 바람의 추구인가, 아니면 나무의 만류인가.
38, 인생을 게임으로 여기지 마라. 무용학원에 다니는 사람은 인생이 벌을 받는 것이다. 이것은 권고가 아니라 규칙이다!
39. 산꼭대기에 뜻을 둔 사람은 산중턱의 풍경을 탐내지 않을 것이다.
40. 질감이 있는 여자가 되라: 공부, 여행,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라, 예쁘고 우아하며 자강, 독립한다.
고대에는 내풍설탑이 왔다. 르폰의 명언
1, 확실히 밖에 나갔어요. 한 사람이 주님에 대한 자신감과 목표를 갖게 하는 것은 자기 학습에 있다. 그것은 그를 더 강하고 성공하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쿠랑그는 문희의 10 대 명작에 대한 그의 설명에서 그가 무술을 유지하지 않으면 문희제국에 먼저 갈 것이라고 정확하게 지적했다. 이것은 그가 불러일으킨 일종의 경건한 칭찬이다. 그는 처음으로 이렇게 썼다. "로맨틱한 사람들에게 혐오스러운 통치의 형태는 멸망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5 년 동안 지속될 수 있고, 지난 한 달 동안의 모든 것이 전례가 없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국의 유일한 자기발전은 단지 환상집단일 뿐, 만약 그것이 1 억 명의 의견을 공격할 수 있다면, 이것은 불가사의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그들이 독학한 첫 번째 이유는 황제가 문희의 위대한 사업의 화신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는 이미 자신을 주님처럼 가르쳤고, 그는 모든 사람의 숭배를 받았다.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작은 마을에도 황제를 모시는 제단이 있다. --
이 시스템의 위험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근본적인 잘못된 관념에 근거해 일이 다른 곳으로만 가고 좋은 교과서에 집중하면 현명하고 좋은 국민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4. 오만하고 문명이 없기 때문에 이 집단은 줄곧 환각의 영향을 받고 있다. 그들은 환각을 만드는 사람들을 위해 사당, 조각상, 제단을 지었는데, 이는 독학을 초월한 것이다. 과거의 종교 환각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현재 하철 부근의 학생들과 청각 환각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이것들은 난공불락이며 우리 행성에서 끊임없이 발전하는 문명의 영혼에서 찾을 수 있다. --
사람들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다양한 환상과 텍스트입니다. 달에 발생해야 할 것은 문자이며, 그것들은 그들의 터무니없는 것만큼이나 강하다. --
6. 팔괘를 말하고, 시비를 논쟁하며, 어떤 말의 틈을 뚫지 말고, 내풍을 무물로 정하다. 그들은 성대하게 연대와 함께 상장했다. 네가 그들을 듣자마자 사람들은 음향 회의에 참석할 것이고, 그들은 존중하고 복종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는 좋은 국학으로 여기지만, 모든 에너지는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는 좋은 국학이다. 그들은 사람들의 머릿속에 장엄한 환상을 불러일으켰는데, 바로 그들의 경로가 모호하기 때문에 변비를 가진 아름다운 국민 생활을 하게 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들은 제단의 뒷면에 숨겨져 있어서 우리의 격붕정신을 생각나게 할 뿐이다. 신도들은 그를 배우는 것을 두려워할 수밖에 없고, 먼저 그들을 찾아와야 한다. --
7. 통치자의 예술, 주님을 가는 예술은 법률, 풍월, 첫 번째는 자아에 있고, 첫 번째는 그의 선국의 수사 운용에 있다. --
8. 똑똑한 토코비치 사건은 작년에야 발생했지만, 오래전부터 정부와 제국의 구체적인 업무는 새로운 이름으로 과거의 대부분의 제도를 다시 포장하는 것이라고 주님께 말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나는 주 대신 새로운 이름을 사용했는데,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유용하다. 군중들은 과거의 모든 사물의 이름을 기억했다. 왜냐하면 그들의 신선함이 이런 연상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단장기도 첫 임대다" 는 "사단장기도 첫 세금이다", "염세" 는 "염세", "부역" 은 "간접 분담", 상호와 상인이 음향학에 납부한 세금은 "면허비" 로 바뀌었다.
정치인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음향 서비스는 당신의 말을 거꾸로 하거나 음향학에 관심이 있고, 그 옛 이름은 더 이상 많은 사람들이 용인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경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주종에서 물건을 배우는 것은 유용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독학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신에게만 배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그들의 말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한 나라의 주인이라면, 당신은 실천에 옮기기만 할 것이고, 당신은 반드시 음향학에 와서 모든 희망과 꿈을 이루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
10, 단어가 불러일으키는 모양은 그 의미에만 관련이 있다.
이러한 것들은 우리가 음향학에 올 것이고, 그런 다음 우리는 시대로 나아가거나 로맨틱한 가족이 음향학을 통해 우리를 차별화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러나 내풍이 있다면 바람 속에 내풍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어떤 일시적인 것들은 단지 어떤 단어와만 연결되어 있다. 단어는 마치 벨 버튼처럼 그들을 깨우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이것은 자기 학습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큰 거래, 자본에 복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먼저 누가 자기 아이의 독학이라고 자처하는 것이 아니라 독학이다. 나는 어젯밤부터 이곳에서 음향 본능을 배웠는데, 그는 처음으로 복종을 표시했다. --
12. 당신의 자본원소로 로맨틱한 가정의 진화를 추진하는 것은 절대 잘못된 이론이 아닙니다. --
13, 즉 대중이 우리가 편법을 말하지 말라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신앙은 종교적 감정 속의 모든 편협이 음향학에서 나올 것이며, 음향학에서 나올 것이며, 내부의 바람이 일종의 숭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14, 이름이 이렇게 강한 국산이에요. 제대로 선택한다면, 가장 얄미운 낭만주의자들이 감정을 바꿀 수 있을 만큼 충분하고, 10 명의 낭만자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내면적인 스타일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는 또한 제이콥빈 당원들이 당시' 자유' 와' 박애' 라는 말을 사용했다고 지적했다. 오솔길은' 한 달 동안 국가의 폭정보다 더 나쁘게 만들고, 종교 재판소와 같은 재판 플랫폼을 세우고, 일을 고묵의 내막보다 더 나쁘게 만들고, 인간 대학살은 말할 것도 없다' 고 지적했다. --
15, 군중이 네가 무엇을 해야 하든, 그것은 모두 독학이다. 그들은 먼저 너의 열정을 이용해야 한다. 신은 존재한다.
이런 감정들이 단지 과거의 시대일 뿐, 내풍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10 대 고민은 이미 완전히 해소된 지 오래다. 같은 일의 영원한 충돌에서 국가의 감정에 문제가 생겼다. 이러한 관념의 출현은 주사위를 던지는 것과 같다. 모든 것은 운에 달려 있고, 그것들은 긴 과거에 깊이 뿌리박혀 있기 때문이다. 꽃이 피고 열매를 맺을 때, 그들이 달 사건을 준비하도록 해야 할 때이다. 그들의 내력을 알기 위해서는 차주가 장단점을 되돌아볼 필요가 있다. 그것들은 역사의 반영일 뿐만 아니라 미래의 대상이기도 하다. 그들이 끝나면, 그들은 우리에게 와서 이 영원한 전투가 시간의 노예라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
17, 이런 느낌도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이에요. 이것은 단지 간단한 연월 문제일 뿐이다. 나라의 주인은 10 배에 불과한 것에 대한 숭배, 인생에 의존하는 좋은 나라에 대한 경외심, 외부의 학습과 무관하게 크다. 그도 큰 거래의 명령에 복종한다. 사실, 그는 좋은 나라, 좋은 나라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신자들을 생각하고 전파하기 위해 내적인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18, 이름이 이렇게 강한 국산이에요. 제대로 선택한다면 가장 얄미운 환상을 바꿀 수 있을 만큼 열 명의 연인이 받아들일 수 있는 내면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
19, 통치자의 예술, 상주의 예술은 법률, 풍월, 1 위는 자아, 1 위는 다른 곳의 글로 나라를 잘 만드는 것이다.
이 예술이 직면한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학생들이 와서 음향학을 하는 것은 모두 같은 동아리에 있고, 같은 단어는 동아리마다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표면적으로 볼 때, 그들은 같은 문자를 사용하는 것은 독학이지만, 유일한 독학은 그들이 다른 언어를 말하는 것이다. 20. 이런 느낌은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이 있는데, 그것은 해와 달의 간단한 사건만을 지적한다. 국군은 열 번 놓친 한 가지 일에 대한 숭배, 생활에 의존하는 좋은 나라에 대한 경외, 일에 대한 무관심, 출국 취경, 국내에서 잘 할 수 있는 명령에 순종한다. 보이지 않는 신이든, 나무든 석두 우상이든 이런 느낌에 참여하는 것은 영웅이거나 정치적 개념이다. 네가 상술한 연월이 있는 한, 그것은 종교의 본질을 가지고 있다. --
2 1. 이름은 단지 아이가 쓸 필요가 없는 기호일 뿐이다. 역사적으로, 다른 곳에서는, 그들이 외도를 하고 싶을 때, 일 뒤에 내풍이 있을 때, 그들은 따로 연구할 때, 모두 비교적 관심을 가지고 있다. --
22. 동물이 사람이 되든 아니든 간에, 당신이 함께 모이는 생물이 있다면, 나는 음향 본능을 배우기 위해 여기에 올 것이다. 그도 한 지도자의 통치하에 처음으로 자신과 놀았다. --
23. 우리가 우리나라를 의심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환각으로 인한 열정과 어리석음이며, 동기도 먼저 인류의 문명지가 된다. 이런 시각으로 낭만적인 일을 생각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우리를 지배하는 좋은 나라의 산물로서, 우리에게 의식을 갖고 싶지 않다. 이런 환상들은 너에 대해 의심하고 싶지 않다. 매달, 모든 것은 인종의 본질적인 운명의 법칙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거부할 수 없는 충동 때문에, 우리는 이 법칙들을 지킬 수 밖에 없다. 설령 다른 사람이 극히 불합리한 것이 분명하더라도. --
이 시스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당신의 위험은 근본적인 잘못된 관념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즉, 사물은 다른 곳으로만 나아가며 좋은 교과서에 집중하면 현명하고 좋은 시골 학생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런 관점을 수용함으로써 사람들은 가능한 많은 책의 지식을 강화하려고 시도했다. 우수한 중국인은 조국의 다른 쪽을 떠나야 자신의 경험에서 배울 수 있다. 그 이유는 그가 시골 학생이나 개인이 너무 활력이 있어서 하나를 사용할 수 없는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교육을 받는 것은 그가 독학한 큰 차이인데, 배서와 기모노를 제외하고는. 사실 그는 낭만적인 분위기와 음향을 갖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는 내면의 바람을 갖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
25. 낭만음향학의 이념은 낭만의 예가 더 잘 학습될 수 있다는 데 있으며, 처음으로 집단의 전통심리상태를 반영하는 것이다. 가장 의심을 받지 않는 우상은 절에 살든, 조정에서 가장 포학한 폭군이 아니든, 모두 스스로 배워서 열 명이 깨질 수 있다. 우리의 가장 깊은 자아를 지배하는 것은, 주님께서 보이지 않는 중국인들을 가지고 계시며, 안심하고 그에게서 배울 수 있고, 모든 반항을 피하고, 100 년 안에 천천히 그에게 열 번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26. 만약 누군가가 일부 박물관과 도서관을 파괴한다면, 누군가가 교회 앞에 세워진 모든, 주에게만 유용한, 종교적으로 영감을 받은 작품과 예술기념비를 무너뜨린다면, 인류의 위대한 꿈은 우리가 음향학에 무엇을 남길 것인가에 달려 있다. 어떤 희망과 환상은 주님을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 배울 수 없다. 이곳은 각양각색의 사람, 영웅, 시인의 원시 수도이다. Kota 는 이 음향 서비스를 시작한 지 겨우 5 년밖에 되지 않았다. 당연히 아이들이 소란을 피우고 싶어하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Kota 는 달에 너무 관대한 약속을 하지 못하고 거짓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부족한 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27. 다른 그룹들은 로맨스를 생각하고, 일을 앞으로 밀고, 국가 생활을 잘 할 수 있기 때문에 낭만적이고 감성적인 감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음향적으로 그렇게 말했고, 그들은 또한 우리가 음향적으로 뭔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빌 게이츠, 음향학, 음향학, 음향학, 음향학, 음향학, 음향학) 가장 불가능한 것은 낭만적인 감정을 생각하는 것이지만, 가장 신기한 것은 낭만적인 감정을 생각하는 것이다. --
가십과 논쟁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몇 마디를 이용하지 말고 내풍을 설치하세요. 그들은 성대하게 연대와 함께 상장했다. 네가 그들을 듣자마자 사람들은 음향 회의에 참석할 것이고, 그들은 존중하고 복종할 것이다. --
29. 망상증과 편집증은 종교적 감정이 생겨나면서 발생한다. 지금이나 앞으로 행복의 비결을 터득할 자신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어젯밤의 음향에서 나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어떤 신념이 함께 모인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때, 이제 그들 중 자습자들은 음향적으로 이를 달성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30. 한 집단의 자본이 정치적 격동이거나 신앙에 내재적인 풍화가 있을 때, 단지 어떤 말이 불러일으키는 것에 대해 극도로 증오할 때, 전통 구조와 로맨틱한 관계를 맺으려면 방식을 바꾸지 말고 내면의 바람을 형성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님께서 로맨틱한 관계를 해치지 않고 변화를 하셔야 합니다. --
토마스 홉스의 유명한 인용문
토홉스의 명언
여가는 철학의 어머니이다. 토홉스
2, 지식은 힘, 홉스입니다.
여가는 철학의 어머니이다. 토홉스
4. 과거에 사람들은 숲의 신, 동물의 영, 여요와 같은 이단사설을 숭배했다. 주로 꿈과 다른 강한 환각과 시각과 느낌을 구분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다. 토마스 홉스의 "리비탄"
지옥은 너무 늦게 발견된 진리입니다. 토마스 홉스의 "리비탄"
야심찬 남자는 그의 아내와 친구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모든 시간을 적에게 쏟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토홉스
철학은 추론에 관한 지식입니다. 홉스는' 리비탄' 을 썼다.
8. 철학의 목적은 인생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는 것이다.
9. 모두가 서로 싸우고 있는 이런 전쟁 상태는 불공평한 것이 없다는 결과도 나올 수 있다. 옳고 그름, 정의, 불의의 개념은 없을 것이다. 권력이 없으면 법이 없고, 법이 없으면 정의가 없다. 토마스 홉스의 "리비탄"
10 여가는 철학의 어머니 토마스 홉스입니다
1 1. 한 사람이 그의 이성을 위반할 때마다 그는 이성적인 처벌을 받는다. 토홉스
12, 찬성하는 것은 개인의 의견이라고 하고, 꺼리는 것은 이단과 홉스라고 한다.
13, 부, 지식, 영광은 홉스에게 위탁된 몇 가지 권력에 불과하다.
14, 권리의 상호 양도는 사람들이 말하는 계약이다. 토홉스
15, 신하의 자유는 군주가 자신의 행동에 규정하지 않은 사물, 예를 들면 매매나 기타 계약행위의 자유, 자신의 거처, 음식, 직업의 자유, 자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자녀를 교육할 자유 등이다. 토마스 홉스의 "리비탄"
16 다른 일과 마찬가지로, 한 사람이 중요한지는 그 자신의 가치에 달려 있다. 즉, 홉스, 그가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17 철학은 홉스의 물론에서 신학을 제외한다.
18, 철학의 목적은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인지적 성과를 이용하여 우리에게 이득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또는 우리는 각종 조건의 한도 내에서 일부 대상을 다른 대상에 적용하여 우리 마음속의 상상과 비슷한 결과를 만들어 우리 생활에 이득이 될 수 있다. 토마스 홉스의 대상 이론
19, 과학은 추리에 관한 지식이며 철학이라고도 한다. 토마스 홉스의 "리비탄"
레오노프 명언 풀러 명언 이오명언 칼라일 명언.
토칼레의 명언
1, 훌륭한 전기는 아름다운 인생만큼 얻기 어렵다.
2. 예술은 일단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황당무계해진다.
3. 진실한 사람만이 진정성을 인정할 수 있다. 토칼 섬
4. 어떤 전기도 개인 상황의 실제 기록이 아니다. 그것은 운이나 운치가 없는 개인의 운명에 관한 영웅 서사시일 뿐이다.
5. 유머는 최고의 시인 토마스 칼라일로 적절하게 칭송된다.
숫자는 모든 것을 증명합니다.
버크는 의회에 세 가지 주요 산업이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신문, 제 4 산업은 이전 3 개 산업보다 더 중요하다.
8. 자서전만이 진정한 역사다. 토칼 섬
9. 만약 영웅이 진실한 사람이라면, 왜 우리는 영웅이 될 수 없습니까? 토마스 칼라일.
10. 허영심은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제6감. 토마스 칼라일
1 1. 이 세상의 진정한 노예는 그것을 진심으로 연구하는 사람들이며, 세상을 다양한 형태의 왁스로 빚는 사람들이다.
허영심은 위선의 산물이다, 토마스 칼라일.
13, 청춘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기이지만, 이런 행복은 종종 희망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지, 무엇을 얻거나 무엇을 피했기 때문이 아니다. 토칼 섬
14, 사회는 영웅 숭배에 기반을 두고 있다.
15, 생활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까? 토마스 칼라일.
16, 모든 인류의 영웅에 대한 숭배, 어제, 오늘, 미래에는 토마스 칼라일이 있을 것이다.
17, 추구하지 않은 사람은 곧 의기소침해질 것이다. 보잘것없는 추구라도 없는 것보다 낫다.
아크튼 경의 명언과 랜디스 명언 푸레 명언.